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이라는 단어의 원래 의도는 "고무나무를 잘 아는 사람" 이었다. 역사적으로, 그는 켈트족의 목사로, 그의 주요 특징은 숲 속에 살면서 약초를 사용하여 의료를 하는 데 능숙하다는 것이다. 도토리는 그들이 숭배하는 성물이다. 켈트족은 기원전 5 세기부터 기원 1 세기까지 갈리아, 영국, 아일랜드, 유럽, 소아시아, 발칸 반도에 흩어져 있는 야만인이다. 드루이 제사장은 점술에 정통하고, 의식은 세심하며, 역법, 의학, 천문학, 문학에 능하다. 동시에 그들은 법 집행자, 음유 시인, 탐험가의 대명사이기도 하다. 남녀 모두 드루이 목사가 될 수 있고, 사회에서도 높은 지위를 누릴 수 있다. 일부 역사가들은 드루이교 제사장들을 인도의 브라만, 동방 3 박사, 제사장, 샤먼과 동일시한다.
드루이드는 기원전 정면 이미지로 나타났다. 그들은 자연을 숭배하고, 점술에 능통하며, 병을 치료하여 사람을 구한다. 거대한 석진, 영국 벌판에 우뚝 솟아 있는 거대하고 신비로운 건축물은 태양신을 제사하는 드루이교도들이 남긴 유적이라고 한다. 드루이교의 의식과 교리는 매우 은밀하며, 단지 관례에 따라 구두로 전수할 뿐이다. 따라서, 예나 지금이나 그것을 연구하고 탐구했지만, 여전히 아는 것은 매우 적다. 그들에 대한 대부분의 정보는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 문학에서 나온 것이다. 또한 고고학자들은 때때로 숲, 신사, 절의 유적에서만 사진과 표시와 같은 작은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서에서 드루이교단에 대한 최초의 기록은 주로 고대 로마의 가장 위대한 역사학자 줄리아 카이사르와 타키투스의 저서에서 볼 수 있다. 이 작품들 중 대부분은 드루이교의 잔인함과 공포를 묘사한다! 카이사르가 갈리아를 원정할 때 원로원에 보고했다. "드루이 제사장은 현지에서 중재, 수제사장들 등 중요한 직위와 권력을 가지고 있으며 물리와 화학에 정통하다. 숲 속에 살면서 금낫으로 신성한 도토리를 베고 심지어 산 사람을 희생한다! "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드루이 제사장은 고대의 지혜의 수호자로 인정받고 있으며, 숭고한 도덕적 수양을 가지고 있으며, 자연과학과 신학에 깊은 조예가 있다.
명절에 사제 드루이는 보름달 6 일째 되는 날 도토리를 수확했지만, 그 과정에서 도토리는 땅에 떨어질 수 없었고 순백색의 천으로 싸여 있었다. 그런 다음 흰 황소 두 마리를 제물로 바치고 연회를 거행했다. 그들도 산 사람을 희생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 동물들은 죄수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민간인들 중에서 선택할 것이다. 피해자는 살아서 나무 우리에 타 죽거나, 기둥에 찔리거나, 날카로운 기구에 찔리거나, 화살에 맞아 죽거나 ... 가장 신성한' 삼중죽음' (드루이교 왕자로 선출된 사람만이 이런 의식을 받아들일 수 있고, 죽은 사람은 보통 자발적으로 받아들인다). 먼저 도끼로 피해자를 기절시킨 다음, 세 개의 동물 근육으로 만든 밧줄로 빠르게 목 졸라 죽이고 목을 잘랐다. 마지막으로, 희생된 동물들은 4 피트 깊이의 물속으로 향해서 결국 익사하게 되었으며, 그들이 죽기 전에 먹은 마지막 음식은 도토리가 뿌려진 구운 보리빵이었다. 바로 이 잔인한 인제는 로마 정권을 격분시켜 그들의 멸망을 가속화시켰다. 후세에 학자가 드루이 목사를 위해 변명했지만, 고위 목사로서 죄에서 벗어나기 어려울 것 같다.
예언 과정에서 드루이 목사는 까마귀, 독수리 등 날짐승을 이용해 길흉을 예측하는 경우가 많았다. 때로는 동물의 목과 내장을 관찰하여 예측한다. 명절이 되면 드루이 목사는 의식을 열어 최면을 하고 영혼을 교환한 다음 꿈으로 미래를 예측한다.
사서에는 약초와 도토리로 마술과 부적을 넣는 것과 같은 드루이교 목사들이 사용하는 마법도 기록되어 있다. 분노한 독사의 침에 담근 마란은 다른 사람을 통제할 수 있다.
드루이드도 영혼의 영원을 믿고 환생과 비슷하다. 그들은 사랑하는 사람이 죽은 후, 죽은 사람의 모든 재물을 불태우고, 심지어 불에 뛰어들어 사랑하는 사람의 시체를 안고, 사랑하는 사람과 천륜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 그들은 죽은 사람에게 편지를 쓰거나, 심지어 배상액을 올리고, 상대방이 죽은 후에 갚도록 할 것이다 ......
나중에 로마 제국이 켈트족을 정복함에 따라 당시 서구 세계의 주류 문명인 로마의 지식인들은 드루이교를 비판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드루이교가 살아 있는 사람에게 잔인한 방식으로 제사를 지내는 것을 폭로하는 등, 그들의 약초 연구 활동은 실제로 치명적인 독약을 정제하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하며, 드루이교의 유럽 문화 이미지에 나쁜 영향을 미쳤다.
로마 제국의 통일과 함께 드루이교도도 불길하다. 로마 군인들은 신비한 숲으로 뛰어들어 대량 학살을 했다. 드루이교는 이때부터 칩거하기 때문에, 그때부터 지금까지 드루이교는 점차 종교 역사 명사가 아니라 신화 인물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