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 신농, 황제는 중화민족의 인문시조로 여겨진다. 푸는 우리나라 고서가 기록한 최초의 왕지의로, 시대는 신석기 시대 중말기에 관한 것이다. 그는 세상 만물의 변화에 근거하여 가십을 만들어 중국 고대 한자의 기원이 되어' 결체 노트' 의 역사를 끝냈다. 그는 또한 밧줄을 그물로 묶어 새와 사냥을 하고, 사람들에게 고기잡이와 사냥 방법을 가르치고, 악기를 발명하고, 노래' 감감' 을 창작했다. 그의 활동은 중국 문명의 시작을 상징하며 복희에 관한 많은 신화 전설을 남겼다. 정월 16 일은 복의 생일이라고 합니다. 중국 간쑤성 천수시에 복희문화제가 있다고 합니다. 복희소개 복희 (생졸년 알 수 없음), 일명 미터 동 가방 황 태호 등,' 사기' 에서 말하는 푸다. 중국 고대의 황 3 분의 1 은 여와처럼 인류의 조상으로 칭송받았다. 중국 신화 중에서 여와처럼 용의 머리는 뱀의 머리다. 그는 사람들을 위해 많은 의미 있는 일을 했다. 예를 들면, 인민을 이끌고 수피로 옷을 꿰매어 추위를 막고, 그물을 짜고, 고기를 잡고, 창을 던져 사냥을 하는 것이다. 사냥 활동의 발전으로 동물성 음식이 날로 많아지고 있다. 게다가, 그는' 운전차별' 이라는 노래를 발명했다. 그의 활동은 당시 사람들이 자연환경에 적응하는 능력을 크게 강화하여 중화문명의 시작을 상징하며 복희에 관한 많은 신화 전설을 남겼다. 전설의 복희전설 복희가 제단에 앉아 팔풍을 듣는 것은 바로 가십이다. 가십은 이경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하 문명을 개척하였다. 현대에 이르러 서명을 구하거나 컵을 떨어뜨리는 것은 사실 이경의 간소화판이다. 그것이 가십을 창조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신으로 여기고, 그것을 가십의 창시자로 존경한다. 다른 하나는 복희가 반고라고 한다. 반고 () 는 "판 ()" 이라는 글자의 고의는 시작이고, "고 ()" 는 조롱박 () 으로, 생명이 번식한다는 뜻이다. 염제 치우 등 일부 부족이 황하 유역에서 남쪽으로 이주한 후, 그 조상 복희가 전설에서 반고로 진화하여 남방 소수민족 사이에서 전해져 반고가 천지를 개척한 전설로 변했다. 복희와 그의 인민은 중국 고대 전설 시대의 제왕의 후예이다. 태호 복희 가문은' 황삼의 우두머리',' 백왕의 우두머리' 로 칭송되어 지위가 매우 높다. 그러나 예로부터 푸의 이름, 시대, 지리관, 부계 가문 등에 대한 논란은 여전하다. 복희가 사람이냐 신이냐? 태호와 복희가 한 사람입니까, 아니면 두 사람입니까? 이 문제들은 줄곧 모호하다. 하지만 태호 복희가 고대 제왕족보에서 확립된 역사적 과정을 추적하면 이러한 문제들이 자연히 해결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복시 (x:) 는 쌀, 동 (동씨라고도 함), 보, 복이라고도 하며, 황제, 황, 태호, 보의라고도 하며, 역사서에는 복xi 라고 불린다. 복희의 재간이 넘치는데, 뱀 한 마리가 여동생 여와와 결혼하여 아이를 낳아 인류의 조상이 되었다고 한다. 사실 복희는 머리 뱀이 아니라 진정한 도교의 창시자이다. 인두뱀은 오른쪽 그림과 같이' 도' 의 원형으로, 도를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중국 고대 부족의 걸출한 지도자라고 말한다. 복희가 천지 음양 변화의 이론에 근거하여 팔괘를 창조했는데, 즉 8 개의 간단하지만 심오한 부호로 천지 만물을 개괄하였다. 또한 그는 자연계의 거미를 모방하여 고기잡이와 사냥용 그물을 만들었다. 태호 복희 가문에 대한 기록은 고서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의견이 분분하다. 태호 복희가 산서계승 (오늘 간쑤성 천수) 에서 태어나 진창 () 을 옮기는 것은 모두 진만추 (오늘 하남 회양) 에 있다. 복희가 사람들에게 그물을 짜고, 동물을 사냥하고, 팔괘를 만든다고 전해진다. 복희가 글과 구금을 만들었다는 말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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