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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의 비밀 세계에서 어느 영웅이 사용하기 쉬운가?

악마의 비밀에는 많은 영웅들이 있고, 영웅마다 효과가 다르고, 기술도 다르다. 이 악마의 비밀 중 어느 영웅이 잘 쓰이면 게이머에게 게임성과 공략을 가져다 주어 플레이어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다.

1, 진홍색 여왕 라니:

소수의 수동적 기술은 능동적 기술보다 더 존재감이 있으며, 능동적 기술과 수동적 기술은 완벽하게 연계되어 그에게 청장할 수 있는 초강력 능력을 부여한다. 우선, 게임에서 생물 입문 효과와 주동적인 효과로 인한 피해는 모두 마법 피해에 속하기 때문에 생물학적 효과로 적을 소멸하면 진홍색 여왕의 수동적인 불씨를 유발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카드 사고 및 사용 기술을 파악하십시오.

크림슨 여왕의 초기 카드 그룹에서는 대부분의 카드가 연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기술로 우리는 마법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어떤 카드도 필요합니다! 마법 피해를 줄 수 없는 바이오카드-송곳니 멧돼지, 독수리, 야생곰은 후속 카드 그룹이 점차 형성되는 과정에서 먼저 제거하거나 바꿔야 하는 카드다.

크림슨 여왕의 전속카드 감전 버그는 능동적인 기술의 마술적 허점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강화 후 전기충격충은 3 ~ 4 회 효과를 낼 수 있어 1 마법 피해를 여러 번 일으킬 수 있다.

그리고 이런 다단 상해는 마술에 취약할 때 1 4-6 점 이상 상해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런 연쇄상해가 적을 죽이면 자유주동 기술을 계속 트리거할 수 있다. 먼저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그레이드된 구슬불덩이는 2 위안의 능동적인 기술로 맞은편 19 생명값의 생물을 직접 죽일 수 있다. 맞은편 장내에 잔혈생물이 많이 있다면, 불덩이 한 덩어리가 수동적인 타법 청장에 맞춰질 수도 있다. 먼저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에는 회색 거미 한 마리가 있었지만 한 마리 더 잡는 것이 좋습니다. 이 카드는 3 원만 있으면 소환할 수 있고, 업그레이드 후 입문 효과는 6 시 손상을 입힐 수 있으며, 칼수리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열유룡은 연주 불덩이, 전기충격충 등 여러 가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카드카드와 함께 맞은편을 동시에 칠 수 있어 업그레이드 후 3 원 비용으로 소환할 수 있어 대단하다.

마술의 경우 efreet 의 포옹 카드를 빼앗는 것이 좋습니다. 피참생물을 efreet 으로 바꿔 다시 입장할 수 있고, efreet 자체의 효과를 이용해 맞은편에 마법 피해를 입히고 수동적인 재등장을 촉발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존재 때문에 바이오카드 efreet 을 다시 빼앗는 것은 좋지 않다. 마술은 당신이 직접 코끼리를 부를 수 있습니까?

물론, 설령 진홍 여왕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수단을 가지고 있다 해도, 그녀도 다른 문제가 있다. 우리가 건축에서 생물에게 마법 피해를 줄 수 있는 카드를 선택했기 때문에, 진홍 여왕은 적의 주인공에 대한 위협이 그리 크지 않을 것이다.

이때 장면의 우세하에 적의 주인공을 해칠 수 있는 카드를 추가해야 한다. 예를 들면 피에 굶주린 것과 같다. 이 카드는 상대방의 현장을 정리한 후 기회를 잡아 상대방을 데려갈 수 있게 해준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수정수확기, 지정샤만과 같은 공격형 바이오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지정수확기는 자신의 속공 효과를 가지고 있어 입장할 때 상대방의 생명값을 낮출 수 있다. 지정샤먼은 친구에게 빠른 공격을 받을 수 있고, 초기 카드와 함께 야생곰은 가능한 한 빨리 전투를 끝내기 위해 상대방의 생명값을 낮출 수 있다.

마음의 불은 주로 마법카드를 하는 진홍색 여왕과 잘 어울릴 수 있다. 업그레이드 후 마음의 불의 마법 상처는 능동/수동 트리거로 인한 화염 충격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문지르면 여러 가지 상황에 잘 대처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된 토폴로지는 반대편 묘지의 마법 카드까지 복제할 수 있어 전술을 더욱 다변화하고 풍부하게 만들 수 있다.

놀이의 핵심: 연주 불덩이 등 마법카드를 이용해 맞은편 생물을 치우고, 자신의 생물을 직접 공격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대량의 마법카드를 보완해 맞은편이 생물과 자리를 잡지 못하게 하고, 게임을 이긴다.

황무지에서 변형 된 샤론:

게임의 현재 버전에서 두 세트의 기술을 가진 유일한 캐릭터입니다. 인간 형태에서, 그것은 매 라운드마다 가장 많은 생명을 잃은 생물에 대해 3 시 생명을 회복한다. 곰 형태에서 우방생물을 목표로 선택할 때마다 이번 라운드에서 일시적으로+1-2 공격력을 발휘한다.

수동적인 곰 형태의 트리거 조건은 매우 광범위합니다. 생물학적 효과, 마법 효과, 심지어 리그 효과까지 추가 공격을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물건을 가져갈 때 우방생물을 선택하기만 하면 추가적인 공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그것이 입석과 폭발의 능력을 동시에 갖추게 한다.

패를 잡는 사고와 사용 기교.

초기 커버에 있는 녹색 변형인은 매우 강해서 2 시를 써서 혈풍으로 드루이를 타거나 드루이를 격노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이 생물이 * * * 27 HP (업그레이드 후 28) 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 시간에 녹색 변형인에게서 내려오려면 2 라운드가 필요합니다. 피를 흘릴 때 2 시를 들여 침투 효과가 있는 강력한 생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전속카드는 최대 3 개의 생물+1 공격과 뼈를 준다. 이 효과는 곰 형태의 수동을 트리거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것은 좋은 출력마술이다.

피멩 새끼는 공격 효과로 업그레이드 후 투골 속성을 추가할 수 있어 강인한 살린 라인업에서 특히 강하다. 난쟁이 목사는 또한 목표로 선정될 때 팀원에게 피를 되돌려 줄 수 있어 곰 형태의 수동성에 잘 맞아서 곰 형태로 전환된다 해도 여전히 생물을 위해 피를 회복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사나운 사냥룡과 마법 포자가 인간 형태의 회복 기술에 완벽하게 어우러져 매우 좋은 연격이다. 그리고 드래곤 사냥꾼은 연타 효과가 있다. 곰 형태에서, 우리는 공격력을 사나운 사냥꾼에게 겹쳐 놓은 다음 그 위에 관통이나 침투를 덧붙이면 순식간에 적에게 큰 직접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격명언)

마술 방면에서는 날으는 것과 두 장을 더 치는 것을 건의한다. 비행 기술과 다중 타격은 곰 형태에서 매우 폭발적이다. 사나운 사냥꾼과 쌍두뱀 같은 연격적인 생물과 호흡을 맞추면 1 라운드에서 상대를 쓰러뜨리는 것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연극의 핵심: 곰 형태 폭발, 휴머노이드 피. 인간의 피가 돌아오는 시간은 라운드가 끝날 때라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우리가 이미 이 라운드를 마쳤다면, 휴머노이드를 우리 생물 우유의 작은 입으로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현장에서 생물 공격력이 충분하면 날기, 다격, 노공격 등 카드를 이용해 수동적으로 공격력을 겹쳐 폭발을 일으켜 승리를 거뒀다.

3, 사막의 물린 벽:

사막의 물림은 아마도 악마의 비밀에서 가장 쉽게 맞은편의 영웅을 때릴 수 있을 것이다. 해머 진자 기술은 적의 생물이 너의 얼굴을 막을 수 없게 할 수 있다.

수동적인 행군은 당신의 생물이 얼굴을 때리는 동안 공격력을 얻을 수 있지만, 전쟁터의 공간은 제한되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당신이 다른 위치의 적을 맞힌 후, 그 위치에 생물학적 장벽이 없다면, 상대방은 다음 라운드에서 당신과 피를 바꿀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월시 기교의 운용은 여전히 많은 기교가 있다.

카드를 잡는 사상과 놀이 방법을 설명하다

초기 패의 늑대 샤먼과 야생 곰은 우리가 놀기에 매우 적합하여 남아 있을 수 있다. 초기에 우리는 송곳니 멧돼지와 독수리를 다른 더 강한 카드로 바꾸려고 노력할 것이다. 불덩이는 후기 시스템이 준비되면 다른 카드로 바꿀 수 있습니다.

수확기는 모든 속공 카드의 좋은 파트너이다. 우리의 수동적으로 5 회 이상 공격을 받기 쉬운 수확기. 승냥이 전사의 공격 효과는 자주 입장하면 트리거될 수 있으며, 공격력이 뒤에 가려져도 떨어지지 않는다. 1 및 2 카드 대신 이 두 카드는 우수하고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참고: 2 요금을 추천하는 지옥견 (2/2/ 13 으로 인한 공격피해는 두 배로 증가) 은 승냥이 전사보다 강하다. 카드 잠금 해제 필요)

요정 샤먼과 뇌새도 아주 좋은 생물이다. 특히 뇌조가 업그레이드된 후에는 속공 효과가 있어 수동적인 이중 공격 효과를 트리거하지 않아도 우수한 속공 생물이다. 지정샤먼은 뒤에서 들어오는 생물에게 빠른 공격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승냥이 전사 등 봉쇄되지 않은 입구를 가진 생물은 매우 강력하다.

고난도에서 적의 혈량이 높다. 오래 끌면 값비싼 마술과 생물에 의해 제거될 수 있다. 살인능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1-2 피에 굶주린 기술이 필요하다. 맞은편 장내에 생물이 많을 때, 유성화우는 칼을 메우고 얼굴을 때리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장면이 균형잡히거나 열세일 때, 역전의 기회를 쟁취하다 (맞은편 생물을 없애고 장면의 우세를 탈환한다).

연주 불덩이는 매우 억압적인 카드이다. 업그레이드 후 12 상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1. 이전에는 장면의 장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 카드에는 생물혈량과 비용이 모두 높지 않기 때문에, 우리의 중후기의 항속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시조 지혜와 같은 카드가 적어도 2 ~ 3 장 있어야 한다.

놀이의 핵심: 주동적인 기능 망치로 상대를 직접 공격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연주 불덩이, 끝없는 불꽃, 유성화비 등 마술카드로 장면을 제압한다. 그리고 우리 필드에 세 개 이상의 생물이 가로막히지 않은 상태에서 가능한 한 빨리 피에 굶주린 살인을 일으켜 전투를 끝마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4. 죽은 나무의 노인 허브:

능동적인 기술은 강력한 서 있는 능력을 부여하고, 수동적인 기술은 그 파생 능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허버의 타법은 얼핏 보면 앞서 소개한 창백한 기사와 비슷하지만, 실제로는 진화에 기반한 파생파를 치는 것이 더 적합하다.

카드를 잡는 사상과 놀이법을 설명하다

초기 카드는 가시 호랑이를 제외하고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지만, 흑철기병과 분노공격은 그런대로 괜찮다. 늑대가 표범이 가능한 한 빨리 저가의 생물을 바꿀 것을 건의할까 봐 두렵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파생물이 있는 핵심 카드를 찾아 진화 카드집을 형성해야 한다.

초기 저비용 생물은 녹색 변형자를 잡을 것을 건의했다. 녹색 변형자가 세 명을 잡는 것은 문제없다. 이 카드는 블루카드이지만 상당히 강해서 2 페이카드나 4 페이카드로 쓸 수 있고 변신할 때 바로 피가 가득 차 수동적인 파생품에 속한다.

유일한 단점은 공격력이 비교적 낮지만, 이전의 카드를 깨뜨리지 않는 한 쉽게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드래곤 라이더는 강력한 프론트 스테이션 카드입니다. 그로부터 파생된 선룡은 수동을 트리거할 수 있고, 선룡이 나올 때 1 의 법력 상한선을 추가로 늘릴 수 있는데, 이는 초기에는 보기 드문 생물이다.

돌연변이 벌떼는 모든 파생생물의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우리가 노는 후기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파생물이기 때문에, 돌연변이 벌떼라는 카드는 우리에게 이윤이 매우 높다. 적절한 1 카드를 권장합니다.

초기에는 부드러운 진흙괴괴가 신속하게 대량의 파생품을 생성하여 부지를 채울 수 있었다. 그 자체의 분열 효과가 우리의 능동적인 기술과 잘 일치하기 때문에 하나를 빼앗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진화 시스템의 핵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작은 선녀에게 뇌가 없는 것을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진화명언) 세 개는 많지 않다. 진화도 1-2 카드를 가져갈 수 있다. 이 두 카드는 우리 생물을 고품질의 생물로 전환시켜 비용이 더 많이 들고 입문 효과를 유발할 수 있다. 비용이 5 를 넘는 많은 생물들은 모두 강한 입문 효과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9 해비 거인의 입문 효과는 맞은편의 네 생물을 모두 반격하고 반격생물의 수에 따라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악마계의 변형 생물은 모두 유도물로 수동을 트리거할 수 있다. 진화류의 단점은 진화된 생물이 원래의 생명값을 보존하고, 우리의 주동적인 기술인 진화 재방송은 같은 이름의 피투성이 생물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점이다. 다만 보완적일 뿐이다.

월혼의 수수께끼는 장내에서 우리가 필요로 하는 카드를 복제하여 파생품을 만들 수 있다. 꽃이 필 때 맏형을 누르면 같은 이름의 맏형을 복제할 수 있다. 이 두 개의 마법 카드는 우리 시스템에 매우 적합하다. 앞으로 필요에 따라 마술을 잡아서 패링, 구조, 사냥지 등과 같은 손을 보충할 수 있다.

놀이의 핵심: 고품질의 추종자 역을 사용하여 생명값이 낮을 때 능동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만혈 파생물을 리콜하여 장면의 장점을 바꾼다. 이후 진화, 오선 등 카드를 이용해 추종자의 자질을 높였으며, 후기에는 대량의 고비용 생물의 입문 효과와 특수 효과에 의지하여 승리의 토대를 마련했다.

5, 조개 바다 요파 리나:

보라색 서사시 영웅, 주동적인 스킬 마법의 족쇄는 전체 경기에서 가장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상대는 다음 라운드에서 패를 낼 수 없다. 중요한 라운드에서 능동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9 번 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 (상대방의 다음 라운드를 건너뛰는 것) 만큼 효과적이다.

수동적인 기술인 Atlan 의 의지는 가혹한 트리거 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상대방이 라운드가 끝날 때 남은 비용을 가지고 있어야 카드를 뽑을 수 있지만, 우리의 능동적인 기술로 트리거할 수 있고, 다른 때는 불안정한 검사로도 사용할 수 있다. 결국 대화는 무보다 낫다.

카드 잡기 아이디어 및 게임 플레이를 설명하십시오.

벨로해 마녀의 초기 카드카드의 주요 통제: 반격 메커니즘과 발톱어의 사망효과에 의지하여 장면의 우세를 차지한다. 발톱어의 기술효과는 카드를 직접 창고로 되돌려 단순한 반격보다 훨씬 높다.

또 게임 기본 규칙의 파생생물은 게임을 떠날 때 바로 사라지기 때문이다. 우리의 회수와 카드 창고는 초기 세트의 퇴화, 즉 적의 생물을 더 낮은 수준의 파생생물로 변화시켜 적의 생물을 직접 소멸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장면을 통제한 후, 적의 영웅은 우리의 생물학적 공격 범위 내에만 노출되어 낚시를 할 수 있을 뿐이다.

회수는 수생 생물 특유의 메커니즘으로 통제타법을 잘하는 비명 마녀에게 적합하다. 업그레이드 후, 초기 커버에 있는 빙충은 3 원 이하의 비용으로 대항생물에 반납할 수 있다.

타락, 회오리 바람, 용법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의 생물이 장면을 막을 수 없도록 우군 생물을 위해 얼굴을 때릴 기회를 쟁취하다.

한편, 스노우 라이더, 스노우 몬스터 등 카드에도 협조할 수 있다. 친구 측 생물이 여러 차례 손을 돌려 등장을 트리거하고 스노우 라이더를 트리거하는 효과를 반복하게 하는 것도 승리의 발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노우, 스노우, 스노우, 스노우, 스노우, 스노우, 스노우, 스노우, 스노우)

거울 법사, 서리눈사람 왕, 늪점술사, 도마뱀인 척후등 양질의 싱글 카드도 선택할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카드를 쉽게 벌 수 있는 생물들이다. 너는 생물이 부족할 때 그것들을 가져가서 차츰차츰 세트 중 질이 낮은 생물을 교체할 수 있다.

마법의 경우, 침묵의 저주는 능동적인 기술이 상대방의 기술을 막을 수 없는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회오리 바람, 시간마법 등 반격 효과가 있는 카드를 통해 현장의 생물을 모두 처분해 맞은편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게 할 수 있다.

모집령은 신기한 카드이다. 우군 파생물이나 피비린내 나는 우군 생물에 사용하면 작은 괴물을 큰 괴물로 바꿀 수 있고, 상대 생물에 사용하면 큰 괴물을 작은 괴물로 바꿀 수 있다. 약식자로 변신하는 것은 3 원짜리 파생생물이며 다양한 컴백 효과로도 처리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기서는 플레이어가 풀무 마녀를 조작할 때 맞은편 분야의 모든 괴물을 손에 튕겨 먼저 얼굴을 한 번 치고, 기술을 작동시켜 다음 라운드를 계속할 것을 제안한다. 제어! 제어! 아니면 통제! 리듬과 장면을 잘 조절하면 네가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