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선이 없는 정신으로 많은 동물을 키울 수 있어 큰 동물의 점술을 할 수 있다.
동물이 이동하기 전에 그것을 넣어라.
26. 큰 가축 과야마다 큰 가축' 큰 가축' (다음날 산에 오른다)? 제 26 회
이익은 산에서 집을 먹지 않는 것과 관련이 있고, 하늘은 산 속의 짐승을 알고 있다.
가지 마라, 위험하게 진화하지 말고 토끼가 자기 지식에서 벗어날 때까지 기다려라.
해가 한가할 때, 이영은 가고, 송아지는 천천히 연습한다.
말뚝은 돼지 상서로운 코끼리를 묶고, 부귀는 증재를 방해하지 않는다.
오리지널 큰 가축. 리진. 집에 밥이 없어, 기. 대천에서 이득을 보다. 큰 동물의 점괘는 그가 기르는 사람의 위의를 상징하며, 짐승을 모아 덕으로 삼고, 건조하고 건건건하며, 현자를 키우는 뜻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그러므로 가축을 키울 때는 바른 길에 따라 가축을 사용하는 것이 유리하고, 가축도 바른 길에 있어야 한다. 큰 동물을 키울 때 성현들이 궁정에 모여 군주를 보좌하고 자기 집에서 자신을 부양하는 것이 아니라 정치를 보좌할 수 있다면 운이 좋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바른 길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혜로운 사람을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험을 무릅쓰고, 어려움에 직면하고, 큰일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에 이수괘가 있다. 내브는 건조하고, 건조는 하늘이고, 외부는 뿌리이고, 뿌리는 산이다. 태양이 산에 비치는 것은 국가가 현자를 키우고, 법원에 영광을 돌리며, 현자가 현자를 자양하고, 자신을 축축하게 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그래서 점괘는 큰 동물이라고 불린다.
근심은 늘 눈썹을 잠그고, 근심은 많다. 이제부터는 자신이 마음을 열고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큰 동물 점술, 큰 축적을 설명하는 것도 큰 예방의 원칙이 있어야 한다. 그것이 진실되고 순진무구한 경지에 들어가면, 반드시 거대한 힘을 축적하고, 왕성하게 발전하여 좋은 국면을 형성하여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사물은 극도로 반대해야 하는데, 이것은 필연적인 법칙이다. 돈과 세력이 있어, 왕왕 어려움을 알고 물러난다. 과신하고 경거망동하여 처리할 수 없는 심각한 피해를 입히기 쉽다. 그러므로 반드시 냉정하고 경계하고, 적당히 멈추고, 제때에 제지하고, 제지해야 할 때는 과감하게 제지하고, 필요할 때는 제지해야 한다. 그러나, 그것이 비약적으로 도약할 때, 멈추는 것은 상당히 위험할 것이다. 그러므로 반드시 정의를 견지하고, 주도면밀한 계획을 세우고, 충분한 준비를 하고, 들어갈 수 있게 해야 한다. 효과적인 제지방식은 재난을 미연에 방지하고, 근원을 추적하고, 근원에서 근절하는 것이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걷고 멈추고 멈추지 않는 것이다.
이 점술의 계시는 적덕이 선을 향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속담에 "좋은 집이 있으면 반드시 여경이 있다" 는 말이 있다.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큰 동물이 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선행을 쌓을 수 있을까? 흉악한 본성에서 벗어나 선량한 본성을 회복하고 자신의 본성을 힘차고 힘차게 만드는 것이다. 마음이 넓어서 너보다 크고 강한 사람과 일을 수용할 수 있다. 끊임없이 자신을 새롭게 하고 도덕을 높여야 한다. 이' 새' 는 자신을 변화시키고 자신의 나쁜 것을 끊임없이 제거하는 데 있다. 우리가 이렇게 고집한다면 축하, 행복, 번영, 성공이 있을 것이다.
큰 동물 6 은 각각 적덕의 6 개 단계를 서술하였다: 1 부터 3 까지, 강성이고, 글자는 적덕의 3 단계이다. "비 예방 악" 을 예방하는 두 가지 방법; 마지막 아홉 글자는 난로불이 푸르게 되었다. 초하루부터 초오까지 언제든지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잡과전' 은 "큰 동물도 시기적절하다" 고 말했다.
2000 년 동안 유가는 대부분 큰 동물괘가 음력 9 월 9 일, 음력 9 월 65 일, 음력 9 월 9 일로 보존되었다고 생각했다. 9 학년을 설명할 때 9 학년에서 64 까지 멈춘다고 하고, 마지막으로 64 시에는 6 학년은 9 학년을 멈춘다고 하고, 나머지는 모두 모방하고, 실제로 6 학년의 6 시간 위치를 3 으로 바꿔 순환논증 모델에 빠졌다.
다음 bu 는 건조, 건조 bu 는 모두 bu 에 기인 하지, 미덕 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경 제 1 괘' 잠룡을 쓰지 마라' 는 초구였다. 따라서 유가는 큰 가축에 대한 여섯 개의 해석에 편차가 있다. 주역' 의 체례에 따르면, 하괘가 상괘에 해당한다면, 당신은 의도적으로 가고, 큰 동물괘는 저장위주이고, 9 일은 6 월 4 일에 해당한다. 하지만 초구에는' 잠룡을 쓰지 마라' 와 같이 가면' 강함' 이 된다. "이기심" 은 권고의 단어이며 점술과 무관하다. 첫 유생들은 6 월 4 일 9 일째에 멈췄기 때문에' 이기심' 의 대응 의미는 상응했다. 막을 뜻이 있습니까?
\ "산 에 하늘, 큰 동물; 신사는 그의 지식과 그의 미덕에 근거합니다. 클릭합니다 그것은 "큰 동물 점괘의 점술은 하늘이 산에 포함된 표현으로, 대량의 가축의 축적을 상징한다" 는 뜻이다. 이런 정신에 따라 군자는 열심히 공부하고, 이전 세대의 성인군자의 언행을 이해함으로써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좋은 품성을 키우고, 광범위한 지식을 축적해야 한다. ""
"큰 동물 구아" 는 저축을 상징하며, 사람들이 자신의 부를 축적하면서 좋은 덕행과 광범위한 지식을 축적할 것을 요구한다. 상인에게 있어서, "군자는 재물을 좋아하고, 도리를 취해야 한다." "
장사를 하는 데는 방법이 있다. 장사의 길은 공평한 경쟁에 있다. 각 상인의 행동은 시장 거래에서 자발적, 평등, 성실 원칙의 제약을 받는다. 상업도덕을 고수하고, 진가가 진실하고, 동심이 사라지지 않고, 깨끗한 물건을 팔고, 양심돈을 벌어야 시장 경쟁의 승자가 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상업도덕을 지키지 않으면 잘못된 길로 들어서고, 밀수탈세를 하고,' 검은 심면' 을 팔아' 독쌀' 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이익을 위해 의를 잊고, 모든 양심을 잃고, 나라를 해치고, 결국 자신을 해칠 것입니다.
중국 상인들은 그들의 장사의 주요 목적을 결코 숨기지 않는다. \ "세계는 분주, 모든 이익; 세상의 모든 번잡함은 이익을 위한 것이다. 사람은 이익을 얻지 못하고, 사람은 일찍 일어나려고 하고, 누가 일찍 일어나려고 하고, 누가 먼지의 도시로 여행을 가고, 누가 작은 돈을 벌든지, 강호에서 여행하든 그렇지 않든, 모두 이익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상인이 되려면 반드시 계산을 잘해야 한다. 예를 들면, "인정은 말과 같고, 장사는 분분하다", "오새 육연, 2 바트는 다 안다", "술은 말이 없는 신사가 되고, 돈은 말이 없는 사나이" 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러한 격언은 시시콜콜한 상업적 맛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귀중한 것은 중국 상인들이 돈을 벌고 이익을 구하는 상업적 동기에서 시종 의리를 중시하고, 이' 이익' 은 정당해야 하고, 수단은 합리적이어야 하며,' 정의' 의 규범에 부합해야 하며, 정당한 수단으로 돈을 벌며, 성실한 이익을 도모해야 한다는 것이다. 인의를 취하는 것은 진군자이고, 의내에서 재물을 구하는 것은 군자이다. ","재물은 도출에서, 이익은 의에서 나온다. ","이윤은 성실에서 나왔고, 명예는 편지에서 나왔다. ","공평한 사람은 손님을 받기 쉬우며, 신도도 공정하다. ","상인은 정의를 지향하고, 화물은 진가는 사람을 속이지 않는다. " 장사는 안전과 이윤만 추구하고, 장사는 돈을 다투지 않는다. "
바른길을 고수하는 상인, 즉 성실한 상인, 성실한 상인은 반드시' 복보, 시간, 자기 이익',' 남을 도우며, 이기적으로' 경영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부정행위, 한 근이 부족하고, 차차 충전하고, 행패시를 속여 이윤을 내고, 단기적인 이익을 얻을 수는 있지만, 오래갈 수는 없고, 성의가 있는 상인에게 멸시당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자는 "부유하고 비싼 것은 사람이 원하는 것이다. 그 도리에 따라 얻지 않으면 아무데도 없다. 클릭합니다 "돈이 있으면 쓸 수 있다. 채찍이 많지만 나도 할 수 있다. 네가 도착하지 않으면 내가 시키는 대로 해라. " 즉, 모두가 부자가 되고 벼슬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군자는 바른 길에서 얻지 못하고 할 수 없다는 것이다. 만약 부가 바른 길에서 얻은 것이라면, 나는 운전과 같은 고된 노동을 할 것이다. 내가 가질 자격이 없는 재산이라면 나도 강요하지 않을 것이다.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다. 공자에게, "불의한 재물은 나에게 뜬구름처럼 비싸다." " 물욕이 횡포하는 상품 경제 사회에서는 일부 상인들이 의리를 잊고 이익을 잊는다. 공자의 "군자는 재물을 좋아하여 좋은 도리를 취한다" 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도덕적 각성제이다.
"군자는 재물을 사랑하고, 도리를 취한다." 예로부터 상인이 세상에 입각하는 행동 규범이 되어 왔다. 많은 상인들은 그들의 근면함과 용기와 지혜에 의지하여 부를 창출하고, 이윤을 얻고, 행복한 생활을 얻는다. 많은 상인들도 높은 도덕적 수양을 보여 사회에 보답하고 국민을 위해 공헌한다. 봄과 가을의 범려 () 에서 명대 () 의 심만삼 () 까지; 청대의 왕치에서 근대의 진가경까지, 모두 국민에게 칭송되고, 역사책에 영원히 기록될 것이며, 오늘날의 상인들이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
하늘은 산 속에 있고, 큰 동물, 군자는 행동이 비싸다는 것을 안다. 이천은 말했다: "하늘은 가장 크고, 산은 짐승이 가장 크다. 사람이 가축을 쌓고, 공부에서 위대함에 이르기까지. 그 말을 많이 듣고, 그 용도를 살피고, 그 말을 마음으로 살피고, 그 지식을 얻고, 가축을 덕으로 만드는 것은' 큰 가축' 의 의미다. " 이 연구가 읽기에 비싼 이유도 있다. "동산에 오르는 것은 작지만, 태산에 오르는 것은 천하보다 작다." 그러나 네가 가까운 사람이 멀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가 해로를 보았을 때, 그는 자신을 잃었지만, 더 많은 사람을 가진 것은 더 적게 보았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독서는 박문일 뿐만 아니라 동물의 미덕이기도 하다. 그러면 최선을 다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옛사람이 쓰고 덕을 본다는 속담이 있다. 동물은 자기에게 있고, 마음의 덕도 그에 상응한다. 그래서 "부는 대업이고, 새로운 것은 덕이다." 수행자는 언행의 발이다. 군자는 한 마디로, 말을 쫓기는 것은 어렵고, 천하는 공적이다. 그러므로 말과 음란한 행동에서 무언가를 꺼낼 필요가 없다. 책은 누구의 것입니까? 이전 언행 기록도 마찬가지다. 이런 언어에서 소위 말하는 일생은 영원히 언행일 뿐이다. 책의 이름은 * * * 이고, 육예는 큰 별명이다. 옛사람은 왼쪽에 사기가 있고, 오른쪽에는 사기가 있는데, 이를' 상서',' 춘추' 라고 부른다. 당초는 경사를 가리지 않았다. 육예를 음미하는 사람이 구파 사파를 조종하는 것은 크게 다르다. ("태화우혜" 는 국학의 명칭을 정의한다. 사실 이렇다, 강제적인 안배가 아니다. 장자가 이른바' 도법의 분' 이라고 부르는 것은 각자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한지의' 구가의 말로 육예가 모두 자손으로 나뉘어 있다' 는 것도 세상에 잘 알려져 있다. 유략론은 그래도 근원을 찾아야 한다. 네 부서의 구분이 그것을 풍부하게 했다. 오늘날의 어휘는 전문화되어 분야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 그 중 하나를 잡아서 모든 문제를 토론하다. 의견 차이가 있지만 이해하지 못했다. 식견이 있는 것은 사실 예의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속담에' 우물 개구리는 바다에서 말을 할 수 없고 시장에만 있을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하충은 얼음과 이야기할 수 없고, 시간도 말할 수 없다. 굴씨는 도리에 얽매여 가르침에 얽매일 수 없다. " 목록을 지키고 지식을 교정하지만 광범위한 지식으로 자신을 과시하는 사람들은 축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청대의 유학이 간가에 이르렀고, 초등학교가 교정을 고치고, 글자가 끊어지는 것이 관음보다 낫다. 카탈로그를 버전으로 바꾸면 글자 속의 행간, 종이와 잉크의 우열을 토론할 수 있을 뿐, 직접 말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오래된 폐단으로, 독서의 도리에 어긋난다.
위와 같이 약간 분명하고, 독서가 그렇게 나쁘기 때문에 일종의 미덕이다. 소재가 단순하고 세속적이어서 독서가 단점일 수 없다.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읽는 방식은 도대체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일반적으로 네 개의 문이 있습니다. 하나는 무국 통과입니다. 둘째, 정교하고 복잡하지 않다. 세 글자는 조밀하고 번거롭지 않다. 넷째, 특별하지만 실속이 없다. 국면과 잡동사니는 대립적이다. 번거로움과 견고함은 비슷한 손실이다. 하나를 고집하고 다른 하나를 폐지하는 사람들도 게임에 있다. 그 의견 차이가 많고 단결하지 않는 것도 섞여 있다. 작고 사소한 말에 가까운 그 말들은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낙후자는 뿌리를 남기고 근본을 고수한다. 끄면 입구가 없는 우회로를 우회합니다. 그래, 그렇게 미세한 구멍은 철저하고 피부 윤곽이 없어. 밀하고, 조직이 세심하며, 부주의한 결점이 없다. 특히 홍수의 손실은 없다는 것이 분명하다. 혼란스럽지 말고 계급을 이해하라. 만약 네가 지루하지 않다면, 너는 네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비슷한 사람, 그 차이를 분별하고, 식견이 있는 사람. 욕망하는 자는 일반적으로 그것을 가리키며, 그 일도 역시 가리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것이 독서의 길의 종점이다.
"학기" 는 "1 년, 이별경을 본다" 고 말했다. 정주: "경전에서 벗어나면 문장을 끊을 수 없다. 야망을 분별하는 것은 그의 마음에 작별을 고하는 추세이다. " 경전을 장과 문장에서 분리하여 텍스트의 의미를 이해하는 학문은 초보자를 위한 입문이다. 계지의 분별, 즉 엄함, 정의, 이익의 분별은 대세의 추세이다. 그렇지 않으면 왜 책을 읽을 필요가 있는가? 다음 구름: "3 년, 직업에 따라; 5 년, 나는 교사로 공부한다; 7 년, 친구 를 배우고, 작은 업적 이라고; 9 년 동안, 지식류가 강하고도 반대가 없는 것은 큰 업적이다. 클릭합니다 전심전력하고, 광범위하게 공부하고, 공부에 대해 토론하는 것은 모두 독서에서 점진적으로 노력하는 노력이다. 음악단체, 선생님, 친구, 의리가 날로 선명해지고, 마음이 성장하고 있다. 축적이라면 작은 성취일 뿐이다. 그런 근접을 알면 지혜의 목적을 알 수 있다. "반대하지 않고 꿋꿋하게 서 있다." (정: "사물 앞에서 혼란스러워하지 말고 꿋꿋하게 서 있다." 반대도 아니고, 선생님을 반대하는 방식도 아니다. " 《논어》는 모두 글이다. ) 는 학습의 효과입니다. 심학에 대한 자기 만족이며, 그 다음에 큰 성취라고 불린다. 독서인은 독서할 자원이 있어야 하지만, 독서만으로는 공부가 부족하다. 요즘 사람들은 책을 읽지만, 글의 뜻을 이해하려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했다고 말하지만, 고전에서 벗어나 했을 뿐이다. 문이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나요?
한서지는 "고대학자, 수양성, 3 년 이내에 한 가지 기술을 배워서 그 대의를 보존하고 경서를 가지고 노는 것" 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하늘을 적게 쓰고, 가축의 덕을 많이 얻고, 30 대는 오경을 얻는다. " 후대의 경전이 서로 어긋나기 때문에 학자들은 의심의 의미를 생각하지 않고 의리를 피하며 행했기 때문에 교묘하게 말하고 모양을 파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섯 글자를 말하는데, 이삼만 글자는. 마지막으로, 똑같이 중요한 것은, 내가 너를 쫓아갈 것이다. 그래서 유아는 한 가지 기량을 유지하면 백두가 늙을 수 있다. 자신이 배운 것에 만족하고, 보지 못한 것을 파괴하고, 결국 자신을 가린다. 이 선비의 큰 불행도. 이것은 서한학경이 의사의 직업이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미 이렇다. 이것은 이미 설희의 말을 넘어섰다. 이것이 바로' 학기' 에서 이른바' 신음 소리' 로 교육에 적용된다. 한초에 "시" 를 말한 사람은 우아하고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나중에 그들은 일단 대가가 되면 선생님의 말씀을 지키며 자신의 대가가 되었다. 예를 들어 돌, 멩,; 책에는 구양, 하후가 있다. 시 속에는 제나라, 육지, 한, 사람이 동의를 가지고 있지만, 또 각각 다르다. 양무제 말년에 벽중 고문은 이미 출간되었지만 학자의 입장에 서 있지 않았다. 평제는 즉위 후,,,,,, \ "상서 \" 와 \ "좌씨 춘추 \" 를 설립했다. 유신의' 장 태창 박사서' 는 모든 유의들이 바르게 행동하려 하지 않고, 잔재에 힘쓰고, 사사로운 의결을 두려워하고, 정의로운 공익을 위해 죽는 것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유사점이 뒤따라 옳고 그름을 따르다. 이것은 또한 고대 중국 포털 분쟁의 기원이다. 이 게임에는 단 하나의 상황 만 있습니다. 동한 말년, 정균은 지아, 말에 이어 천하의 고전을 두루 기록하며 고문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다른 사람과 소통할 수 있는 사람들이나 그들의 나쁜 가법을 비웃는 사람들. 청나라 말년에 이르러 문학이 부흥하는 오늘, 중국 고대 문학의 학자들은 서로 버티지 못하고 각자 자기 구역을 지키며 여전히 바둑을 지고 있다. 하지만 말하는 것은 산산조각 나고,' 살림이 지난 일을 회상하는 것 같다' 고 말하는 사람들이 너무 멀리 가는 것을 보면 짜증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송의 싸움은 이와 비슷하다. 한유로서 송유공범성 () 을 경멸하고, 송유 () 로서 한유 () 를 얕잡아 이해하기가 어렵다. 이것은 모두 인견지라 고전과는 무관하다. 지의를 위주로, 고한 송추를 안다. 그러나 예로부터 유분 8, 묵분 3, 조루가 끊어졌다. 순자의' 비세르자' 의 태도는 장자의' 천하편' 의' 고도학' 보다 훨씬 못하다. 그래서 도교는 연금단을 나누어 다른 집의 명칭이 있다. 유향욱은 구류 구사로 모두 육예의 분기와 흐름의 전승이다. 그는 실례를 범하고 야를 추구하는데, 남다른 사람은 여전히 야보다 낫다. 이것은 가장 균형 잡힌 이론이다. 사실, 마지막 흐름의 논란은 그 속에서 나온 사람과는 무관하다. 추유불쟁, 불로쟁, 유가는 이단을 비난하고, 불교도 유가를 천연 이단으로 비난하고, 노장은 천연이단이라고 비난한다. 노불은 서로 비판하는데, 예를 들면 구환의' 이샤런' 과 견루안의' 웃음론' 과 같다. 부처에서도 크기와 종교가 다른 이용 방식이 있다. 도교에도 다른 유파가 있다. 사실 불교나 노인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유가는 한 (), 송 (), 주 (), 루 () 로 나뉜다. 최근 시대에는 동양 문화와 서구 문화 간의 분쟁, 현학과 과학 사이의 분쟁, 유심과 유물의 다툼, 수많은 이견이 되어 추궁할 수 없었다. 일반적으로 이 병은 가장 크며, 3 패가 운수되어 생겨났다. 만약 네가 여러 가지 차이를 본다면, 너는 그것들을 잃게 될 것이다. 말이 많으면 짜증난다. 만약 네가 주의력을 어려움에 집중한다면, 너는 견고한 기초를 잃게 될 것이다. 질병에서 벗어나는 유일한 방법은 타임슬립이다. 압박이 일시적이라는 것을 알고, 우리는 서로 약속하고, 소탕은 현재의 윤곽이고, 건립은 다르다. 가정은 다르지만 성별은 다르지 않다. 다르다, 그래서 이름은 같다. 친분이 있고 소홀하여 스스로 그 즐거움을 누리다. 하나는 나쁘고, 모든 것이 나쁘다. 10% 는 전부다. 하지만 그 외에는 마음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 장자는 이른바 "복치, 도가 하나" 라고 부른다. 순경은 소위 "기물은 기이하고, 급히 한 쪽에서 출발하여 같은 범주를 들고 대처하여 흑백을 구분한다" 고 한다. 선 (禅) 가족은 말했다: "너바나 법이 있다면, 나는 또한 꿈이라고 부른다. 클릭합니다 。 "중용" 은 가장 간결하며 "부정직하면 없다" 고 말했다. 맹자의 말은 가장 직설적이어서,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어 동풍만 빚졌다" 고 말했다. "응집력" 의 말은 가장 투철하다. "세상은 같은 길이지만, 길은 다르고, 일관되고 사려 깊다. 이 세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클릭합니다 커버 인원이 많고 쓸 수 있다. 만약 네가 작은 기계라면, 너는 달라진다. 항상 일성에서 사용하고, 기치로 보면 다르다. 왜냐하면 방법이 많기 때문이다. 몸 전체를 들어 올릴 수 있다면 쓸모가 없습니다. 이 단계를 읽으면, 너는 그것을 크게 해서 쉽게 할 수 있다.
Shiguan 이, 세계 책 은 읽을 수 없습니다 알고있다. 만약 바다를 섭해한다면, 제한이 없다. 장자는 이렇게 말했다. "내 생명은 제한되어 있지만, 내 지식도 제한되어 있다. 한계에는 끝이 없고, 거의 다 왔다. " 그러나 부처는 그 무한함에 고생하고, 아는 것과 같은 가능성이 있다. 네가 수업을 알면 지나가고, 일반적인 규칙도 너를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말하는 지식류는 무슨 뜻입니까? 이른바 인운이운이고, 성인은 타협하고, 육예는 그것을 취하고, 득실도 알고 있다. "한지" 에는 9 가지 서사가 있는데, 각각 장단점이 있다. 명대 육예가 정계에 패한 것은 우우, 가짜, 귀찮음, 사치를 뜻한다. ) 도둑, 엉망 이다. 공자의 논어에는 "바보", "스윙", "도둑", "비틀기", "혼란", "미친" 이라는 여섯 가지 말이 있습니다. 맹자는 자기가 한 말을 너무 많이 하는 것은 악을 숨기고, 그 마음을 아는 자는 가난하다는 것을 안다. 모두 자신의 범주에서 나온 것이다. 순자는 말했다: "묵자는 말을 모르고, 송은 욕망을 모르고, 심은 덕을 모르고, 심은 권력을 모른다. 말을 모른다. 장자는 사람을 모른다. 따라서, 사용, 도로 는 좋다. 하고 싶은 말 에서, 타오 는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규칙대로 부르면 모든 길이 계산됩니다. 형세에 따라 도를 따라가면 된다. 문자에서 문자까지, 도를 다하다. 하늘의 부름을 받은 것이니, 도는 마음껏 이치에 맞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 인원수는 도의 한 귀퉁이이다. 만약 당신이 도사라면, 당신의 몸은 계속 변할 것이고, 한 구석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건강명언). " 순자의 말도 최고다. 한 구석에 덮어두니, 바로 이국이다. 고대인들이 책을 읽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먼저 그들이 어디서 왔는지 간단하게 알아야 한다. 그런 다음 그들이 어디로 흘러가는지, 선택이 옳은지 알아야 눈을 가질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모든 명언에는 설정이 있고, 각기 다른 점이 있다. 만약 네가 성실하다면, 너는 다른 사람을 괴롭힐 수 없다. 끈이 성실하면 공덕을 속일 수 없다. 만약 규칙이 이미 정해졌다면, 너는 방원 괴롭힘을 당할 수 없다. 육예를 통일하면 합리적인 것은 모두 육예 중의 하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순종적이고 카오스 분석에 어긋나는 사람들도 자신의 구석을 잃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것이 가지고 있는 것을 제거하지만, 그것을 더 좋게 만드는 것은 모두 유용하다. 왜 "시" 의 상실은 어리석은가? 왜 "책" 의 손실이 거짓입니까? \ "리 의 손실 \", 왜 그것을 떠나? 왜 "음악" 의 손실이 흐르는가? 왜 쉽게 잃어버리는 것이 도둑이냐? 《춘추》의 실전은 왜 난잡한가? 다행히 너는 배우지 않고, 자신의 방식대로 배우지 않는다. 따라서, 가르치는 거시적인 것은 단지 정해일 뿐, 득실이 있고, 인정과 법이 있다. 나는 다른 의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은 일시적인 의견 차이일 뿐이다. 도장을 잃어버리면 평평해지고 길이 넓어진다. 누가 방해할 수 있을까? 그래서 군언을 포함해서 자아성을 가리킨다. 이를 지식 클래스라고 합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