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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인의 경배 예절은 어떻게 형성되었습니까?

일본의 무릎 꿇는 예절은 우리나라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사실, 지금의 사람들은 의자에 앉아 발을 늘어뜨리고 있는데, 사실 남북조 이후 들어왔는데, 당시 서방 국가에서 왔기 때문에' 둘러앉다' 라고도 합니다. 당대에 이르러서도 공식 예의는 여전히' 좌직' 을 위주로 하지만,' 좌직' 은 이미 사회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송대에 이르러 좌직은 좌직으로 대체되었지만 중요한 예절 자리에서는 여전히 사용되었다.

단좌는 이미 역사로 대체되었지만 문화적 내포와 독특한 기질은 여전히 의미가 있다. 앉아서 말하는 것은 심성의 내포로, 앉는 자세를 통해 일종의 수양성, 안팎의 조화, 호기를 통해 형신을 겸비한 목적을 달성한다.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심신의 조화로운 통일이자 철학의 승화이다. 바닥에 앉아 있으면 자연정신에 대한 친근함과 추구를 느낄 수 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중국 문화와 정신의 경지를 가장 잘 반영하는 외적 표현이라고 말한다. 중국의 원시 정신을 더욱 대표할 수 있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이런 말을 생각나게 한다. 일본에서 며칠 묵었는데, 한 유럽인이 말했다. 나는 땅바닥에 앉아 이렇게 가까운 돗자리에서 방초 냄새를 처음 느꼈다. 나는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며 자연에서 멀리 떨어진 하늘에서 내 모습을 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짧아져서' 자연의 일부분을 관찰하는 것처럼 주변의 모든 것을 관찰하게 되었고, 갑자기 자연과 하나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느끼는 것은 잔디 깎는 기계를 들고 잔디밭에 서 있는 딱딱한 느낌이 아니라 조화되고 아름다운 맛이다. 지금의 사람들의 눈에는 더 이상 이런 형식을 이해할 수 없을 것 같다. 그들은 어떻게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앉아서 몇 시간 동안 말을 하지 않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그게 미친 게 아니라면! 그러나 고대의 많은 더 높은 수준의 이론 철학은 모두 이' 미친' 세계에서 생겨났다. "나는 바닥에 앉아 자랑스럽게 피아노를 안고 있었다. 나는 이미 자연과 올바른 행동거지를 가졌고, 게다가 나는 인내심이 있다. 나는 또한 내 의지의 실천이라고 생각한다. 내 이해에서 생긴 백가쟁명' 한 철인이 이렇게 총결한 적이 있다. 그래서 이것은 명상과 유사하며, 각국의 철학에 대한 이해 방식이 비슷하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