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삼지방) 는 낙후된 귀족으로 입양된 여자 집과 젊은 결혼이 있었지만 여자 집의 두 딸 모두 결혼을 원하지 않아 장녀라는 이름으로 결혼하라고 요구했다.
하지만 남자는 그 언니를 본 적이 있다. 그 여자가 가짜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전에는 죽마고우까지 정이 깊은 전 여자친구가 있었다.
원래 나는 또 다른 여주인이 온갖 양보를 하는 줄 알고' 나는 네가 하늘을 만질 수 없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는 열정을 꺼내 남자 주인의 개혈극을 감화시켰지만, 의외로 여주인의 감동으로 나는 그녀에게 박수를 칠 수 없었다.
다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여주인공의 얼굴은 집안일을 해도 그림처럼 아름다울 정도로 좋다.
사람은 착하지만 비천하지는 않다. 결혼식 날, 남자는 몰래 아래층으로 내려가 두 번째 여자를 만났는데, 여자의 선함이 그에게 어떻게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여자는 말했다. "착한 사람이 그가 화를 내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 남자는 사다리를 타고 새집으로 반쯤 올라갔을 때 사다리까지 함께 밀었다.
예의상 두 번째 여자는 집에 남아 있지만 두 번째 여자는 부모가 마련한 결혼을 포기하고 남자와 함께 있고, 여자가 남자를 포기하고 두 번째 남자와 함께 있을 때, 여자는 결혼을 배신할 수 없다고 말하지 않고, 자신이 교양이 없다고 뻔뻔스럽게 말했다. 좋아! 좋아! 좋아! 셋째의 도발에 직면하면 이렇게 해야 한다.
그 사람도 대단하다. 그는 마음속으로는 둘째 아가씨를 놓을 수 없었지만, 근정묘는 인연이 좋아서 (과외가 좋다), 결혼 다음날에는 월급을 전액 지급한다.
나는 여주인이 그에게 한 말을 기억한다. "동물은 욕망이 있고 하고 싶은 대로 한다. 그러나 인간은 자신을 억제하고 책임을 지키기 위해 도덕규범을 지키기 위해 자제한다." 찌꺼기남이 되기 전에 자신을 억제했다.
나도 두 여자에게 여러 번 설명했는데, 그녀는 이미 결혼해서 있을 수 없었지만, 두 딸은 여전히 끈질기게 매달렸다. 그는 차마 그녀를 여러 해 동안 다치게 할 수 없었고, 아예 그녀를 마을로 데리고 들어가 비적을 잡았다.
하지만 자기 곁에서 아내를 빼앗은 남자에게 훨씬 무례하다. 하인에게 차를 풀어 주고, 길에 윤활유를 뿌리고, 여주인을 데리고 가서 남자가 따라잡지 못하게 하라고 지시했다.
두 번째 사람에게' 입이 큰 동생' 이라는 별명을 지어 만나기만 하면 때린다.
남자 2 도 그에게 혼내 주고 싶어 그의 술에 약을 투여했지만, 그는 닭을 훔쳐 쌀을 부식시키지 않고 술을 얼굴에 쏟았다.
그는 항상 여주인을 희롱하는 것을 좋아하며, 그녀가 무엇을 하든 그가 좋아하지 않는다고 단언하며, 그녀를 화나게 하고 친정으로 돌아간 후, 그는 그녀의 일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그는 그녀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았다.
신혼의 밤, 나는 일부러 여주인에게 걸려 넘어져서 내가 포옹을 할 수 있게 했다.
가족들은 그가 둘째 아가씨에게서 자고 있다는 것을 오해하고, 하인 동생을 특별히 시켜 그가 세 번째 방에서 자고 있다는 것을 큰 소리로 홍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남자 집 하인도 웃긴다. 집사와 사이아줌마는 자신의 토구 체질을 가지고 탄막 위의 두 여자에 관한 말을 한 번 했다.
하인의 동생도 똑똑히 보았다. 그는 그 여자가 그 남자의 손을 잡고 있는 것을 보고 그 남자와 그 여자도 그들처럼 손을 잡고 있다고 보고했다.
두 번째 남자는 동생 남주와 이녀에 대해 물었다. 동생이 막 두 집 팔괘를 마치자, 좋은 하인은 주인의 사생활을 누설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지만, 두 집 주인의 돈을 보고, 즉시 자신이 나쁜 하인이라고 반목했다.
극 전체가 다 좋은데, 한 가지 신기해요. 대악당의 토비 두목은 뜻밖에도 흑마법, 점술, 안개 분포, 금강이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강도의 우두머리를 마주한 그 사람도 초능력이 있다. 그는 여자와 동시에 하마를 하고, 여자는 혼수상태에 빠져 오랫동안 입원했다. 그러나 그는 즉석에서 생각으로 정신을 차리고 토비의 총을 가져갈 수 있었다. 강도는 죽임을 당할 수 없었지만, 그는 한 마디를 읽고 강도의 흑마법을 깨뜨렸고, 강도 게임은 끝났다!
태극, 작가의 뇌동은 확실히 비범하지만 흠은 숨기지 않는다. 전반적으로 말하면, 이 극의 삼관은 매우 긍정적이어서, 얻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