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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골문은 어느 조대의 문화 산물이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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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골문은 상대에서 기원하여 중국 고대 서예의 한 형태이다. 상대 갑골문은 처음에는 거북갑이나 수골에 새겨져 있었고, 주요 역할은 점술의 내용을 기록하는 것이었다. 나중에 거북갑이나 수골의 글이 점차 갑골문을 형성하였다.

상주 () 는 청동기를 주요 재료로 하는 시대로, 처음에는 갑골부사에서 청동기의 비문으로 바뀌었는데, 이런 비문은 주조에서 특히 유행하고 지속 기간이 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한 후 통치를 공고히 하고 중앙권력을 강화하기 위해 진나라는' 만권서, 만차 동궤' 정책을 시행하고, 통일계량, 차궤 등 많은 조치들이 본래 스스로 일격이었다. 진시황의 계발과 재상 리스의 경영 아래 글은 진나라에서 사용하는 대박이 점차 작은 인감으로 간소화되고, 동시에 다른 나라의 서체를 취소하고 통일된 필기형식을 만들어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한대에 이르러 한자는 이미 새로운 쓰기 방식, 즉 예서가 되었다. 예서 () 는 한립 () 이라고도 하는데, 전체 글씨체가 평평하고 길며 수평으로 구부러져 있다. 글을 쓸 때 "누에머리 거위 꼬리가 우여곡절되어, 먼저 왼쪽과 오른쪽을 원한다" 는 것을 중시하며, 전체 서체는 상자이다.

당송 위진 이후 한자는 해서체 행서 초서로 변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행서는 한대의 유덕성이 창작한 것으로,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다. 글이 유창하고, 붓이 유연하여, 많은 서예가들이 이런 서체에 능하다.

이 시기에 중국 고대에는 유명한 서예가들이 많이 생겨났는데, 그들은 자신의 작문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후대에 서예를 배우는 사람들에게 깊은 영향을 끼쳤으며, 진화사에서 귀중한 재산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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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을 만듭니다

국사부터 사생활까지 제사, 기후, 수확, 정복, 사냥, 아픈 사람, 출산, 외출 등. 왕실 귀족들은 길흉이 멈추기로 결정했다는 것을 신에게 조언을 구했다. 따라서 점술은 국가 정치 생활에서 큰 사건이 되었으며, 조정에는 전문 기관과 점술관이 설치되었습니다. 비문이 있는 갑골문은 국가 문서로 보존되어 동굴에 쌓여 있다. 따라서 Oracle 은 기원전 1300 년부터 기원전 1000 년까지의 사회생활의 모든 측면을 반영하는 연구 대상대 역사의 직접적인 자료가 되었습니다.

"예기" 는 "은인경신, 민사신, 선귀후례" 라고 실려 있다. 은상시대에 왕은 크고 작은 일을 처리하기 전에 모두 갑골로 점술을 하고 귀신을 빌며 나중에 갑골에 문제를 새긴 것으로 알려졌다. 상 왕조 가 멸망 한 후, 추 저우 왕조 에서 점차 사라지고, 그 글은 점차 알려지지 않았다.

상인 통치자 미신 열흘 안에 재해가 있을 수 있는지, 비가 올지, 농작물이 좋은 수확을 거둘 수 있는지, 전쟁이 승리할 수 있는지, 귀신에게 제사를 지내야 하는지, 출산, 질병, 꿈 등의 일을 점치는 것은 귀신의 의지와 일의 좋고 나쁨을 이해하는 것이다.

점술용 재료는 주로 거북이의 복갑, 등갑과 소의 견갑골이다. 보통 갑골 뒤에서 작은 구덩이를 파거나 드릴하여 점을 치는 데 쓰인다. 이런 작은 구덩이는 갑골문 전문가에 의해' 드릴' 이라고 불린다. 점술 과정에서 열이 이 구덩이에 가해져 갑골 표면에 균열이 생겼다. 이런 균열을' 전조' 라고 부른다. 갑골문의 "부" 라는 단어는 마치 기호와 같다. 점술에 종사하는 사람은 점술의 다양한 모양에 따라 길흉을 판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