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ao" 에서 바닐라의 이미지.
강사:
등소폭
학생: 유
요약
바닐라' 이미지는 초사, 특히' 이소' 에서 매우 자주 나타난다. 바닐라
그것은 굴원의 정신적 인격과 가치 지향의 기탁이다.
정신력의 외적 표현과 내면적 신념이다.
청/성 한 개
문화의 깊은 축적은 굴원의 바닐라에 대한 표현에 영향을 미쳤다.
그 속에 녹아들다.
"깨끗하고 깨끗하지 않다"
종교
체험하다.
키워드
굴원
바닐라
초문화
"lisao": 향기로운 판타지 세계;
\ "후진타오 Qiang 자기 제공, 그녀를 생각 하는 라인을 착용. 에
목란 Xi,
밤은 유럽 대륙의 밤이다.
고추와 버섯을 섞습니다.
당신은 남편에게 관심을 가진 유일한 사람입니까? -응? 국경에 머무르다
이순신과 차수련,
두형과 방지.
목란이 새벽에 내리는 이슬을 마시고,
야연, 추국화의 가을.
""
강립,
맥, 난초, 목란, 수망, 피망, 김계, 유일 등. , 이 식물과 허브는 Li Sao 에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습격의 향기를 느껴봅시다.
생화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식물 왕국에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이것도 있습니다.
모두 굴원이 바닐라를 사랑하는 결과이다.
하나,
바닐라: 영혼의 운명
굴원의 작품,
굴원 본인의 정치적 경험과 인격적 매력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저는' 초력' 을
역사, 현실, 정신, 물질적 생활이 더욱 농축되었다.
사마천 \ "사기 \"? \ "숨어 위안 지아 생전 \" 구름:
"명선치란, 현선사령."
。 사마천의 그에 대한 태도
극찬을 아끼지 않고,
굴원은 책만 읽을 줄 아는 문약한 선비가 아니라는 것을 설명한다.
그는 정치 외교 방면에서도 꽤 재능이 있다.
전반적으로,
굴원은 고등 교육을 받은 사람입니다.
정치적 꿈을 가진 위대한 시인.
이소
언급:
더러운 것을 버리고 강함을 돌보지 않고,
왜 이 정도를 바꾸지 않을까요? 굴원은 국가의 위급한 형세를 깊이 느꼈다.
적극적으로
진심으로 혁신 정치로 국가와 국민을 뜨거운 불길에 끌어들이고 싶다. 하지만' 당원' 의' 도둑' 은
, 길은 매우 조용합니다.
무지하고 위험하다! 초왕도 언제 틀렸는지 모른다. 그는 모든 비방을 믿고, 끊임없이 반복하여 나라를 위험에 빠뜨렸다.
이 순간,
"전 세계가 모두 그와 대립한다: 초왕은 그를 믿지 않고, 당은 그를 따돌리고, 그는 경작한다.
우리의 재능은 적에게 편향될 것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여성,
정신적인 분위기,
우 시안 징 및 기타
그냥 그를 동정하고, 시골에 가거나 군중을 따라가라고 권했다.
""
[1]
굴원의 마음은 외롭고 무력하다. 그는 차라리 평생 외로울 것이다.
2
그는 고독 속에서 인자함을 찾았다.
굴원의 "위아래로 찾다"
: 인감을 파고, 에로틱 한 궁전 을 방문, 미 페이 를 찾고, 딸, 영기 점 을 보고, 요술을 내렸다.
하느님, 고토, 종마가 슬퍼하다. 그러나 결국 망망큐슈로 나와 동심인 딸이 하나도 없었다! 조목령
가을, 수많은 향기로운 오물, 굴원이 마음속에 굳어지게 하고, 랜지가 변했지만, 혜천이 털이 변하는 것이 오늘의 모습이다.
샤오이는 굴원을 비통하게 했다.
당시의 상황이 그로 하여금 솔직하게 말할 수 없게 했다.
굴원은 바닐라의 이미지로 그의 마음속의 거대한 외로움을 표현했다.
그리고 슬픔,
너의 이상적인 인격을 넣어라.
이것은 굴원 정신의 외적 표현이다.
예곡
원시시의 마음이 귀착되다.
그가 억압당하고 배척당했을 때,
그는 여전히 그의 나라에 충실합니다.
나는' 바닐라 미인' 에 감정을 걸고 펑현의 숙소에서 지라강으로 뛰어들었다. 이것은
국가와 온 민족의 위대한 비약.
둘째,
바닐라: 역사의 선택
초사' 의 바닐라는 불정대명사, 군자, 선비, 소인이다. 추 너무 큽니다.
왜 국가는 바닐라를 선호합니까?
굴원은 왜 또 바닐라를 사랑하니?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바닐라를 생각하면 굴곡을 연상한다.
원래, 이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선,
추 지리 환경: 추, 택국도. 추 위안, 항목 교차점, 하나 이상.
산이 많고 물이 많은 나라는 기후가 촉촉하여 바닐라 식물의 성장에 유리하다.
둘째, 환경은 성격에 영향을 미친다. 산천으로 인해 초지의 물기가 넘치고 연기가 자욱하다. 청/성 한 개
산천천의 정밀함은 민족의 성에 흡수된다.
일종의 열정적인 로맨스를 형성하고,
원시적인 자연의 미덕을 추구하는 사람
가족 특성
비옥한 땅,
따뜻하고 촉촉한 기후도 초나라를 꽃과 바닐라의 큰 정원으로 만들었다.
위초
사람들의 채집은 풍부한 물질적 조건을 제공한다.
추의 지리 환경은 바닐라와 초인의 성장 환경을 결정한다.
바닐라의 사랑.
그러나, 또 다른 더 중요한 이유는 추의 지역 문화이다. 구가에서는 마녀가 향을 즐겨 쓴다.
풀은 여러분의 몸을 장식하고,
왜냐하면 추 사람들은
이것은 신들의 사랑을 얻을 것입니다.
그래야 신들이 망명할 수 있다.
그들을 축복하다
이런 식으로,
바닐라를 통해 신령과 교류하다.
초지 요술 문화의 유행 때문이다.
고대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전쟁입니다.
첫 번째는 희생이다.
제사는 요술 문화의 연장선이다.
고대 정치
교육 통합,
무당 문화가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초왕은 마법사이자 왕이다.
그래서,
바닐라
초나라에서 아름다운 상징이 되었습니다.
그 향기,
청결한 특성과 요술에서의 사용은 사악한 영혼이나 제물을 피한다.
신은 신비한 신성한 가치를 부여했고, 그것은 또한 친밀감과 위엄감을 가지고 있다.
"굴원의 처음 세 관직도 있다.
루 박사는 제사 활동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이러한 정기적인 제사 행사에서
바닐라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셋;삼;3
신과 소통하는 역할.
""
[3]
굴원이 바닐라를 선택하게 한 것은 바로 이런 영향과 감화였다.
이것은 역사의 필연적인 선택이다.
셋째,
바닐라: 종교적 신념
"이소" 에서 굴원은 여러 차례 바닐라 이미지를 사용했는데, 예를 들면, 그리고 생각한다.
배.
"여기"
배씨
, 구토의 목소리는 좀 피곤하다. 다이아. 여기서는 명사로 사용되어 몸에 입은 바닐라를 가리킨다. 오래된
남녀노소 세대가 착용하여 알려지지 않은 것을 분산시켜 악취의 침입을 방지하다.
""
[4]
조만간 목란.
란주의 밤은 매우 어색하다.
"이 말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 목란은 껍질을 벗기고 죽지 않고, 겨울에 들어와도 죽지 않고, 그녀가 부지런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면양의 학문 과정에서 독립적이고 강한 개성이 형성되었다.
반면에,
내일뿐만 아니라
그리고
봄부터 겨울까지 이르는 과정을 포함해 시간의 속도를 암시했다.
""
[5]
여기서 볼 수 있듯이 바닐라는 이미
깊은 믿음으로서,
그리고 그것을 전달하십시오.
이것은 바닐라 식물의 역사에서 점차 형성되었다.
토템.
"이소" 에서 바닐라의 출현은 아름다운 풍경으로, 그 현기는 예측하기 어렵다. 추 신화 중
에서,
착용자는 생명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보석은 생명의 힘을 줄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힘을 얻게 하고,
부터
질병과 악귀를 몰아내고 종교 분야에 진출하다.
"구가" 에서 약초는 마녀가 소지하여 그들의 환영을 받았다.
하나님, 하나님을 보내십시오. 신을 인도하는 영적 깨끗함이며, 신과 소통하는 매개체이다.
"의식에서
바닐라의 사용은 굴부에서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인류 역사의 초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그것은 종종 나타난다.
요술과 신비의식에서
전설에 의하면 그것은 신을 떨어뜨리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신을 통하고,
인간의 초자연적 능력을 강화하다.
""
[2]
예를 들면
아홉;구;9
"동황태을" 라는 노래에서 영은 황도길일, 미옥 뒤에 있다.
\ "채우기 위해, 중앙 은 Qiong 을 넣을 것입니다.
팡. 볶음으로 쪄서 계피 고추를 마시다. ""
그 후, 드럼, 노래와 춤,
"정신적으로 굳어서 Xi 의 플라스틱 옷, 팡 피피 XI.
만석.
"말투가 복잡해서 즐겁고 즐거워요.
바닐라는 이미 초인의 정신신앙이 되어 생활에서도 반복적으로 나타난다. 보석은 초인의 일상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물건이다
바닐라가 가장 흔하다.
"이소" 의 장식은 주대의 옥페와 다르다. 이런 장식품
장식은 초초의 바닐라 식물에 대한 추앙에 의해 결정된다.
초인의 바닐라 진열은 바닐라를 미화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가방에 넣고 직접 몸에 묶는 것은 오리지널 바닐라에 대한 최고의 숭배입니다. 굴원의 눈에는
바닐라 액세서리도 바닐라를 착용하는 개인과 관련이 있다.
누가 어떤 약초를 사용하는가,
그래서 바닐라도 개인을 상징한다.
정신적 품질과 이미지.
이것은 바닐라의 신비를 더했다.
그래서 이 글은 여러 방면에서 바닐라와 함께 일한다.
연상, 향기롭고 깨끗한 바닐라를 자신의 청초하고 깨끗한 성격을 비유해' 이소' 속 바닐라를 표현했다.
그것은 초자연적, 초세속적, 요술 같은 환각적이고 원시적인 종교의 신비이다.
넷. 바닐라: 개성의 상징
사
왕일덕
\ "추 연설 장?
《이소경》순서
이 기사는 qu yuan 의 바닐라 아름다움 사용을 요약합니다.
""
부터
세그먼트 레코딩 (Session at once)
이 문장,
이 시의 뜻에 따라,
비유를 인용하다.
그래서 좋은 새와 약초는
충성심을 일치시키기 위해
나쁜 새와 악취가 나는 것들,
거짓과 비교하다.
정신적 아름다움, 비군을 위해; Mi Fei 의 아내가 좋은 예입니다. 일룡일일부처로 군자를 붙잡다. 바람 속의 네온,
악당인 줄 알았다.
\ "감사 는 말했다:
"왕에게 아름다움을 주고, 신사에게 바닐라를 주세요.
주경 호령의' 어리석은 신전'
소장
\ "lisao tuo Cao Fang 은 왕손을 원망하고, 미색 유군자를 빌렸다.
\ "첸 아이 산 시 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그는 말했다:
일산오칠년 언법은 남녀의 결합, 즉' 이소' 중 미인초의 뜻을 많이 사용한다.
""
이것으로부터 알 수 있듯이,
바닐라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 굴원은 바닐라를 매개로 자신을 빚었다.
고귀한 것을 창조하고,
정직함,
열정,
허리를 굽혀 권세의 키 큰 이미지에 봉사하는 것을 거부하고,
보이지 않게 발기할 수 있도록 말이죠.
그의 고상하고 정직한 정신적 인격. 즉' 이소' 에서 그는 람비 등 약초를 자신의 품질과 포부를 비유한다.
고귀한 순결:
\ "블루 아홉 걱정, 백 에이커 가지. 시골에 남아서 차를 들추어야 하는데, 또 섞여야 한다.
항화.
바닐라의' 향' 과 반대되는 또 다른' 악' 이 있다.
또 악취가 나는 풀이나 샤오아이로 귀순을 비유한다.
사람 또는 나쁜 사람:
"랜지가 변했고 방희는 변하지 않고 털이 되었다.
""
바닐라의 미추와 비교해서' 향' 을 더욱' 향' 하게 한다
。 바닐라는 잡초가 자라는 환경에서 향기가 난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쉽지 않다.
이는 굴원이 진흙과 부패한 현실 사회에서 여전히 그의 숭고한 정신과 인격을 유지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칭찬할 만하다.
고압에서 원대한 포부의 확고함에 빠지지 않는다.
굴원은 자기 재배, 치국, 화해를 할 줄 안다.
도리에 따라 슬림함을 중시한다. 환경이 아무리 고달프더라도 그는 여전히 자기 수양을 견지한다. 예를 들어, "떠나라"
상 보 는 말했다:
\ "민생 자체 기쁨, 나도 익숙해졌다.
""
이소' 에서' 순불순' 이라는 개념은 사실' 향, 악, 아름다움, 추악' 이라는 개념이다. 문장 에서 언급:
\ "와 자와
혼합입니다.
품질만 보여주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
"가정복 아이의영 허리 Xi,
난초를 감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
\ "스와 배설물 채우기.
한희 씨, 신교는 향기롭지 않다고 합니다.
"쌍의 상대 이미지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또한 종교의 "신" 입니다.
"신성-세속" 의 개념.
"이 경험은 일종의 종교 체험이다.
""
[6]
그것은 일종의 독립과 분리를 반영한다
의 힘.
세속세계의 순결과 아름다움,
원시와 진실은 괴이하고 악합니다.
죽음 등
오염,
신성함에 비해.
굴원에 대한 사람들의 비방과 상처,
이 순결을 지키겠다고 맹세하다.
신성하다는 것입니다.
그는 천국에 갔고, 또 세상에 갔습니다.
구사일생의 뉘우치지 않는 정신은 모든 독자들을 감동시켰다.
이것은 바닐라 맛입니다.
"깨끗하고 깨끗하지 않다"
사상이 이소에 침투하다.
굴원의 바닐라에 대한 애틋함,
사실 개인의 고상한 자질과 미국 정치 사상에 대한 견지와 탐구이다.
구부리기
원래 초인으로서
초민처럼 바닐라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다.
다만 그는 바닐라를 자신에게 발랐다
제 삶에서,
자신과 바닐라가 더 깊은 인연을 맺게 하다.
추 문화의 바닐라든,
아니면 굴원의 펜인가요?
나무 밑의 바닐라는 아름다운 상징이며 초인들이 줄곧 불었던 영원한 왕국의 상징이다.
굴원과 바닐라의 인연에서 발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