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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가모니와 다모는 같은 사람입니까?

같은 사람이 아닙니다.

(a) 석가모니는 조다모 싯다르도입니다.

그의 성은 조다모이고, 그의 이름은 싯다르도이다. 기원전 6 세기에 그는 인도 북부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부친

정식왕은 석가모니 (현재 네팔) 의 군주이다. 나는 그가 국왕을 계승할 수 있기를 바란다.

조금. 그러나, 그는 생활 속의 현실에 대해 깊은 곤혹과 고통을 느꼈기 때문에, 그는 결심을 굳혔다.

마음은 고난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고 있다. 그는 의연히 심야에 이 도시를 떠나 수염을 깎았다.

머리, 영원한 적막을 찾아라. 왕은 어쩔 수 없이 다섯 명을 보내서 그와 함께 가야 했다.

남성 ... 고행승 조다모와 웨이터들은 갠지스 강 유역에서 6 년을 보내고 서씨를 방문했다.

많은 종교계의 명사들이 그들의 이론과 방법을 연구하여 실천이 가장 엄격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좋습니다. 그러나 그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래서 그는 스스로 진정한 해결책을 찾기로 결정했다.

출로. 그는 니인선 강변 부처가 근처 보리수에 홀로 앉아 있었다.

다음으로, 7 박 7 일간의 고심 끝에 나는 여러 가지 고민을 극복했다. 사악한 세력이 마침내

여명 속에서 별을 보면, 갑자기 밝아지고, 생활 속 끝없는 고통의 근본 원인과

윤회의 출로. 그 이후로 사람들은 그를 부처인 각성자라고 불렀다. 부처님 제 1

그의 고학을 따르는 다섯 명의 웨이터에게, 그는 고생이 사진멸도를 모은다고 말했는데, 이때부터 이유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불교는 불, 법, 스님으로 구성되어 있다. 49 년 후, 나는 줄곧 각 업종을 위해 일했다.

사람들은 말합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시체의 억류에 대해 침묵을 표했다.

불교는 한나라에서 중국에 전해졌다. 중화민족의 우수한 인문적 소양으로 인해

유도 양가의 광범위한 기초를 가지고 당송 시대에 빛을 발했다.

썩다. 천태종 선종 지종 정토종 밀종 등 8 대 불교.

교파는 석가모니가 개척한 불교를 중국에서 발양하여 큰 경이로움이 되었다.

불교는 전 세계에 널리 보급되었다. 세계 불교도의 수가 이미 초과되었다.

5 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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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달마 (? ~536) 남북조 시대의 불교 고승은 다모 혹은 다모라고 불렸다. 승전 () 에 따르면 남천주 () 사람들은 브라만 () 성에 속하며 대승 불교 () 를 잘 알고 있으며, 수선자 () 에게 추앙받고 있다. 북위 때 낙양 송산 등지에서 선 () 을 강의했다. 당시 사람들은 그가 전한 선종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가 로빈으로 사망한 것은 위말경에 있었던 것 같다. 경덕진 등천의 기록에 따르면 그는 남지안죽인 왕상지의 세 번째 아들로 차르 카스트에 속하며 불교에 익숙하다. 양팔년 (527) 에 도착 (현재 광동 광저우) 하여 광저우 도지사 예우를 받았다. 양무제는 김릉 (오늘 장쑤 난징) 에 사절을 보냈지만 같은 해 북위로 밀입국해 송산 소림사에 살았다.

북위의 다모소가 전수한 것은' 골엄경' 을 바탕으로 한 독특한 대승선수법이다. 그는' 이성' 과' 실현' 의' 도' 의 진로를 제시했다. 합리화' 는' 벽관' 으로 그 내용은' 교명종' 으로 그 안에 포함된 이치가 변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손님의 먼지는 장애물이다. 허망하게 본진으로 돌아가고, 벽관을 동결하고, 자신 외에는 아무것도 없고, 성자를 조용히 대하고, 굳게 지키며, 그와 가르치지 않고, 무지한 자의 도를 지키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런 대승벽관은 특히 중력이 있는데, 주로 사람의 마음을 벽처럼, 뜻을 굽히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인식의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거짓을 버리고 (현실 세계를 버리고), 진실로 돌아가고 (초현실적인 진실을 추구하는 것은 세상이다), 나 없이는 (개인의 존재의 진실성을 부인하는 것) 그 없이 (타인의 진실성과 객관적 세계의 존재를 부인하는 것) 모든 의견을 배척한다. 입장이란 만행이 합쳐진' 네 줄' 을 말한다. 불평하고, 인연을 따르고,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이름을 부르는 것이다. 네 줄의 중점은 일상생활에서 모든 사랑과 증오를 없애고 불교 교리에 따라 엄격히 노력하도록 설득하는 것이다. 이성은 종교 이론에 속하고, 행은 종교 실천에 속한다. 즉 선종의 이론과 실천을 결합한 학설, 즉 다마의 소박한 선이다.

그가 중국에서 개척한 신선법은 제자 혜과 등 후세 선사를 통해 선가가 정식으로 혜능에서 형성되었다고 밝혔다. 혜능은 법정상속인으로서 남종이 선종의 정통이라고 주장하며 다모에서 혜능에 이르는 6 대 1 맥을 이어받기로 했다. 그 이후로 다모는 동토선의 시조로 존칭되었다. 후지필' 림보전', 북위기 가업,' 부전' 에 설명된 서천 (천주) 족보 이야기는 28 회로 간주되어 경덕록' 과' 전법정통기' 에 채택됐다.

저작은' 심경송',' 기형론',' 두 가지 입입',' 해방심법',' 이해력론',' 혈성론' 등 6 권으로 나뉜다. 돈황에서 출토된' 법승 절대관',' 다모 무심론 해석',' 남천축선사 다모관' 도 후세 사람들에게 많이 부탁하고 있다.

제자는 혜과, 어도, 부승, 린탄을 포함한다.

달마 (반 보디 달마; -응? ~ 536, 예를 들어 528)

달마 (damo) 라고 불리며 중국 선종의 시조이다. 그는 남인도, 브라만, 출가 후 대승 불교를 사랑하게 되었다. 양동년 중기 (520 ~ 526, 남조 송말), 인도에서 광저우까지 항행하고, 여기에서 북쪽으로 위까지, 그곳에서 선교인을 한다. 그는 낙양에서 영녕사의 정교한 보탑 건물을 보았다고 한다. 그는 Kloc-0/50 살이라 각국에서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남쪽에서 노래를 부르고, 손은 며칠 동안 교차한다" ("낙양갈란" 권 1).

다모가 위국에 도착하여 송산 소림사를 참관하고 혼자 명상을 했다. 당시 그는 벽에 있는 브라만이라고 불렸다. 어도와 혜과 두 살모넬라, 예우 다모, 친히 4 ~ 5 년을 지원했다. 다모는 그들이 진실하다고 생각하여 옷을 입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그는 또한 혜과 4 권' 골엄경' 에게' 중국인의 뿌리가 이 경전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당신이 그것을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세상을 떠날 수 있습니다.

선종이 중국에서 발전함에 따라 다모는 점차 전설적인 인물이 되었다. 우선 다모가 금릉 (오늘 남경) 에 도착했을 때 양무제와 한 번 문답을 했다고 한다. 양무제는 불교를 신봉하는 황제이다. 그는 즉위한 후 많은 절을 짓고 경서를 쓰고 스님을 가르치고 조각상을 만들었다. 그는 자랑스럽게 다모에게' 내가 이런 일을 하면 얼마나 공덕이 있을까?' 하고 물었다 달모는' 공덕이 없다' 고 말했다 무제는 또' 왜 공덕이 없는가? 클릭합니다 다모는' 이것은 출세한 일이지, 진정한 공덕이 아니다' 라고 말했다 무제는 다모가 강을 건너 위위로 들어가는 것을 이해할 수 없었다. 이 전설을 기록한 가장 오래된 문헌은 돈황에서 출토된 역대 무명법 (774 년 기록) 과 당종미의' 각원경대술지폐' 제 2 권이다. 나중에 선종의 유명한' 블루암록' 이 첫 번째' 상고송' 으로 전해졌다. 나중에 선종의 유명한 공안이 되었다.

불법만년의 사적이 모든 전기가 잘 기재된 것은 아니다. 후세 사람들은 그가 독살되어 웅귀산 (이 허난성 이양현) 에 묻혔다고 말하지만, 위국사자 송운은 서역에서 돌아왔을 때 능영에서 다모를 만났다고 한다. 달마 고독은 늙어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래서' 들어갈 수 없다' 는 전설이 있다.

돈황에서 출토된 자료로 볼 때 예로부터 불법이론으로 전해져 온 많은 저서들 중에서' 이사선설' 만이 진정한 불법사상인 것 같다. 당경각 선생님의 냉갈한' 다모전' 중 네 줄의 대승입도가 있는데, 다모 제자 린탄이 기록한 것이다. 린탄의 서문에 따르면, 그는 다모의 언행을' 논다모' 라는 한 권으로 통합했다. 다모는 선수 청중을 위해' 렌가정요' 라는 책을 썼는데, 일명' 논다모' 라고도 한다. 이 두 논문은 논리성이 강하고 깔끔하여 당시 매우 유행했다.

"소사육문집" 은 현재 일반적으로' 심경송',' 기형론' (관심론),' 두 가지 입입',' 해심법',' 이해력론',' 혈맥론' 이라는 두 권의 책이 있다. 돈황에서 출토된 다모스님의 절대관, 다모가 무심한 해석, 남천추 (대승론) 선사다모관, 조선북두사각의' 선사' 상하권에서 받은 불법에 관한 논문, 일본 스즈키 대졸이 출간한 교간' 소자예서' 등도 있다. 이 문자들의 내용은 대체로 같다.

달마' 이분 4 행' 의 선법은' 벽관' 법을 핵심으로 한다. 당종미' 선원 전해서' (대정 48.403c) 제 2 권 이것이 명상의 방법이 아닌가? 이른바' 두 가지 경로' 는' 이성적 경로' 와' 실천 경로' 이다. 이성진로는 교수의 이론적 사고에 속하고, 실천진로는 실천에 속하며, 즉 선종의 이론과 실천이 결합된 학설이다.

이진과 싱의 이름은 북양역의' 금강경' 제 5 판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금강경' 은' 각관',' 벽관' 은 불법에서 나온 독특한 선법이다. 도현' 고승 속전' (대정 50.596c) 권 20 말 불법선수에 대한 평가:' 대승, 최고 성취, 천하를 한 도시와 같이 배운다.'

벽관선법의 특징은' 불교를 가르치는 것' 이다. 즉 신앙을 계발할 때 성교를 떠나지 않는 표준이며, 신앙 후교인을 구성하는 것은' 문교를 따르지 않는 것' 이다. 즉 더 이상 글과 교리에 의존하지 않는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이성이 주요 요인이고, 행동은 도움이다.

이후 불교에서 불법의 상징은' 외국인 교사, 글 쓰지 않는다' 였다. 불심 연구를 선수의 궁극적인 목표로 하기 때문에 선종' 불계' 라고도 불린다. 어떤 사람들은' 렌가파' 라고 부르는데, 불법은 렌가경을 선정의 증거로 전문적으로 가르치기 때문이다.

불법의 학문에는 시험이 없고, 후세 사람들은 전통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에 대해 여러 가지 설이 있다. 렌가 선생님의 기록' 은 바라가 첫 조상이고, 보리다모가 두 번째이며, 심수가 일곱 번째라고 주장한다. 신은 남종 정통을 견지할 것이다. 불법은 선종이 중국에 있는 시조로, 6 대 불법인 혜과-스님부-도심-은인-혜능이 일맥상승한다고 선언한다. 서천의 가계에 대해 또 다른 설이 있다. 예를 들면, 길가야와 번역한' 부전' 이 있다. 당지는' 임보전' (80 1 에서 완성) 예가의 인도 스님을 24 세대로, 그 다음은 보살, 미도, 반야에서 다모가 28 대였다. 이 이론은' 조당집' (952 년 완료),' 영명연수록' (957 년 완료),' 경덕진 등천록' (1004 년 완료),' 천법진록' (60)

불법의 제자는 혜과, 어도, 부승 (소리 지르는 작품) 과 린탄이다.

어도는 혜코와 함께 다모의 창시자이자 제자가 되어 4 ~ 5 년 동안 다모에서 일한 슬기로운 교육자이다. 그는 불법에서 선을 배우고,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내면의 수행을 중시한다. 그의 사적은 알려져 있지 않다.' 경덕등천록' 의 3 등 전설을 제외하고는 다모가 그의 지혜에서 골수를 얻고, 그의 도교에서 뼈를 얻고, 그의 스승에게서 고기를 얻고, 그의 도교부 (즉 스님 부부) 에서 가죽을 얻어 죽는 것을 묘사한다. 그의 선 (禅) 정도를 짐작할 수 있다.

부승, 속성 왕, 태원 치현인, 다모 면도 제자. 남제건무 (494 ~ 497) 는 중산 (금남경) 의 정림협사에 살고 있다. 그는 능민아차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소원조가 쓰촨 (오늘 쓰촨) 를 떠날 때 그를 따라 쓰촨 안으로 들어가 선종을 쓰촨 유행시켰다. 그리고 금릉 (금남경) 으로 돌아와 금릉 개선사 5 년 (524) 으로 6 1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린탄은 자칭 다모의 제자라고 주장하며 다모의' 2, 4 선설' 을 기록했다. 혜과전' 에서 그는 묘림법사라고 불린다. 북위 영평 원년부터 동위 무정 원년 (508 ~ 543) 까지 나양, 잎 등의 전적 번역 작업에 참여한 것은 당시 불교 번역에 참여한 중요한 인물로, 보리육지, 버반도, 반야반야반야육지, 비슈노 지현 등이었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연설에 능하며,' 야두' 에서 늘 승리의 경전을 말한다. 오주가 멸망하는 동안 그와 혜코 * * * 는 고전을 수호하고 팔이 잘려' 무암 숲' 이라고 불렸다. 린탄은 초창기에 불법에 친했지만 선과 의를 모두 중시했다. 따라서 후세에 모임종 시 제자에게 상피, 고기, 뼈, 골수를 인쇄한다는 주장은 언급되지 않았다. 린탄은' 전법선' 에 기재된 대승입도 4 행 (관) 으로 중국 선종 역사에 불후의 업적을 남겼다. "임자청"

보리법

◎ 부록 1: 당영통' 한위 남북조 불교사' 제 19 장 (발췌)

위진 선사는 다모를 깊은 지혜로 여기고, 영향도 가장 크다. 다모는 중국에서 선종의 시조로 불린다. 만당 시대에 선종사적출판, 불법의 목숨은 전부 믿을 수 없었다. 잘 모르겠어요. 그러나, 오늘 가장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달마의 역사가 있다. 양현에 실린' 낙양 갈란' 입니다. 하나는 도선전의' 다모전' 이다. 이와 함께 양헌과 다모의 데이트도 멀지 않았다. 불법교리에는 린탄이 기록한 입도 4 행이 있다. 이 글은 도선으로부터 인용되었다. 그것이 초당 이전에 존재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위조된 것이 아니어야 한다. 이 책들에 따르면 다마의 생애와 학설은 아래에 요약되어 있다.

달마, 남천주, 구름파. 신은 현명하고 관대하다. 모든 사람은 그가 무엇을 들었는지 안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만약 네가 대승을 지키기로 결심한다면, 너는 유죄가 되고, 너는 침묵하고, 너는 그로부터 교훈을 얻는다. 남월 송초가 중국에 전해졌고, 말북에서 위까지 전해졌다.

낙읍영령사의 웅장함을 보고 운년 150 세 이후 전 세계를 돌아다녔다. 그리고 이 절은 아름답고 엄복은 아무것도 없다. 극불경지, 이런 일은 없다. 남창, 양손 합친 지 열흘이 된다. 낙양수범사의 금강도 맛보았고, 소리 쳤다. 다모는 먼저 나송으로 갔다. 역시 일찍이 지엽이었다. 그것을 멈추고, 선선을 가르치다. 렌가' 4 권은 늘 학자를 가르치는데, 로빈은 다평초년 (534 ~ 537) 이전에 파괴되었다. 또는 중독을 막기 위해 구름입니다. (약간)

다모는 혜과' 골엄경' 4 권을 증정하며 "나는 한지를 본다. 이 경밖에 없다" 고 말했다. 。 어진 사람은 그 길을 따라가면 스스로 그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그러나, 이에 따르면, 선사들은 왕왕' 렌가' 4 권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너는 너의 후손으로부터 배우고 이 경전을 배울 수 있다. 다모파는 린가의 대가라고 불린다. "속승전", "법충전" 운에 따르면, 삼변사 안환은 "대품", "삼변", "냉가" 를 듣는다. 그리고' Lenga' 오캐논과 함께 오랫동안 가라앉았고, 그곳에서 추앙을 받았다.

선생님이 가르칠 수 있는 사람을 만나면' 남천축의성종' 에 따라 말할 수 있다. (소개) 그 경전은 송대의 관휘 대사가 처음 썼는데, 당시 그는 푸돌로에게 삼장을 내놓으라고 요구했다. 그래서 문리가 조화롭고 질이 일치한다. 지혜만 보고 글은 보지 않는다. 달마 선사는 남북으로 전해진 후 자신의 말과 사상을 잊고 교파에 대해 정확한 견해를 갖고 있지 않았다. 혜과 선사가 주 중원에 입주한 후 새로운 계층을 개척하여 위진 문학은 경멸을 받았다. 자랑스럽게 가족을 이끄는 사람들은 때때로 영감을 받는다. ""

이에 따라 다모맥, 종풍 송역' 냉가' 가 나왔다. 그의 학식은 그의 동시대의 인대와는 다르다. 조롱을 받다. 혜코의 후손들도 그들의 방법이 세상과 크게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냉갈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남천축의성종' 에 따르면 동시대의 발언자, 혹은 그 교파를 따르지 않는 사람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법충전' 에서는 냉가 선생님을 묘사하며, 이전 선사가 출간한' 촉' 은 4 권, 상덕 변호사가 출간한' 촉' 은 10 권으로' 대중장을 박채하지 못하고 사진론을 근거로 한다' 고 말했다. 그렇다면' 학론' 사람들은 혜과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즉' 남천축대로 취종' 하지 않는다. 그래서' 남천축의성종' 은 현묘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선사를 움직여서' 사진론' 에 의지하는 사람들과는 다르다. 그것의 신비한 목적이 무엇인지는 매우 주목할 만한 문제이다.

남천축의성종' 은 반야의 법의를 물려받았다. 뭐랄까. 남천축인은 용나무와 빈 왕의 발상지이다. 불교는 남인도에서 유래한 것으로, 공공부에서 반야까지 텅 비어 있다. 다모본적 남국천축이라 현지 학풍의 영향을 받았다. 용수의 학문은 반야에서 유래했다. 도장을 쓸어버리고 위상을 직접 확인하다. 이 대승은 매우 의미가 있다. 대승 점유자와는 다를 뿐만 아니라 대승 하소연자와도 다르다. 속승전' 의 승후와 다모불법의 선법에 대해 나는' 하지만 이 두 가지 불법을 보면 두 번째 길로 갈 수 있다. 장소를 놓치면 배범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마법의 머리는 허종이고, 현의는 은둔하다. 예배 할 수 있다면 상황이 분명합니다. 너는 이해하기 어렵다. "속전" 은 스님이 열반 성행과 사념처법을 배웠다고 말한다. 후사가 열반경에 실린 사념에 따라 마음을 고친다는 뜻이다. 열반은 비록 대경이지만, 사념처법은 원래 소승이 가장 편리하다. 승려들은 사념처의 방법을 매우 중시하기 때문에 대승결종의 경우 불법의 방법과는 다르다. 그래서 두 번째 궤도를 걷는 것입니다. 사념법, 관신, 관심, 관법, 나름대로의 이치, 절차가 질서 정연하다. 따라서 상황은 분명하고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허종을 타고, 지혜롭지 못한 무심코, 깨달음을 얻다. 이 견해에 따르면, 우리는 보리를 증명할 수 있다. 그래서 그 목적은 신비하고 미묘하다. 만약 일반인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반드시 교파의 교만을 초래할 수 있지만, 깨달을 수도 있다.

골엄경을 본 사람들은 상상의 종파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법학 고전이기도 하지만. 그러나 그의 진술은 착시현상을 타파하고 곳곳에서 현실을 보여주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편집증은 연극이 있든 없든 장애물을 들고 있는 것과 같다. 실상 같은 실체, 즉 진실은 법신, 즉 열반과 같다. 달마 수리 선 () 은 진짜임을 증명하였다. 무상 이치에 맞아야 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죄책감, 축복, 모든 것을 잊을 것이다. 만약 네가 마음속에서 아무런 수확도 없다면, 너는 무슨 말을 하는 것을 잊을 것이다. 그러므로 도가 이론에는 또 다른 설이 있다.

보리달마 () 에 속하며, 신화를 예시하여 나강 () 을 천명하다. 대승, 최고 업적.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판단하면 야심을 부린다. 그것의 관점에서 볼 때, 죄와 행복의 두 궁이 있다. 상세 남편 진짜 속익, 공중 2 륜. 황제의 인맥은 제한이 없고, 무엇을 이끌 수 있는지 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이것을 제기하는 것이 걱정된다, 그래서 나는 영원히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이다. ""

다모소의 대승선법을 벽관이라고 한다. 불법에서 증명한 것은 사실이고 속물이다. 벽관은 벽과 같고, 마음은 곧고, 집착은 없고, 모든 의견을 낸다. 중도의 해석은 무상 현실이다. 허무한 마음으로 진리가 진실이다. 불법선수는 바로 이것을 겨냥한 것이다.

그러나 이른바 계약, 그에 따른 호소. 아니요, 두 개는 상응합니다. 그는 마음도 폐도 없고 남편에게도 진심이다. 안팎의 구분이 없다. 그래서 불법도 마음의 뜻을 주었다. 마음은 실상, 즉 진리, 즉 열반, 비 2 이다. 밀종은 다모단이 마음을 말했다. 마음속의 일의는 불법의 특성이다. 그리고 이후의 선종과 가장 중요한 관계가 있다. (약간)

다모는 학자인' 렌가' 4 권을 수여했다. 대감혜는' 금강반야' 에 집중할 수 있다. 이로부터 고금의 선선의 차이는 법과 법에 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달마 현지는 원래 반야의 법의였다. 역사적 사실에는 여섯 가지 증거가 있다. (1) 산혜부, 명사, 선 () 을 병행하다. 예우가 혜과를 만났을 때 그는 말로 그의 뜻을 이해했다. 그러나 법사가 말했듯이, 이것 외에는 아무것도 볼 수 없다고 말할 수 있다. (2) 셋째, 흥제교인을 가르치는 목적은 없다. 불법의' 골가' 도' 망언망각, 정견 없음' 에 기반을 두고 있다. (3) 도교 신자들은 반야경을 읽는다. (4) 법영선사, 사단은 삼론종 장인 모산대명 대사입니다. 선민은 소머리 일족의 시조로 여겼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지만, 삼론과 선의 조화는 알 수 있다. (5) 혜명 선사는' 대이품장' 을 쓴 적이 있다. 그의 상세한 푸현재 () 는 홍광명기 () 에 실려 있다. 선종의' 골가 선생님록' 은 스님으로 오인됐다. 반야경의 지혜와 냉가 대사의 스님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6) 법충, 냉갈석도. 그러나, 나는 먼저' 삼론종 안주 이혜' 에서 배웠고, 나중에는 혜과' 골엄경' 의 의미를 알게 되었다.

위의 여섯 가지에 따르면 북방 선종과 삼취산론은 묵계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사람은 모두 법가이며 모두 숭선이다. 달마 불교가 남방에 전해진 것도 처음으로 삼론의 유행에 들어온 것도 아니다. 반야경이 남방에서 유행하는 것은 산을 찍는 선생님이 있기 때문이다. 선종 () 이 은인 () 을 거쳐 금강반야 () 를 숭상하는 것도 남방 풍조의 영향을 받았다. 게다가, 불법의 원래 교직자인' 골엄경' 은 허종을 드러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나중에 이 선사도 이 교칙을 따랐다. 그러나 천하를 업신여길 수 있는 사람은 적고, 뒤처진 사람은 많다. 그래서 이 후손은 무상본의를 잃을 때마다 그의 마음속의 상으로 돌아갔다. 4 세 이후 이 경전도 유명한 이미지가 되었다. 그래서 철인의 지혜는 경학이 되어 불법을 가면 점점 멀어진다. "금강반야" 작가는 간결하고 간결합니다. 깊은 의미의 그 하나는 허문의 묘용을 포함하는 것이다. 간단한 강연자는 문자에 국한되지 않고 자유롭게 해석할 수 있다. 그래서 대종사 선사가 냉갈이 대신 금강을 선택한 것도 학문진화의 자연스러운 추세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육조는 혁명이라고 불리며 중흥이라고 부를 수도 있다. 혁명파는 북주명학만 비판한다. 중흥인은 불법을 쫓아다니며' 종을 자랑스럽게 한다' 고 노력하며' 남천주, 하나' 의 원시정신을 발양하였다.

◎ 부속서 ii: "중국 선 (禅) 역사" 제 1 장 제 1 절 (발췌)

달마 () 는 약칭 달마 () 이다. 후대 선수자의 전설에도 다른 호칭이 있다. 신회 (762) 의' 보리다모남종 시비' (이하 남종비) 는 보리다모라고도 불린다. 신은 선사 () 를 인용하여, 방체 불법의 전승을 증명하였다. 예를 들어,' 신과 스님 유집' (이하' 신집', 1957 년 신인본에 따르면) 신은' 선경서' 의 다모도로를 보리다모로 삼았다. 그렇기 때문에 전설에서 그것은 보리다모 혹은 다모도로라고 불린다. 역대 법보, 774 년, 명보리다모도로. 이것은 전설의 혼란스러운 조합이다. 중국에 선 () 을 전하러 온 달마 () 는 이런 다른 호칭이 있다. 보리다모와 다모돌로는 같은 사람이라고 한다. 다모도로 혹은 다모도로로 번역하고, 보리다모도 보리다모도로 쓰여졌다. 다모는 고대에 다모 (또는 Tammo) 로 음역되었다. 잡아유다마심론' 은 송원갑 (약 430 년) 에서 다모로 번역된다. "아유다밀 잡설" 은 다모 (즉, 단모) 도로가 쓴 것으로, 그는 구제법 이론가이다. 단모도로 이론가와 다모도로 선사도 같은 사람으로 오인됐다. 예를 들어 양승 30 (5 18 로 사망)' 사포 많은 목록 순서' 볼륨 12 는 여전히 장안 (북방) 계공사에서 보고한 바와 같이 다모도로 (선사) 로 쓰여지고, 승승 (남방) 은 옛것으로 보고된다 이때부터 보리다모는 보리다마로 개편되어 선종이 후세 사람들에게 남겨준 최종 정론이 되었다. 다모가 다모로 바뀌었을 때, 옛 번역이 새 번역에 의해 시정되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전기의 변화로 볼 때 남선의 흥성은 북선보다 낫고 남전은 선종의 정론이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소개) 다모는 냉갈에서 여래 () 선선 () 을 선포하며 반야경과 비모문경을 인용해 다모가 강남에 체류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Lenga 선생님은 "12 ~ 3 페이지의' Lenga 정요해석' 이 한 권 더 있는데, 지금은 이미 실전되었다" 고 말했다. 과거부터 일본에 들어온' 대승냉갈정통 결결' 이라는 책이 있는데, 아마도 이 책일 것이다. 당시 세 권의' 불법론' 이 있었는데, 위조된 것으로 간주되어 내용이 알려지지 않았다. 지금도 여전히 많은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그중에서 용모설, 관심설, 절대설, 믿음의 명문이 모두 다른 사람을 위한 것임을 증명할 수 있다. 현존하는' 이해력설' 과' 혈맥설' 은 모두 후세 선수들이 창작한 것이다. 창조주의 이름을 밝히지 않고 불법이론으로 오전되었다. 중국에서 불법의 명성이 커질수록 불법을 위해 건설될 것이다. 도장중 한 권은' 다모 법사 인간 보형신공결' 이라고 불리는데, 다모는 전설의 신선이다. 세속계에 전해 내려오는 것은' 다마 이근경' 과' 일장금법' 이다. 다모는 무술과 점술로 이미 전설적이다! 이것은 정말 명예의 부담이다.

[자원] "승전 계속" 권 16; 김 \ "보디 마스터 전기 \"; 선종 수필집 (2) 선종 역사적 고평 (현대불교 학술총서, 1999 년); 후시의 보리법에 대한 고평 () 을 예로 들다. 갑자기 미끄러운 계곡 빠른 일 "선 사상사" (제 1 권); 스즈키 dazhuo "선 사상사 연구" 볼륨 ii; 류다 성선의' 불법어록'; 우정백수의 선종사 연구: RuthFuller Sasaki 와 Heinrich Dumoulin' 중국 선종의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