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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은 이렇게 간단하다-지덕이학을 얕게 분석하다 (2)

앞서 언급했듯이, 라지드의 학설은 인연, 주재의 이치, 사람을 대하는 수, 세 가지가 서로를 보완하고, 라이지드에서 송의 가스, 장재리, 주성의 이치, 소옹의 수를 통일한다. 이가에 관해서는 반드시 말해야 할 것은 이경이다. 예로부터 <역경> 공부를 한 학자들은 반드시 <역경> 이야기를 해야 한다. 이것은 이미 철학적 수준으로 상승하여 유가의 모든 정수를 포괄하였다. 라이 지드 (Lai Zhide) 는 아민 왕조 (Aming 왕조) 의 사람들이기 때문에, 그는 분명히 전 왕조의 영향을받을 것이므로, 그의 발판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첫째, 그는 Zhu 의 "이순신, 이 bu 도" 에 동의했다. 둘째, 나는 "쉬운, 이 구아" 에 찬성하지 않는다. 왜 그렇게 말하죠? 첫 번째 이유는 쉬운 본질은 점술, 그의 어르신의 관점이다. 두 번째 이유는 주가' 이순신' 이 공자 앞에 철학사상이 없고 의리만 서술했다고 말했다. 앞의 문장' 주역' 의 본의를 참고해 한대의 코끼리 사상을 완전히 박탈할 수 있다. 지덕의 관점에서 볼 때,' 주역' 은 코끼리와 분리될 수 없고, 반드시 몇 개의 코끼리가 있기 때문에, 숫자는 일체이기 때문에, 우리는 자신의' 주역주' 에서 이경을 다시 썼다. 오늘 우리는 몇 가지로 나누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먼저, 예를 들면 :

점괘는 중립적이다. 네가 무슨 말을 해도 소용없어, 마곤소. 첫 번째 곤배 따위를 조련하다. 점괘에서 일어서는 사람이 있다. 점술로서 말은 용이다. 큰길로 갈아타다. 용은 사물을 변화시키고 있다. 그래서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없다. 주어록. 또는 점치는 이미지를 물어보세요. 주자는 말했다. 그냥 무시하는 거야. 용을 말이라고 말하다. 이런 것들이죠.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구아로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을 모른다. 그리고 순구도 있다. 건룡도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 함브는 소년이다. 다른 여자. 남녀가 서로 사랑하다. 계절이 매우 적다. 그래서 주공은 코끼리 한 마리를 만들었다. 엄지손가락, 비골, 허벅지, 볼과 혀. 나는 온몸이 다 있는 것 같다. 네가 너의 뿌리를 덮을 때, 너는 매우 특별하다고 느낄 것이다. 즐거운 교환이 왔어야 했다. 그것은 4 구의 시체와 수백 구의 뼈대를 기초로 한다. 엄지손가락부터 시작해요. 혀에서 내려오다. 감정 없이 가다. 이것은 남녀의 감정을 기초로 한 것이다.

이 말은 주가' 쉽게' 를 설명할 수 없다는 뜻이다. (주로 이 노인이' 구괘전' 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이는 구괘 뒤에 쓴 것이다. 주공이 쓴 것으로 전해진다.) 제자는 왜 간이 용에 비유되는지 물었다. ), 하지만 주홍 그냥 무시. 여기서 지덕은 우리에게 설명해 주었다. 또한, 한 왕조의 이순신은 모두 이 비유를 가지고 있다-웨이 말의 마융, 정현, 순산, 유표, 우반, 육기, 왕필. 함괘의 구성을 보세요. 하나는 남자이고, 하나는 여자아이입니다. 그래서 주공은 이 점을 설명할 때 엄지손가락, 종아리, 허벅지, 불안점, 척추, 허벅지와 같은 시각화된 비유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산에 해당하는 것은 즐겁기 때문에 발가락부터 혀 아래까지 뼈로 사지를 가득 채운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러나 그들은 감응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남자아이와 여자아이의 느낌으로 두꺼운 곳에서 일어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둘째, 오류:

잘못된 사람. 음과 양은 서로 마주하고 있다. 엄마와 아빠가 틀렸어. 큰아들이 큰딸에게 잘못했다. 남자와 여자가 옳지 않다. 남학생과 여학생이 모두 틀렸다. 가십은 옳지 않다. 육십사괘. 다만 이 잘못이다. 천지의 성. 혼자 음양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그래서 강함이 있으면 반드시 부드러움이 있어야 한다. 모든 남자는 여자가 있어야 한다. 그래서 가십은 옳지 않다. 가십은 옳지 않다. 그래서 이미지가 잘못되었습니다. 네가 잘못하면 쿤. 말 한 필을 만들다. 곤은 말의 덕목이다.

두 가지, 아니, 상대적, 옳고 그름, 모순, 아버지와 어머니, 장녀와 장남, 중남과 중녀, 남자와 여자, 가십은 옳지 않다. 음독불생, 양독은 길지 않다

셋째, 포괄성:

단어를 종합한다는 뜻. 실크를 짜는 것입니다. 위 또는 아래. 넘어진 사람도 마찬가지다. 건곤칸이 사정괘에서 떨어져 있는 것 같다. 상승하거나 하강하는 것이 아니다. 견권 () 이 고공 () 의 사각괘를 바꾸다.

종이라는 단어의 명칭은 이 노인이 제기한 것으로,' 문자옥전' 의' 착잡한 숫자' 에서 유래한 것이다. 그래서 오늘 점을 배운 여러분, 덕을 알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점괘는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것, 즉 지금 유행하는 종합점괘, 거꾸로, 다른 하나는 잡괘라고 한다. 차이점은: 방정의 육고를 생각해 보고, 처음으로 점을 쳤다.

그런 다음 지덕은 점술로 이경을 설명했다. 너는' 주역' 의 주석을 봐야 한다. 이것은 단지 그들이 점술을 어떻게 해석하는지 알려 줄 뿐이다.

넷째, 변화:

변화자. 양은 음으로 변하고, 음은 양으로 변한다. 점술을 시작하자마자 변하면 저주가 된다. 네, 이 6 망성 때문입니다. 송유는 왕문의' 서괘' 가' 차몽괘' 와 같다는 것을 몰랐다. 이것은 점술이다. 육각형으로 변하다. 육각형으로 변하다. 자세한 내용은 "전 복희왕의 얽히고설킨 지도" 를 참조하십시오.

소송 점술을 예로 들자면, 여섯째 날: 작은 단어. 주: 텍스트로 바꾸는 것은 텍스트와 같습니다. 소송 의 처음 여섯 야오 는 양 야오 로, 다음 구아 는 언어를 나타내는 혀 를 상징하는 점 으로 변합니다.

다섯째, 중간.

그 중년인. 2345 의 점괘도 합친 것이다. 계사의 제 9 장. 공자는 매우 상세하게 말했다. 일반적으로 잘못된 사람은 음양이 상대적이다. 음양이 뒤바뀌었다. 변하면 양이 흐려지고, 음양이 양으로 변한다. 그 중년인. 음양 안팎이 통하다.

중간, 점괘 중, 시괘와 상괘 사이의 사괘, 오늘 우리가 말하는 상호 점괘와 비슷하다.

선생님의 점술을 예로 들자면 장남이 멋있고, 주: 중간지진도 장남의 이미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