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불교는 우리에게 귀의감을 준다. 즉, 매혹적이지 않다. "잘못을 고치고 바른 길로 돌아오라", "옳고 그름"; 청정한 개종',' 청정한 개종',' 삼자가 개종' 이라는 것을 보면 불교에는 정말 미신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교 교리의 취지와 목표는 단지 여덟 글자에 불과하며, "미혹을 깨고, 고달프게 온다" 고 한다. 불교는 어떻게 미신을 믿을 수 있습니까? 그것은 미신을 타파하고, 지혜를 가르치고, 깨달음을 얻도록 도와주고 싶어한다. 이것은 이성에 근거한 것이다. 열매는 고통으로 즐겁다.
3 불교는 현언이 아니다. 실생활이다. 행복한 삶이다. 불교에는 미신도 없고, 쓸데없는 말도 없고, 구구절절 사실이다. 이것은 부처님의 우리에 대한 기대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네가 평등한 마음과 적자의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면, 너는 길을 얻게 될 것이다! 도란 마음의 순결, 마음의 평등, 물론 잠도 그 안에 있고, 이것이 진정한 길이며, 여기에는 미신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처님은 불교가 우리에게 준 방법에 따라 수행한다면 비범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이치를 분명하게 말했다. 이것은 부처님의 복보이고, 이것은 부처님의 복보이다. 절대 미신을 믿지 마라.
이 세상에는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럽고 뒤바뀌지만, 진정으로 정신을 차리는 사람은 매우 적다. 막막한 사람은 늘 이 맑은 사람을 비웃으며, 그가 소극적이고 미신적이며 쾌락을 모른다고 말한다. 사실, 몇 년이 지나서야 그는 우리가 정말로 자신을 즐기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구양은 대사가 말한 것만큼 좋지 않다. 불교는 종교가 아니다. 종교적 미신. 종교는 그에게 의지하여 나를 도와주고, 사람에게도 의지한다. 불법은 자기 자신에 의한 것이지, 사람에 의한 것이 아니다.
불교에 대해 각성한 인식이 있어야 한다. 불교는 종교가 아니며 미신을 믿어서는 안 된다. 학술도 아니고 학술도 아니기 때문에 마음으로 자각해서는 안 된다.
불교는 미신이 아니라 불교는 교육이다. 교육만이 우리가 완벽한 지혜를 달성하고, 신비를 깨고 깨달음을 얻고, 고난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진정으로 도울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10 부처님을 배우고 미신을 믿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부처를 배우는 목적은 우주의 생명의 이치를 철저히 깨닫고 진정으로 이해하는 것이다. 불교가 추구하는 것은 자신과 생존 환경에 대한 진정한 이해다. 자신이 생명이고 환경은 우주다.
1 1 불교는 결코 미신이 아니다. 어떤 불교든 깨질 것이다. 모두 소란을 피워야 한다. 화를 보는 것은 환생의 인연이고, 끊임없이 화를 보면 생사환생의 보답을 받을 수 있는데, 이것은 누구도 피할 수 없는 것이다.
12 부처님, 우선' 자신감' 이 있어야 합니다. 만약 네가' 자신감' 이 없다면, 단지' 그를 믿는다' 는 것은 미신이고, 도달할 수 없는 것이다.
13 부처님은 무엇입니까? 이해가 안 돼! 똑똑히 알지 못하고 믿는 것은 미신이다. 나의 학우 중 일부는 초보자이고, 어떤 학생은 오랫동안 부처를 배웠지만, 여전히' 불' 이 무엇인지 모른다. 의심할 여지가 누군가가 우리가 미신 이라고 합니다.
14 현재 불교를 배우는 대부분의 인심자들은 모두 종교적이다. 불교는 더 이상 종교가 아니라 종교이다. 종교는 미신이다. 불행히도, 당신은 형식에 집착하고, 진정한 노력이 없으므로, 진정한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15 잘못된 종사자가 많고 올바른 종사자가 너무 적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불교를 종교로 생각하지만, 석가모니버의 진교를 받아들이는 사람은 너무 적다. 사람들은 우리가 미신을 믿는다고 하는데, 이것은 정말 미신이다. 만약 우리가 세 가지 질문을 한다면, 그것은 당연히 미신이다!
16 경을 읽지 않고, 보통 향을 피우고 절을 한다. 이것들은 정말 미신이다. 이 사람들은 모두 좋은 사람이고 모두 선량한 사람들이지만, 그들의 끈기는 사회에 나쁜 결과를 가져왔다. 불교는 미신이라고 생각한다.
17 우리 불교는 사회에서 다른 사람에게 차별을 당한다. 사람들은 우리가 미신을 믿고 우리를 업신여긴다고 말한다. 그가 옳아, 우리는 그를 탓할 수 없다. 많은 곳에서 확실히 이렇다.
18 불교는 종교가 아니다. 이 점은 반드시 분명히 밝혀야 한다. 불교를 종교로 삼아 수행한다면, 다시 말해 종교는 환생을 초월할 수 없고, 종교는 천국을 창조하거나 환생을 초월할 수 없다.
19 종교는 신앙의 열정에 의존한다. 그는 정신적인 위로를 받을 수 있다. 집착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불교는 이것을 말하지 않고, 불교는 이치를 따지고, 불교는 지혜를 말하고, 불교는 미혹을 깨고, 불교는 너의 의혹을 깨고, 너에게 깨달음을 가르친다.
20 모든 종교는 미신이고, 종교는 신의 보호를 받으며 외국에 의존한다. 교육은 그렇지 않습니다. 불교는 우리 각자가 자신을 믿어야 하고, 높이 서 있어야 하며, 누구에게도 의지하지 말라고 가르치므로, 그 가르침의 목적은 지혜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2 1 신앙이 불순하고, 믿음이 불순하고, 불안정하며, 모두 미신이라고 한다. 염불' 을 믿으며' 명상',' 학밀', 심지어 이단, 귀신까지 믿는다. 글자가 많아 잡신, 난신이라고 한다.
우리의 마음은 불심과 같지 않다. 우리의 소원은 부처의 소원이 아니다. 우리의 행동은 부처의 행동이 아니다. 우리의 소망과 행동은 모두 윤회하고, 윤회는 윤회를 창조한다. 우리가 사용하는 것은 겸허한 것이지, 진심이 아니다. 우리의 편지는 거짓과 미신이다.
불교에는 미신이 없다고 결정했다. 먼저 자신감을 세우고, 광희에서 깨달은 다음, 경지에서 자유롭게 즐겨야 한다. 소위 편안함이란 당신의 마음이 경지에 안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부귀는 부귀에 안착하고 빈천은 빈천함에 안주하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24 편지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하는 것이다. 편지, 쓸모없는; 네가 아무리 진실하게 믿고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그것은 모두 미신이라고 한다. 불교의 마지막 단계인' 편지, 이해, 행, 증거' 는 네가 증명하라는 것이기 때문에 미신이 아니다.
신불은 미신이 아니니, 믿고 나면 반드시 이해해야 한다. 이 편지는 이론적 근거가 있다. 이것은 미신이 아니라 진정한 신앙이다. 이것이 불교와 다른 종교의 차이다.
진신에서 진신까지, 진신은 부처의 정신과 접촉하고, 접촉해야 진신이다. 진신은 진신보다 한 단계 높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의' 신앙' 은 충분한 이론적 근거를 가지고 있는데, 이' 신앙' 결정은 미신이 아니다. 네가 진정으로 믿을 때, 귀납교차는 매우 분명하다.
불교에서는 미신도 없고 억지부회도 없다고 결정했다. 불교가 찾고자 하는 것은 우리의 본모습, 우리의 자아, 우리의 진정한 자아이다. 불교는 자각, 자습, 자증이다. 정토법, 이른바 이력법이라 해도, 주로 자신에게 의지한다.
28 정토는 이력 수행을 말하지만, 부처의 가견과 부처의 가봉은 고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전은 바로 불설이다. 그는 우리에게 이론, 방법, 경지를 이야기해 주었다. 이것은 부처님의 보우이며, 어떤 미신적 성분도 안에 없다.
우리가 고전을 읽을 때, 우리의 사상과 관점은 점차 고전과 일치한다. 만약 그들이 틀렸다면, 고전적인 기준에 따라 고쳐야 한다. 이것은 부처의 증정이다. 불교에는 미신이 없다.
부처님을 부양하는 진정한 의미는 은혜를 갚고, 사지를 만족시키는 것이다. 우리는 그를 신으로 삼을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결정은 미신을 믿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3 1 부처님의 이미지를 신으로 여기는 것은 미신이고, 불교는 미신을 타파하고 신비를 타파하며 깨달음을 실현하는 것이다. 불교에서 예술의 표현 방식과 불교 조상의 참뜻을 이해하여 미신을 피하다.
점, 점술, 풍수는 지금 미신적인 불교에서는 절대 금지되어 있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모두 이것을 미신한다. 그는 진실을 말하는 것을 믿지 않지만, 그는 거짓말을 믿는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점쟁이와 풍수 선생에게 그의 이름을 바꿔 달라고 부탁하고 있다. 이것은 미신이다. 너의 부모님이 너에게 지어 주신 이름은 그의 일생의 너에 대한 기대이다. 만약 네가 이름을 바꾼다면, 너는 부모님의 뜻을 거스르게 될 것이다. 이것은 크게 불효한 행동이므로 이름을 바꿀 수 없다.
이제 사람들은 거짓을 믿거 나 말거나; 우리는 인과응보, 환생, 그는 우리를 믿지 않는다. 그는 또한 우리가 미신을 믿고 아직도 그곳에서 우리를 비웃고 있다고 말했다.
35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 이 일의 결정은 "나는 믿는다, 믿지 않으면 안 된다" 는 뜻이 아니다. 사실은 그렇지 않다.
36. 우리는 더 많은 좋은 것을 창조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더 나쁜 것을 만들고 있습니까? 만약 우리가 선보다 더 많은 악을 창조한다면, 내세는 즐거움보다 더 고통스러울 것이다. 이것은 미신도 아니고 사람을 속이는 것도 아니다. 만약 네가 냉정하게 생각한다면, 너는 그 중의 이해관계를 알게 될 것이다.
지금 이 세상에서 듣기 좋은 점은 과학을 숭상하는 것이고, 진실을 말하는 것은 미신이다. 과학은 신앙이 아니라 미신이다. 현대인들은 과학을 믿지만, 사실 그는 반드시 과학을 이해하지도 않고, 반드시 이해하지도 않고, 반드시 믿지도 않는다. 이 편지는 미신이라고 한다.
그들은 우리가 불교를 미신한다고 말했고, 우리는 그들이 과학을 미신한다고 말했다. 분명히 알면 미신을 믿지 않는다. 불분명하다, 바로 미신이다.
현대사회가 스스로 돌아온다고 주장하는 부처님은 여러 가지가 있다. 그들은 온종일 도시에서 퍼레이드를 하며 세상의 무지한 사람을 속였다. 그를 믿는 사람은 모두 혼란스럽고 뒤바뀌었다. 그는 바보이다.
40 중국 고대 부처는 확실히 심하게 개조해야 한다. 너는 그의 신분을 모른다. 신분이 드러나자마자 그는 곧 떠나서 사람을 오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부처님이다.
4 1 안 간다고, 여기저기 홍보하고 명리를 구하며, 이 사람은 부처가 되지 않기로 했다. 이것은 우리가 알아야 할 것입니다. 속지 말고 미신을 믿지 마십시오.
42 염불, 살생, 채식, 악을 끊고 선을 고치고, 공적을 쌓으면 재난을 피할 수 있다. 애석하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믿지 않는다. 그들은 미신과 종교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좋지 않다. 이것은 모든 중생의 인연이며 재앙적일 것이다.
재난은 어디에서 오는가? 그것은 우리의 나쁜 느낌에서 나온다. 우리는 지금 마음을 파괴하고, 공부하고, 일을 하고, 사람을 대하고, 순수한 선량으로 대하고 있다. 그것은 우리 이론의 기초이지 결코 미신이 아니다.
우리가 수행하는 것은 각성과 청정이다. 우리가 배운 것은 각성과 청정이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각성과 청정이다. 그래서 불교는 미신을 믿지 않는다.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네가 옳다고 생각하면 모든 것이 있고, 네가 세상에 없으면 모든 것이 다 있다.
모든 불교를 의심하고 성교로 오해하는 것은 미신이다. 이런 사고와 관점은 중대한 잘못이다. 그들은 성인의 교훈이 공간을 초월하고 시간을 초월하는 것임을 알지 못한다.
선현의 교훈은 언제나 사상과 관점의 가장 정확한 인도이다. 어떤 지역, 어떤 국가, 어떤 민족이든 가장 정확한 지도 방향이다.
미신도 있고, 정신도 있고, 진신도 있다. 정토에서 살아남겠다고 정말 맹세했다. 그 편지는 진실이다. 만약 네가 정말 죽고 싶지 않다면, 그 편지는 사실이 아니다.
48 우리는 마지막 아미타불을 읽었고, 다른 사람들은 내가 미신적이거나 어리석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우리는 우리의 미래가 밝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잘 알고 있다!
아미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