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몽골 문어문

몽골 문어문

1. 맹은 원문이 맹이고 무역 실크이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둥지 속에는 뽕나무가 없다. 저는 여자니까 신경 쓰지 마세요. 학자의 불안은 여전히 말할 수 있다.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는 없어!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때 여자가 되어 피곤해 죽겠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맹의 《시경》의 전역, 맹의 원문

--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천을 껴안고 실크를 거래하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둥지, 오디 없어! 나는 여자 야, 무슨 걱정이야!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나는 여자이고, 나는 피곤하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번역

무식한 농가 소년, 천을 집행하여 실을 구하다. 사실, 그것은 진짜 거 시기 아니에요. 이 핑계를 찾아 결혼론을 이야기하다. 당신에 게 qishui 서쪽을 보내고 dunqiu 에 도착 하십시오. 내가 의식을 놓치고 싶은 게 아니야. 너는 중매인의 예의가 없다. 네가 화를 내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는 가을을 기한으로 한다.

깨진 벽을 오르고 입구를 열렬히 바라보다. 멀리서 볼 수 없어 마음이 괴로워 눈물을 흘린다. 내 애인은 갑자기 관무총협정에서 와서 말하고 웃는다. 너는 점괘에 가서 운을 구하고, 점괘는 운이 좋다.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내 선물을 책상 위에 놓아라.

뽕잎이 떨어지지 않았을 때 가지 끝이 온통 푸르다. 오, 저 산비둘기들, 뽕잎을 급하게 먹지 마세요. 아아, 젊은 아가씨들, 남자에게 너무 미련을 두지 마라. 한 남자가 너에게 미련을 두면 포기하기 쉽다.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하면 벗어날 수 없다.

뽕잎이 져서 누렇게 시들었다. 너의 집에 시집간 이후로, 나는 이미 3 년 동안 배고프고, 3 년 동안 가난했다. 물이 나를 집으로 데려다 주었고, 커튼이 물을 튀겼다. 나는 아내로서 나쁘지 않다. 너의 부도덕한 행동이다. 너는 생활기준이 없고, 딴생각을 하고, 속임수를 쓴다.

결혼 3 년 후, 나는 너의 아내가 될 것이고, 나는 전력을 다해 힘든 집안일을 할 것이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는 것은 결코 너무 어렵지 않을 것이다. 너의 목적이 달성되면 너는 점차 나에게 잔인해질 것이다. 나의 형제들은 나의 상황을 모르고, 모두들 나를 보고 나를 비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고 혼자 눈물을 흘리다.

백년해로를 맹세하는데, 지금은 이미 오래된 원한이 없다. 기수는 결국 해안이 있고, 늪은 넓지만 끝이 있다. 돌이켜 보면, 우리는 젊었을 때 함께 모였으며, 농담과 단락은 매우 긴 관계가 있었다. 그해 산맹 선서를 했는데, 뜻밖에 반목하여 원수가 되었다. 더 이상 동맹을 배신할 생각은 하지 마라, 이미 끝났으니.

3. 문어문' 맹' 의 번역을 구하고, 표절하지 말고, 맹자의 정확한 번역을 구하며, 무모하지 않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다시 들어오는 것을 보지 못했을 때, 나는 울고 또 울었다. 다시 들어오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웃으며 무언가를 말했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만약 네가 차를 몰고 온다면, 너는 뇌물로 이사를 당할 것이다. 뽕나무가 넘어지지 않으면 잎이 무성할 것이다. 둥지, 오디 없어! 나는 여자 야, 무슨 걱정이야!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허영심 있고 덕이삼이다. 세 살, 여대, 몹시 피곤하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해석: 그 사람은 충직하고 성실하여 천으로 실을 바꾼다. 사실, 나는 정말로 실크를 바꾸러 온 것이 아니라, 나에게 와서 혼사를 의논하러 왔다.

돈추까지 얼음물을 통과해 드리겠습니다. 내가 시간을 미루는 것이 아니라, 너는 좋은 중매인이 없다.

화내지 말고 가을을 우리 결혼 날짜로 정하세요. 무너진 담을 기어올라 다시 들어오는 것을 지켜보다.

나는 복관을 보지 못하고 눈물이 계속 흘러내렸다. 마지막으로 복관을 보았을 때, 말하고 웃었습니다.

너는 거북판과 풀로 점을 치니 불길한 징조가 없다. 너는 차를 몰고 나를 데리러 와서 내 물건을 몰고 가라.

잎이 없을 때 뽕잎은 신선하고 촉촉하다. 아아, 산비둘기, 오디 탐식하지 마! 아아, 아가씨, 남자에게 너무 미련을 두지 마세요! 남자는 사랑에 중독되어 벗어날 수 있다. 사랑에 빠진 소녀는 벗어날 수 없다.

뽕잎이 떨어졌을 때, 그 잎은 노랗게 변해 하나씩 떨어졌다. 너의 집에 시집간 이후로 나는 이미 여러 해 동안 빈곤 생활을 했다.

아이스크림 물파도가 뒹굴어 차 안의 커튼이 파도에 젖었다. 나는 실수하지 않았지만 그 사람의 행동은 앞뒤가 맞지 않았다.

남자의 사랑은 기준이 없어 늘 딴마음을 품고 있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너의 아내로서 집안은 조금도 힘들지 않았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하루도 이런 날이 없다. 너의 생활이 순조롭게 풀렸을 때, 너는 점점 나에게 잔인해졌다.

나의 형제들은 나의 처지를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모두 나를 비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하면 혼자 슬퍼할 수밖에 없다.

나는 너와 영원히 함께 살고 싶지만, 내가 늙었을 때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이 싫다. 아이스크림이 아무리 넓어도 항상 해안이 있고, 저습한 곳이 아무리 커도 항상 가장자리가 있다.

십 대 때, 우리는 아주 재미있게 놀았고, 아주 즐겁게 웃었다. 진실한 맹세를 하다. 나는 네가 생각을 바꾸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네가 맹세를 어기고 옛 사랑을 내려놓았으니 이 사랑을 끝내자.

4. 고 1 문어문' 맹' 의 번역은 충직하고 성실하며 천으로 실을 바꾼다.

하나는' 천' 을 천으로 해석하는 것이고,' 포무사' 는 내 실크를 천으로 바꾸는 것이다. 두 번째는' 천' 을 고주화로 해석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천 거래 실크' 는 돈을 가지고 나의 실크를 사는 것이다. 나는 사실 실을 바꾸러 온 것이 아니다. 나는 결혼에 대해 토론하러 왔다.

얼음물을 보내서 바로 턴추로 달려갑니다. 내가 시간을 미루는 것이 아니라, 너는 좋은 중매인이 없다.

화내지 마세요. 우리 결혼 날짜를 가을로 정하자. 무너진 담을 기어올라 찾아온 사람을 보다.

못 본 사람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마침내 너를 만났을 때, 말하고 웃었다.

네가 거북판과 () 로 점을 치는 것은 결코 불길한 징조가 없다. 네가 차를 몰고 나를 데리러 오면, 나는 내 물건을 가지고 너와 결혼한다.

뽕잎은 떨어지기 전에 신선하고 촉촉하다. 아아, 산비둘기, 오디 탐식하지 마! 아아, 아가씨, 남자의 사랑에 빠지지 마세요.

사랑에 빠진 남자는 여전히 빠져나갈 수 있다. 사랑에 빠진 소녀는 벗어날 수 없다.

뽕잎이 떨어졌을 때, 그 잎은 노랗게 변해 하나씩 떨어졌다. 내가 너의 집에 시집간 이후로, 나는 다년간의 빈곤 생활을 참았다.

얼음물의 파도가 뒹굴어 차 안의 천 휘장이 물보라에 젖었다. 여자는 잘못이 없다. 다만 남자의 행동은 앞뒤가 맞지 않는다.

남자의 사랑은 불확실하고, 감정은 계속 변한다. 너의 아내가 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집안의 고생은 모두 했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하루도 이렇게 하지 않는 날이 없다. 너의 소원이 실현되면 너는 나를 폭력적으로 만들기 시작한다.

형들은 내 처지를 이해하지 못하고 모두 나를 비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하면 속상할 수밖에 없다.

나는 너와 영원히 함께 있고 싶지만, 너와 영원히 함께 있다는 생각은 나를 매우 혐오스럽게 한다. 얼음물이 아무리 넓고, 항상 해안이 있고, 저습한 웅덩이가 아무리 크더라도 가장자리가 있다.

10 대 때 함께 즐겁게 놀고 활짝 웃었다. 맹세는 진실하다. 나는 네가 생각을 바꾸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네가 너의 맹세를 어겼으니 이렇게 계산해라.

원문 고대 중국어 번역: 자기 보호 비행, 부무역사 보유.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올 때, 나는 그것을 찾을 것이다. 제나라 에 연루된 아들 에 관해서는, 타운 마운드 에 관해서는, 아들은 좋은 매체가 없다. 그는 화를 낼 것이고 가을은 한동안 지속될 것이다. 벽 저쪽으로 가면 통관을 재개하길 바란다. 나는 통관을 재개하지 않을 것이다. 학자와 함께 있는 것은 걱정할 것이 없다. 학자가 초조해서 이렇게 말할 수 있다. 여자의 초조함은 말할 수 없다. 오디 떨어졌어요. 노란 색도 떨어졌어요. 나 자신 때문에 슬프다. 세 살 때 나는 매우 가난했다. 나는 물로 국을 만들었고, 나는 점점 치장하기 시작했다. 여자가 행복하지 않아서 학자들은 최선을 다한다. 선비도 매우 실의에 빠졌고, 덕도 마찬가지였다. 세 살 때, 나는 여자이고, 나는 일에 지쳤다. 규율에 짝이 생겼다. 장군 각의 연회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나는 맹세한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반대로,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이미 어색해요. 농가 소년은 미소를 지으며 천을 들고 실크를 바꾸었다. 원래 그는 나와 혼사를 의논하러 온 것이 아니다. 나는 너에게 물을 건너서, 돈추에 이르러서야 가겠다. 내가 미루고 싶은 게 아니야. 너는 연락할 좋은 매체가 없다. 제발. 내 마음은 불안과 눈물로 가득 차 있다. 랑이 관무총협정에서 오는 것을 보니 반갑다. 돌아가서 점술을 하고 신이 너를 도와주길 바란다. 너의 차를 끌고 그것으로 혼수를 옮겨라. 뽕잎은 촘촘하지 않고 생소하고 윤기가 난다. 아아, 새야, 산칸을 보면 욕심을 부리지 마라. 아아, 젊은 아가씨들, 남자를 보면 그렇게 욕심을 부리지 마라. 남자는 여자에게 졸라대며 초췌하고 초췌하다고 말해야 한다. 나는 너의 집에 온 이후로 이미 여러 해 동안 추위와 가난을 겪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는 온몸이 흠뻑 젖어서 커튼이 차갑다. 아내가 되는 것은 내 잘못이 아니다. 너의 남자는 너무 무심하다. 나는 결혼한 지 여러 해가 되었고 여자도 했다. 나는 하루 종일 열심히 일하고 있다. 나의 가업은 이미 매우 성공적이고 안정적이었고, 내 얼굴도 점점 잔인해졌다 .. 혼자 애도할 수밖에 없다. 늙어서 늙어서 더 씁쓸하다. 연못의 물은 넓고, 늪도 넓고, 국경도 없지만, 나는 미혼일 때 당신이 그리워요. 온아는 여전히 내 귓가에 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나는 너와 반목하여 원수가 되었다. 만약 네가 너의 맹세를 어겼다면, 너는 지금부터 그것을 잊을 것이다.

6. 고 1 문어문, 전체' 시경' 의' 맹' 의' 맹',' 시경' 의' 맹' 은 모두 비단서이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둥지, 오디 없어! 나는 여자 야, 무슨 걱정이야!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나는 여자이고, 나는 피곤하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문어문' 맹' 의 의견 안녕하세요. 어떤 의견을 가리키는지 모르겠다. 1,' 꿈' 은 한 여자가 버림받았다고 고소한 시입니다. 시는 한 여자가 연애, 결혼, 학대에서 버림받는 과정에 이르기까지 감정이 슬프고 태도가 단호하다는 것을 담고 있다.

2. 이때부터 여자와 맹자 두 인물을 형상화하며 그들의 성격을 비교했다. 비교의 중점은 쌍방이 상대방을 대하는 서로 다른 태도, 두 인물 자체의 사상과 행동의 변화이다.

자기 보호의 언행은 결혼을 경계로 하여' 욕하다' 와' 폭력에 이르기까지' 두 가지 상황으로, 그의 충절이 거짓인지 거짓인지를 드러내고, 위선은 진정한 본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 위선, 위선, 위선, 위선, 위선, 위선) 한 여자의 사상적 성격은 버림을 경계로 단순함, 순진함, 열정, 약간 연약함에서 성숙, 이성, 냉정, 강인함으로 변했다. 대비와 상호 대비를 통해 두 인물의 선, 악, 미, 추함, 그리고 강한 대비를 표현했다.

3. 이 시는 비유적인 수법을 사용한다.'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활력이 넘친다',' 뽕잎이 떨어지면 노랗다' 는 비유 여성의 용모의 변화와 앞뒤 감정의 변화를 비유한다. 비유적으로 말하자면, 여자는 사랑에 빠져서는 안 된다. "기슭이 있고 길에는 접시가 있다" 는 말로 너의 고통을 반박할 수 없다. 이 비유들은 이미지가 생생할 뿐만 아니라 인물이 처한 환경에 적합하고 생활의 정취가 넘친다.

이렇게 많이 말하자. 이상은 문학 감상의 관점에서 본 것이다.

나는 네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8. 고 1 문어문' 맹' 의 번역은' 이소' 이다.

안지, 나는 너의 먼 집 후예, 백옹, 내 조상의 빛나는 이름이다. 나는 그 해 정월, 늙은 별이 음할 때 하늘에서 내려왔다. 사랑하는 선조들, 내가 처음 지구에 왔을 때의 시간과 울음소리를 자세히 맞춰봐 점술을 통해 그에 상응하는 명성을 주었다. 나에게 준 존함은 정식이고, 나에게 준 별명은 링준이다.

하늘은 나에게 이렇게 많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부여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성격을 키우는 데도 신경을 썼다. 나는 향기로운 강립과 백조를 쓰고, 추란은 나의 스카프이다.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는데, 나는 이 잠시 지나가는 시간을 잡을 수 없을 것 같아, 세월로 하여금 나의 아름다운 마음을 형성하게 할까 봐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이른 아침, 나는 아침 햇살을 목욕하고 비탈의 목련을 뽑았다. 저녁 무렵, 나는 석양을 등에 업고 대륙 기슭에서 망초를 따며 몸을 촉촉하게 했다. 일월이 끊임없이 겹치고, 봄과 가을이 끊임없이 번갈아 가다. 노란 잎이 나무에 떨어지는 것을 생각하면, 너의 머리에 서리가 좀 올 것 같으니, 나는 아름다움을 두려워한다! 왜 성년 성현을 초빙하지 않고 더러운 소인을 버리지 않는가? 왜, 왜 구식 법령을 바꾸지 않는가? 용마를 몰고 빨리 앞으로 달려라! 힘내요! 나는 너의 가이드가 될 것이다. 행복과 광명으로 통하는 큰길을 걷다.

제 3 대 선배들의 미덕은 너무도 완벽하고 순결했고, 풀 한 무더기와 꽃들이 그들을 둘러싸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때 산초 계화나무가 겹겹이 겹겹이 쌓여 있었는데, 어디 방초 백조가 있었나? 오! 당요와 우순이가 얼마나 공명정대하냐. 그들은 올바른 길을 따라 밝은 미래로 나아갔다. 샤걸과 상주가 얼마나 미쳤는지. 그들은 단지 지름길을 타고 오솔길을 걷고 싶었고, 결국 그들은 곤경에 빠졌다. 그 당원들은 너무 남몰래 숨어서 반성하지 않고 한 걸음 한 걸음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갔다. 내가 재난을 당할까 봐 걱정이 됩니까? 아니, 내가 걱정하는 것은 초나라의 바퀴가 전복될까 봐 걱정이다!

위급한 상황에서 왕조의 부흥을 위해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명왕의 뒤를 밟을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왕조명언) 왕자님, 당신은 내 마음을 관찰할 수 없지만 유언비어를 듣고 나에게 노발대발합니다. 나는 진실을 말하면 일을 저지를 수 있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내가 어떻게 나의 조국을 보고, 나의 이론을 가라앉힐 수 있단 말인가! 나는 감히 천국을 가리키고 그것을 나의 상징으로 만들었다. 나는 너에게 완전히 충성한다! 이전에, 너와 나는 약속을 했는데, 나중에, 너는 다른 계획이 있어, 과거를 잊어버렸다. 나는 너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았다. 슬프게도, 당신은 너무 부정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