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보이지 않는 도시" 3 편을 읽다

"보이지 않는 도시" 3 편을 읽다

보이지 않는 도시' 는 내가 새해 이후에 열심히 읽은 두 번째 책이다. 이것은 좋은 책이다. 다음은 내가' 보이지 않는 도시' 를 읽으면서 배운 것이다. 책을 읽고, 책을 많이 읽고, 책을 잘 읽는 것을 환영합니다.

"보이지 않는 도시" 읽기: 나는 항상 내 뼈가 이 도시에 속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날 프리슈티안의 수필을 받은 것이 얼마나 흥분했는지 상상할 수 있다. 두툼한 노란 책 한 무더기가 서점에 먼지가 가득 쌓인 후 창고로 돌아가는 운명을 한눈에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젊었을 때, 혹은 늙었을 때 민들레와 귀가 가득한 산비탈에 앉아' 새가 놀라지 않는 곳' 이나' 자연의 달력' 을 읽으며 광대하고 외로운 영혼에 경의를 표한다.

그것이 도시에 속하는지에 대한 질문은, 어느 날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 에 들어가 봤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시명언) 여행자들은 새로운 도시마다 한 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지난 일을 발견할 수 있을까? 내가 갑자기 깨달았을 때. 아무도 이 도시에 속하지 않거나 속하지 않는다. 우리가 안심할 수 없는 것은 어떤 도시에서든 우리 자신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이미 잃어버렸어요? 왜냐하면 우리는 항상 우리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가지고 있었나요? 네.

-응? 카일은 언제? 폴로가 그가 여행 중에 유람하는 도시를 묘사했을 때, 쿠빌라이 칸이 모두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응?

-응? 황제의 일생에서, 자신이 정복한 광대한 영토를 자랑스럽게 생각한 후, 황제는 자신이 이 지역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포기할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슬프고 위안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허전한 느낌이 들 것이다. 황혼이 오고, 비가 온 후 코끼리 냄새가 나고, 화로에 단향재 냄새가 난다. -응?

-응? 카일밖에 없나요? 폴로의 보고를 통해 쿠빌라이 칸은 파괴될 성벽과 성루를 가로질러 흰개미가 갉아먹고 살아남은 정교한 조각창을 어렴풋이 볼 수 있었다. -응?

보이지 않는 도시' 는 실제와 허황된 줄거리로 시작하는데, 마치 두 화강암이 서로 부딪치는 냄새처럼 미세한 열기가 뿜어져 나오고, 맛이 특이하고, 곧 중독성이 생긴다. 그리고 젊은 베니스 카일로 가장해? 폴로는 원제국 쿠빌라이 칸에게 일련의 여행 보고를 했는데, 칼비노는 존재하지 않지만 비길 데 없는 것들을 묘사하기 시작했습니까? 스텔스 도시? 。

책을 많이 읽지 않는 것은 행복한 일이다. 특히 문학은 쾌감을 우선으로 하고, 가급적 적게 감상하겠습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우회할 수 없습니다. 칼비노는 그 중 하나입니다. 칼비노를 읽다 보면, 설령 이런 생각들이 나를 웃게 한다 해도, 나는 반드시 생각해야 한다. 결국 칼비노 자신도 이 작은 책을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까? 한 권의 책이 되는가? 아직도 고민이 있어요? 사람들이 줄거리, 여정, 결론을 찾아야 하는 구조가 있어야 하는데, 그는 그것을 위해 노력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그래서 칼비노는 결국 많은 다른 도시들을 분류하고 체계화하는 데 성공했지만, 독실한 독자로서, 나는 여전히 다양한 도시들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거리낌 없이 골라낼 수 있을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것은 이 시스템의 칼비노의 어떤 범주에서도 나올 수 있다. 그리고 자신이 그것을 이해한다고 생각한다.

도시와 기억, 도시와 욕망, 도시와 상징, 도시와 무역, 도시와 눈, 도시와 이름, 도시와 죽은 자, 도시와 하늘; 경량 도시, 연속 도시, 숨겨진 도시? 이것은 칼비노가 여러 차례 시도한 아키텍처이다.

칼비노는 이 허구의 도시들을 각각 한 여자를 명명한 다음, 그의 독창적인 필치로 신기루의 형태로 그들의 외관과 내부를 우리에게 보여 주었습니까? 설령 도시를 마음대로 찾아 세 번 읽고 그것을 당신의 꿈의 연인으로 여긴다고 해도, 당신은 여전히' 아니오, 그렇지 않습니다' 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더 많은 의미와 이미지가 있어야합니다. 다시 한 번 볼게요. 다시 봐? 내가 이렇게 고생하는 거야? 고문? 네.

-응? 그의 꿈의 도시에서, 그는 한창 청춘이다. 이시도라에 도착했을 때, 그는 이미 늙었다. 광장에 노인 벽이 있는데, 노인은 그곳에 앉아서 지나가는 젊은이를 바라보고 있다. 그는 이 노인들과 나란히 앉아 있다. 원래의 욕망은 이미 추억이다. -응?

-응? 그 전에는 사막과 대상길만 알았고, 도로테아의 그날 아침에는 평생 이보다 더 좋은 느낌이 없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앞으로 몇 년 동안, 내 눈은 사막과 대상들의 길을 돌아보았다. 지금 나는 이것이 그날 아침 나를 도로테아로 들어가게 하는 수많은 길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응?

-응? 나는 좌라를 방문하려 했지만 헛수고였다. 사람들이 더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좌라는 영원히 가만히 있어야 했기 때문에, 그녀는 우울하고, 무너지고, 사라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지구는 이미 그녀를 잊었다. -응?

-응? 클로이, 가장 순결한 도시는 항상 정욕에 이끌린다. 남자와 여자가 그들의 짧은 꿈을 이루기 시작하면, 모든 귀신이 사람이 되어 추구, 위선, 오해, 충돌, 억압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되고, 환상의 회전목마는 회전을 멈추게 된다. -응?

-응? 어느 날, 내가 이파키아에 있는 유일한 소원은 일어나서 떠나는 것이었다. 나는 내가 항구 부두에 가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성에서 가장 높은 첨탑에 올라가 배 한 척이 지나가기를 기다려야 한다. -응?

-응? 각 도시는 자신이 직면한 사막에서 자신의 모양을 얻습니다. 따라서 낙타를 쫓는 사람과 선원들은 사막과 사막 사이에 있는 테스피나를 보았다. -응?

-응? 오늘 자이라에 대한 묘사에도 자이라의 과거 전체가 포함되어야 한다. 그러나 이 도시는 과거를 폭로하지 않고 손자국처럼 숨길 뿐이다. 길모퉁이, 창울타리, 계단 난간, 번개 안테나, 깃대 위에 적혀 있습니다. 모든 흔적은 긁기, 톱, 깎기, 때리는 흔적이다. -응?

-응? 진정한 우주지도는 유도시아시, 형성되지 않은 오점, 구불한 거리, 먼지 속의 낡은 집 더미, 어둠 속의 불빛과 비명 소리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우주명언) -응?

-응? 이것은 조베데르입니다. 그 사람들은 이미 이곳에 정착했고, 그들의 꿈이 어느 날 밤에 재현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그러나 아무도 그 여자를 다시는 본 적이 없다. 꿈속에서나 깨어있을 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도시의 거리는 그들이 매일 출근하는 길이며, 꿈의 추구와는 무관하다. 시간이 지나면서 꿈도 잊었다. -응?

-응? 새로운 도시마다 여행자들은 경험하지 못한 과거를 발견한다. 자기 낯설고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것, 너에게 속하지 않는 낯선 곳에서 너를 기다린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응? 이것은 정말 치명적인 말이다.

나는 이것 혹은 저것을 할 수 있다. 내가 이 도시에서 무엇을 했는지, 여기는 나의 과거이다. 나는 그 도시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나의 과거도 있었다. 경험하지 못한 것도 일종의 과거다. 경험하지 않았기 때문에 낯설게 변했다.

나는 원래 그 도시에 갈 수 있었지만, 나는 가지 않았다. 그 해, 나는 나의 미래를 다른 도시로 넘길 가능성을 고려했다. 내가 모든 것을 세 개의 큰 상자에 넣었을 때, 나는 다른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고, 나는 멈췄다. 나에게 일어난 일은 내가 약속을 어긴 도시에서 영원히 잃어버렸는가? 그 낯선 곳에 한 사람이 있는데, 나는 이미 점점 익숙하지 않다.

칼비노시가 현실판을 생각나게 한다면 리장 고성이 유일한 가능성이다. 석판길 양쪽의 가게에는 반짝이는 은그릇이 가득 걸려 있고, 잔잔한 열정이 가득하다. 흐르는 물의 방향을 따라 거리 깊숙한 곳에 고풍스러운 여관 몇 개가 숨어 있다. 삐걱거리는 불고기를 갈색 나무 탁자 위에 올려놓고 호박색 맥주 한 잔이 놓여 있었다. 작은 종이배 한 척이 개울에 놓여 숲 속의 연못으로 떠내려갔나요? 만약 지금 이 순간, 우리는 이 반대 방향의 작은 돌다리에서 마음대로 헤어진다면, 오늘 밤에도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네, 가능합니다. 세 번. 나는 기억한다.

기억이 꿈속에 흩어져 있다. 내 꿈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거나 우연이다.

도시는 과거에서 길을 잃었고, 나는 도시에서 길을 잃었다. 보이지 않는 도시.

보이지 않는 도시 2: 보이지 않는 도시' 를 읽는 체험은 내가 연말 이후 열심히 읽은 두 번째 책이다. 첫 번째 책은 켈리 야? Magnegel 의 자제력, 맞아요. 저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기분이 좋다.

나는' 보이지 않는 도시' 를 열심히 보았지만, 이 책이 길지 않아 실제로는 2 일 (영업일 기준) 만에 낚았다.

이 책에는 깊은 줄거리가 없다. 방랑하는 판타지 여행가 카일 폴로와 만년 우울한 쿠빌라이 칸 사이의 대화 이야기로 설정됐다. 전반적으로 말하자면, 기본적으로 단편화된 도시 설정이며, 구조가 느슨하고, 황당무계하고 약간 신경질적인 낭만감이 있다.

총 * * * 9 장은 각각 한 여자의 이름을 딴 55 개 도시의 이야기를 다룬다. 도시에 대한 묘사는 대부분 사소하고 판타지 요소로 가득 차 있다. 저자가 도시를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만난 여자를 쓰고 있는 것 같다고 추측할 수 있다.

책 속 카일과 쿠빌라이 칸의 대화도 독서 방식의 단서로 볼 수 있다. 칸은 카일이 묘사한 도시를 다른 원소로 분해한 다음 다시 조립했다. 그는 자신이 그렇게 많은 괴이하고 황당무계한 도시의 상징과 세부 사항을 묘사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단지 한 도시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분해된 모든 요소는 새로운 도시와 일치하는 것을 필터링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그는 카일이 과거에 여행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고, 얼마나 많은 도시를 묘사했든 간에, 단지 자신의 마음 속 도시의 다른 측면을 하소연하고 있을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항상 기억하고 있다.

저자 자신의 의도는요? 나는 타로 카드와 매우 가깝다고 생각한다. 55 개 도시는 서로 다른 타로 카드로 볼 수 있는데, 일정한 의미와 이해가 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그릴 때, 그것을 해석하는 방식은 당신에게서만 올 수 있습니다. 그는 독자들이 그 55 개의 추상적이고 신비로운 기호에서 자신의 의미를 해석할 수 있기를 바란다. 사실, 사람들은 자신의 경험 중 * * * 를 가지고 있는 부분만 감상하고 이해할 수 있다. -응? 이야기를 결정하는 것은 말하는 소리가 아니라 듣는 귀인가? 。

저자도 물질에서 벗어난 형식, 또는 형식에서 벗어난 물질을 묘사하고 싶어 하는 것 같아 책의 황당무계한 로맨스를 이루고 있다.

"카일? 폴로는 다리 위의 모든 석두 조각을 묘사한 다리를 이야기했다.

"그런데 어느 석두 조각이 이 다리를 지탱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쿠빌라이가 물었다.

이 다리를 지탱하는 것은 어떤 석두 때문이 아니다. "카일이 대답했다." 석두 형성된 아치입니다. "

쿠빌라이는 잠시 묵묵히 생각하고 물었다. "왜 석두 얘기하세요? 나는 아치에만 관심이 있다. "

폴로는 "석두 없이는 아치가 없다" 고 대답했다. \ "을

구체적인 내용 개요를 끝내고, 내가 좋아하는 개별 도시 설정과 세부 사항을 말하고 싶다. 55 개 도시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 도시를 설명하겠습니다.

"다섯 번째 도시와 욕망.

거기에서 출발하면, 6 일 7 박 후에, 너는 조비드에 도착할 것이다. 달빛이 가득한 하얀 도시, 그 거리는 뿌리가 엇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털실 뭉치 같다. 전설에 의하면 이 도시는 이렇게 지어졌다고 한다. 국적이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꿈을 꾸었다. 그들은 한 여자가 밤에 이름 모를 도시를 뛰어가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그녀의 뒷모습만 보고 긴 머리를 걸치고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았다.

그들은 꿈에서 그녀를 쫓아갔다. 그들은 빙빙 돌며 그녀를 쫓아갔고, 결국 모두들 따라갔다. 깨어난 후, 그들은 이 도시를 찾기 시작했다. 도시는 찾지 못했지만 사람은 함께 걸었다. 그들은 꿈의 도시를 짓기로 결정했다. 모든 사람은 꿈속에서의 자신의 경험에 따라 거리를 깔고, 여자가 흔적을 잃은 곳에 이질적인 공간과 벽을 배치해 영원히 빠져나갈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는 조비데시티입니다. 그들은 남아서 그들의 꿈이 다시 나타나기를 기다렸다. 그들 중 아무도 그 여자를 다시 본 적이 없다. 도시의 거리는 그들이 매일 일하는 곳이며 꿈의 추구와는 무관하다. 솔직히 꿈은 벌써 잊혀졌다.

다른 나라에서 온 다른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같은 꿈을 꾸었는데, 조비드의 거리가 꿈의 거리와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래서 그들은 승루와 계단의 위치를 바꿔 여자를 쫓는 노선에 더 가까이 다가갔고, 그녀가 사라진 곳에서 모든 출구를 막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단명언) 새로 온 승객들은 무엇이 그 사람들을 이 못생긴 조비드 시로 끌어들였는지 알 수 없었다. \ "을

"세 번째 도시와 하늘.

나무울타리, 캔버스 울타리, 발판, 철틀, 널빤지, 사다리, 밧줄로 매달리거나 나무틀로 톱질하는 육교를 제외하고, 샤클라를 찾는 관광객들은 도시의 작은 부분만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왜 샤클라의 건설을 완성할 수 없습니까?" 라고 묻는다면, " 시민들은 계속해서 재료 한 봉지를 들어 수평 망치를 떨어뜨리고 긴 브러시를 위아래로 흔들며 "이렇게 하면 부패가 시작되지 않을 것" 이라고 대답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일단 발판을 치우면 도시가 완전히 무너질 것을 두려워한다면, 그들은 곧 작은 소리로 "도시만이 아니다" 라고 말할 것이다.

누군가가 이러한 대답에 만족하지 않고 울타리의 틈새를 훔쳐보면 기중기가 다른 기중기를 매달고, 발판이 다른 발판을 둘러싸고, 대들보가 다른 기둥을 세우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의 건설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물었다. "도시가 아닌 한, 이 도시를 건설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계획과 청사진은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오늘 일이 끝나면 우리가 지금 멈출 수 없다는 것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라고 그들은 대답했다. 해가 질 때 일이 멈추고 어둠이 건설 현장을 뒤덮고 있다. 온 하늘에 온통 별이다. 청사진이 바로 저기 있다. "라고 그들이 말했다.

\ "을

언어 묘사 중의 아름다움.

가장 황당무계한 로맨틱한 느낌은 떠나려면 성의 가장 높은 첨탑에 올라가 지나가는 배를 기다려야 한다는 것이다. -응? 그런데 배가 지나갈까요? 어떤 언어도 절대 진실이 아니다. -응? 마지막으로, 이 책을 읽는 다른 사람들이 작은 세부 사항을 알아차리지 못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흥미롭다. 책에 연속 명사가 중복되는 한, 두 명사의 순서는 분명히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면

\ "누군가가 말한다면? 예를 들어, "늑대", "언니", "보물", "전투", "여드름", "연인"? 다른 사람들은 늑대, 자매, 보물, 여드름, 연인 또는 전투에 관한 이야기를 해야 한다. \ "을

여기서 싸우는 여드름 애호가의 순서가 바뀌었다.

그리고 "이것은 내가 한 번도 발을 들여놓지 않은 많은 도시 중 하나이다. 나는 유필리아, 오델, 마갈라, 게텔리아라는 이름만 상상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응? 중간에 가벼운가요?

내 머리 속에는 내가 본 적이 없고 영원히 볼 수 없는 도시가 많다. 그들의 이름은 조각이나 힐끗 본 모양이나 상상의 모양, 즉 그투리아, 오델, 유필레샤, 마갈라를 동반한다. \ "을

이곳의 도시 명칭 순서도 달라졌다.

나는 책 속의 이 작은 세부 사항에 매우 흥미가 있다. 저자가 책의 장 순서가 잘못되었는지 아니면 더 깊은 문자 게임이 있는지 암시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나는 다시 시작으로 돌아갔다. 며칠 전에 이 책을 읽었는데, 누군가가 치노 여행과 비슷하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처음엔 봤지만 전혀 기질이 아닌 것 같아요. 보이지 않는 도시는 항상 도시를 묘사하는 세부 사항으로 과거를 회상하고 있다. 치노 여행은 도시에 대한 묘사를 통해 미래의 길을 결정하는 것이다. 결국, 거의 전화 했어? 내일의 키노, 키노, 키노 여행? 의 작품.

그렇군요.

보이지 않는 도시' 를 읽고 이해 3: 무심코 인터넷에서 이런 말을 보았다. 한 사람이 황야에서 너무 오래 질주하면 한 도시를 동경하게 된다. 이시도라는 그가 꿈꾸는 도시이다. 이곳의 건물에는 소라와 조개껍데기가 박힌 나선형 사다리가 있으며 정교한 망원경과 바이올린이 많이 생산된다. 꿈을 꿀 때마다 그는 이 도시의 모든 것을 떠올렸지만, 동경할 때는 멋진 해였다. 때가 되면 백발이 성성한 노령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노인들처럼, 그는 키가 큰 흰 벽에 앉아 지나간 소년을 응시했다. 욕망은 이미 추억이 되었다. -응? 순식간에, 마치 영혼의 현이 풀린 것처럼, 즉시 이 책을 찾아와 세세하게 음미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책의 저자인 칼비노는 과거와 현재를 결합하고, 내면 세계와 외부 세계를 결합하고, 환상과 현실을 결합하는 독특한 창작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칼비노의 경우 객관적 세계의 법칙은 무작위성, 단편성, 우연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소설 속의 모든 이야기는 하나의 논리 구조를 재발견하고 있으며, 작가의 모든 생각은 모든 이야기의 시작이다. 그래서 칼비노는 "나는 철학자와 완전히 다르다. 나는 이야기의 내면적 논리를 따르는 작가일 뿐이다" 고 말했다. -응? 보이지 않는 도시' 는 칼비노 스타일의 전형이다. 그것은 줄거리가 사람을 매료시키는 소설이나 감정이 치열한 시가 아니다. 일기처럼 느껴져 작가의 심정과 생각을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정교하고 우아한 산문은 아니다. 보이지 않는 도시' 의 특별한 점은 이 서화를 위한 명확한 독서 지도를 만들 수 없다는 것이다. 55 개 도시, 각 도시에는 자체 작은 장이 있으며, 장 레이아웃에서 기하학적 아름다움으로 서로의 시퀀스에 삽입됩니다. 한 도시 서열이 끝나기 전에 다른 도시 서열은 이미 조용히 삽입되었다. 카탈로그 페이지에서 우리는 기하학의 아름다움만 감상할 수 있지만, 읽는 동안 도시는 전혀 관련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끝이 없고, 고리가 서로 맞물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장 사이의 연결도 이렇게 교묘하게 잘게 다져서 어떤 장 사이에 책 전체의 배경을 삽입합니까? 카일폴로와 쿠빌라이 칸의 대화를 소개하는데, 어떤 때는 반성하고, 어떤 때는 인용하고, 어떤 때는 총결산하고, 어떤 때는 문맥과 무관한 혼잣말을 한다. 이것은 이 책의 미혹성을 증가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