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 빛, 3D 양단 액션 게임, 해상도 1920* 1080, 즉 1080P 풀 HD 화면. 여명 빛은 3D 글로벌 렌더링 및 라이트 실시간 계산에서 XBOX 와 같은 고급 가정용 게임기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독특한 엔진 토성의 화면 색상 최적화 기능을 통해 여명 빛 아래 색채가 밝고, 물이 맑고, 공기 투명도가 높은 독특하고 아름다운 화면 스타일을 연출했다. 1080P 기술의 돌파로' 여명 빛' 은 국산 3D 게임에서 매우 높은 화면 체험을 하며 국산 게임의 진정한 3D 화질 화면을 이끌고 있다.
2- 독립적으로 개발 된 3D 액션 엔진 토성
"여명 빛" 은 새로운 게임 엔진인 토성을 채택하여 2 년 동안 자체 개발한 바 있다. 이 엔진은 그래픽과 서버 기술 모두 국내 일류 수준에 이르렀으며, 특히 3D 액션 게임에 대한 지원은 국내에서 손꼽히는 것으로 볼 수 있다.
토성 엔진은 라이트 효과에 초점을 맞추고 라이트 에너지 수집을 통해 장면에 있는 모든 오브젝트의 라이트 효과를 계산합니다. 각 물체의 조명 효과는 매우 아름답고 사실적입니다. 대규모 동적 식물 렌더링을 지원합니다. 일부 장면에서는 보이는 단일 렌더 식물이 10W 개 이상의 삼각형에 도달합니다. 지표 식물은 플레이어, NPC, 괴물 등을 포함한 모든 물체에 의해 짓밟히고 교란되는 것을 지지한다. ), 게임 성능 향상. 비디오 텍스처, 물 반사, 동적 흐림, 공기 변동 등의 효과를 지원하여 화질을 향상시킵니다.
3- 풍부한 복사본과 보스보스는 수호자로 잡을 수 있다.
별자리 사본 58 세트
여명 빛은 유적, 삼림 지대, 열대 우림, 교회 바닥, 왕국 교도소, 도시 폐허 (환상), 눈, 사막, 용암동 등 8 대 58 개 장르의 다양한 복사본을 세심하게 설계해 5 개 난이도를 설정했다. 각 사본은 서양의 정통 점성술에 근거하여 구상하고 설계한 것이다. 예를 들어 비나루스 산, 눈맹곡, 영혼 고비, 우목풍림은 각각 불, 바람, 흙, 물 4 대 별자리에 해당하기 때문에 별자리에 해당하는 게이머들이 통관하기 쉽다.
궁극의 전설적인 사본
여명 빛' 은 공회 장원에 전설적인 사본 입구를 설치해 공회 게이머들이 팀을 이룰 수 있도록 했다. 전설의 사본은 게임의 궁극적인 복사본으로 가장 도전적이다. 전설의 무기장비를 떨어뜨려 극품 칭호를 장려할 수 있다. 전설의 무기를 갖추면 무기 외형이 정상까지 올라갈 뿐만 아니라 전설의 강력한 기술도 얻을 수 있다.
80 종 보스 가드
여명 빛' 은 다양한 형태의 BOSS 80 여 개를 디자인했고, 각 BOSS 를 위해 연수, 대수 등 전투 방식을 설계했다. BOSS 약점 공격의 도입, 즉 BOSS 의 어느 부위에 약점이 있어 게이머가 약점을 공격하고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어 게이머가 공격의 즐거움과 도전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플레이어가 보스를 치는 데는 아직 기회가 있다.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BOSS 는 특별한 기술을 습득하여 결정적인 순간에 플레이어를 위해 싸울 수 있다. 각 BOSS 에는 인간과 같은 수십 개의 속성이 있으며, 이러한 속성은 캐릭터에 백분율로 추가되어 플레이어의 전투력을 높입니다.
4- 독창적 인 "액션 +X" 게임
여명 빛은 R&D 에서' 동작 +X' 의 최전선 개념을 만들어 강직, 부동 연격, 중력 가속 등 액션 게임의 독특한 개념을 TPS 사격, 축구, 좀비 모드, 탑방 등의 요소와 결합하여' 동작사격',' 동작축구',' 동작탑' 을 형성했다
액션 슈팅
여명' 은 처음으로 ACT 액션 게임과 TPS 3 인칭 슈팅 게임의 이중요소를 융합해 독창적인' 액션 슈팅' 게임을 만들었다. 액션 게임 = 냉병기+근전' 이라는 개념이 완전히 전복돼 직업마다 기관총, 로켓 등 수백 종의 총기를 이용해 서로 사격할 수 있다. 연타, 쓰러짐, 닷지 등 일련의 액션 게임 특유의 타격 효과와 액션 시스템으로 TPS 가 더 큰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게 했다.
액션 타워 방어 (타워 방어 2.0)
탑 방어는 포탑 방어라고도 한다. 게임에서 적들은 지정된 노선을 따라 어느 지점으로 이동하며, 플레이어는 반드시 도로를 따라 방어 공사를 건설하여 괴물에 저항해야 한다. 하지만' 여명 빛' 의' 동작탑 방어' 게임에서 플레이어 자체는' 탑' 에 해당하며 이동, 점프, 회피 등의 동작 요소를 유연하게 활용해 공방을 해야 한다. 모바일 전투와 잠금 해제된 공격 모델은 전투 형태를 더욱 다양하고 자유롭게 한다. 화면도 2D 에서 3D 로 업그레이드되어 전쟁터를 더욱 입체적이고 계층적인 느낌으로 만들었다. 액션탑은 탑방게임과 3D 액션게임의 모든 요소를 융합해' 탑방 2.0' 이라고도 부를 수 있다.
액션 축구
아침 빛과 액션 축구는 열혈 축구와 비슷하며 FC 시대에 유행한다. 플레이어는 각자의 역할만 통제할 수 있고, 암묵적인 협력을 추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두 발은 순발력, 규칙 및 제한을 추구합니다. 리듬이 빡빡해서 10 분에 승부를 가리다. 이와는 달리 여명 빛의 잠금 해제 공격과 네 가지 개성 직업, 기술 등 액션 게임 특유의 요소도 융합돼 국내 최초의' 액션 축구' 게임을 개척했다.
좀비 모드
여명' 의' 좀비 모드' 는 TPS/FPS 등 사격게임의 디자인을 가리키며' 좀비' 와 같은 FPS 게임에 대한 중대한 전환이다. 좀비 모드' 에서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좀비로 변한다. 목표는 더 많은 인간을 잡아 감염시켜 좀비로 만들고, 인간은 총을 들고 좀비의 공격에 저항하는 것이다. 좀비 모델은 강력한 시각 효과와 전투 체험으로 전 세계를 빠르게 휩쓸었다. 여명 빛' 은 처음으로 회피, 스프린트, 떠 있는 연타 등 일련의 액션 시스템을 TPS/FPS 좀비 패턴과 결합시키고, 총기의 강성, 냉동 등 독특한 타격 효과 액션 게임을 부여해 액션 게임감과 사격 게임감을 결합한 좀비 놀이를 만들었다.
기타 동작 +X 게임
액션 슈팅, 액션 축구, 액션 타워 방어, 좀비 모드 외에도 여명 빛은 금화 먹기, 광산 발굴 등 재미있는 게임도 설계했다. 플레이어가 액션 게임을 경험하게 하는 동시에, 작은 게임의 홀가분하고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액션명언) 전통적인 MMORPG 게임과 달리' 여명 빛' 은 액션 요소를 도입하여 더 재미있는 동작+금화 먹기, 동작+광산 발굴, 동작+점프상자 등 동작 +X 플레이를 만들었다.
5- 오리지널 별자리 게임 정통 별자리 원칙은 친구를 사귀는 것을 추천한다
처음으로 친구를 사귀는 온라인 게임 별자리
여명 별자리 게임은 서양 정통 점성술이 온라인 게임에서 처음으로 응용한 것이다. 수십 권의 점성책을 연구한 후 R&D 팀은 액션 게임 시스템과 점성술 사이의 공통점을 자세히 분석하고 별 일치, 별상점, 별상운세 등 일련의 점성술 규칙을 액션 게임에 도입했다. 플레이어는 내장된 점성시스템을 통해' 별자리 꿀친구' 를 빠르게 일치시켜 친구 성공률을 높이고, 매일 일치하는 별자리 팀에 따라 속성, 보상 등 보너스를 받을 수 있어 게임의 무작위성과 상호 작용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오리지널 별자리 기술
중국 전통문화의 오행처럼 서양 점성술에도 불, 바람, 흙, 물의 4 대 원소가 있다. 여명 빛' 은 처음으로 치명적, 증혈, 항맹, 항상해 등 8 대 종류의 38 가지 ACT 액션 게임의 독특한 기술체계를 상호관계와 4 대 요소에 따라 분류해 독창적인 12 별자리 독특한 기술을 선보였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별자리 기술을 배우려고 하는데, 관련 NPC 에서 별자리의 원소에 따라 별자리를 가미하기만 하면 해당 기능 속성을 높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화원소 별자리와 같은 플레이어는 상대편의 기능을 차단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얼음 추위 강화를 배울 수 있지만, 얼음 추위에 대한 내성이 높은 물 원소 별자리를 만나면 기능 효과가 떨어진다.
6-PVP 는 풍부한 게임성과 독특한 3v3 아케이드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여명 빛' 은 PVP 에서 1V 1 크로스오버 경기장을 만들었다. 서로 다른 서버의 플레이어는 같은 무대에서 경쟁할 수 있으며, 시스템은 전력에 따라 자동으로 팀원과 일치시켜 공평한 대전을 쟁취할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3V3KOF 경기장 모델이 개발되었다. 우선 양측이 각각 두 명의 플레이어 1V 1 을 파견하여 전투를 진행하고 나머지는 전투를 관람했다. 자기 측 한 팀이 사망한 후, 다른 팀은 한 팀이 전멸할 때까지 계속 싸웠다. 이 밖에 크로스오버 전투승기 모드 전장, 크로스오버 자원 쟁탈모드 전장, 크로스오버 호위, 대형공업전투 등 10 이상의 PVP 게임도 있다.
7- "모의 인생" 의 마술 버전을 만드는 길드 독점 매너
300 개 개조 계획
여명 빛' 은 처음으로 SNS 커뮤니티 게임을 액션 게임에 녹여 게임의 각 공회에 거의 만 평에 가까운 전용 정원을 제공한다. 각 구성원은 자신의 정원을 지을 수 있다. 게임은 벽지, 바닥, 목상, 찬장, 식기, 분재 등 30 세트의 인테리어를 제공하며, 지붕, 입면도, 창틀, 울타리, 현관 등 10 세트의 실외장식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어 300 가지의 맞춤형 장식 방안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판타지 판' 모의 인생'
공회 장원은 상호 작용 놀이를 위주로 한다. 플레이어는 다른 멤버들의 오두막을 방문하고, 채소를 심고, 결혼식과 파티를 열고, 중앙분수 근처에 100 평방미터 가까운 광장을 짓고, 선수 모임 (여명 빛의 한 가지 끊기 방식) 을 할 수 있으며, 이중기도는 추가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조합원들은 자신의 구역에서 팀을 구성해도 고액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수많은 상호 작용 놀이는 여명 광공회 정원을 환상적인 아날로그 인생처럼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8 ~ 300 여 벌의' 여명 스타일' 아바타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실용적이고 장식적인 패션 200 벌.
아바타 시스템은 여명 빛의 하이라이트입니다. 패션에서' 아침 빛' 은 패션 트렌드에 맞춰 200 여 벌의 맞춤형 패션을 디자인했다. 패션에 따라 물리적 공격, 마법 공격, 물리적 방어, 마법 방어, 민첩성 등 수십 가지 캐릭터 속성을 증강시켜 관상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추게 된다.
80 종의 멋진 애완동물, 귀여운 애완동물, 놀이 양성
여명 빛' 의 애완동물은' 수호자' 라고 불리며 귀염과 보스로 나뉜다. 귀여운 애완동물은 깜찍해 보일 뿐만 아니라 붉고 파랗게 변하는 능력을 갖추고 플레이어와 동료의 기본 속성 값을 높인다. 보스가 지키는 개념은' 여명 빛' 의 오리지널이다. 플레이어는 사본 보스를 물리치기만 하면 보스를 제압할 기회가 있다.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BOSS 수호자는 능동적인 기술과 8 개의 수동적인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전투에서 플레이어는 BOSS 의 킬러 공격을 직접 석방할 수 있습니다!
50 종의 마운트는 두 사람이 공유할 수 있다.
마운트 방면에서, 여명 빛은 50 여 가지의 다양한 모양과 속성의 마운트를 제공한다.
바람 같은 눈사자와 검은 표범, 하늘을 제패하는 천마와 서리 요괴에 이르기까지 각종 고대 판타지 동물과 현대 공상 과학 괴물을 망라하고 있다. "여명 빛" 은 오리지널 2 인용 승마입니다. 네가 너의 친구를 초대하기만 하면, 너는 함께 질주하고 마법의 세계를 여행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기도를 통해 별자리 포인트를 축적하여 별자리 쌍산을 바꿀 수 있다.
9- 통합 웹 게임의 편리한 설정
"여명 빛" 은 인터랙티브 클라이언트 및 웹 버전의 3D 액션 게임으로, 특히 더 많은 웹 게임 경험, APP 푸시, 사본 외부 자동 경로 찾기, 지도 간 전송 등의 편리한 기능을 추가하여 게임 속도 향상, 서전, 시간 절약 등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 게임의 하이엔드 품질과 웹 게임의 고품질 체험 패턴이 결합되어 웹 게임의 대세를 선도하고 있다.
10- 플러그 없는 공평한 게임 기분이 좋다
여명 는 플러그인 없는 액션 게임이다. 게임은 "제로 우선 순위" 서버의 실시간 데이터 전송 기술을 사용하여 PC 측에서 기존 동작 게임의 로컬 동작 데이터 작업을 클라우드 서버로 과감하게 이식하여 플러그인이 게임의 모든 데이터 작업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여 플러그인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합니다. 이 기술의 응용은' 여명 빛' 을 최초의 플러그인 없는 액션 게임으로 만들고 네트워크 지연과 전송되는 데이터의 양을 크게 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