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은 정론할 수 없어 같은 사람의 지배를 받는다.
모든 일을 영원히 막을 수는 없으므로 뒤에는 범점술이 있다.
공통점을 찾아 차이를 유보하고, 이웃을 잘 지내다.
13, 인간과천화인간
범' (출근 퇴근)? 열세 번째
야생 싱, dachuan 신사 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미는 무모한 가운데 강적을 만났고, 고릉은 세 살 때 흥미가 없었다.
도시를 정복하기가 어렵고, 먼저 울고 웃어야 전공을 얻을 수 있다.
교외에는 후회가 없고, 절약은 동교이기 때문이다.
원범: 범, 상수. 이섭산 강, 이군자.
범괘: 교외에서 사람을 모으면 큰일이 있을 거야. 상서로운 일이야. 물을 건너고 강을 건너는 데 유리하고, 군자가 점을 치는 데 유리하다.
9 일째 문을 나서서 사람들과 함께 있다. 나무랄 데 없을 수도 있지만,' 사람들과 한패가 되는' 길보다 더 깊지는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만약 네가 부계 가문에 있다면, 너는 너그럽고 인색하지 않을 것이다. 93 년 공통점, 심지어' 세 살' 까지 다투었다. 1994 년, 우리는 공통점을 구하기 위해 물러났다. 이는 우리가 합의에 도달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단지 돈을 다치게 할 뿐이다. 95 먼저 울다가 웃고, 전쟁 후에 다시 싸우며, 오늘의 동맹이나 과거의 적을 설명한다. 비록 "나는 원망도 후회도 없다" 지만, 나는 현실과 사회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예를 들면 은둔자처럼 함께 발전할 수 없다.
원구오: 동인이 먼저 울부짖은 후 크게 웃고, 고수가 상극이다.
"향" 은 말했다: 같은 사람이 먼저이고, 중도도 곧다. 주인이 만났을 때 그들은 서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다른 사람과 평화롭게 지내다가 처음에는 눈물을 흘리다가 나중에는 웃음꽃이 피었다. 군대가 저항과 만남을 극복하고 평화와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이다.
울부짖음' 은 우는 뜻이다. "주인" 은 군대다.
95 는 62 에 응답하고 싶었지만 93 의 동성남 계획에 의해 막혀 "먼저 울부짖는다" 고 말했다. 하지만 62 와 하나가 되면 결국 만나게 되므로' 뒷웃음' 이다. 서로 교대하는 사람은' 과부',' 울부짖는 사람' 이다.
셋째, 넷째, 다섯 번째 점괘의 복곤은 글자가' 여러 사람' 이기 때문에' 대사' 라고 불린다. "회의" 란 95 월 2 일 만나기 전에는 만날 수 없다는 뜻입니다. 6 월 2 일' 만남' 을 할 수 있는 것은 서너 개의 힘에 상처를 입고' 그램' 후에 극복했기 때문이다.
구오양은 강직하고, 왕좌를 존중하며, 62 세에 해당한다. 하지만 93, 94 년, 62 와 같아야하기 때문에 적대적이어서 처음에는 함께 모이지 못하고 울부짖었다. 그들은 62 를 만난 후에야 미소를 지으며 대군을 이끌고 적군을 쳐부수었다.
"항사" 는 "모인 사람들이 먼저 울고 웃는 이유는 구오 구아 속에 있기 때문" 이라고 말했다. 이는 한 사람의 바른 길처럼 악이 선으로 바뀌기 마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군대가 합류하는 것은 아군이 적을 압도했다는 것이다.
반면' 범' 은 먼저' 건조',' 직선' 이 하늘에 있고, 5 중 응답이 없어' 울부짖음' 이다. 나중에' 분' 할 때 하늘이 텅 비어 다섯 가지 이유를 대답했기 때문에' 뒷웃음' 이었다. 같은 사람의 서열과' 직선' 의 의미를 이해함으로써 읽는 것도 재미있다.
"부드러움에는 강함이 있지만, 해야 한다. 같은 사람이라고 한다." 그러나 몸은 부드럽고 가운데 있으며, 대중은 그와 같다. 꼭 껴안고 직설적으로 모든 일을 해서 거의 2 년이 지났는데,' 울부짖음 1 위' 도 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Zun zhizhong, 전쟁은 패배 할 것이므로 "웃음" 도 있습니다. 너는 일이 자신의 것이기 때문에 일을 굳혀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너는 반드시 그것을 파악하고 만족시켜야 한다.
구오강건하고 존위에 있으며, 강유하고 화목한 음인' 육십이' 에 해당한다. 물론 95 와 62 는 같습니다. 그러나' 93' 과' 94' 는 하나가 될 수 없다. 그들이 매복하거나 중간에 벽을 뚫고 방해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조화는 도덕적인 기초 위에 세워져 쉽게 파괴되지 않고, 마지막까지 여전히 조화롭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래서 마지막 울음과 웃음을 비교해 보세요.
그러나 "62" 는 약하고, "93", "94" 는 강하고, "95" 는 강군에 의해 패배해야만 "62" 와 만날 수 있다.
처음에는 95 와 26 이 서로 맞물릴 수 없었지만, 군신이 모두 있고 정정당당하기 때문에, 이미 마음을 털어놓지 않고 울부짖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92 가 군대를 파견할 때만, 그것은 62 를 만족시킬 수 있고, 그것은 적을 물리칠 수 있다.
응집력전: 군자의 길, 밖으로 나가거나 들어오거나 묵묵하거나 말. 양자가 하나로 합쳐지고, 이익이 끊어지다. 일념의 차이. (군자가 세상에 서 있는 원칙, 정치, 은거, 침묵, 의론, 두 사람 모두 날카롭다. 뜻이 맞는 발언은 난초처럼 향기롭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9 번째 5 개년 계획의 관건이다. 왜 먼저 통곡하고 웃어야 하는가? 왜냐하면 이것은 옳기도 하고 옳기도 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왜 먼저 울부짖는가? 이는 93 과 94, 특히 94 의 경우, 그들은 항상 다른 사람을 공격하려 하지만, 그들을 정복하지 않으면, 그들은 실패하고, 그들은 완전히 조화로운 협력의 국면을 파괴하기 때문에 그들은 울었다. 이후의 웃음은 구오때의 웃음을 가리킨다. 다른 사람과 화목하게 지내며 성격이 온화하고 적극적이다. 그것은 공격 없이 이겼으니 당연히 웃어야 한다. 더 중요한 것은 류이요의 이윤과의 만남, 만남, 화해를' 공감'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래서 동인괘는 육이괘와 구오괘의 합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