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여와복희도 (위진 관화 복희여와도)

여와복희도 (위진 관화 복희여와도)

여와복희의 화면은 무엇을 표현했습니까? "?" 단어. 금

도장을 닫아 도덕경을 구름처럼 전하다.

제 25 장

무슨 일이야? 성공, 타고난 것. 침묵, 독립, 하지만 사랑이 아니라 세상의 어머니가 될 수 있습니다. 알 수없는 그 이름, 단어 는 말했다; 나는 강한 이름을 지어 큰 말을 한다. 이것은 큰 구호이고, 이것은 구호이고, 이것은 구호이다. 길이 크고, 하늘이 크고, 땅이 넓고, 왕도 크다. 전국에 네 개의 큰 나라가 있다, 앤! 왕거이안. 사람의 법은 지역을 근본으로 하고, 땅은 하늘을 근본으로 하고, 하늘은 도를 근본으로 하고, 도법은 자연스럽다.

벌레, 오래된 비서에 쓰여 있다.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여와가 하늘을 보양하는 Xi 도살의 벌레 두 마리는

일종의 곤충으로,' 득양측생, 득음장장' 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일충이상, 음양, 양지라고 할 수 있다. -응? 쳉: 라오 어 손자는 도로가 음과 양의 가스를 모으는 벌레라고 생각합니다.

"무슨 일 있어?" 쳉 ",나는" 타오 "의 두 가지 특징을 부여했다.

첫째, 도는 물건이다. 둘째, 도는 하나의 사물로서 자신의 음양 이중성을 가지고 있으며, 도가 내재한 것이지, 나중에 분열하고, 파생하고, 발전한 것이 아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제 1 장에서 언급한' 도는 내재적이다' 는 개념이다. 도법 자연존재' 개념과 반대되는 또 다른 이론은' 도법 자연존재' 라는 이론이다. 이는 먼저 도가 있고, 그 다음에 도가 음양으로 분화된다는 뜻이다. 이런 관점의 실수는' 무한' 이라는 개념을 오해하는 데 있다. 그는 무한함을' 없음' 극으로 이해했다. 글의 도가 문화에서' 무극' 은 원래' 사극' 으로 극도의 숨겨진 상태이다. 흙탕물 한 웅덩이와 흙모래가 골고루 섞이는 것과 같다. 어떤 부분이 물인지, 어떤 부분이 흙모래인지 알 수 없지만, 우리는 물이 물이고 흙모래가 흙모래라고 말한다. 그것들은 별개의 일이다. 침전 후 진흙과 물을 분리하면 위에 물이 있고 탁한 것은 흙모래라는 것을 잘 알 수 있다. 이것이 무극생 태극의 이치다. 우리가 진흙과 물로 비유하는 음양은 적절하지 않지만, 대체로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것은 그 말이다.

여와는 복희와 교분이 있다. 사실 천지 음양은 하나의 물건이고, 서로 얽혀 있다.

묻고 싶으면 왜 방향이 다른가요? 그런 다음 고대인들은 "왼쪽과 오른쪽" 이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현의 중점은 다르다. 하나는 암컷이고, 하나는 수컷으로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컴퍼스와 통치자에 관해서는. 하늘은 둥글고 땅은 둥글다는 이론을 표현했다. 하늘이 둥글고 부귀는 돈으로 여겨진다. 천지는 둥글다. 이것은 힘으로 여겨진다. 그래서 사모정 (후정) 은 방정으로 만든 것이다. 남자는 둥근 다리로 힘을 대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