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역경> 및 "선괘 선택" 에서 레이이괘를 자세히 설명하다.

<역경> 및 "선괘 선택" 에서 레이이괘를 자세히 설명하다.

두 번째와 다섯 번째 변화, 2 와 5 는 서로 대응한다. 변경하기 전의 위치가 맞지 않고, 변경한 후의 위치가 맞다.

천둥 점, 장남, 견권 봉이 장녀를 차지하다.

택산선을 바꾼 후 택전에 대한 역할은 여학생이고 산근전의 역할은 남학생이다.

경로는 변하지 않고, 사업은 성공적이다

레이의 "상수" (다음 충격)? 제 32 회

번개 바람은 상보를 돕는다. 사계절은 오래 갈 수 있다.

규칙을 고수하면서 이득을 보지 않고, 분노하여 중궁에서 죽었다.

외로움과 자기감상은 비판을 불러일으키고 깨끗하고 자랑스러운 생활을 한다.

사냥은 물 속에 있고 아내는 집에 있다.

원항: 항시, 나무랄 데 없고, 현혜. 장단점이 있다. 육망성은 영원을 상징한다. 점괘는 영원의 길을 강력하게 추앙하는데, 인내할 수 있는 사람은 부유함을 향해 나아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남을 원망하지 않고, 정정에 유리하고, 미래에 유리하다는 세 가지 일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선선' 의' 맞아' 와' 고건' 구괘는 마치 남존여비, 남존여비는 남구녀의 상징으로 결혼의 정과를 초래하고 있다.

"흥분" 부부의 길은 장남이 앞에 있고 장녀가 뒤에 있고, 남편은 여자의 일생을 주장하기 때문에 꾸준히 받아들인다. 뇌풍은 동시에 반응할 수 있고, 오래 지속될 수 있다.

천둥의 다른 구아 겹침 (지진 아래). 상괘는 지진이고, 지진은 천둥이고, 하괘는 순다, 순마는 바람이다. 자연계에서 볼 때, 풍뢰가 격동하여 우주가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내놓게 한다. 사회의 관점에서 볼 때, 진동은 양으로, 순은 음음으로, 양은 음지하로, 이른바 군주가 고귀하고 백성들은 비천하고, 남존여비의 영원한 봉건 통치와 같다. "군자" 는 이 원칙을 견지하고 견지해야 한다. 따라서, 위안 의 이름은 일정한 말했다.

함괘는 뿌리와 교환하고, 여자는 위에 있고, 남자는 아래에 있다. 함괘는 사랑을 대표하고, 여자는 사랑에서 남자보다 지위가 높다. 결혼한 후 함괘는 항괘가 되고, 항괘가 위아래로 흔들리고, 큰아들이 되고, 큰딸은 아래 구도가 된다. 항괘는 함괘의 반복으로, 부부가 화목하고, 남외녀 안의 구도이다. \ "구아 전기 를 말한다 \" 짠 빨리. 꾸준히, 길게. "연애 기간은 제한되어 있고 결혼 기간은 길다. 그래서 "부부의 길은 오래갈 수 없고, 인내해야 한다. ""

사랑하는 사람을 절대 포기하지 마라!

이 집을 꾸미기 위해 누군가가 벽을 허물었다. 집의 벽은 보통 중간에 널빤지로 덮여 있고, 양쪽은 흙으로 덮여 있지만, 실제로는 속이 비어 있다. 그가 벽을 허물었을 때, 도마뱀 한 마리가 거기에 갇혀 있는 것을 발견했고, 밖에서 박힌 못이 도마뱀의 꼬리에 박혀 있었다. 남자는 보고 불쌍하고 호기심이 많다. 그는 못을 자세히 보았다. 오, 이런! 그 못은 10 년 전에 집을 지을 때 못을 박은 것이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그 도마뱀은 이미 벽에 갇힌 지 10 년이 되었다! 암담의 10 년은 정말 간단하지 않다. 그렇지 않나요? 그는 이어서 이 꼬리가 못 박혀서 한 발짝도 움직일 수 없는 도마뱀이 어떻게 이 10 년을 견디어 냈을까 하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잠시 인테리어 공사를 중단했다. 그것은 무엇을 먹습니까? 그는 분명히 하고 싶어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도마뱀 한 마리가 어디서 튀어나왔는지 입에 음식을 물고. 아! 그는 잠시 멍해졌다. 이것은 어떤 느낌입니까? 꼬리 때문에 걸을 수 없는 도마뱀의 경우, 다른 도마뱀은 이미 10 년 동안 음식을 물고 있다.

나는 듣고 감동했다. 정말 그들 사이의 관계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 친자, 친구, 이성, 형제자매 ... 인간 사회, 컴퓨터가 보급됨에 따라 사람들은 관련 정보를 더 빨리 얻을 수 있지만,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가 점점 가까워지지 않는가? -사랑하는 사람을 절대 포기하지 마!

두 번째 () 는 두 번째 () 이고, 위의 () 는 주야 () 이다. 즉, 천둥의 구둘 () 과 구오 () 를 사용하여 야크를 설명하지만, 육오오 () 는 주야 () 이다.

원래 92: 죽음을 후회하다.

코끼리' 는 "1992 년에 죽은 것을 후회한다면 오래 살 수 있다" 고 말했다.

1992 년 양점음위는 실수였지만, 그것이 자리를 차지할 때만 중간에 있어야 중도를 유지할 수 있고, 결코 편파적이지 않아 실수를 없앨 수 있다.

92 년도 채 안 되어 중양에서는 동류의 적이기 때문에' 아쉬움' 이 있다. 하지만 중간에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서너 개, 구오에 있을 수 없어서 중간보다 길어요. 3 월은 필연적으로 불리하고, 자족하면 후회가 없기 때문에' 후회사' 라고 불린다.

"항사" 는 "구십이" 가 아쉬움을 없앨 수 있는 이유는 그것이 오랫동안 중용을 유지할 수 있고 편파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92 년 음양의 위치가 바르지 않아서 후회할 것이다. 그러나 bu 에서 92, 부드러운 태도; 그래서 후회는 사라졌다.

92 괘는 점괘보다 작다. 너무 어려서 소인을 탓해야 한다. 너무 작다는 것은 소인의 잘못을 오랫동안 비난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변화가 있으면 손실이 있기 때문에 광고 문구는 "죽어도 여한이 없다" 고 말했다. 견지하지 않고 참회하지 않으면 무언가를 잃게 된다.

견권 음과 내부 인용, 움직임은 부르고뉴 음과 양 외부 인용, 움직임은 후회가 된다; 외부는 과거로, 죽음으로, 지진도 과거로 통한다. 그래서 나는 나의 죽음을 후회한다.

점괘 교환, 점괘 변경, 점괘가 점괘보다 크다. 작은 탈선을 상징하여 큰 탈선을 암시하다. 그러므로 오랫동안 소인의 잘못에 대해 추책하여 중대한 탈선을 방지해야 한다. 1992 년의 양은 원래 판에 박혀서 옳지 않았어야 했는데, 여성화가 되었을 때 그녀는 부드럽고 옳았다. 변하지 않고 부드러움이 옳았다는 의미였다. 변화는 단지 잘못된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원 65: 항덕. 견아, 한 여자는 운이 좋지만, 한 주인은 사납다.

"코끼리" 는 "여자는 충성스럽다" 고 말했다. 남성주의, 여주인 흉악.

육오음은 상괘에서 부드럽지만, 9 년 중 영원한 현혜, 충순 남편의 여성이미지가 있어야 한다. 이 여자는 상서로운 것이고, 남자에게는 흉악하다.

"항사" 는 "정녀를 지키면 운이 좋다" 고 말했다. 예닐곱의 딸은 남편에게 복종해야 하며, 영원히 변하지 않아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만약 당신이 남자라면, 당신은 독립하고 벌을 받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자가 순종하는 길을 걷는 것이 위험할 것입니다.

점괘 수가 최고 한계에 이르렀을 때 고대 여성들에게는 평생 충성이 자랑스럽고 순결하며 품성이 가장 좋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현재로서는 이런 전적인 요구는 이미 버려졌고, 여자도 연기와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남자에게 덕행을 지키는 것은 좋지 않다. 정의는 최우선 요구여야 하며, 그들은 그들의 상속, 표현, 혁신을 발전시켜야 한다. 만약 그들이 이것을 할 수 없다면, 매우 부족하고, 밑바닥 사람들과 섞여서, 매우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공자의 예순 다섯 항상론.

공자가 말했다. "항괘 구오 () 는 항상불변 () 이며, 부 () 의 결과는 여자 () 를 유리하게 하고, 불리한 남자 () 를 이끈다." 여자의 절개는 처음부터 가장 중요하다. 만약 네가 한 사람을 따른다면, 너는 불충실할 수 없다. 의견 불일치는 재앙을 가져올 수 있다. 그러므로 자신의 미덕을 고수하고 자신을 계산하는 것은 여자에게 좋다. 남자에게 미덕을 고수하고 재난을 가져서는 안 된다. 미덕과 정직은 반드시 세워져야 하고, 남보다 더 좋아야 한다. 성현과 밤을 새지 않는 사람은 저마다 천추가 있기 때문에 그들은 운이 좋다. 그러나 고집이 세고 나쁘다. 그래서 "고집은 변하지 않는다. 점치는 결과는 여성에게 유리하고 남성에게는 불리하다" 고 말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남자가 도덕을 지켜야 한다는 것이지만, 결과는 불리할 수 있다. 이경괘는 같은 글자' 그 덕을 지키라' 로 다른 뜻을 표현했다. 봉건 왕조의 실천에서 많은 충신들이 도덕적 품행을 지키면서 국왕의 신임과 국민의 존경을 받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많은 충신도 도덕을 고수하는 것으로 죽었다. 그래서 공자가 이 문장 해석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러나 그는' 항덕' 이 남자에게 좋지 않다고 지적했지만, 남자가 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항덕이 가져올 수 있는 나쁜 결과를 지적했을 뿐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한대 문자 한 단락을 동봉하면 상술한 뜻을 증명할 수 있다.

"한서 시전" 권 8: 장공을 위해 유감을 품고 반진한다. 그의 하인이 말했다. "당신의 통치자는 방법이 없습니다. 인접한 모든 주지사는 무지합니다. 마스터로서 죽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경서가 말했다. "좋아요! 말하자면, 역시 그렇다. 초기에는 항의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충고를 듣지 않고 갈 수 있다. 나는 오늘 항의하지도 않고 가지도 않는다. 나는 들었다: 그 음식을 먹으면 죽는다. 나는 왕의 음식을 먹었는데 마음이 편안한가? "그리고 그는 차를 몰고 들어와서 죽었다. 하인은 이렇게 말합니다. "사람이 어지러운 군주가 있다면, 필연코 죽을 것이다. 나는 통치자가있다. 너 죽을래? "이것은 자동차의 매듭이다 ..." "이순신" 은 말했다: "영원하지 않거나 수치 스럽다. ""

전반적인 아이디어:

제나라 는 죽이고 싶어, 진 에 보내 이 일을 들었다? 소식, 즉각 귀국한다. 그의 하인은 이렇게 말했다. "모든 제후들은 제장공이 무정한 나쁜 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지금 그를 위해 죽을 가치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경호예는 "네 말이 맞아! 내가 왕에게 계획을 세울 수 있다고 말했었다. 설득은 소용이 없다. 나는 떠날 수 있다. 지금 나는 항의하지도 않고 떠나지도 않았다. 누가 먹고 누가 그를 대신해서 죽는다고 한다. 내가 어지러운 군밥을 먹었으니, 어떻게 명군으로 바꿔서 죽을 수 있단 말인가? " 그래서 그는 차를 몰고 귀국하여 최서군의 변고로 죽었다. 차를 몰던 종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혼란스러운 왕을 만나 그를 위해 죽었다. 나는 좋은 장교를 만났다. 내가 어떻게 죽지 않을 수 있겠어? " 그래서 그는 자신의 머리카락을 뽑아 차 안에서 칼로 자살했다. ... 이경은 말했다: 만약 네가 너의 미덕을 견지할 수 없다면, 너는 굴욕을 당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