애니메이션이 자녀에게 미치는 영향은 자녀의 개인적 특성, 가족 환경, 부모의 동반 및 지도 등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떤 아이들은 애니메이션 속 이야기, 인물, 줄거리에 영감을 받아 창의력과 상상력을 높이고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일부 아이들에게는 애니메이션 내용이 태도, 가치관, 행동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부모나 보호자로서 자녀와 함께 애니메이션 내용을 보고 토론하여 정보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애니메이션의 적합성과 내용이 아이의 나이와 발전 단계와 일치하는지 여부도 평가의 관건이다. 폭력적이거나, 장난스럽거나, 부적절한 요소가 가득한 애니메이션의 경우, 부모는 자녀의 관람을 제한하거나 적절한 시청 규칙을 정할 수 있습니다.
범프 세계 캐릭터 소개;
1, 금
덴그루성에서 온 소년은 명랑해 보였다. 언니를 찾기 위해서도 고향 행성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자란 김은 언니의 길을 따라 범프대회 여행에 나섰다.
2. 그리어
파수대와 김은 어릴 때부터 알고 지낸 친구이다. 그들은 금을 매우 중시하지만 결코 인정하지 않는다. 범프대회 참가 목적이 불분명하여 실력이 대회 포인트 2 위에 올랐다.
3. 켈리
범프대회에서 유명한' 성월마녀', 김의 두 번째 파트너.
4. 보라색 홀 판타지
자탕 가문은 환상 짐승에서 태어나 동물과 교류하고 동물을 길들여 싸울 수 있다. 환상은 종주의 둘째 아들이지만, 그는 직위와 일치하는 능력이 없다. 그는 어려서부터 민족에게 경멸을 받아 자신을 단련하기 위해 범프 대회에 참가했다.
5. 앙리 지에
15 세, 그녀는 성산 씨족의 성인으로 무언가를 관찰하고 있는 것 같다. 천성적으로 멍하니 점쟁이가 나비를 쫓는 것을 좋아한다. 경기 번호 10, 간혹 렌즈. 머리 위의 레몬 머리핀은' 레몬' 이라고 불리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