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창작에 대해서: 우리는' 공격적' 예술을 할 수 있을까요?

창작에 대해서: 우리는' 공격적' 예술을 할 수 있을까요?

0 1

토크쇼 대회의 새로운 시즌,

풍랑이 뾰족한 여인.

-양 리, 다시.

왜냐하면 "성 대립을 일으키다" 는 비난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남자의 악몽으로서 그녀는 많이 누그러진 것 같다.

감정에 대해 말하자면, 그녀는 더 이상 그렇게 날카롭지 않다.

하지만 Qiong Yao 를 통해 부드럽게 "Qiong Yao 스타일" 에 착수했습니다

양리는 더 이상 남자의 나쁜 습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하지만 다른 주제로 넘어가겠습니다.

자신의 사랑을 출발점으로 삼다.

감정 속의 자기 감동에 대해 이야기하고,

소녀의 사랑 뇌를 풍자하다.

토크쇼가' 불쾌한' 예술이라면

모든 토크쇼 배우들은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전에 공연한다.

이 "불쾌한" 대상이 누구인지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리적 줄기를 가지고 노는 것은 자기 나라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장난감 줄기, 현대 중국 생활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아니면 그냥 궈더강 같은 지인을 쳐다볼 수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가장 안전하고 가장 불쾌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것은 모두 "불쾌한" 예술입니다.

아직도 이것을 두려워하다. 좀 지루하지 않나요?

우리는이 문화를 수용 할 토양이 없습니까?

여러분이 일상생활에서 이런 사람을 만난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마음대로 diss 남의 사적인 일, 외모, 성격,

나도 내가 무해한 농담을 했을 뿐이라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시간은 어색하고 짜증이 납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황강' 으로 색농담을 하는 것을 좋아하고, 더욱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하지만 토크쇼는 고급 조롱의 유머러스한 형식이다.

배우들은 때때로 자신을 찢습니다.

때때로 나는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풍자한다.

모든' 대사' 는 그들이 오랫동안 생각한 후에 쓴 정수이다.

토크쇼의' 공격 예술' 인 것 같다.

정교하고 재미있는 언어로 침을 뱉는 유머를 표현하다.

양리의 현재 공연을 보세요.

"미움" 의 대상은 자신입니다.

바로 자신의 걸그룹이다.

사이버 폭력 이외의 개인 안전에 위협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비교적 안전한 대상을 선택했다.

이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의심을 금치 못하게 한다.

이것은 단지 농담일 뿐이다. 왜 결국 생명을 위협하는 것으로 변했을까요?

우리는 "공격적인" 예술을 하고 있습니까?

02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작년으로 돌아가자.

토크쇼 시즌 3 에서

그 문장 때문에 "왜 남자가 그렇게 평범해 보이니?" " 그리고,

그러나 그는 이렇게 자신 있을 수 있다. "침을 뱉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대부분의 여학생들의 눈에는 이 말이 정밀하다.

그것은 우리 주변의 절대다수의 남자를 진실하게 반영한다.

그들은 자신이 있어서 처사가 항상 다른 사람의 건의를 듣지 않는다.

너는 생각하지 마라, 모든 것이 내 말을 들어라!

그들은 같은 자신감의 남자와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외국에는 형제회 같은 절대 남성 조직이 있다.

푸신남이 다른 사람을 설득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나는 이것을 원한다, 나는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너는 심지어 내가 절대적으로 정의롭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도 좋은 선생님이고,

특히 다른 사람들이 아무것도하지 않도록 설득하는 데 능숙합니다.

가득 찬 도리와 인생 경험.

이 세상은 오랫동안' 알 수 없는 자신감 있는 남자' 의 고통을 겪어 왔다.

하지만 아무도 이 현상을 잘 요약할 수 없습니다.

이 사람들을 형용할 명사는 하나도 없다.

그래서 양리가 침을 뱉어 이 공백을 메웠다.

재미있고 합리적이라고 느끼게 합니다.

단 한 마디의 단어만이 이 사람들을 정확하게 대표한다.

하지만 마침 그 남자가 양리에게 침을 뱉은 부분이다.

당신이 깊이 "기분을 상하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자신감은 그들이 이런' 농담' 을 받아들이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하지만 사실은 웅변보다 낫다.

막을 수 없는 것은' 푸신남' 이라는 단어에 대한 대중의 인정이다.

이 세 글자는 심지어 시대의 말로 요약되기도 한다.

지금의 사람들은 무슨 억울함을 참을 수 없을 것 같다.

누군가 말했다: "나는 기분을 상하게 한 것 같지만, 나는 좋아한다."

어떤 점을 찔러서 * * * * 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현실적인 문제를 반영한다.

문제가 있는 것은 결코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문제를 피하고 문제를 두려워하는 것이다.

푸신남의 문제는 확실히 존재한다.

배후에 숨어 있는 중국 남성권 사회의 깊은 영향을 반성하게 하다.

오늘날 사회에서 여성들은 여전히 보이지 않거나 보이지 않는 차별과 불공정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남자로 자신을 대하는 기준이 여자보다 훨씬 낮다고 생각하게 한다.

하지만 이러한 현실적인 문제들은 모두' 권투' 로 묘사된다.

이제 모든 것에 라벨을 붙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컨대 피하다.

실생활에서,

모욕, 비방, 중상 또는 욕설과 관련된' 범죄' 는 없다.

이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찌르기만 하면

너 아웃됐어. 역사 문화 방면은요?

03

원래는 고풍을 매점으로 하는 게임' 강남 백경도' 였을 것이다.

하지만 다르다. 전통문화의 가죽을 걸치고 있다.

역사 인물을 모욕하는 일을 하다.

제금 영웅 악비를 아무 일도 하지 않는 한가한 사람으로 만들고,

조형은 적조가 양을 끌고 있는 투항자의 이미지로 설계되었다.

진회 () 와 위충현 () 과 같은 역사상 그 간신들도 있다.

하지만 SSR 급 캐릭터로 만들어졌습니다 (카드 추출 게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카드)

이 CCTV 도 끝까지 가서 비판한 것이다.

그런 다음 게임 회사가 응답하여 몇 장의 카드를 철회했습니다.

하지만 그 영향은 그 이상입니다.

역사인물 이름을 딴 인기 게임 FGO 도 영향을 받았다.

하지만 강남의 하얀 풍경과는 달리

이 게임은 단지 역사 인물의 이름을 차용했을 뿐이다.

카드 줄거리는 모두 평범한 홈그라운드이다.

대부분의 플레이어 불만은 전선에 연루되었다.

역사인물로 데뷔한 왕자영요 역시 영향을 받지 않았다.

왕자영요 게임에는' 역사의 그' 와 같은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실제 역사적 인물을 알리고,

역사를 곡해하지 않도록 하다.

각 캐릭터 이미지의 피부는 여전히 강한 2 차원 바람이지만.

하지만 피하는 여전히 정통의 역사이다.

물론 역사를 모욕하는 것은 용서할 수 없다.

역사를 존중하는 것은 완전히 옳다.

하지만 가벼운' 상상의 창작' 도 재미있을 수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실제 역사를 알고 싶어합니다.

삼국 이야기는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다.

작년에 재미있는 영화를 만든 유명한 감독이 만든 영화가 있었다.

삼국의 새로운 해석, 삼국에 관한 희극.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시임 이야기 속 배우를 잃어버리고 통통한 개그맨을 찾아 연기를 했다.

한편으로 유비는 현대적 시각으로 그녀를 바라보았습니다.

저는 이 여자가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동탁과 여포 꼬실 수 있어요?

동탁과 여포, 옛날의 안목으로 보면, 비만은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통통한 이야기에 넋이 나간' 원수가 신을 잃다' 입니다.

가장 미묘한 점은 샘을 잃은 이야기가 마침내 그녀가 쉽게 양보할 수 있는 껍데기를 벗었다는 것이다.

현대 심미 속에서 청순하고 귀여운 날씬한 여자가 나타났다.

하지만 여포 들은 너무 못생겼다고 의심해 칼을 한 대 베었다.

"죽음" 전에

그녀는 소리 쳤다: "나는 내가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시대에 태어날 수 있기를 바란다!"

지방은 고대에는 미녀였다' 는 가설로 현대의 안목으로

대비를 만들어 역사를 모욕하지 않고 웃긴 목적을 달성했다.

누군가가 술집을 원한다면 고대인들도 심미가 있다고 말할 것이다.

너는 어떻게 그 뚱보가 예쁘다고 생각하니?

이 줄거리는 역사에 대한 불경이다.

고대에, 어디 그런 전신 복장 중독이 있었는가!

본 사람도 있고, 웃으면서 통과했다.

그리고 저는 이 웃긴 장면들 때문에 캐릭터와 줄거리를 기억할 것입니다.

실제 역사를 알고 싶어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새로운 해결책들은

때로는 심각한 대중 과학보다,

이런 쉬운 방식은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디테일 찾기, 실수 찾기, 비판, 반항,

하지만 그렇다면 사극을 보는 게 낫지 않을까요?

실생활에서의 토크쇼도 마찬가지다.

일상생활에 대한 조정으로서

보고 웃은 후에 자신의 생활을 계속하자.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고의로 한 토크쇼를 위협하는 사람들을 포위했다.

심지어 개인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행복 할 수 있니?

정말' 포위 공격' 을 받아야 한다

악의적인 시선이 아닌가,

농담에' 남녀 대립' 이라는 꼬리표를 붙이고,

여론전을 만든 사람?

04

코미디에는 특정 금기에 대한 "불쾌감" 이 포함되어 있지만,

때로는 금기가 커질수록 코미디 효과가 좋아진다.

대중을 위한 문예 작품은 도덕 윤리의 최종선이 필요하다.

그래서 우리는 공연에서 균형을 찾아야 합니다.

의도하지 않은 불쾌감이 침해로 변하는 것을 피하다.

그러나' 미움을 사다' 는 것은 오히려 코미디를 악취로 만들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춘완 속의 만담 소품은 부진한 상태에 처해 있다.

전통적인 코미디 예능 프로그램이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쉽게 웃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결국에는 항상 선정적인 교육의 길로 나아가야 한다.

전통 희극이 기분을 상하게 하지 못해 생명력과 창의력이 부족할 때,

젊은 토크쇼가 이를 보완했습니다.

그것은 초기 토구 대회와 토크쇼 대회에서였다.

감히 감히 감히 죄를 짓는다고 말하다

오늘 토크쇼의 왕성한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요 2 년 동안 점점 더 안전한 토구 대회.

침을 뱉는 것은 세탁회이다.

영화 및 TV 코미디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오랫동안 평판이 좋지 않았다.

05

공격 예술을 할 수 있을까요?

네, 과거에 잘 쳤는데, 우리가 이 기초를 가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나는 오랫동안' 동진 서출' 처럼 촬영한 적이 없다.

이렇게 패러디한 재미있는 작품.

그리고 이런 작품은 안전하고 비판받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그것이 고전이 된 지 오래되었기 때문일 것이다.

지금 생각할 수 없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

그들은 키보드로 생각하지 않고 세상의 모든 것을 비판할 수 있다.

잘 만들어진 작품들,

그들은 그것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저속해야 합니다.

그들은' 너무 많다' 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안전' 해야 한다.

안전구역에 들어갈 수 있는 작품은 편안함 구역에 들어가는 작품과 같다.

결국, 그들은 원래의 창의력과 활력을 잃게 될 것이다.

예술 창작의 최종선은 견지해야 하지만,

금기도 적고, 까다롭기도 적고,

더 적은 태그, 더 적은 전쟁,

좀 더 포용하고 사려 깊다.

좀 더 자유롭고 개방적입니다.

더 많은 좋은 작품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