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봉의 서사 스타일은 매우 독특하다. 이 드라마의 주요 임무는 3 면 임무에 의해 추진되고, 3 면 임무 아래에는 수십 개의 작은 임무가 있어, 기본적으로 한 편의 이야기의 빈도를 유지한다. 이런 단일화된 서사 구조는 이 드라마를 매우 흥미롭게 한다. 만상을 포괄하는 줄거리가 대다수 시청자들에게 잘 어울리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드라마 속 밀집하고 꾸물거리지 않는 액션 장면도 아드레날린이 급증하게 하는 것 같다. 마치' 시원함' 이라는 단어인 것 같다.
그러나, 시원한 줄거리는 사실 소소한 것에 있어서는 성공과 손실이다. 너무 빠른 리듬의 줄거리는 세부적인 퇴고를 견디지 못한다. 예를 들어, 주인공은 적과의 모든 전투에서 자신의 은폐성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기 때문에 공명정대하게 적 앞에 서서 적들도 그들을 때린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예를 들어 극 중 여주인공의 많은 의상은 너무 현대적이어서 항일전쟁 시대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다. 그리고 일본 고위 관리들이 피살된 후 고위층은 집단 기억상실증과 같다. 그들은 암살당한 부하 직원이 한 번도 없는 것 같다. 수사와 책임 없이 주인공은 마음대로 손을 흔들 수 있어 이런 주인공의 후광이 너무 크다는 감탄을 금할 수 없다. 누가 그것을 참을 수 있습니까?
클라우디아는 이 연극에서의 활약이 매우 뛰어나서, 이 연극에서의 그녀의 동작은 매우 깔끔하고, 고초여특공의 이미지에 부합한다. 외모로 적을 유혹하여 경각심을 풀 때, 그의 눈빛도 충분히 매혹적이다. 특별한 취미를 가진 연예인에게 가택 연금 상태에 있을 때 원한과 공포의 감정도 계층적이어서 놀게 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꽃봉' 은 더욱 빠른 리듬에 어울리는 오락드라마로 항일전쟁의 맥락에서 퇴고를 견디지 못하지만, 합격한 작품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