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화는 적과 경비원을 표시하여 지도 뷰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양 팀이 게임에서 시야에 대한 지배권은 동일해야 한다. 꽃 몇 송이의 격차는 불공평한 게임의 우세를 가져오지 않을 것이다.
한 야생 지역이 자신의 재생성 시간 목록을 다 써버리면, 시스템은 세 개의 재생성 시간을 재생성하고, 순서를 어지럽히고, 지도에 미러 필드 영역을 할당한다.
즉, 네 번째, 다섯 번째, 여섯 번째 식물이 서부 야생 지역 (파란색 buff) 에 나타나면 처음 두 파는 더 빠르고 마지막 파동은 더 느리다는 뜻입니다. 그런 다음 미러 블록 동부 야생 지역 (빨간색, 사각형, 파란색 buff) 에서 같은 수의 식물 재생성에 같은 시간이 걸리지만 순서는 다를 수 있습니다.
각 야생 지역에는 두 개의 가능한 성장지만이 있으며, 유일한 곳이다. (즉, 한 곳이 있으면 반드시 다른 곳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재 재생성 간격은 4 분에서 6 분입니다.
식물 파편이 사라지면 재생성 시간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