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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성의 기원과 이주 분포.

부성의 기원은 복잡하고 역사가 유구하다. 오늘날, 부성조차도 그것의 출처를 말하기가 매우 어렵다. 부성은 중국의 92 번째 성으로 인구가 많아 중국 한족 인구의 0.04% 를 차지한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부성의 원류와 이주 분포이다. 네가 좋아하길 바래!

부성의 기원과 발전

부성에는 다섯 가지 출처가 있다.

1, 성으로 볼 때, 고대에는 노을의 아들 여름 이후 관명을 씨로 삼았다. 도로의 역사에 따르면:? 쌰૚bu, 삼촌 자수 후, bu 가 있습니다. -응? 이것은 보처의 기원의 가장 빠른 가지이다. \ "관습 통과 \" 기록에 따르면, 그해 여름, 태강의 남동생은 신 (고성은 산시 합양 동남에 있음) 에 봉착되었다. 동생은 이전에 점술을 하는 관원이었는데, 나중에는 관명으로 부씨라고 불렸다.

(2), 지 성 () 의 아들 촉수 (동생) 이후, 관명 () 을 씨로 삼았다. \ "도로 역사 \" 기록에 따르면, 아들 탱 나무 수리 bujun 공식, 그 후손 성 bu 이었다. 고대에는 사냥, 전투, 비바람, 성인, 제사, 결혼, 결혼, 재난 등을 예측할 때 길흉을 예상했기 때문에 자부와 갑골문의 형식으로 점을 쳤다. 자브는 보통 거북이의 복부나 등 갑옷을 사용하며 갑골문은 보통 소, 양, 돼지의 어깨뼈를 사용한다. 먼저 못이나 뼈를 눈 속으로 뚫고 나서 태워라. 손톱이나 뼈에 금이 간 것을 보면 좋든 나쁘든.

3. 상주부터 관명이 성이다. \ "성 정원 \" 기록에 따르면, 리 저우 점쟁이 후, 공식 으로. "세관 통행증" 에 따르면? 우반투포터도 하인인가요? 。 상주 시대에 점술을 담당했던 관원은 태부라고 불렀고, 지위는 박사, 부하 관원은 점쟁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그들의 후손 중 일부는 부라는 성을 가지고 부라고 부른다. 그래서요? 그 하인? , 즉 직업을 성으로 삼는다.

4. 춘추시대에는 관직을 점친 후 관명을 성으로 한다. 성씨와 연보에 근거하여 고증합니까? \ "일족 소개 \" 기록에 따르면, 봄과 가을 기간 진 buyan, 진 butu 하우스, 루 buchu 가을 buguan 이며, 미래 세대 는 bu 교사 라고, 그의 공식 이름 성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 그의 집에서 성 또는 그의 집에서 성 변경:

(1) 북위 때 북방 흉노 복성은 서부, 북방 복성, 효문제 개혁 때 단성 천으로 바뀌었다. 흉노 귀족의 4 대 성 중 하나입니다 (후연, 천, 란, 조). 이것은 부성의 기원의 또 다른 가지이다.

② 명나라의 운남, 미얀마, 중국의 군민 대사는 모두 부라고 불리며 브라운족에 속한다.

(3) 청대 만주족 팔기는 부르차, 부니, 팔이라고 불리다가 부흥으로 바뀌었다.

(4) 다호르족 부돈창족, 한족 천.

(5) 투지아 소부 족, 중국 성은 Sobu 입니다.

⑥ 요녕성 심양의 시버족 (예: 부제나, 부쿠소 등). , 모든 성 bu 입니다.

⑦ 오늘날의 투지아, 회족, 몽골족, 조선족 등 민족들은 모두 이 성을 가지고 있다.

회족 중의 부성은 일종의 개성이다. "취안저우 토관 연해 중외 교통사적조사" 에 따르면 원말명 초 명태조가 포수경을 처벌했다고? 원원을 인용해 송의 죄를 쓰러뜨렸나? 푸씨 가문을 박해했어? 포 라는 성 (유사한 소리) bu 성 에 비해, 연루 두려워? 。 그런 다음 회족과 이슬람 문화의 역사는 회족 자제가 명나라에 홍무에 붙어 있음을 보여준다. 왜요 사마르한 (지금의 우즈베키스탄) 백관가 () 가 가정 () 을 차지하게 하다. 나중에 성 bu, 증손자 buxiang, 조카 Yongzheng, Yongzheng 아들 세대 승진, Jiading 일족으로 돌아왔다. -응? 부씨 회족의 현재 분포 상황은 알려져 있지 않다.

성씨의 조상: 부언. 부씨는 관성 (), 직업성 () 을 위주로, 기성 () 범주에 속하며, 모두 고대 부점 () 전공에서 나왔다. 고대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냥, 전투, 비바람, 성인, 제사, 결혼, 결혼, 질병 등 좋거나 나쁜 일을 예측하려고 하다가 점쟁이가 생겨 이 일을 담당하는 관직이 생겨났다. 점술은 고대에는 매우 중요한 인물로, 일반적으로 씨족과 부족의 수장, 그들의 친족, 현자와 노인이 맡았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하조 개국군주 하황과 왕하태강의 동생이 이 직무를 맡았고, 주문왕의 아들 텐수수도 이 직무를 맡았던 적이 있다. 봄과 가을 기간 동안, buyan, lvbuqiu 가을, 진 youbu 는 이 직책을 맡았고, 이후 관직을 성 () 으로 삼았기 때문에 부라고 불렀다. 특히 진대 장부 의사 부언, 부언의 점술 기예가 뛰어나 만유의 실수가 없다는 점을 언급할 수 있다. 역사서에는 상세한 묘사가 있다. 자브와 갑골로 점을 치는 것 외에도 사록붕괴, 소처럼 들리는 돌연변이로 철입을 깨뜨릴 수 있어 기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산서서강의 부성은 그를 부성의 시조로 존경하고, 서강의 흥성은 부성의 군망이기 때문에, 사서존부언은 부성의 시조이다.

부성의 이동과 분포.

진시 () 시대에는 위에서 언급한 성 () 부 () 의 사람 외에 춘추 () 시대의 이가 이상하고, 부언 () 보다 뒤늦은 노국의사 역시 진국 의사의 부소 () 였으며, 전국시대에는 군사가 부비 () 가 있었다. 진나라 시대에는 성 부라는 사람이 이미 산둥 (현재 산둥 성 서남), 진 (현 산시 성), 진 (현 산시 성), 추 (현 호북 성) 등에 분포되어 있었다. 서한하남 낙양인부식, 동군 (오늘 하남 푸양) 인부, 동한 계양 (현재 호남빈주) 도둑 부양, 부성이 이미 두 호수로 이사했음을 나타낸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부성이 산시 이석, 호남황포, 하남 낙양 등지의 대군명이 되었고, 일부 부성은 이미 강남 저장 등지에 정착했다. 수당 시대에 부성인은 상술한 곳에서 계속 번식하는 것 외에 우리나라 서북지역에 정착했다. 예를 들어 당대의 학자 부천수는 서주 고창 () 사람이다. 송나라 때 부라는 사람이 쓰촨 강서 안휘 등에 정착했다. 송말원초에 푸젠 닝화 석벽마을의 부씨는 광동으로 이주했다. 명초에 산서부 성은 홍동 회화나무로 이주한 사람의 성 중 하나로 산시 (), 하남 (), 닝샤 (), 베이징 (), 천진 () 등지로 옮겨졌다. 청나라 이후 산시 등지의 부성은 생계를 꾸려 몽골로 이주했다. 산서인에게는 서진이라고 합니다. 이때 남방부 성은 이미 화남과 서남 지역에 흩어져 있다. 현재 부성은 중국에서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는데, 특히 안후이 광서 광둥 내몽골 등지에서는 더욱 그렇다. 이 4 성의 부성은 전국 한족 인구의 약 67% 를 차지한다. 부성은 현재 중국 제 150 개 성으로 인구가 많아 한족 인구의 약 0.07% 를 차지한다.

부라는 역사적 유명인.

상인: 문 (이 허난성 온현) 춘추 말기 사람, 진학학자. 하자색은 공자가 가장 좋아하는 제자로 72 명의 유명한 제자 중 하나로 문학으로 유명하다. 공자가 죽은 후, 부샤자는 공묘에서 3 년 동안 효도를 지키다가 서하 (지금의 하진 지역) 에 강의하여 유학을 전파했다. 그는 펀양 지역 (남기하진 만영 북지문수 교성) 을 두루 돌아다니며 55 년을 살았다. 그것은 세계를 관리하는 많은 인재를 양성했다. 춘추전국시대의 오기, 이신, 숫양, 곡량지, 단건목, 논자방, 조류미 등으로 유명하다. 위문후는 그를 스승으로 존경하며, 늘 그에게 국가 대사를 가르침을 청하곤 한다. 그는' 시' 가르침을 진지하게 연구하여' 춘추' 의 대의를 분명히 하고' 이순신' 과' 의식' 을 숙독하였다. 만년에 서강에서 강의하면서 왕이 반드시' 춘추' 를 읽어야 한다고 주장하여 권신이 왕위를 찬탈하는 것을 방지했다. 위문후는 친히 국정을 청하고 선생님의 예우를 기다리고 있다. 만년에 아들을 잃고 슬퍼하고 시력을 잃고 신풍촌 (진양동선봉촌) 에 정착했다. 죽은 후 동신풍촌 남쪽에 묻혔다. 당정관 2 년 (628 년), 법원은 전국에 천의 패를 공자와 함께 제사를 지내도록 명령하고 묘지를 보수하기 시작했다. 당나라 개원 년 동안 그는 후웨이로 봉쇄되었다. 송도종 헌춘 김하자위? 위국공? 。 오늘 묘비와 사당이 있습니다. 부자서',' 하자이전',' 성문 16 서',' 주역 상파전',' 자유 등 공동 저서 논어' 가 있다.

부언: 춘추시대에는 진국인이 있었는데, 그는 의사, 주관부언이었습니다. 모든 주요 행사가 열리기 전에, 그는 모두 운이 좋은지 아닌지를 예측해야 한다. 예를 들어' 좌전' 에 따르면? 9 년 장례식 공개 \ ",후진타오 연 진 wengong 가 저우 왕조 에 왕 시앙 을 보내 군대를 보낼 것을 권고했다, 원 총리 공 생활 부 연 구아 를 얻을 수 있습니까? 뭇사람의 눈 앞에서? 부언 설명:? 지, 한번 만나요? 천자가 공복을 누리는가? 점을 치다. -응? 천자가 마음을 제후에게 옮기는 것은 그런대로 괜찮다! -응? 진 허우 는 행동을 취했다.

무사: 하남 (오늘 하남 낙양) 사람, 서한관원 황제 황제 때, 편지 는, 종 랭 이라고, 측면 을 돕기 위해 가족 재산 의 절반 을 잃고 싶다고 말했다 숲 양 을 넣어 그를 보냈다. 겨우 1 년이 넘었는데, 양이 뚱뚱하고 튼튼할 뿐만 아니라 많은 양을 번식시켰다. 무제는 그에게 양을 방목하는 비결을 물었고, 그는 열등종을 없애고 양떼를 패배시키지 말라고 말했다. 무제는 그가 말한 것이 매우 일리가 있다고 느꼈다. 한무제는 그에게 군현을 다스리게 하고, 정적이 있어, 그에게 위원의 계급을 주었다. 정원에서 공식은 제국 역사학자이다. 그는 국고를 돕고 보수를 받으며 자신을 산속의 왕실 목자로 분장했다.

부경: 자, 오군 (오늘 장쑤 소주) 사람, 삼국 때 오국 관원. 많은 책을 박람하는 것으로 유명한 강동은 동군의 노신 (), 구 (), 장방패 () 와 함께 유명하다.

부휘: 장쑤 이흥인, 명대 명의입니다. 그는 의술이 뛰어나 태병원의 내과의사였다.

부 키안: "브라운" 이라는 단어는 좋은 사람입니다. 명나라 영락은 9 년 (14 1 1 년) 배심원으로 재직했다. 국자감에서 동궁 (태자가 거주하는 궁실) 까지 가르치고, 공과를 중학당 (시종규칙과 공업부의 단점 검사를 담당하는 관원) 으로 옮겼다. 영락 15 년 (14 17), 나는 황제의 손자와 함께 남경감국에 갔고, 나는 옆에서 계획을 세웠다. 나는 일찍이 내가 위징식의 인물이 되기를 기대했었다. 나중에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그는 집에서 3 년을 머물렀다. 현종은 계승 후 부겸에게 오정관 한 명과 금조복 두 개를 주었고, 활동 중인 관직인 문화전 당직을 황제의 고문으로 수여했다. 그는 당현종에게 10 의 국가 대사를 이야기했고, 당현종은 흔쾌히 받아들였다. 선덕 10 년 (1435), 산시 사제로 승진한 후 산둥 보좌관으로 전임했다. 황제 주변의 노예를 불쾌하게 했기 때문에 산서삼의로 하강되었다. 나중에 발병 때문에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그는' 백효곡' 의 저자이다. 사람들은 향현묘를 숭배한다.

천: 16 개국 전 조나라 흉노의 후손. 덜 읽기 쉬운, 은둔 Longmen 산, 구오 푸 에 대한 감사. 나중에 평북 장군으로 승진하여 진북 장군 김충이 진양 유우를 공격할 때 패했다. 김숭이는 그를 나무라다가 참수되었다.

전보: 오흥여항 (오늘 저장항주) 사람, 남송 대장. 그는 승마를 잘해서 송문제 왕자 사격대의 선생님이었다. 나중에 광위 장군을 맡았고, 태자가 아버지를 죽인 후, 나서서 죽었다.

부 천생: 남송 장군 전보와 그의 동생. 팀을 적게 하고 군인의 용기로 대중에게 봉사하다. 그의 형의 죽음으로 효무제는 그를 왕세양부로 승진시켜 군대에 입대했다. 나중에 익양 현으로 올라섰다. 반역죄로 죽다.

Bu mingzu: Wu xing Yu-hang 사람들, 남부 송나라 장군. 권세가 있고, 유옥이 인솔자로 유우동 서정을 따라 관중후 칭호를 얻었다.

부창복: 하남인, 당대 관원. 현종 개원 17 년, 30 권 속문집에 가서 항주 푸양군 도독에게 수여했다.

부천복: 낙양인, 원나라 대신. 역대 남경정부사, 공업부 주임, 형부 박사를 역임하여, 라오주도로 사장으로 이주하여 제 1 뉴스를 하였다. 나중에 그는 산남의 염대사 리와 청나라 관원을 경배했다. 쩡상? 중흥 경제정책? , 모두 아프다.

Bu: 단어 "큰 황무지", 장관, 번호, 큰 황무지, 절강 Xiushui 사람들, 명나라 학자, 전설적인 소설가. 허심탄회하게 문을 닫고 책을 쓰다. 악부 가이드, 산수구도 있습니다. 홀리 이야기, 구걸 이야기, 쌍현 이야기, 사강도 이야기 등의 전설이 있다.

Bu Datong: 절강 Xiushui 사람들, 명나라 공식. 가정 초년진사, 형부 주임을 수여받아 호광으로 이주하여 의합에 참여하여 묘인의 반항을 진압하였다. 그 관리는 푸젠에 도착하여 부대사를 시찰했다. 일본군이 연해를 침략했을 때 대동은 방어 전략을 세웠다. "준비지도" 등이 있습니다.

부순년: 맹석, 강남 오강인, 명말 청초 화가. 그림, 동치창 등 명가의 호평을 받았다. 오명 이후 그는 미친 척하고 죽었다. 임종할 즈음에, 어떤 사람이 그림을 구하여 서명하지 않고, 오히려:? 진흙 무체? 。 "운지" 등이 있습니다.

Bu: Lu ting 이라는 장쑤 Fengxian 사람들. 독서는 양의이고, 재물은 싱겁고 의선은 선하다. (서양속담, 돈속담)

볼창: 절강 전당 (오늘 항주) 사람, 청대 시인. 작품에는 산천이 있고 시사도 있다. "xiangmen 의 마지막 원고" 가 있습니다.

부도영: 장쑤 상주시 (오늘 소주) 사람, 청대 명의사. 의술이 뛰어나 소아과로 유명하다. 자묵무언과 손보귀삼은 모두 정자이다.

부선서, 산둥 피현인, 청대 의학가. 의학에 능하다. 만년에 《몇 기》를 썼다.

부주학: 절강성 가흥인 청대 의사,' 열병론' 작가.

Bu shaofu: 현대 기자와 정치 평론가. 장쑤 강도인. 일본 메이지대학교 신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1930 년대 임가흥 중화민국일보, 남창 진리일보, 난징 신민일보, 로터리 일간지, 신경보 편집장 겸 취재주임. 항일전쟁 당시 임' 파보' 홍콩 주재 기자,' 홍보' 편집자,' 광저우 민국일보',' 우한 일간지',' 홍보' 전지기자, 기자. 1940 년대 임귀양 중앙일보 자료실 주임, 충칭 중앙일보 부편집장, 중앙주간지 편집장. 뉴스월드 매거진은 1945 에서 창간되었습니다. 그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정기 간행물인' 뉴스월드' 잡지를 56 년 동안 지지했다. 항전 이후 중앙일보 편집장, 상하이' 신고' 부편집장, 중국신문학원 교수, 복단대 부교수를 역임했다. 대륙해방을 앞두고 홍콩에 갔고, 195 1 년 홍콩' 자유인 주간지' 설립, 65438-0954 홍콩 연합서원 신문학과 교수. 1965 여행 잡지 설립. 1978 세화관광협회 홍콩 소집인을 맡고 있습니다. 이미 대만성으로 추가되었습니까? 입법자? 。 나중에 그는' 뉴스월드' 와' 여행' 잡지의 사장이었다. 그는 홍콩과 대만에서 처음으로 반대했습니까? 대만 독립? 그는 원래 대륙을 소외해 65438 년부터 0990 년까지 양안 평화 통일 대업에 참여했다. 출산 후 고통',' 전지기자의 연설',' 계단이 없는 잡문',' 사람이 강호에 있다',' 일룡일뱀의 글쓰기',' 나를 본다',' 지구의 첫걸음',' 일본 군벌 독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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