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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로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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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 아래의 노인-사람들을 결혼시키는 신

월하 노인은 약칭' 월하 노인' 으로 결혼의 신이다. 전출 《당민 속귀신록 》. 당나라 때 구웨이는 젊은 미혼이었다. 어느 날 밤, 그는 송성에서 유숙했다. 그는 한 호텔에서 한 노인을 만나 자루에 기대어 달빛 아래 앉아 책을 뒤적거렸는데, 마치 무언가를 찾고 있는 것 같았다. 구 웨이 는 그가 무엇을 보고 노인 을 물었다. 노인은 "천하인의 결혼 증명서" 라고 대답했다. 구유가 가방 안에 무엇이 있는지 물어본다. 노인은 이렇게 말합니다. "가방에는 부부의 발을 묶는 빨간 끈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적의 집, 빈부 격차, 천애각, 오추 타향, 이 밧줄은 함께 묶여 평생 고정해야 한다. " 이것이 바로 천리를 떠도는' 천리 인연 일선 견인' 이라는 말의 유래다.

구웨이는 매우 놀라서 그의 결혼에 대해 물었다. 다음 달, 노인은 장부를 뒤적거리며 웃으며 그에게 말했다. "첫 번째 약혼녀는 가게 북쪽의 한 채소 파는 노부인의 세 살 난 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구 웨이 분노, 다시 가게로 걸어 갔다. 10 년 후, 구웨이는 양양주의 딸과 결혼했고, 그녀는 전공으로 군대에 입대했다. 구웨이는 이 소녀가 바로 노인이 지난달에 언급한 그 세 살 소녀라는 것을 이제야 알았다. 구 웨이 는 천 마일 결혼, 불가침 하나님 을 보았다. 송성현령은 이 여관을 정친점이라고 명명했다. 붉은 선을 잡은 노인은 이때부터' 월하 노인' 이라고 불린다.

악노영준, 일명 월하 노인, 월하 남편, 일명' 악로, 월하 남편' 은 남녀감정결혼을 전문으로 하는 도교신선, 백수염, 얼굴이 붉다. 왼손에는 결혼서를 들고 오른손에는 지팡이를 들고 있다.

악노준은 별을 숭배하는 사람에게 속하며 견우성과 직녀 사이의 별에 살고 있다. 견우직녀 칠석 까치교회의 이야기와 악로준이 살고 있다는 사실로 그는 악로준준을' 결혼의 신, 미디어의 신' 으로 삼았다. 후세 사람들은 당대의 이복연의' 속수수께끼록' 때문에? 약혼 상점은 구웨이가 당나라에서 미혼이라고 기재했다. 어느 날 밤, 그는 송성에서 숙박하다가 한 노인을 만나 자루에 기대어 달빛 아래 앉아 책 한 권을 뒤적거리며 무언가를 찾고 있는 것 같았다. 구 웨이 질문: 노인은 무엇을보고 있습니까? 노인은 "천하인의 결혼 증명서" 라고 대답했다. 구유가 가방 안에 무엇이 있는지 물어본다. 노인은 이렇게 말합니다. "가방에는 부부의 발을 묶는 빨간 끈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적의 집, 빈부의 격차, 천애각, 타향의 오추, 이 밧줄은 함께 묶여 있고 평생 변하지 않는다. 이 때문에 월로성군은 별에 대한 숭배에서 성년의 신으로, 후세에 전해져' 천리 인연 일선 견인' 이라는 속담의 유래가 생겨났다.

전설에 의하면, 성왕은 인연이 있는 남녀에게 붉은 선을 매겠다고 한다. 민간 신앙에서 점차' 붉은 선을 묶는' 풍습이 나타났다. 이런 풍습은 당나라 이래로 계속 이어져 왔다. \ "당나라 책 \" 기록에 따르면, 저우 현 곽 나이, 미혼. 재상 장은 그가 재능이 있고 멋있는 것을 보고 그의 남편이 되고 싶었지만, 그는 그의 다섯 딸이 어느 것을 곽에게 배급해야 할지 몰랐다. 총리 장 그래서 그의 다섯 딸 이 커튼 뒤에 앉아 있도록 방법을 생각했다, 그의 손 은 각각 빨간 실크 를 들고, 실크 를 외부에 노출, 그래서 구오 커튼 을 가로 질러 끌고, 누가 그의 아내 를 끌고 있다. 곽은 아름답고 비범한 장가 세 딸을 가졌고, 두 사람은 행복한 인연을 맺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붉은 스카프를 매는 의식은 당대의 결혼식부터 시작되었고, 송대가 되어서야 점차' 빨간 스카프를 잡는 풍습으로 발전했다' 고 한다. 결혼식에서 신랑 신부는 각각 한 대씩 묶고, 상대방을 데리고 신부실로 들어갔다. 그 풍습은' 한마음 한뜻으로 백년해로' 라는 아름다운 뜻을 가지고 있다.

월하 노인은' 노인 경건한' 이라고도 불리며, 줄여서' 월하 노인' 이라고 불리며, 사람들의 결혼을 관장하는 신으로 여겨진다. 민간신앙에서 월로의 임무는 남녀를 위해 결혼식을 주재하는 것이고, 결혼서에 혼인관계가 있는 미혼남녀를 붉은 능끈으로 묶어서 친하게 지낼 운명이기 때문에 청혼하는 남녀들은 월령을 숭배한다.

전설에 의하면 당대의 구웨이는 한 여관에서 한 노인을 만났다고 한다. 밤등을 타고 책을 뒤지고 호기심에 묻고서야 결혼서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앞으로 누구와 결혼할 것인지 물었다. 노인은 상점 북단에서 채소를 파는 노부인의 세 살 난 딸이라고 대답했다. 화가 나서 그는 하인을 보내 딸을 암살했지만, 하인의 마음이 허술하여 그녀의 이마만 찔렀다. 10 여 년 후, 여자는 도지사 () 에 의해 양녀로 입양되어 구웨이 () 에게 배급되었다. 결혼식이 끝난 후, 그녀는 아내의 이마가 항상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어려서부터 찔려 다쳤기 때문이다. 그녀는 월하 노인의 결혼이 매우 정확하고 그녀의 기적이 널리 전해지고 있다는 것을 이제야 알았다.

해성황묘 달의 여신의 내력을 거슬러 올라가면, 197 1 년, 한 노부인이 타이페이의 하해성묘에 가서, 황성 선생에게 그의 사업이 성공하고, 아이가 학업이 성공하도록 축복해 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할 필요가 있다. 그녀는 어린 시절 아이를 데리고 성황묘에 가서 축복을 기원한 뒤 아이가 이상적인 학교에 합격해 안전하게 병역을 마치고 미국 명교 장학금을 받고 자랑스러운 학위를 받았다고 회상했다. 그러나 유일한 아름다움 중 부족한 것은 사랑 생활이 줄곧 낙착되지 않았기 때문에 노부인은 황성 경이 아이들에게 좋은 결혼을 해 달라고 기도했다. 이상하게도, 몇몇 아이들은 곧 이상적인 대상을 찾았다. 노부인은 어른의 호의에 감사하여 당시 성황묘의 사회자 진에게, 한 달 아래 노인상을 기부하여, 어른이 미혼남녀의 혼인 대사를 처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진추천 여주 왕도서 선생은 월하로 높이 43cm 의 노인상을 조각하여 성황묘에 바쳐 지금까지 사용되었다.

월로전설

월로 일명' 월하 노인' 은 중국 전설의 결혼신이다. 악로의 기록은 당대에 가장 먼저 나타났다. 전설에 의하면 구웨이라는 사람이 공교롭게도 달빛 아래에서 책을 읽는 노인을 만났다. 구웨이는 노인에게 그가 무슨 책을 읽고 있는지 궁금했다. 노인은 그가 천하 남녀의 혼인서를 조사하고 있다고 대답했다. 구웨이는 옆에 있는 가방에 무엇이 있는지 물었다. 노인은 그것이 붉은 선이라고 말했다. 그것이 남자와 여자의 발에 묶여 있는 한, 그들은 모두 결혼할 것이다.

구웨이는 급히 노인에게 그의 아내가 누구인지 물었다. 노인은 한 맹인 여성의 세 살 난 딸을 가리키며, 그녀는 미래만을 저버리는 아내라고 말했다. 구 웨이 는 믿지 않았다, 그래서 그 여자 를 죽일 사람을 명령했다. 나중에 몇 차례 우여곡절을 겪었다. 이제야 아내가 그해 악로가 나에게 배정해 준 아가씨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나는 마침내 악로의 말을 믿었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결혼의 신을 숭배했다. 월로회는 연인에게 붉은 선을 매는데, 원수, 빈부 격차, 천애각 등, 월로의 발에 붉은 선을 달면 반드시 부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천년이 떠돌고 있다는 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따라서 붉은 선의 전설도 오늘날 사회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연인이 붉은 선을 묶고, 결국 결혼하고, 행복과 사랑과 결혼을 가져오길 바란다. 또한 기혼자들은 노인을 방문하여 결혼 행복을 기도할 수 있다. 부부가 불화하면 노인의 가호를 빌고 부부가 화목하게 지낼 수 있게, 가족 핑안.

낡은 달 조각상 소개

달은 항상 결혼의 신이며, 세상의 모든 남녀결혼을 관장한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속담에 노장홍줄을 남녀 발에 묶으면 쌍방이 반드시 결혼해서 부부가 된다는 말이 있다. 이 궁전은 중국 최초의 달 장로와 사랑 산소 같은 청동 조각상이 있는 궁전으로, 특별한 제사 방식을 가지고 있다. 이 그림은 월장로와 산소 남녀와 같은 조각상을 늘려 더 많은 젊은이들을 신사로 끌어들여 도교문화를 다음 세대에게 전파하기를 희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