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청춘교실" 당신의 청춘은 어디에 있습니까?

"청춘교실" 당신의 청춘은 어디에 있습니까?

작가 왕소보는 한때 열정적인 남자를 이렇게 묘사했다. 그날 나는 스물한 살이었다. 내 인생의 황금시대에, 나는 많은 사치품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사랑하고, 먹고, 나는 순식간에 하늘의 반명반암한 구름이 될 것이다. 영화' 소년반' 에 나오는 마이크 (아호 악분),, 그들은 열여덟 살 미만이지만 전사처럼 뜨거운 피가 가득하다. 유일한 차이점은 오위 (동자건 분) 가 자신이 소년반에 선발된 것은 소중한 천재 소년학생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무의식적으로 알고 있다는 점이다. 고등어를 참치 연못에 던져서 참치를 오랫동안 신선하게 유지하는 것처럼 선생님은 명언을 가지고 있다. 이 시점에서 이야기는 약간 유머러스한 말투로 시작되며 슬픈 복선을 묻었다. 1990 년대의 이야기를 다룬 것이기 때문에, 영화는 음악과 함께 강렬한 향수를 나타냈다. 이야기와 잘 어울리는 배경 음악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영화의 또 다른 큰 특징은 인물 형상의 형성에 있다. 몇 명의 젊은 주인공의 이미지가 생동감이 있다. 한편으로 그들은 극적인 긴장감으로 가득 찬 도피감을 부여받았지만, 동시에 또 하나의 자연스러운 생활 기운이 있어 매우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었다. 특히 오대 일각에서는 불편함이 남김없이 발휘되어 감정의 포화를 영화 끝에서 자연스럽게 승화시켜 영화의 큰 기억점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최근 몇 년 동안, 청춘영화는 클라이맥스와 맞닥뜨렸고, 소년계급 집단을 중심으로 한 이야기는 조안요식 청춘 영화에서 독보적이었다. 쇼양 감독은 Xi 교통대 소년반의 전 졸업생으로서 자신의 실제 경험과 결합해 시청자들을 위한 기이하고 진실한 여정을 만들었다. 소년반' 은 촬영할수록 좋은 영화에 속한다. 감독은 관객의' 천재 정서' 를 만족시키는 엿보기 야망과 영화 작가의 자기표현 사이에 적절한 균형을 잡았다. 청춘교실' 은 신음하고 오락하며 죽기까지 하는 고통스러운 청춘일기도 아니고 어렵고 난해한 자기독백도 아니다. 영화의 색다른 점은 슬그머니 구멍을 찢는 동시에 이상적인 유토피아를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피투성이의 삶을 보여줬고, 낭만적이고 무겁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이야기의 시적 분위기에 빠져 있는 시청자들이 영화를 본 후에도 여전히 강한 리얼리즘과 대체감을 갖는 열쇠이기도 하다. 재자 소그룹에 녹아들기를 갈망하는 우시엔, 주란 (주동우 장식) 을 조심스럽게 사랑하는 우시엔, 참치 통조림에 든 고등어 같다. 어색하고 진실된 것은 영화에 반영된 대다수 사람들의 청춘과 일상생활이다. 짝사랑하는 짝사랑, 단체에서 벗어날 수 없는 무력감, 손을 뻗어 따뜻한 반응을 얻고 싶은 불타는 마음, 초조함, 어색함, 어쩔 수 없다. 집단 기억으로 구성된 이러한 감정은 강렬하고 강력하다. 이 영화는 천재 소년의 이야기를 하는 것 같다. 결국, 그것은 여전히 ​​당신의 젊음의 성장의 궤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