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옥제는 모든 천병 장군 문무 대신을 소집하여 회의를 한다고 한다.
옥제는 말했다: 나는 시간을 12 년 주기로 나눌 것이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신하들이 대답했습니다. 폐하께서 영명하십니다.
그리고 옥제는 말했다, 그러나 나는 문제가 하나 있다. 나는 동물로 이 12 년을 구분하려고 하는데, 12 개의 띠로 나누려고 하는데, 어떤 동물을 쓰는지 몰라서 당신 가족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어느 집에 좋은 제안이 있는지 모르겠다.
한바탕의 침묵 끝에 태백 왕자는 성스러운 가문은 동물 경주를 하지 않는다고 입을 열었다. 쿤룬 산에 최초로 도착한 12 명이 십이띠로 등재될 수 있다는 것은 큰 영예이다. 많은 동물들이 참여할 것이라고 믿는다.
옥제는 이 건의가 좋다고 생각하고 채택하기로 했다. 그런 다음 옥제는 사자에게 게임의 소식을 지구상의 모든 동물에게 전하게 했다.
고양이와 쥐는 이 소식을 듣고 함께 경기에 참가하기 위해 출발했다. (이때 고양이와 쥐는 매우 친한 친구이다.) 하지만 경기 당일 아침 쥐의 심장은 좋지 않았다. 그는 우유에 수면제를 넣어 고양이에게 마셨다. 고양이가 마신 후에 잠이 들었고 쥐는 혼자 출발했다. 쥐가 생각했다: 내가 이렇게 일찍 출발하자 고양이가 또 잠이 들었다. 그럼 챔피언은 분명히 내 것이다.
쥐가 뛰려고 하다가 갑자기 소가 앞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 원래 소도 매우 부지런한 동물이어서 아침 일찍 출발했다. 쥐는 "어차피 소가 그렇게 커서 내가 그의 몸에 숨어도 들키지 않을 테니, 나는 쉽게 종점에 도착할 수 있을 거야" 라고 말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쥐는 젖소 위에 숨었다. 잠시 후, 마침내 쿤룬 산에 도착했다. 내가 종점에 도착하기 전에 쥐가 기회를 잡았기 때문에, 나는 앞으로 뛰어올라 먼저 종점에 도착하여 1 등을 했고, 소는 2 등을 했다.
그러나 이 일이 있은 후 고양이와 쥐는 맹렬한 적이 되었다. 고양이는 쥐를 볼 때마다 따라잡아 복수를 한다. 쥐는 항상 어두운 곳에 숨어서 고양이가 그를 찾을까 봐 두려워한다.
이제 호랑이가 왜 계군을 얻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고양이와 호랑이가 친척이기 때문에, 고양이가 속아 넘어가자 그는 화가 나서 호랑이를 찾아 가서 호랑이가 그를 위해 복수할 수 있기를 바란다. 호랑이는 충성스러운 사람이다. 그는 고양이의 부탁을 듣자마자 바로 승낙했고, 그는 연처럼 날기 시작했다. 그는 쿤룬 산에 도착하여 고양이의 복수를 했다.
호랑이는 매우 빨리 달려서 다른 동물이 도착하기 전에 쿤룬산에 도착했기 때문에 옥제는 그에게 3 등을 수여했지만 호랑이는 한 가지 목적을 위해 온 것이 아니다. 그는 산 곳곳에서 쥐의 행방을 찾아다녔지만 찾지 못하자 호랑이가 모두에게 말했다. "앞으로 누가 쥐를 만나면 때려줘."
호랑이가 너무 사나워서 아무도 감히 그의 말을 거스르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부터 누군가가 쥐를 보면 쫓아갈 것이다. 이것이 바로 쥐가 거리를 지나가는데, 모두가 싸움을 외치는 유래이다.
그럼 토끼. 이 시합에 참가하기 전에 토끼는 거북토끼 경주에 참가하여 약간의 시간을 지체하고 졌다. 그가 아주 빠른 속도로 종점에 도착했을 때, 그는 옥제에게 물었다. 내가 처음이냐? 그러나 옥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쥐가 먼저 온다. 토끼는 울면서 이렇게 힘들게 뛸 줄은 몰랐고 2 등만 달렸다고 슬프게 말했다. 옥제는 또 말했다: 아니, 소가 두 번째야. 토끼가 또 울며 말했다: 왜 내가 3 등을 했는가? 나는 정말 달갑지 않다. 옥제는 말했다: 아니, 네가 4 등을 했고, 호랑이는 3 등이다. 토끼는 또 울음을 참지 못했다. 그래서 토끼의 눈은 항상 빨갛다. 그리고 성어' 교활한 토끼 세 번 울다' 의 유래도 있다.
그럼 용과 뱀. 두 사람은 닮았기 때문에 결배 형제가 되어 함께 경기에 참가했고, 두 사람은 거의 동시에 결승점에 도착했다. 하지만 용의 체형이 커서 뱀을 막았기 때문에 옥제는 먼저 용을 보고 뱀을 보고 용 5 위, 뱀 6 위를 결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명언)
그들이 결승선을 통과한 직후 용은 실수로 미끄러져 뱀과 부딪쳐서 두 사람이 얽히며 산비탈을 굴러 내려왔다. 그들의 얽힌 모습 때문에 지저분해 보인다. >>
조디악 동물은 1 쥐, 2 소, 3 호, 4 토끼, 5 용, 6 뱀, 7 마, 8 양, 9 원숭이, 10 닭,/Kloc-순서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원시인의 동물 숭배는 또한 춤 등 원시 춤에서도 표현되는데, 춤 () 은 저우 () 왕조 전후 () 에서 생겨났고, 신부 () 의 주인공은 12 수 () 와 12 수 () 였다. "엑소시즘 춤" 은 12 종의 동물을 선택하는데, 원시인들이 동물에 대한 숭앙의 표현이다. 대의식에서 선출된 12 수 (또는 12 신) 는 일 년 중 12 개월을 돌보기 위해 매달 핑안, 사방팔방의 역병도깨비를 쫓아내고 12 개 방향을 돌보기 위해서다. 물론 12 방위의 보살핌에는 12 개의 가지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12 띠와 연계되어 있으며, 12 띠는 엑소시즘 의식에서 잘 활용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로부터 12 짐승과 12 띠는 일맥상통하며, 그들의 공통된 근원은 원시 동물 숭배이다.
민족학자 유요한 씨는 띠가' 십이띠' 의 날짜와 이족의' 10 달력' 법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쓰촨 대량산 지역에 사는 이순신은 12 종의 동물을 1 년 날짜로 하는 역법이 있다. 그들은 12 종의 동물을 1 년의 날짜로, 오늘은 쥐의 해, 내일은 소의 해다. 이런 식으로 3 라운드는 한 달, 36 일, 한 달은 36 일, 1 년은 10 개월이다. 이것이 바로 이후의 "10 달력" 법이다. 류요한 씨는 12 띠 표기일의 10 달력에 따르면 여름, 우시대 (류요한' 이족 사회사찰문집' 참조) 에서 원시 토템 숭배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십이띠는 10 달력의 영향을 받았고, 이띠력은 후에 12 띠로 발전했다.
우리가 띠의 기원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반드시 그것을 천간지지와 연결해야 한다. 근대 안양 은허에서 출토된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가지표는 은상시대의 가지 날짜가 이미 정통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나중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지의 기능이 점차 다양해졌다. 시간 단위 역할을 하는 라벨로서, 한편으로는 확장해서 연표에 사용한다. 한편으로는 줄어들어 시간 (하루 12 시간) 에 쓰인다. 사료기록과 고증에 따르면 황도 12 궁은' 지년표' 가 세워진 후에 나타난다. 12 종의 동물은 12 지지와 일일이 대응하고, 동물은 지지의 표지이다. 같은 해에 태어난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땅이 속한 동물을 지켰기 때문에 12 종의 동물을 이용하여 해를 정하고 모든 사람의 띠 () 를 추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십이띠와 십이지계는 분리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랫동안 학자들은 십이조디악 고서에 십이지띠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십이지띠와 십이지띠의 고서를 비교한 결과, 십이지띠의 고서가 12 종의 동물과 어느 정도 연관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자세히 살펴보면, 몇 가지 유사점이 있고, 약간의 차이점이 있다. 동한 허신' 설문해자' 에서' 길' 자를 뱀의 형상자,' 하이',' 맥' 이라고 불렀다. 부근의 사람들도 갑골문, 금문의 지자가 십이지띠와 비슷하다는 것을 검증해 십이지띠가 십이지띠동물의 상형자인지 의문이다. 12 지지의 추음과 추모가 기억하기 쉽기 때문에 민간에서는 12 종의 동물로 대체하고, 서수 부호를 동물로 대체하여 지지에 맞추면 올해의 기호체계가 된다. 상술한 추측은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십이띠는 십이띠의 상형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판단할 수 있다. 앞서 말했듯이, 십이띠는 은상시대에 교묘하게 사용되었고, 십이띠는 춘추시대에만 생겨났고, 출처가 다르기 때문이다. 글자를 만들 때 지지와 띠가 관련이 있다면, 띠는 지지와 동시에 생겨나지 않습니까?
요약하자면, 작가는 십이지띠의 출현이 12 지지보다 늦었지만, 12 지지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십이지띠는 12 지지의 부속물로, 12 종의 동물을 12 지지 대신 기호로 선택하였으며, 고대인의 동물 숭배 심리에서 유래했다.
십이지띠의 선택과 배열
십이지띠의 선택은 복잡하지는 않지만 한족의 일상생활과 사회생활에 가깝다는 것은 추측할 수 있다. 십이지띠 동물 중 크게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인간에 의해 길들여진' 육축', 즉 소, 양, 말, 돼지, 개, 닭, 인류가 경제나 기타 목적을 위해 길들인 동물로, 십이지띠 동물의 절반을 차지한다. "육축" 은 중국 농업 문화에서 중요한 개념으로 역사가 유구하다. 중국인의 전통 관념에서' 육축번영' 은 가정의 번영, 길상, 아름다움을 대표한다. 설 기간 동안 사람들은 통상' 육축번영' 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이 6 종의 동물이 띠가 되는 것은 필연적이다. 두 번째 범주는 잘 알려진 야생 동물, 사람들의 일상 및 사회 생활과 밀접 하 게 관련 되어 있습니다. 호랑이, 토끼, 원숭이, 쥐, 뱀, 그리고 호랑이, 뱀과 같은 인간 생활에 경외심을 품고 참여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싫어하고 꺼리는 설치류도 있지만 인간의 생존에 의존하고 있다. 더 인기 ... >>
황도 십이궁은 어떤 순서입니까? 1, 조디악의 유래
고대의 민간 문화 현상으로서 십이띠의 기원에 대해 학자들의 의견이 분분하다. 어떤 사람들은 띠와 지지가 동원되어 선사 시대 전설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기' 에서 황제는' 평생 갑자',' 정치갑자' 라는 말이 바로 이런 설법의 표현이다. 학자들은 이곳의 갑자가 십이지띠를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청대 학자 조익은 띠가 중국 북방의 유목민족에서 기원했다고 생각한다. 그는' 옥규 시험' 에서 "북의 풍속을 덮고, 초창기에는 12 일 추잡한 말이 없었고, 몇 년 동안 중국에 전해져 귀를 헛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참조 청청? 조익 \ "어총시험 \"). 일부 학자들은 심지어 12 띠가 바빌론에서 중국으로 전해졌다고 생각한다. 이런 관점의 대표는 곽모약인데, 그는' 갑골문자 연구' 에서 썼다? 스지간은 이렇게 말합니다. "12 샤오샹은 바빌로니아, 이집트, 인도에 모두 있지만, 모두 오래되지도 않고, 서조 이후 100 년 이상 온 것도 아니다. 이것은 한나라 때 서방 국가들이 만들어 바빌론의 십이 띠 띠를 모방한 다음 주변 지역으로 전해졌다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십이지띠는 중동 주민들이 바빌로니아 십이지띠를 모방하여 제정한 것으로 보고 한무제가 서역과 교류할 때 중국에 전해졌다. 위의 관점이 다르기 때문에 필자는 감히 주관적으로 옳고 그름을 판단하지 못한다. 그러나 대량의 문헌을 통해 십이지띠는 확실히 중국에서 기원한 것으로, 중국 선민 동물 숭배, 토템 숭배, 초기 천문학의 결정체이다.
《시경》은 현존하는 문헌 중 최초의 십이지띠 기록이다. 시경? 소야? 길일' 에는 길일 대길을 나타내는 여덟 글자가 있는데, 도약하여 사냥하기에 좋은 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길일, 길일, 길일, 길일, 길일, 길일) 이것은 점심 배마의 예이다. 지지와 12 종의 동물의 대응 관계가 춘추 전후에 이미 건립되어 전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후베이 () 성 운몽현 잠호지 1 1 호묘에서 출토된 죽간 1975 는 춘추 전후 12 띠가 이미 존재한다는 것을 더욱 증명했다. 일본에서 출토된 약서에는' 도둑' 장이 있는데, 도둑의 외모 특징에 대해, "아들, 쥐, 도둑이 그 입을 원한다." 라고 기록되어 있다. 못생기고, 소, 도둑, 큰 코, 목, ... 음, 호랑이, 도둑 털, 토끼, 도둑이 크다. 첸, [원문 유출] 도둑은 남자, 청홍 ... 이미, 벌레도 있고, 도둑은 검다. 정오, 사슴, 도둑 긴 목 작은 Q, 불완전한 몸. ...... 아니, 말, 도둑도 귀가 있어야 한다. \ ",반지 도, 도둑 둥근 얼굴 ......"
일본 책에 기재된 십이지띠는 대략 지금의 유행설과 비슷하다. 고증에 따르면 잠호지 1 1 호묘는 진시황 30 년 (기원전 2 17 년) 에 묻혔기 때문에 띠의 출현은 적어도 진 이전의 춘추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학자들은 이것이 지금까지 중국이 발견한 최초의 가장 체계적인 십이지띠 기록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유행하는 십이띠와 정확히 같은 것은 동한 왕충의 기록, 왕충의' 논형' 인가? 물질적 잠재력 "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흐린 자, 나무도, 그 새도, 호랑이도. 흙, 그 새개도. ...... 정오, 말도 도착했다. 아들, 쥐, 유니온, 닭. 털, 토끼도. ...... 하이, 테이퍼도. 아니, 양도 마찬가지야. 못생긴, 소도. 이미, 뱀도. 심씨, 제천도. "
위의 글에는 십이띠에는 11 종의 동물이 있지만 용은 없어졌다. \ "독약 \" 이라는 책은 말했다:
"첸은 원 스톱, 뱀이다. 진 () 기는 동남쪽에 있다. "
이렇게 띠는 온전하게 되어 지금 유행하는 띠와 똑같다. 이것은 확실히 고대 문헌 중 가장 이르고 완전한 십이지띠 기록이다. 。
남북조 시대가 되자 십이지띠는 이미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오행지' 에는 이미 구체적인 기록이 있는데, 생년월일에 따라 사람은 일종의 동물에 속한다. 남조? 첸? 시인 쉔 형식 은 조디악 십이시 를 썼다, 시는 말했다:
"쥐와 먼지의 경우, 소와 양은 황혼에 떨어진다.
호랑이는 먹이를 찾아 빈곡에 앉아 있고, 토끼는 창문을 열어 달을 맞춘다.
용마루가 멀고 푸르고 뱀버드나무가 감돌고 있다.
마란방은 멀고 봄에는 양을 심는다.
원숭이 밤 수줍은 향과, 닭의 모루 () 는 잔을 맑게 한다.
개 한 마리가 사물에 관심을 가지지만 돼지 한 마리는 근심 걱정이 없다. ""
이 십이지띠의 시는 분명히 12 지지가 배정한 동물의 순서에 따라 쓴 것으로, 당시 사람들이 십이지띠에 대해 이미 매우 잘 알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위의 문헌에서 조디악 문화의 기원이 중국에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할 수 있다. 외래띠의 관점에 따르면 띠는 한나라가 중동에서 중국으로 들어온 것으로 불교가 들어온 시간과 비슷하다. 우리는 상술한 문헌에서 우리나라가 춘추시대 ('천서',' 시경') 에 조디악에 대한 기록이 있었다는 것을 증명하고, 조디악의 탄생과 조디악과 지지의 조화는 이미 한나라에서 생겨났기 때문에 약속할 수 있다 ... >>
십이지띠의 정렬 순서를 어떻게 지정합니까? 1 쥐 2 소 3 호랑이 4 토끼 5 용 6 뱀 7 마 8 양 9 원숭이 10 닭 1 1 개 12 돼지
원시인의 동물 숭배는 또한 춤 등 원시 춤에서도 표현되는데, 춤 () 은 저우 () 왕조 전후 () 에서 생겨났고, 신부 () 의 주인공은 12 수 () 와 12 수 () 였다. "엑소시즘 춤" 은 12 종의 동물을 선택하는데, 원시인들이 동물에 대한 숭앙의 표현이다. 대의식에서 선출된 12 수 (또는 12 신) 는 일 년 중 12 개월을 돌보기 위해 매달 핑안, 사방팔방의 역병도깨비를 쫓아내고 12 개 방향을 돌보기 위해서다. 물론 12 방위의 보살핌에는 12 개의 가지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12 띠와 연계되어 있으며, 12 띠는 엑소시즘 의식에서 잘 활용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로부터 12 짐승과 12 띠는 일맥상통하며, 그들의 공통된 근원은 원시 동물 숭배이다.
민족학자 유요한 씨는 띠가' 십이띠' 의 날짜와 이족의' 10 달력' 법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쓰촨 대량산 지역에 사는 이순신은 12 종의 동물을 1 년 날짜로 하는 역법이 있다. 그들은 12 종의 동물을 1 년의 날짜로, 오늘은 쥐의 해, 내일은 소의 해다. 이런 식으로 3 라운드는 한 달, 36 일, 한 달은 36 일, 1 년은 10 개월이다. 이것이 바로 이후의 "10 달력" 법이다. 류요한 씨는 12 띠 표기일의 10 달력에 따르면 여름, 우시대 (류요한' 이족 사회사찰문집' 참조) 에서 원시 토템 숭배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십이띠는 10 달력의 영향을 받았고, 이띠력은 후에 12 띠로 발전했다.
우리가 띠의 기원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반드시 그것을 천간지지와 연결해야 한다. 근대 안양 은허에서 출토된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가지표는 은상시대의 가지 날짜가 이미 정통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나중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지의 기능이 점차 다양해졌다. 시간 단위 역할을 하는 라벨로서, 한편으로는 확장해서 연표에 사용한다. 한편으로는 줄어들어 시간 (하루 12 시간) 에 쓰인다. 사료기록과 고증에 따르면 황도 12 궁은' 지년표' 가 세워진 후에 나타난다. 12 종의 동물은 12 지지와 일일이 대응하고, 동물은 지지의 표지이다. 같은 해에 태어난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땅이 속한 동물을 지켰기 때문에 12 종의 동물을 이용하여 해를 정하고 모든 사람의 띠 () 를 추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십이띠와 십이지계는 분리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랫동안 학자들은 십이조디악 고서에 십이지띠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십이지띠와 십이지띠의 고서를 비교한 결과, 십이지띠의 고서가 12 종의 동물과 어느 정도 연관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자세히 살펴보면, 몇 가지 유사점이 있고, 약간의 차이점이 있다. 동한 허신' 설문해자' 에서' 길' 자를 뱀의 형상자,' 하이',' 맥' 이라고 불렀다. 부근의 사람들도 갑골문, 금문의 지자가 십이지띠와 비슷하다는 것을 검증해 십이지띠가 십이지띠동물의 상형자인지 의문이다. 12 지지의 추음과 추모가 기억하기 쉽기 때문에 민간에서는 12 종의 동물로 대체하고, 서수 부호를 동물로 대체하여 지지에 맞추면 올해의 기호체계가 된다. 상술한 추측은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십이띠는 십이띠의 상형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판단할 수 있다. 앞서 말했듯이, 십이띠는 은상시대에 교묘하게 사용되었고, 십이띠는 춘추시대에만 생겨났고, 출처가 다르기 때문이다. 글자를 만들 때 지지와 띠가 관련이 있다면, 띠는 지지와 동시에 생겨나지 않습니까?
요약하자면, 작가는 십이지띠의 출현이 12 지지보다 늦었지만, 12 지지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십이지띠는 12 지지의 부속물로, 12 종의 동물을 12 지지 대신 기호로 선택하였으며, 고대인의 동물 숭배 심리에서 유래했다.
십이지띠의 선택과 배열
십이지띠의 선택은 복잡하지는 않지만 한족의 일상생활과 사회생활에 가깝다는 것은 추측할 수 있다. 십이지띠 동물 중 크게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인간에 의해 길들여진' 육축', 즉 소, 양, 말, 돼지, 개, 닭, 인류가 경제나 기타 목적을 위해 길들인 동물로, 십이지띠 동물의 절반을 차지한다. "육축" 은 중국 농업 문화에서 중요한 개념으로 역사가 유구하다. 중국인의 전통 관념에서' 육축번영' 은 가정의 번영, 길상, 아름다움을 대표한다. 설 기간 동안 사람들은 통상' 육축번영' 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이 6 종의 동물이 띠가 되는 것은 필연적이다. 두 번째 범주는 잘 알려진 야생 동물, 사람들의 일상 및 사회 생활과 밀접 하 게 관련 되어 있습니다. 호랑이, 토끼, 원숭이, 쥐, 뱀, 그리고 호랑이, 뱀과 같은 인간 생활에 경외심을 품고 참여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반감과 금기가 있는 사람도 있지만 인명을 중시합니다 ... >>
20 16 은 무슨 띠인가요? 십이지띠의 순서는 원숭이의 해다. 원숭이, 닭, 개, 돼지, 마우스,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이 있습니다.
12 십이지띠가 어떻게 못생겼는지, 정오 진사, 심유수해.
대응: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손,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20 15 12 조디악 번호 순서 20 15 조디악 운세 순위 \ r \ n 1 위: 개 띠 사람 \ r \ n 개 띠 출생 연도:/ \ r \ n 2065 438+05 개인의 전반적인 운세: 띠개띠 사람들은 올해 운이 좋다. 명궁에는 복성이 있기 때문에 다툼이 있을 수 있지만 건곤을 돌릴 수 있다. 20 15 인사 분쟁이 많지만 시시콜콜 따지지 않으면 무사할 수 있다. 그리고 소송은 면제될 수 있다, 왜냐하면 득보다 실이 없기 때문이다. \ r \ n 2 위: 마우스 \ r \ n 마우스 몇 년: 1936, 1948, 1960,/kk \ r \ n 2065 438+05 년 쥐띠의 전반적인 운세: 띠띠쥐띠는 올해 운세가 좋다. 작년보다 훨씬 좋다. 특히 사업 발전에서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잘 파악해야 한다. \ r \ n 3 위: 원숭이 속 사람 \ r \ n 원숭이 속 사람 몇 년째: 1944, 1956, 1968 \r\n20 15 속 원숭이의 전반적인 운세: 띠속 원숭이의 사람들은 올해 운세가 순조롭지만, 반드시 몸에 주의해야 한다. 과로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손해를 볼 수 있다.
십이지띠의 크기 순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쥐 두 마리 소, 삼호사토끼, 오룡육사, 칠마팔양, 구원숭이 10 닭, 11 황개, 12 돼지 머리.
원래 순서에 따라 어떤 띠가 있습니까?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