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6 인집》순서

《6 인집》순서

순서

군권지상시대에 역대 법전은 시리즈 기법의 학습을 금지했다. 교수를 사사로이 연구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여기서, 나는' 주역' 을 대표하는 이학과 인학의 차이점을 중점적으로 토론할 것이다. 둘 다 하늘에서 상을 받아 점술과 예측에 적용되지만, 임학은 고대 천문학을 전제로 천체 우주의 3 차원 구조를 시뮬레이션하고 디스크 형태로 추론하고 측정하는 것이다. 건지력을 이용하여 시간 노드를 결정하고, 숫자로 가스를 구분하고, 기상을 관리하다. 그러나' 주역' 에서는 먼저 육십사괘를 확정한 다음 건지역법에 따라 코끼리에서 연기하고, 힘을 헤아리며 행한다. 숫자와 이미지의 차이는 그림을 보고 글씨를 쓰는 것과 같다. 숫자는 이미지와 같고 문자는 수학이다. 서로 바꿀 수 있고, 책에는 글이 가득 써있지 않고, 글도 의미가 가득 써있지 않다. 숙련된 사람은 한결같이 적용하지만, 주역은 넓고 심오하여 오묘함을 보기 어렵다. 우뚝 솟은 공자의 성인은 여전히 올림픽을 통과할 수 없다.

한편, 저명한 학자 우자서는 통류체를 배웠고,' 오월 춘추' 는' 상유학보 자서' 를 실었다. 왕위: 우리 아버지는 살아남았고, 우리 두 아들은 기다리고 있었고, 사자는 문 앞에 있었고, 리본도 봉했습니다. 할 수 있어요? 자허는 말했다: "나는 여전히 안심하고 앉아 있고, 나는 형을 대신해서 점을 친다. 오늘 나는 아이여서 다쳐도 화를 내지 않는다. 너의 아버지는 그의 대신을 괴롭히고, 그의 아버지는 그의 아들을 괴롭힌다. 이제 나는 죽을거야. 클릭합니다 왜 기다리세요? 샹은 말했다: "ru 등 욕심이 기다리고, 아버지의 귀를 보고 싶어, 말, 하지 마라, 인생은 여전히 죽었지만?" "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우즈는 소관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오국으로 도피했다. 오성을 구걸하고 피리를 불고 명사를 만나 흥오파추 () 를 일으켜 300 명을 채찍질하다.

우자서가 말했듯이, 상술한 형제 간의 대화는 우자서가 무술을 배우지 않는 본질을 충분히 보여준다.

-응? 우 zixu 수업 상황 요약:

-응? 반달 동안 A 반의 일반에 다니다니, 너무 아쉽다.

1. 신의 김신을 지지합니까? 코가목은 부상이 심해지고, 암뱀이 오고, 살의를 숨기고 있다고 말했다. 신은 절대적인 일신이다. 나무는 바다에서 자라고, 제왕은 기치에 있고, 무덤은 없다. 절대 신중이다.

2. 건지는 서로 저항한다고 합니다.

나뭇가지에 신비한 뱀 한 마리가 있어 위험을 숨기고 있다.

4. 문중에서 봉인을 기다리는 데 사용할 수 있다고 했는데, 오늘 깨지면 죽는다. 기다림이라면 죽음을 기다리는 데 쓰인다.

5. 오후, 화재 이순신 경금, 경은 갑일의 귀신, 정오, 음침한 백호를 취한다. 호랑이 탈귀신은 얕지 않고, 삼호 (경은 백호,)

6. 진욱이는 점점 더 이용되고 있다. 육합은 사적인 문이다. 마치 신이 너를 탈출시키는 것을 도와주는 것과 같다.

때때로 사람들은 집에 앉아, 화는 하늘에서 내려온다. 그래서 공자도 생사를 운명에 맡기고, 부귀는 하늘에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모든 일에는 양면성이 있고, 선택마다 결과가 다를 수 있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오자서는 육인 종사로, 험난함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그는 도망가기로 했다. 그는 도망 쳤지 만 수익성이 높았습니다. 성경에서 말했듯이, 하나님은 문을 닫고 당신을 위해 다른 창문을 열어 주실 것입니다. 네가 그 인생의 기회를 찾았는지 여부는 사람마다 다른 선택에 달려 있다. 인생은 끊임없이 선택하는 과정이며, 모든 선택은 사람을 남다르게 만들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말할 필요도 없이, 역사는 이미 오자서가 당시에 옳았다는 것을 증명했다. 본연의 애정, 명성, 인생, 사상, 고심, 충성에 직면하여, 만약 당신이 우사부라면, 이 모든 세속에 직면하면, 당신은 어떻게 선택해야 합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모든 일이 뜻대로 될 수 있습니까?

6 인을 배우는 것은 후회 없는 최선의 선택을 하기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