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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4 대 민간 사랑 전설은 무엇입니까?

중국 4 대 민간 사랑 전설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

한국에는 있다, 칼에는 빛이 있다. 직녀 특히 (q) 는 하루에 7 개의 첩이 있다. 일곱 자루는 신문이 아니지만, 나 (후미 ...) 65333?

그날 하늘의 천하가 거울로 쓰이는 것은 빛이 있어야 한다고 한다. 삼각형으로 배열된 직녀 스타는 하루 종일 방추를 흔들며 짜고 있다. 그러나 직조와 직조는 영원히 문장을 짜지 못한다. 그리고 그 밝은 견우성도 운전에 쓸 수 없다. 임방의'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 따르면 직녀는 천제의 아들이다. 그녀는 일년 내내 천을 짜느라 매우 고생스럽다. 천제는 그녀를 혼자 불쌍히 여겨 그녀를 하서 페니와 결혼했다. 그들은 결혼 후 재물을 탐내고, 직물을 버리고, 천제는 크게 화를 냈다. 그들은 여전히 직녀를 하동으로 돌려보내 일 년에 한 번만 만나도록 했다. 여기에서' 시경' 에 나오는 소녀 이야기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응?

한위 시대에는 견우직녀가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는 사랑 이야기가 이미 형성되었다. 고시 19 곡, 견우성이 가장 아름답다.

머나먼 견우성, 응석받이 하한녀. 섬세한 손, 단단한 손, 재봉틀. 하루 종일 눈물과 빗물. 강물이 맑고 얕아 차이가 매우 많다.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의' 별', 자건의' 로신부', 루의' 먼 견우성',' 칠석견부' 에서 견우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응?

한말영소의' 관협' 은 까치가 칠석에 다리를 놓는 줄거리를 이미 기록했다.' 직녀는 칠석에서 강을 건너 까치를 다리로 만들었다. 7 일째 되는 날 까치머리가 이유 없이 어색해졌다고 한다. 양익도가 직녀를 넘어갔기 때문이다. " 남조 황제 L 이 쓴' 형초기년' 에서 볼 수 있듯이 민간 풍습에서 칠석견우직녀가 만난 이야기는 이미 여성의 구걸습관과 결합되어 있다. 구걸은 유래가 오래되어' 서경 잡기' 에 기재되어 있으며, 이런 행사는 칠석에만 국한되지 않고 나중에 견우직녀의 이야기에 녹아들었다. 당나라에 이르러 이 이야기와 풍습은 이미 민간에서 황궁으로 전해졌다. 장한전설' 구름: "10 년 동안 천보 (양귀비) 는 여산궁에서 피서해 왔다. 가을과 7 월, 나팔꽃과 직녀가 만나다 ... 벌써 한밤중이 다 되어간다 ... 혼자 어깨에 서 있는데, 소 처녀에 대한 감정 때문에 평생 부부가 되겠다고 맹세했다. 말을 끝내고 손을 잡고 흐느껴 울기 시작했다. " 백롯데의' 장한가' 도 "7 월 일곱째 날, 장수하는 궁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비밀리에 서로에게 말했다" 고 말했다. 천국에서, 나는 비익새였으면 좋겠다. 지구에서 함께 성장하고, 나무 한 그루의 나뭇가지 두 개 ... "청나라 연극가, 장생전으로' 대악' 이라는 주제의 이름을 붙였으면 좋겠다. -응?

수천 년 동안 견우직녀의 이야기는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것은 유통 과정에서 인민 대중에 의해 끊임없이 풍요롭고 발전하여, 노동 인민의 생활에 점점 더 가까워지고, 점점 생활의 숨결과 인정으로 가득 차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그것은 여러 세대의 축적을 통해 창조되어 오늘의 면모를 형성했다. -응?

맹강녀가 만리장성을 울어?

맹강녀가 만리장성을 우는 이야기는 중국에서 가장 널리 전해지는 민간 전설 중 하나이다. 2000 여 년 동안 입소문, 고전 필기, 현악 연주, 연극 연주. 오늘날까지도 스크린으로 옮겨져 각종 언론에 전파돼 거의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여자와 아이들이 다 알고 있다.

맹강녀의 이야기는 어떻게 생겨나고, 전파되고, 진화되었는가?

맹강녀의 이야기는 제나라에서 일어났다. 제나라는 강태공의 속국이다. 동주의 역사를 본 사람들은 책 속의' X 강' 이 항상 제나라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맹은 강가의 장녀이다. 그녀의 이야기는' 좌전' 에서 가장 먼저 나왔다. 장맹은 제나라 장군 제량의 아내로, 제량은 기원전 549 년에 준안으로 죽었다. 제장공은 초등학교 밖에서 장맹을 만나 위문을 표했다. 장맹은 시골이 애도할 곳이 아니라고 생각하여 받아들이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장공은 그녀의 건의를 받아들여 그녀의 집에 가서 조문했다. 예의뿐만 아니라, 장맹은 그가 울음을 잘하는 것을 기록했다. 순우가 말했다: "제량씨의 아내는 우는 남편이 되어 전국 풍속이 되었다." 장맹의 울음 소리가 일제히 탄생했다. -응?

서한 시대에는 맹강녀가 "남편이 죽어서 울고, 도시가 무너진다" (유향은' 화원',' 열녀전') 를 기록했다. 울벽이 어디에 있는지는 정국화, 제량, 양산에 대한 설법은 다르지만 모두 한 곳에 있다. 진 시대의 만리장성은 아니다. 이도원 \ "수경주 \" 는 맹강녀가 울며 붕괴한 것은 성국화라고 생각한다. -응? 당나라 무렵, 이 제재는 맹강녀 천리처가 남편을 찾아 울며 만리장성을 무너뜨리는 이야기로 변해 오늘의 허름한 모습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저우 는 이 이야기를 연국으로 옮겼는데, 그곳에서는 맹중자로 봉쇄되어, 제량이가 제량으로 되었다. 제량은 건성 전쟁을 피하기 위해 맹초의 뒷마당으로 잘못 들어갔다. 맹여충자가 목욕하고 있다. 고대인의 정조 관념은 매우 강해서 딸의 몸을 지키는 것은 남편만 볼 수 있어서 결혼했다. 나중에 제량은 만리장성 유적지로 돌아온 후 처형되어 만리장성 아래에 묻혔다. 그래서 종자는 남편을 찾아갔고, 울며 만리장성을 무너뜨렸고, 수많은 시신에 피를 흘려 뼈를 검사한 끝에 남편의 시신을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응?

고대 전란이 빈번하여 부역이 심했고, 정부휴녀의 원한은 전통 제재였다. 한말 진림은' 장성동 마시는 말' 을 썼다.' 만리장성동 마시는 말, 수한은 말의 뼈를 다쳤다. 만리장성의 관리라고 주장할 때 태원에 머물지 마라 ... 만리장성만 보이지 않고 죽은 사람의 시신이 기대고 있는가? " 그 이후로 역대 시인들은 모두 그것을 칭송했다. 당대의 고승관수가 쓴' 제량의 아내' 는 실제로 맹강녀의' 울음만리장성' 을 암송한 것이다. 나중에 많은 시인들이 이 제재를 써서 이 이야기가 널리 퍼지게 되었다. -응?

원대 이래 맹강녀의 이야기가 무대에 올랐다. 타오의' 남촌 중퇴록' 과 종사성의' 귀신록' 이 모두 이 점을 기록했다. 이 희곡들에서 장맹은 맹강녀로 개조되었고, 제량은 제량, 범계량, 범희랑, 범희랑, 만희량에서 파생되었다.

맹강녀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곳곳에서 사당 건설 열풍이 일고 있다. 현재 맹강녀의 가장 오래된 절은 북송 () 에 세워진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허베이 서수 () 와 산시통천 () 에서 북송 () 의 길조 () 기호와 자 () 를 발견하였다 연간에 강여묘의 비석을 재건하였다. 많은 지방지에서는 맹강녀를 토인으로 묘사하는데, 린쯔, 통관 (통천), 안수 (서수), 산세관, 동관에는 맹강녀의 무덤이 있다. 청말 상하이가 도로를 보수할 때 노북문 기슭에 석관 하나를 파내고, 중간에 석상이 누워 있고, 가슴에' 만계량' 이라는 글자가 있어 명나라 가정년 동안 상해축성할 때 묻혔다. 맹강선보권에 따르면 시황제는 만리장성을 수리하고 태백성은 동요를 불렀다. "고모수는 만희량, 한 사람은 뭇사람의 죽음을 이길 수 있다. 만리장성은 봉후하여 왕이고, 만리장성은 영원히 견고하다. " 밀당량으로 맹강녀가 남편을 찾아 만리장성을 우는 이야기를 불러일으켰다. 진황은 장멩 (Jiang Meng) 이 다리 건설, 무덤 건설, 희생 때문에 우는 세 가지 일을 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 장맹은 폭군을 비난하고 익사했다. 이 이야기에서 맹강녀는 송강인이 되었다. -응?

맹강녀의 이야기는 봉건 폭정에 대한 국민의 증오와 자유롭고 행복한 생활에 대한 갈망과 추구를 반영한다. 2000 여 년의 전파와 진화를 거쳐서야 오늘의 모습이 되었다. -응?

백사 전설?

백사 전설도 국민들이 수백 년의 축적을 거쳐 창조한 아름다운 전설이다. 그것은 또한 연극 무대에서 오랫동안 상연되었다. 호수를 유람하다',' 선초를 훔치다',' 침금산',' 다리를 끊다',' 제탑' 등의 이야기는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다. 김산사, 뇌봉탑, 부러진 다리조차도 유명한 곳이 되었는데, 대부분 그것 때문이다. -응?

맹룡' 경세' 가 받은' 백랑자 영진 뇌봉탑' 은 지금 볼 수 있는 최초의 백사전이다. 그 전의 전설에서 백뱀정은 사나운 괴물이다. 그것은 남자에게 질려서 그 마음을 먹었다. 이야기의 주제는 사람들에게 요괴가 살 수 없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한 경세 이야기 속 백녀는 인격화되었고, 그녀는 사랑, 자유, 행복을 집착하고 있다. 대조적으로 서현은 부드러운 귀로 배은망덕하다. 다른 사람의 험담을 듣자마자 그는 동요하여 생각을 바꾸었다. 몇 번, 그는 심지어 사람들에게 마법으로 흰 뱀을 쫓아내고 제압하라고 요구했다. 결국 그는 파해의 선동에 따라 직접 발우 한 명을 데리고 아내를 덮고 옹정년 동안 레이봉탑으로 갔다. 이야기의 주요 모순은 백뱀과 서현의 갈등, 치정 여자와 가슴 아픈 자의 갈등이다. 사정동안의' 백랑자' 이야기에서 우리는 이 전통 주제의 진화의 흔적을 볼 수 있다. -응?

백사전 이야기의 전파 과정에서 반봉건 주제가 점차 두드러졌다. 청초 연극' 뇌봉탑 전설' 에서 백녀와 법해의 갈등이 주요 갈등이 되고 봉건세력 대표로 활동하는 법해가 백분혼인을 파괴하는 주범이 됐다. 밀초' 와' 물과의 싸움' 의 줄거리는 사랑을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백뱀의 성격을 강화시켰다. 서현의 이미지도 크게 달라졌다. "백은 요정이지만 나는 착하다. 오늘 상해를 목격하는 것은 너무 배은망덕하다. 에이, 세원한은 힘든 싸움이었는데, 오늘에야 알았다. 제자의 마음이 상심하여 스승과 함께 출가하기를 원한다. " 이것은 그의 마지막 참회이다. -응?

이야기의 반봉건 주제는' 탄사 정의의 요전 백사전권' 에서 더욱 천명되었다. 서현은 스님이 일을 너무 치열하게 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만약 내 아내가 괴물이라면, 그것은 너와 무관하다. 당신은 오늘 내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내 남편과 아내 를 나눕니다. 노신 선생은 그의 명편' 뇌봉탑의 붕괴에 대하여' 에서 탄사' 의요전설' 을 언급하며 "오악의 산바닷가에 가서 민의를 들어도 무방하다" 고 말했다. 천부와 잎노와 잠녀와 촌민이 어디 있는데, 머리가 좀 아픈 것 외에 누가 백모에게 누명을 씌우지 않고 법해를 비난하는 일이 너무 많습니까? " 수백 년 동안 바로' 전노, 잠녀촌 맹' 의 끊임없는 창작으로 백뱀이 예술적으로 승화되어 봉건을 비판하고 자유와 사랑을 찬양하는 주제를 완성했다.

신선 가족 커플?

동영의 이야기는 이미 오랫동안 전해졌다. 1950 년대 이후 엄봉영이 주연한 황매극 영화' 신선 부양 커플' 의 개봉으로 이 이야기가 전국에 빠르게 퍼지면서' 신선 부양 커플 열풍' 이 형성되었다. 오늘날까지도 크고 작은 모임에서' 부부가 쌍쌍이 만나다' 와' 내가 물을 가지고 너의 정원에 물을 주겠다' 는 것은 남녀노소 모두 흥얼거릴 수 있는 유행가창단이다. 동영은 도대체 존재하는가? 그의 이야기는 어느 왕조에서 나왔습니까?

동영의 이야기는 그것의 기원을 가지고 있으며, 서너 권의 오래된 책, 책, 노트, 부세트에서 찾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그는 한대 청주의 천승으로 여겨진다. 오늘 노북에서는 그의 몸을 팔아서 아버지를 만나 선선을 만난 이야기가 발생한 장소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응?

\ "후베이 Xiaogan 카운티 \" (Guangxu 8 년) 기록, 동 yongqingzhou qiancheng 초기 애도 어머니, 한 왕조 는 노란색 수건 봉기 를 겪었다. 그들은 아버지와 함께 그곳에서 하인으로 살았고, 나중에는 자신을 팔아서 아버지와 노예선녀를 묻는 이야기도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남송은 그 땅을 효창이라고 명명했다. 순치부터 강희까지 편찬한' 효감현지' 도 "한말 효자 동영의 이유에 따라 안육현 동쪽에 효창현을 설립하는 것을 분석했다" 고 말했다. 5 대 후당, 효창현이 효감현으로 바뀌었다. 효는 효로 세상을 감동시켰다. 효, 효, 효는 관훈방지에서 비교적 두드러진 단어이다. -응?

유명한 필기소설' 신기 찾기' 도 동영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 "한 동영, 수천 명, 적막함, 힘차게 논밭을 나누고, 사슴차 (아버지) 가 마음대로 한다. 아버지는 돌아가셨고, 흙매장은 없었지만, 장례식을 위해 자신을 팔았는데. "?

웨이의 장시' 오고영지' 는 효자의 이야기를 부르며 "가난하고 부친의 재산이 다 된다" 고 썼다. 휴가를 내고 기르고, 달콤하고 통통한 것을 인출하다. 책임 (부채) 가족이 문을 채우고,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천도는 덕감화, 여신을 주재로 한다. 클릭합니다 동영의 이야기는 한말에서 이미 널리 전해지고 있으며, 그 출현은 더 빠를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응?

북송 태평 흥국 연간에 편찬된' 태평목란' 에도 동영의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다.' 유향효도'. 전한 때 동영은 수많은 승객을 데리고 어머니를 잃고 혼자 아버지를 입양했다.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그는 다른 사람에게서 만 원을 빌렸는데, 항상 돈 주인이' 앞으로 네 남편에게 갚을 돈이 없으면 노예가 되어라' 고 말했다. 주님은 매우 동정적이다. 만약 네가 영원히 돈을 받고 너의 아버지를 묻는다면, 너는 노예가 되어 길에서 한 여자를 만나 영원한 아내가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용인 말했다:' 이 가난하고 노예 인 경우, 어떻게 아내를 감히 결혼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여자는' 나는 부부가 되고 싶다. 가난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항상 여자를 데려오다. 돈 주인은' 이 말은 단 한 명인데, 오늘 어떻게 두 개가 있을 수 있니?' 라고 말했다 용인 말했다:' 단어 승리 2, 왜 좋은? 클릭합니다 주님은 그에게 영원한 아내에게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클릭합니다 아내는' 나는 귀를 짜겠다' 고 말했다 주께서 말씀하시길' 네가 나를 위해 만권을 안다면 네 부부를 보내라' 고 하셨다 이런 식으로, Sos 는 10 일 안에 1000 개의 실크 발을 가지고 있다. 영주는 깜짝 놀라 이 부부를 놓아주었다. 이 만남의 장소에 이르러 나는 영원히' 나는 천정의 직녀다. 나는 너에게 효도를 느낀다. 천사가 나에게 보답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지금은 네가 책임지고 있어, 나는 오래 멈출 수 없어. 강연이 끝나자 구름이 내려와 날아갔다. 저명한 학자, 카탈로그학자 유향은 서한시대의 현감과 성건이기 때문에 동영의 이야기는 늦어도 서한 중기에 발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