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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희의 만년에는 침묵이 선량하지만 귀신을 무서워한다.

GT 자희태후가 사진 한 장을 찍고' 구걸' 섹션을 다 썼을 때, 나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청궁의 많은 동작은' 홍루몽' 에서 찾을 수 있다. 나는 지금 책을 조사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독자가 나보다 익숙하기 때문이다. 홍루몽' 에는 많은 소녀들이 바느질을 하는 곳이 묘사되어 있다. 예를 들면, 그녀는 후문양이다. 그녀는 그녀와 과부의 고모가 바느질을 가장 많이 하고, 그녀도 가장 솜씨가 있고, 보옥에게 향백 (지갑) 을 만들고, 보옥에게 폭행한 신발 등을 만들어 준다. 집안 형편이 넉넉한 설보채 가 대관원 으로 이사한 후, 향릉 의 동반 아래, 여전히 가을 창가에서 심야까지 꿰매고, 헌에서 인습을 위해 원앙을 수놓을 수 있다! 임대옥 조차도 정교한 향백을 만들 수 있는데, 하물며 다른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각 방의 궁녀는 말할 것도 없고, 혜자연이는 회랑에 앉아 바느질을 시도하는 무모한 옥이 아닌가? 황은 보옥을 위해 매화를 묶는 것이 교묘하지 않습니까? 준희인은 홍의원림에서 연꽃원앙을 수놓았고, 청영은 가장 유명한 교묘한 손이다. 그녀가 용감하게 심야에 공작새의 금빛 털을 수선한 것은 절묘한 왕관이라고 할 수 있다. 홍루몽' 에는 여자들이 바느질을 하는 곳이 수십 군데 있다. 가보옥은 그의 4 시간 즉흥시에서도' 미인몽장, 금장 앵무새가 다탕을 부른다' 고 말하지 않았나요? 그것의 노동도 상당히 힘들다. 바오 차이 (Bao Chai) 를 예로 들자면: "바오 차이 (Bao Chai) 는 날씨가 추워지는 것을 보았고, 밤이 점점 좋아지고, 어머니 방에 가서 바느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 매일, 여성 노동자들은 빛 아래에서 자정에 잠자리에 들어야합니다." 그들은 바느질 엄마 (기수가 바느질이라고 부르는 가정부) 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들은 스스로 바느질을 한다. 이것은 아마 대갓집 규수의 풍격일 것이다! 한족은 예로부터 여성에 대한 요구에는 네 가지 기준, 즉 여덕, 여언, 여용, 여공이 있었다. 덕성은 품질을 의미합니다. 말은 예절에 대처하는 것을 가리킨다. 능력은 외모와 몸매를 가리킨다. 일은 자수, 요리 등과 같은 노동을 말한다. 만주의 여자들은 아마도 루소가 누르하치에 배치되었을 때 전시 체제 (사냥, 생산, 전투의 가장 배타적인 체제) 를 형성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남자가 여자를 모집하는 직조, 여자는 후방 부서 인원이 되었다. 그들은 어려서부터 반드시 열심히 일해야 한다. 만주족이 입관한 후 곧 한족의 문화를 받아들였는데, 만주족 벼슬녀는 이 사덕을 매너로 삼을 가능성이 높다. 럭셔리하지만 교묘한 수국과 봉황도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대관원의 아가씨가 모두 여공으로 일하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습니까? 분명히 이것은 황궁의 분위기와 같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궁중의 궁녀가 가로침을 건드리지 않고 세로줄을 가지 않고 주인을 시중드는 것 외에는 살이 찌지 않기 때문에 청정에 대한 제도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일반적으로 바느질은 나중에' 바느질하고, 받고, 꿰매고, 꿰매기' 가 아니라' 그녀의 손가락이 비길 데 없이 수놓은 것' 을 위해 공예품 같은 작은 장식품으로 쓰인다. 이런 바느질은 거문고 서화와 같다. 상류 사회 여성의 수양 미덕으로서, 그것은 대중화되고, 혼수보다 높으며, 혼수의 중요한 자본 중 하나이다. 내가 어렸을 때 남의 집 문단을 세는 것을 좋아했고 (북경속담에 남의 집 문단을 세는 것은 비하하는 말이라고 함), 친척과 친구들의 집도 많이 가 본 적이 있다고 자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보통 만주족 주부는 거리에서 떡을 한가하게 먹는 남자와는 다르다. 그들은 "온돌 위에 가위 한 자루, 바닥에 삽 한 자루" 를 중시한다. 온돌 위에서 그들은 날으는 바늘로 꿰어 입을 수 있다. 심지어 가족마다 특산품 쌀이 있다는 것은 만주족 여성의 전통이다. 며칠 전 드라마' 일가 사대' 를 봤던 기억이 납니다. 노인 (할아버지) 의 생일을 썼습니다. 누군가가 따뜻한 생활 에 와서, 노인은 손님에게 국수를 먹으라고 청했고, 소순마 (손며느리) 는 직접 주방손 라면을 내려 존경과 열정을 보여야 했다. 손님이 국수를 다 먹은 후 마소순에게 직접 감사하며 "손부인, 좋은 얼굴, 감사합니다." 라고 말했다. 소순어머니는 겸손하게 "저는 좋지 않습니다. 많이 양해해 주십시오." 라고 말해야 합니다. 이것은 예의상 왕래라고 한다. 요컨대, 늙은 베이징의 여자들은 일에 대해 성실하고 포용해야 하며, 각 방면에서 모두 해야 한다. 그 때, 만약 네가 남의 집에 간다면, 주인은 한 근의 기계면을 사서 손님을 대접할 것이고, 손님은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인사할 것이다. 이것은 옛 북경인의 풍조로 현수막이 많다. 홍루몽' 에서 모든 여자들은 품위 있는 언어와 좋은 솜씨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미덕과 관용의 구체적 표현이다. 문과 선생들이 청대의 왕실 비법, 필기소설에서 수집, 고르기, 찢기, 발굴, 방 청소의 풍속을 그려내고' 홍루몽' 과 같은 책을 고증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유익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 풍습은 줄곧 현재 북경인의 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나는 노궁녀가 나에게 말했다. 노강태후가 급히 달려온 후 음력 11 월 중순에 이르러 아아 (호위 오기) 가 차를 호송하고 베이징에서 노부인에게 겨울옷을 보내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 겨울옷, 겨울 옷, 겨울 옷, 겨울 옷, 겨울 옷, 겨울 옷, 겨울 옷 김공주와 옥공주가 노부인에게 선물한 후 만든 것이다. 진 공주와 옥공주는 동치황제의 첩이다. 그들은 자녕궁에서 오래 살았고, 노부인을 생각하며 나가야 한다. 특히 산시 () 의 겨울에는 날씨가 춥고 난방 설비가 좋지 않다. 어떻게 궁전처럼, 안은 온돌이고, 주위는 궁벽인가? 가는 곳마다 난로가 있어서 특별히 노부인을 위해 면양말 면신 가죽 바지를 만들었는데, 대부분 다. 노부인은 과거에 매일 새 양말 한 켤레를 갈아입었기 때문에, 그들은 많은 쌍을 만들었다. 그들은 궁중의 일에 대해 묻지 않고, 그들이 금식 염불만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당연히 자수 노동자를 지배할 권리가 없다. 이 솜옷, 신발 양말 등. 모두 김공주와 옥공주가 우리 시녀와 함께 만든 것이다. 노부인을 시중드는 것은 쉽지 않아, 노부인이 고개를 끄덕이고 승낙하는 것이 더 어렵다. 노부인이 면양말과 면신에 모두 만족한 것을 보면 금과 옥두 공주의 재봉 기술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또한 Xi' an 에 있습니다. 어느 날 할머니는 재계를 하고 고기를 먹지 않았다. 노인을 기쁘게 하기 위해 황후가 직접 손을 뻗어 표고버섯 글루텐을 만들었고, 김비와 함께 향유어를 만들었고, 사격은 깨두부 한 접시를 만들었다. 노부인은 매우 기뻤다. 내가 이런 일들을 서술하는 목적은 네가 청궁의 황후비라는 것을 설명하기 위한 것이지만, 너는 자수와 요리에 능하다. 아래 다른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이것은 또한 청궁의 분위기를 설명할 수 있다. 할머니는 오페라를 들으러 가는 것을 좋아하지만, 내궁에는 피리 소리, 피리 소리 같은 것도 없고, 피리 소리도 없이 궁문을 가로질러 떠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명언) 평소 황궁 전체가 조용했지만, 단지 조용히 보내고 싶었을 뿐,' 주문가무' 현상은 없었다. 잡담이 너무 멀어서, 역시 늙은 궁녀가 궁중의 일을 이야기하는 것을 들어라! 늙은 궁녀는 느리고 조용한 대화가 청자의 귀에 느릿느릿 쏟아져 들어왔는데, 마치 작은 강의 흐르는 물과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7 월 7 일 이후 정원의 분위기가 좀 변해서 좀 답답해졌다. 내가 몇 번이나 말했는데, 우리는 슬픔과 이별이 없어 노부인의 안색을 완전히 보았다. 아침에 회사의 궁녀가 보낸 첫 번째 말은 커튼에서 손짓을 하는 것이었는데, 이는 노부인이 오늘 즐겁다는 것을 암시하고, 모두의 의태에 주의를 기울이게 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바로 우리 자매 간의 상호 관심이다. 노부인의 성격은 매우 특별하다. 평소에 우리 각자는 손가락에 물통과 쓰레받기가 몇 개 있는데, 할머니도 잘 알고 계십니다. 때때로 노부인은 뒷심에서 근심 걱정 없이, 매우 기뻐하며, 우리를 그녀의 곁으로 불러 손가락을 움직여서 그녀의 지문을 자세히 살펴보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누가 손에 몇 개의 동그라미, 빗자루, 쓰레받기가 있습니까? 그녀는 또한 동그란 모양을 싸움이라고 해서 잘 친다. 속담에 물통 아홉 개와 쓰레받기가 하나 있어서 관문을 통과할 수 없다는 말이 있다. 그런 부드러움은 마치 할머니 같다. 하지만 당신이 잘못을 저지르고 노부인의 기분을 상하게 한다면, 왕궁에서 물러나 뺨을 때리는 사람이 당신을 때리도록 강요당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그리고 이 궁녀는 사라지고 다시는 왕궁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싸움이 끝난 것도 아니고 궁녀는 다시 궁궐에 들어가 경찰이 되어 노부인에게 절을 하면 끝이다. 아니, 그렇지 않아. 나는 맞은 궁녀가 궁으로 돌아가 경찰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이것은 불가능하다. 구타를 당하면 그녀는 원한이 생기고 원한이 있으면 더 이상 몸에 붙는 남자 하인이 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노부인은 이 도리를 잘 알고 있다. 우리 어린 자매도 점차 이 이치를 이해하게 되었기 때문에 곳곳에서 노부인의 색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노부인의 감정을 면밀히 주시해야 한다. 숨을 고르게 내쉬고 말을 천천히 하면 할머니와 농담을 할 수 있다. 만약 오늘 노부인이 화가 난다면, 전혀 말을 많이 하지 마라. 유일한 언어는' 구어화',' 재잘재잘 쉴 새 없이',' 예' 이다. 아마도 노부인이 이번 일을 피하면 이 말투를 넘길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여종을 하는 규칙이자 내가 7, 8 년 동안 벌을 받지 않는 경험이다. " 7 월 15 일은 매우 아름다운 명절이라고 합니다. 무더운 여름이 막 지나자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좀 추워졌다. 하늘의 검은 노운은 이미 물고기 배 같은 얇게 변했고, 바람이 사람의 몸에 불어도 그렇게 끈적거리지 않으니 마음대로 놀 수 있고, 울창한 연꽃을 보고, 울창한 나무를 볼 수 있다. 그러나 노부인은 이렇게 좋은 날에 여행하지 않는다, 설령 현관의 북쪽을 걸어도. 한 마디: 할머니는 귀신을 무서워한다! " 추석은 귀신의 날이라고 한다. 궁내에는 이 일에 관한 전설이 매우 성행하였다. 우리가 함께 모여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더 많은 세부 사항을 추가했고, 우리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수록, 그것은 더욱 신비로워졌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귀신의 날이라고 말한다. 우리 세계에는 겨울-데이가 없나요? 이날 죄수들은 감옥을 통과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겨울의 지일절이 다가오니, 투옥을 기다리는 사람은 모두 머리를 깎고 홍차를 맞이할 준비를 해야 한다. 그들은 참수될까 봐 두려웠다. 어떤 사람들은 겨울의 지일날에 머리를 베고 지옥에 떨어져 악귀가 되었다. 일부 겨울-일본 명절은 살아남았고, 미래의 생활은 여전히 희망이 있다. 세상은 이렇고 귀신도 마찬가지다. 어떤 사람들은 이미 초월하여 지옥과 고통에서 벗어났다. 연꽃등을 켜는 것이 바로 이런 뜻이다. 관세음보살은 남해에 살고 있지 않나요? 남해연꽃이 활짝 피었고, 연꽃꽃잎으로 만든 작은 배에 등불을 얹고, 어두운 고해에 등불을 달고, 방향을 밝히고, 이 귀신들이 작은 배를 타고 등불을 켜고, 건너편으로 올라오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자비항퍼도라고 합니다. 이 귀신 축제에서 그들을 돕는 것은 큰 좋은 일이다. 음계와 양계는 똑같다. 극악무도하고 난폭한 귀신들이 있다. 그들은 자신이 초도를 넘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다른 사람이 벌을 받는 것을 보면 질투를 하고 절망한다. 양계 사람들이 기꺼이 사람을 베고, 감히 말에서 내려와 황제를 부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무법의 망명자들은 더욱 귀신이 있는데, 막아야 할 것이 바로 이런 귀신이다. 또 다른 귀신이 있는데 생전에 억울한 일이 있었는데, 죽은 후에 몸을 찾아 쌍도 찾아다녔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승천하여 지옥에 가는 이 중요한 날에 귀신은 어디에나 있다. 그래서 할머니는 요 며칠 호수에 가서 수영도 하지 않고 한적한 곳도 가지 않는다. \ "노부인은 미신이 매우 미신적이어서, 차라리 믿고, 믿을 수 없는 막연한 태도를 안고 있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는 진짜이지, 가짜 편지가 아니다. 7 월 초 10 일이 지나면 더 이상 잃어버린 물건을 찾을 수 없다. 예를 들어 노부인은 부채가 어디에 있는지 잊어버렸지만 찾지 말라고 했다. 며칠 후에 다시 이야기하자! 며칠 후에 찾았을 때, 노부인은 내가 찾지 말라고 말할 것이다. 며칠 후에 나는 돌아올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다른 일들도 마찬가지다. 노부인은 지금 곳곳에 귀신이 있다고 생각한다. 귀신이 좋아하는 것을 보고 며칠 빌릴 수 있게 되면 찾지 마라. 그들을 너무 갈망하지 말고 좀 대범하게 해라. 만약 네가 조급해한다면, 그들은 매우 어색할 것이고, 물건을 망가뜨리고 조용한 곳에 던질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화를 냈다는 것을 보여준다. 왜 귀신을 화나게 하는 거야? 노부인의 이런 자상하고 대범한 태도는 사람에게는 얻기 어렵고, 귀신에 대해서만 이렇게 너그럽게 용서할 수 있다! " 요즘 정원에는 많은 거짓말이 있다. "달빛 아래 서호 서안의 나국교 (일반적으로 옥대교라고 불림) 북쪽에서 귀뚜라미를 잡는 두 명의 작은 내시가 있다. 그들은 두 사람이 돌다리 난간에 타고 얼굴을 맞대고 앉아 있는 것을 분명히 보았다. 그들 중 한 명은 항상 무승부보다 못하지만, 그들은 그들의 대화를 들을 수 없다. 두 개의 작은 내시 는 매우 궁금해, 군대 검사 밤 을 지키고 있다고 생각, 그들은 사람들과 다투었다. 작은 내시도 신경 쓰지 않고 오랜 시간이 지났다. 작은 내시가 다가와 자세히 들여다보니 두 사람은 머리가 없어서 당연히 말을 할 줄 모른다. 그들은 서로 손짓을 할 수밖에 없었고, 놀라서 두 명의 작은 내시가 깡통을 버리고 도망갔다. 그 후로 그 두 명의 작은 내시가 2 ~ 3 일 동안 멍하니 있다가 큰 병에 걸린 것 같다고 한다. " 이것은 장 부친이 직접 나에게 말한 것이다. 그는 또' 어느 날 밤, 내 마음은 늘 지루했다. 산책로에 가서 잠시 앉아 바람을 쐬고 답답함을 풀고 싶었다' 고 말했다. 귀신이 답답할 때 사람을 속일 줄 누가 알았겠는가? 내가 복도 기둥에 등을 기대자, 서곡 복도에서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 있고, 담뱃불 속의 불이 하나씩 꺼지는 것을 보았다. 나는 생각했다, 누가 이렇게 대담한가? 베란다에서는 흡연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내가 일어서서 보니 따라잡지 못했는데, 담뱃대 냄비의 불이 조각조각 날아왔다. 나는 조금 화가 났다. 멈춰, 고개를 돌리지 마! 이 봐, 아무도 나에 게 얘기. 바로 이때 서쪽의 두 나이트워치가 내 울음소리를 듣고 현관을 따라 걸어와서 나에게 물었다. "너 방금 누구를 불렀니?" " 제가 말했습니다. "현관에서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 있는데, 너희 둘 맞은편을 걷고 있는데, 너는 보지 못했니?" 그 두 나이트워치는 "나는 아무도 만난 적이 없다. 네가 방금 일어나서 눈동자가 다 나왔어! " 바로 이때, 나는 고개를 들고 즉시 두 명의 나이트워치에게 말했다. "너희 둘 봐, 그 골초는 아직도 현관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어!" "그 두 밤 가치가 있는 사람이 말했다." 우리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허허! 운이 안 좋아, 아가씨, 아마 내 생일은 너무 길지 않을 거야! 너는 왜 나를 지옥에 가게 했니? 늙은 궁녀가 여기까지 말하니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병이 났는데, 또 내가 금기시될까 봐 짜증이 난다. 얼마나 나쁜가! 그래서 저는 바쁘게 말했습니다. "안심하세요, 저는 금기가 없습니다. 앞으로 잠을 잘 때 어력 (과거 어력이라고도 함, 헌서라고도 함) 을 놓아 주세요. 악령을 피할 수 있다고 합니다. ) 베개 밑에 눌려 있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내가 그녀와 농담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는 안심했다. 노궁녀들의 대화에서도 대부분의 상황을 알 수 있다. 위에서 아래로 궁형에 이르기까지 이화원 전체가 미신적인 연기에 휩싸여 국가 대사를 상상할 수 있다. " 각종 유언비어가 천천히 노부인의 귀에 집중되었다. 할머니 태후, 그 말을 듣고, 그 마음을 간직하다. 그녀는 마치 이런 물건들이 정말로 존재하는 것처럼 묵묵히 고개를 끄덕였다. 사격, 이 등은 잘못을 저지르지 않겠다고 말했다. 귀신이 문을 두드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웃음 적' 과 전혀 개의치 않는 모습을 보여 노태후를 속여 평소대로 농담을 했다. 그러나 나는 감히 방종할 수 없다. 내가 말하는 것이 조심스럽고 평소처럼 그렇게 편안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장씨의 행복은 서리에 맞은 추초처럼 분명히 시들었다. 그가 유령에게 겁을 먹었기 때문이다. 마치 석두 한 조각이 그에게 부딪힌 것 같다. "설 명절은 신선을 시중드는 것이고, 신선은 하늘에서 내려온다. 그들은 결코 어떤 못된장난, 그들의 주인을 보호 하지 않습니다. 귀신은 지하에서 나왔는데, 지옥에서 나오면 계속 제멋대로 행동하기 때문에 노부인은 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귀신을 무서워한다. 이것은 아마도 노부인의 심리일 것이다. 그래서 추석에 귀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날, 우리는 그들이 함부로 하지 않도록 선행을 많이 해야 한다. " 우리는 정말 통관을 좋아한다. 낮이 좋다. 많은 사람들이 의지해야 한다. 밤에는 좋지 않다. 자매들이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한 사람도 감히 집을 나서지 못했다. 밤에 잠을 자면 날씨가 아무리 더워도 항상 머리를 꽉 막는다. 우리는 낙수당 뒤에 산다. 이화원에 살지 않은 사람들은 그런 맛을 느낄 수 없다. 띵동 밤새 여기저기서 울린다. 7 월 15 일경 각종 곤충과 작은 동물들이 마음껏 놀 때이다. 방이 밝자 메뚜기가 와서 창문을 쳐서 날 수 있는 사람이 다 왔다. 길고양이와 고슴도치는 이미 땅에 떨어진 메뚜기를 먹기를 기다리고 있다. 무서운 울음소리, 숨쉬는 소리, 저녁부터 새벽까지 서로 다투고 있다. 원래 우리는 심부름을 놓칠까 봐 밤에 그들은 싸웠다. 더 값나가는 내시가 있지만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길고양이 고슴도치 같은 것은 사람을 전혀 두려워하지 않는다. 사람들이 앞으로 세 걸음 걸어가면, 그들은 세 걸음 뒤로 물러난다. 사람이 뒤로 세 걸음 물러서면 앞으로 세 걸음 앞으로 나아간다. 좋아하는 음식이 있어서 쫓아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예를 들어, 우리 하녀의 침실 문은 빗장을 허용하지 않는다. 밖에 당직 동반자가 있고 여자도 많다. 편의를 위해 문을 닫으면 끝이지만 고슴도치도 방으로 들어갈 수 있다. 우리는 놀라서 머리를 가리고 땀을 흘렸다. 이화원이 좋은 곳이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이화원의 쓴맛은 누구도 상상할 수 없다. 우리는 철없는 소녀들로 밤낮으로 조마조마하게 살고 있다. "추석이 곧 다가온다. 모두들 연꽃등을 만들고 있다. 이것은 정원 전체의 감정의 큰 표현이다. 클릭합니다 여러 해 동안 우리가 궁중에서 친지들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향을 피우지 않고, 종이를 태우지 않고, 모시지 않는다. 우리가 새해를 어떻게 보내든, 친척들과 만나 축하하는 날이든, 아무도 없는 곳을 찾을 수 밖에 없다. 잠시 멈추고 묵묵히 몇 마디 할 수 밖에 없다. 눈 깜짝할 사이에 일을 끝마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연꽃등을 만들어야 모든 애도를 기탁할 수 있다. 모든 것은 한 사람을 기념하기 위해 등불을 만들거나 두 번째 삼등 구역을 만들어 두 번째 사람의 세 번째 사람을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우리의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은 위대한 은혜이다. "물론, 우리 중 누구도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지 않고, 이것이 노부인의 공덕이라고 말하지만, 이런 은밀한 감정은 서로를 완전히 이해한다. 외적인 환경과 내면의 걱정으로 우리 정원 전체가 고요한 분위기에 잠겼다. " 특히 우리가 몸에 달라붙는 여종에게는 추가적인 복지가 있다는 것을 표현해야 한다. 노부인은 방에서 채팅처럼' 친척에게 소포 (제물) 를 가져다 준다면 프랑스 배에 맡겨도 된다' 고 말했다. 이런 식으로, 우리의 사회적 지위는 갑자기 여러 배로 높아져서 천둥 치는 것처럼 정원 전체에 퍼졌다. 혁혁한 노태감조차도 우리에게 자비를 베풀고 공덕을 쌓고 그들의 친족에게 부담을 줄 것을 간청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프랑스 왕실의 배이기 때문에 일반인에게 큰 선물이기 때문에 이 빛을 얻는 것은 쉽지 않다. 그들이 말을 마친 후, 두 다리는 한 줄로 무릎을 꿇고 감사와 슬픔을 느꼈고, 정말 감동적이었다. 우리와 매일 접촉하는 작은 내시는 말할 것도 없다. 요 며칠 동안 그들은 은밀히 우리를 감시하고, 기회가 있을 때마다 땅에 쓰러져 무릎을 꿇고 몇 걸음 걸으며, 우리에게 자비를 베풀고, 그들의 친족에게 무언가를 가져다 달라고 간청했다. 그들은 앞으로 그들이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도록, 즉 생명을 보답으로 바칠 것을 하늘에 맹세했다. 모두 쓴 사람이다. 그들이 태어났을 때, 아버지가 돌아가시거나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환관이 되었다. 그들도 가장 미신적이다. 이것은 천년만남의 보답의 기회이며, 과거의 결핍된 본연의 정을 메울 수 있는 대은덕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 내 최고의 여자 친구 춘자마름이 생각났어. 요즘 그녀는 누구보다도 답답해. 우리 모두 그녀를 불쌍히 여기고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녀는 어려서부터 어머니가 없었고 계모는 그녀에게 매우 냉담했다. 그녀의 어머니는 세 자매를 낳았는데, 그녀는 막내이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가 네 살 때 돌아가셨다. 그녀는 언니가 돌아가시기 전에 너희 셋을 낳고 빨래를 해 줄 소원이 하나 있다고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얼마나 많은 물을 낭비했는지 모르겠다. 나는 죽은 후에 명계의 더러운 물을 다 마시도록 벌을 받을 것이다. 나는 네가 나에게 소 한 마리를 붙여 주고 더러운 물을 좀 마시길 바란다. 설령 나에게 효도하더라도. 그래서 그녀는 소 한 마리를 붙여 프랑스 배를 가져가게 하려고 했는데, 노부인이 동의하지 않을까 봐 두려웠다. 소연이의 입은 막히지 않고 노부인에게 춘령아를 위해서라고 말했다. 노부인은 매우 칭찬하며' 자마름이 이렇게 효도하니 붙여 주세요!' 라고 말했다. 이것은 노부인의 특별한 매너이다. 노부인은 이때 반응이 있었다. "나는 여기서 대담하게 한 마디 한다. 노부인의 만년 성격은 보통 이렇다. 침묵할수록 걱정이 되고, 종종 입을 다물고 한참 동안 말을 하지 않는다. 이때 너는 하인에게 더 좋다. 당신은 봄 ziling 의 만남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때는 대략 1898 년 7 월 15 일경 (1898) 이다. "7 월 13 일 저녁부터 일을 시작한다. 이때 우리에 대한 규정은 특히 엄격하다. 우선, 우리는 발코니 남쪽으로 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둘째, 나와서 들어가는 것은 모두 대야로 자신을 살펴야 한다. 불법은 세 개의 텐트로 이루어져 있다. 하나는 스님, 하나는 도사, 세 번째는 라마이다. 이 승려, 도사, 수행자들은 모두 유명한 승려, 도사이다. 법원사의 스님, 백운관의 도사, 영화궁의 라마, 평일에는 움직일 수 없다. 노부인은 도장이 되어야 나와서 좋은 친구를 사귈 수 있다. 각 창고에는 6 만 5 천 438 +000 명이 있으며, 각각 각 악기가 읍구에 있다. 예를 들면 스님의 심벌즈, 스님의 장고, 라마의 소라, 황혼에 연주되고, 제단 주위를 돌고, 여기부터 서로 엎드러지고, 각 교마다 현기가 있다. " 옛 내시에 따르면 스님과 라마는 같은 일이라고 한다. 모두 몸을 뒤척이며 선함을 권하는 것이다. 그들은 지장왕과 보살을 숭배한다. 도사는 이런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도사는 마법으로 영혼을 억누르고, 귀신의 머리를 잡고, 결국 화염을 통과시켰다. "화염의 입은 10 여 피트 높이, 파란 가운 파란 얼굴, 매우 사납고, 입의 양쪽에 모두 불붉은 색을 발랐다. 마치 화염이 입에서 뿜어져 나오는 것처럼, 이 귀신을 화염입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도시에는 수천수만의 아귀들이 죽음을 초래했고 아귀에는 지도자가 있었다고 한다. 파란 가운 파란 얼굴 귀신은 배고픈 귀신의 우두머리이다. 7 월 15 일 지옥의 문이 열리고 유령이 음양계에 왔다. 스님과 라마는 경을 읽으며 몸을 뒤척였다. 도사는 큰 귀신을 체포하여 그들을 먹여 지옥을 떠나게 했다. 삼교에서는 귀신에게 먹이를 주는 음식을' 영빈식품' 이라고 부르는데, 국수로 큰 접시에 나선형으로 만든 돔으로, 그 위에는 과자 같은 작은 원반이 가지런히 쌓여 있다. 경경이 멈추면 환영 음식 (작은 분식) 이 잠시 뿌려진다. 마침내 7 월 15 일 저녁 귀신이 먹히고 뱃속에 먹을 것이 있고 몸에 힘이 있다. 큰 귀신이 화염을 내뿜어 지옥을 비추고, 유령이 음양세계를 뛰쳐나와 환생했다. -이것은 사람과 귀신을 상대하는 일이다. 클릭합니다 제단은 수륙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지므로 수륙도장이라고도 한다. 수륙 포장과 같다. 화염을 피우기 전에 해야 할 의식이 있는데, 불타는 건물 창고라고 합니다. 다섯 개의 건물이 나란히 있고, 가운데는 본관이고, 옆에는 네 개의 작은 건물이 있는데, 그 안에는 많은 금은보물이 소장되어 있으며, 모두 금은종이로 만든 종이이다. 물가의 길목에서 그것을 태운 것은 귀신들에게 구제를 하기 위해 도로비 (도로 용돈) 로 쓸 수 있도록 안심시켜 주기 위해서였다. "화염구는 * * * 이고, 곳곳에 북과 심벌즈가 있고, 이름이 우렁차고, 삼교가 일제히 새로워지고, * * * 는 가장 큰 법력과 자비이다. 동시에, 프랑스 배는 타 버릴 것이다. 법선이란 많은 물건이 들어 있는 큰 배 모양의 종이 건물이다. 각종 사찰이 모시는 제물 (모두 종이로 만들어져 유명한 절만이 할 수 있다), 각종 궁궐에서 보내온 돈박, 선불호, 만마, 천왕경의 종이, 그리고 더 많은 종이돈이 있다. 이 밖에도 개인의 위문도 있다. 이것은 사람과 귀신의 일종의 슬픔인데, 귀신은 또 친척에게 작별인사를 해야 한다. 미래를 신중하게 추구하는 것은 중국인들이 조상을 그리워하는 진지한 감정으로, 이곳에서 가장 잘 드러난다. 사람들은 묵묵히 눈물을 흘리며 은밀히 사랑하는 사람을 부르며, 그들의 위문품이 친족의 손에 배달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모든 것이 준비되었습니다-유령이 가득 찼습니다, 통행료가 있습니다, 공공 및 민간 위문품도 가져 왔습니다. 나룻배의 연꽃선은 이미 준비가 되어 있고, 운항등도 이미 켜져 있고, 지옥은 온통 밝다. 대귀신은 이 좋은 기회를 잡아서 여생을 보낼 것이다. 마지막으로 폭죽을 보내고, 상자 (아주 좋은 불꽃놀이) 를 넣고, 포도틀 (복잡한 믹스 박스 불꽃놀이, 수십 분 동안 놓을 수 있음) 을 불태우고, 세계에서 가장 엄숙한 선물로 그들에게 즐거운 여행을 기원합니다. 귀신에 대한 안배가 얼마나 주도면밀한가! "그들을 기쁘게 보내라, 천하가 크게 어지러워지지 않도록.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것은 아마도 중추절의 목적 일 것입니다! 이것은-돈이 있으면 귀신을 미혹시킬 수 있다. 노부인은 이 도리를 잘 알고 있다. " 노부인이 너무 높아서 청정 베란다에 앉아 있다. 이것은 종종 여름에 운이 좋은 곳이다. 시원하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모기가 없다. 둘째,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주위를 둘러보면 모든 일을 하는 동작을 볼 수 있다. 명절 만찬도 여기에 두었다. 7 월 15 일은 무더운 계절이다. 많이 먹는 것은 수정의 물건, 수정닭 가슴살, 수정배, 남조 메추라기, 빙탕오리, 먹으면서 스님이 경을 읽는 소리를 듣는다. 도사들이 경을 읽고 제단 주위에 귀신을 넣었을 때, 노부인도 두 손을 합친 채 눈을 살짝 감았다. 그녀는 고개를 들어 바라보았는데, 남서쪽에 불타는 호수가 보였습니다. 호수 위에는 연꽃등이 떠 있었고, 별처럼 반짝거렸으며, 마음은 무한한 위로로 가득 찼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그 후 비가 그치고 날이 개자 구름이 하루 걷혔다. 추석에 내 마음속의 모든 그림자가 흩어진 것 같아 할머니는 무슨 일을 하든 마음이 편안했다. 바로 김련이 만강을 열고, 배가 고쿠를 태우고 토미를 업고, 밤이 깊어 제비집을 조용히 듣고, 여우불이 많다. 과거에 제선왕은 공자에게 이렇게 말했다. "다른 사람이 마음이 있다면 생각해 보세요. "솔직히 말하면' 다른 사람의 마음' 이라고 부르는데, 내가 알아맞힐 수 있게 해 줘. "노부인의 걱정을 추측해 보자. 독서는 항상 이것과 연결되어 있지 않나요? 방언은 "역사를 거울로 삼는다" 고 묻지 마라. 중국 최초의 황태후는 여후다. 여씨는 조왕의 어머니 치부인을 살해하고 해체해 가장 잔인한' 인간' 으로 불린다! 결국 조왕의 유령이 또 여후를 죽였다. 《사기》를 펴시겠습니까? 여후연보' 에는 3 월 중순, 노가 나가서 재해를 없애고 악을 피하는 의식에 참가하여 도로라는 곳에서 산책하는 것이 분명하다는 기록이 실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갑자기 그는 검은 개 모양의 물건을 보고 그의 겨드랑이에 들어가 갑자기 사라졌다. 7 월 중순 중병, 8 월 1 일 (사기 7 월 30 일) 병으로 사망했다. 이것은 얼마나 무서운 일인가. 유방이 죽은 지 15 년 후, 루가 정권을 잡고 위풍을 부리다. 결국 그는 불가피하게 귀신에게 살해되었다. 이런 궁중 대사 노부인은 모를 것이다, 특히 제 1 대 태후독재의 종말. 이 노부인은 여후만큼 많은 사람을 죽였다. 전차의 본보기로, 자신이 늙었다는 결과를 생각하면, 두려워하지 않을 수 없다. 이것이 바로 노부인이 실권을 쥐고 있는 이유일 수도 있고, 사람이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이유일 수도 있다. 자계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