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문으로 점괘를 해석하다: 백화문 "예" 를 읽다. 러러: 넷째 날은 광복, 원, 항항, 이, 정, 뉘우친 죽음이야. 백화문의 경우, 제사를 지내는 날, 우리가 진정할 수 있다면, 우리는 운이 좋고, 순조롭고, 유리하고, 정직하며, 모든 아쉬움이 사라질 것이다. 주악: 구아 이름. 표상, * * *. 가죽이라는 명목으로 고치다. 넷째 날: 제사의 날. ⑶: "희생" 이라는 명목으로. 답: 만약. 구아 를 해제, 이 이름은 "격자" 입니다. 구멍은 말했다: "이름 변화도 이름 변화입니다. 이 점술은 개혁이 혁명적이라는 것을 보여 주기 때문에 혁명이기도 하다. " 점괘를 불로 바꾸고, 점괘를 물로 바꾸고, 물은 불을 끌 수 있고, 불은 물을 말릴 수 있고, 물불은 서로 바꿀 수 있다. 하괘는 여자고, 상괘는 여자고, 두 여자는 동거한다. 상반신은 내려가는 것을 좋아하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9 일째: * * 소를 쓰다. 방언에서는 구괘가 음력 9 월에 쓰인다. 착실하게 하려면 소가죽으로 * * * * 해야 합니다. 참고 * * *: "공" 을 위조하다. 공: 확고하다. 음력 9 월 초일, 양강이 음악 (그리드) 의 시작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그에 상응하는 부드러움은 없다. 타오형은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노란 소가죽은 확고하여 변화를 거부한다. 이런 고정불변한 사상은 성취하기 어렵다. 공환은 "이가' 소가죽' 이라고 말한 두 사람이 있다. 육십이를 도망가고 싶지만 도망갈 수 없다" 고 말했다. 개혁 9 일째 되는 날, 다음날에는 응답이 없었고, 그 개혁도 개혁이 없는 것도 마찬가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혁명언) 뜻은 다르지만 뜻은 비슷하다. " 62: 넷째 날은 기쁘고 행운이며 책망이 없다. 백화문에 사용된 것은 점술로 62% 를 차지한다. 제사 날짜가 바뀌어 길리 무재가 정복되었다. 참고: 제사의 날. 내일은 운명이 오는 날이라고 합니다. 지난 날은 하늘이 지난 날이거나 땅이 지난 날이라고 한다. 설명 62 의 음유는 95 의 양강음양에 해당한다. 불과 물은 차이가 있지만, 같은 곳에서 서로 민감하여 서로 동의할 것이다. 그들은 재난과 책망을 걱정하지 않는다. 재난이 없는 것은 행운이다. 19-3: 의미, 절, 충성, 세 글자, 답장이 있습니다. 백화문에 사용된 것은 점술로 93% 를 차지한다. 정복은 위험하고 장애가 있다. 말의 가슴띠를 세 바퀴 묶으면 전투 능력이 회복된다. 참고 음악: 가짜' 금' 금: 말 가슴띠. 3: 3 회전. 설명 구삼은 구괘를 벗어난 마지막 지점에서, 위의 구괘와 삼구는 서로 교환된다. 본질적으로 수성이지만 모두 점괘의 일부이다. 1994 년부터 1996 년까지 모두 명령에 복종하고, 변화를 하고, 명령을 거역하지 않기 때문에 "세 가지 일을 모두 했다" 고 말했다 개혁 발언은 성실하고 믿을 만하기 때문에 "답변이 있다" 고 말했다. 94: 뉘우치고, 돌려주세요, 희. 백어로 점을 치면 94%, 후회는 사라지고, 진심으로 운명을 바꾸면 선을 향해 아름답게 될 수 있다. 참고: "복" 으로 성실하다. "변화" 를 읽다. 9 일째 되는 날 이전 구괘의 맨 아래, 4 일째 이전 구괘의 맨 아래, 그래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음력 9 월 9 일, 양은 막 1994 년 양강의 적과 정면으로 맞닥뜨려 후회했다. 94 는 불과 물에 비해 변할 수 있는 점괘이다. 불과 물이 만나는 곳에서, 환통전이 시작될 때, 나는 고집을 부리지 않고, 인색하지 않고, 부하들을 의심하지 않고, 개혁을 믿고, 기회를 잃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좋다, 나는 아름답다. 95: 성인 호랑이 똥, 비 부착. 백화문에서는 점술이 95% 를 차지했고, 어른이 갑자기 변덕을 부리는 것은 성의가 없기 때문이다. 호랑이 똥에 주의해라: 호랑이가 변한다. 가는 김에:' 변' 을 빌려요. 비점유: 사용할 수 없습니다. 소유하고 소유하다. 95 중 양강의 기운이 바른 위치에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음악 점술의 점쟁이로, 변화가 공명정대하고 질서 정연해야 한다는 것을 상징한다. 쳉 이순신 (Cheng Yi) 은 "구오 (95) 때, 양강 (Yanggang) 의 재능, 인의의 덕은 존경 받고 어른들도 존경 받았다. 성인으로 세상을 바꾸는 것은 잘못도 시간도 없다. 변한 것은 호랑이와 같아서 구름과 호랑이가 모두 변했다. " 6: 군자는 표범이고, 소인은 얼굴이고, 의인은 살인자이며, 정결 속에 산다. 백화로는 점치는 것이 아직 여섯 번이다. 이 선생은 벌컥 화를 내며 갑자기 생각을 바꾸었다. 악당의 얼굴은 공포로 모양이 변했다. 이런 상황은 반드시 위험할 것이다. 살아남아 군신 관계를 조정하면 좋아질 수 있고, 아름다울 수 있다. 표범 배설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표범 변화. 국수: 얼굴이 바뀌었어요. 시비: 정복은 위험하다. 젠: 정의, 조정. 설명악 (격) 괘는 이 괘의 말미에 여전히 여섯 개의 음성괘로 현혜와 계승을 상징하는 군주를 상징한다. 큰 동작은 없지만 작은 성적도 있다. 왕필은 "변화의 마지막에 변도는 이미 현실이 되었다" 고 말했다. 군자가 득세하면 문학가가 될 수 있다. 악당이 성공하자, 변신을 좀 매끄럽게 했다. 한 사람의 삶을 바꾸고 한 사람을 바꾸는 방식은 이미 되었다. 성공은 실패를 초래하고, 실패는 누락을 초래한다. 옛집은 바로 길상서로우며, 급함을 징발하고 있다. "
도교와 제호그괘는 무슨 뜻입니까? 49 번째 구아: 구아 (제호그)
가죽. 자신의 하루는 복이다. 원헨리정. 죽은 것을 후회하다.
코끼리는 말했다: 제중엔 불, 가죽이 있다. 군자는 역명을 다스려야 한다.
백화해석
갈괘: 매일 범인을 제사하고, 번영하고, 상서로운 점술을 한다. 후회하지 않아요.
\ "항목 연설 \" 은 말했다: 이 야쿠아 외부 구아 는 쉽고, 쉽게 택이다; 네이브는 떠나고, 이별은 불이다. 안에서 찌고, 건초가 마르고, 마치 수택에 불을 지르는 것과 같다. 이것은 점술의 점술이다. 선생은 이 점괘상을 보고 물의 기복과 초목의 시들어가는 주기적인 변화를 이해하여 달력을 수리하고 사계절을 분명히 했다.
<역경> 중 49 번째 점괘, 그제호그, 위, 아래. 간단히 말해 육고를 한 번 말하고, 스스로 연구해 보자.
-응?
우물도는 개조해야 하기 때문에 개조해야 한다.
이노우에는 가죽이 없어 더러움을 제거할 수 없으니, 이를 이어 가죽 점괘를 이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폐단을 제거하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다
(49), 가죽 구아 제화혁
가죽 (상향식) 제 49 조
성격이 맞지 않고 사상이 굳어서 두 여자가 함께 산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가난은 여론이 되고, 배를 밀고 변화를 추구한다.
어른들은 성실하게 낡은 생활을 없애고, 노인들은 찬송가를 부른다.
군자는 속물 때문에 언제든지 변할 수 있고, 소인은 먹고 마시는 것에 탐닉할 수 있다.
원문: 네프, 원형, 리진. 죽은 것을 후회하다.
변덕은 변화의 뜻을 상징한다. 자신의 하루를 코끼리로 하여 변화를 나타낼 때가 되었다. 변혁이 단호하게 진행되고, 성심으로 천하인민을 신임할 때, 행위가 창성하고, 바른 길은 반드시 견지할 것이며, 후회는 사라지고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갈에서' 거리' 라는 단어는' 불' 을 의미하고,' 바꾸기' 라는 단어는' 비' 를 의미하는 것은 물을 의미한다. 비 속에는 불이 있고, 물과 불은 대체로 대체되기 때문에, 이름을' 격' 이라고 부른다. "변화" 는 변화의 의미입니다.
"가죽" 의 본의는 가죽이고, 생가죽은 가공을 거쳐 연혁으로 만들어졌으며, 개혁과 변화를 뜻한다. 이 구아 중 위의 구아 "교환" 은 택이고, 아래의 구아 "분리" 는 불이다. 가죽은 물에 담가 불에 구워 가죽을 만든다. 점괘의 모양은 난로와 같다. 상고의 모양은 구운 가죽 한 장과 같다. 두 개의 공괘는 피부의 고체 부분이며, 위의 하나는 제거할 털과 같고 부드러운 부분이다. 가죽으로 되어있습니다. 원래의 짐승 가죽을 새롭게 만들었지만, 안의 본질은 변하지 않았다. 즉, 왕조는 변할 수 있고, 풍습과 문화재제도는 개혁될 수 있지만, 근본 원칙은 변하지 않는다.
택화격 일괘가 겹치다 (아래에서 위로). 점괘는 이별하고, 불을 떠난다. 하괘 교환, 교환한 것은 택이다. 물이 물 밑에 떨어지면 불이 일어나 물과 불이 교차한다. 불과 물의 투쟁에서 만물의 변화는 살아 있고 죽는다. 그러나 살아 있는 사람은 또 멸망되고, 멸망된 사람은 다시 살아나고,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으며,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한 번 키가 커졌다. 사회적으로 말하면 부부 불화로 가정이 변하고 군신이 불화하면 왕조가 변한다. 그러나 가문은 계속될 것이고 왕조는 흥성할 것이다. 모두 진부의 신법을 반영한 것이기 때문에 점괘의 이름은 격이다.
원래 \ "견권 \" 은 말했다: 피부, 불, 물 재미, 두 여자 동거, 다른 야망. "넷째 날은 복이다." 진짜라고 믿는다. 문명, 큰' 상수' 는 틀림없이 맞을 것이다. 가죽에 관해서, 그것의 "후회" 는 "죽음" 이다. 천지가 사시변함에 따라, 탕무혁명은 천하를 따라 백성을 따른다. 혁명 시기에, 이것은 위대하다.
"하이쿠" 번역은 말했다: 가죽 구아 구아 교환, 택으로 교환; 점치는 것은 이별이고, 이별은 불이다. 여자기도 하고 중녀이기도 하다. 이 구괘의 의미는 물과 불이 만나면 서로 자제하고, 두 여자와 한 남편이 서로 질투하고, 갈등 쌍방이 모두 상대방을 억제하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이 구괘는 갈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이다. 점괘는 "제사의 날, 미국 정치의 선행을 귀신에게 들려준다" 고 말했다. 왕공들이 문명화된 정교를 실시할 수 있기 때문에, 국민들은 자연히 그들의 지지를 누리고 있기 때문에, 그의 도덕은 위대하고 완벽하며 정직하다고 할 수 있다. 적절한 개혁을 통해 숨겨진 재난이 사라질 것이다. 사계절의 기후는 계절의 변화에 의해 형성된다. 당무가 해주를 대신하는 것은 하늘의 뜻에 순응하는 정의의 행동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계가 끊임없이 업데이트되면서 큰 효과를 낼 수 있다.
점괘에서 택의 지리적 균형은 물을 차지하고, 하향 균형은 정물을 차지하며, 정물은 불이다. 택수 () 는 물에서 내리고, 택수 () 는 불을 끄려고 하고, 불은 마르고, 물은 마르려고 하므로, "물과 불은 서로 밀접한 것" 이라고 한다.
두 여자는 같은 방에 있고, 각자 걱정거리가 있는데, 함께 올 줄은 생각도 못하고 혁명이기도 하다. 함께 할 수 없다, 함께 할 수 없다, 맞지 않는다, 6 위안 은 여자, 다음 은 중녀, 그래서' 두 여자 동거' 라고 부른다. 두 여자 모두 음이고 서로 친하지 않아서 "뜻이 다르다" 고 말했다. 그래서' 가죽' 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반드시 이런 상태로 인해 변한 것이 틀림없다. 만약 그들이 변하지 않는다면, 계속 변화할 수 없고, 변화는 혁명이다.
입양을 하나 더 하고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며칠 전에 사직하고 새 직장을 구할 준비를 했다. 나는 동전 하나로 점을 하나 만들었는데, 점술이다. 만약 네가 대사에게 자세히 설명해 달라고 부탁할 수 있다면, 나는 크게 감사할 것이다. 。 갈괘는 <역경> 64 괘 중 제 49 괘이다. Zehogo (ge gua) 는 점점 기호의 상급자입니다. 속담에도 있듯이, 바닷물은 하루에 약한 건조 합니다. 다행히도, 그것은 비가 있다. 근심과 기쁨은 바꿀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일자리를 찾는다. 이 점괘는 다른 점괘의 겹침이다 (하반부와 상반부가 분리됨). 불에서 떨어져, 택에 의지하고, 택에 물이 있다. 물은 위에서 아래로 붓고, 불은 아래에서 위로 올라간다. 불이 왕성하고 물이 마르다. 물과 불이 꺼지다. 이 둘은 상호 보완적이어서 반드시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변화는 우주의 기본 법칙이다.
6 년간의 조사 작업, 제화형, 감사합니다! 1, 형제는 매일 세계를 돌파하며 관귀추토 (흙은 그 특수성이 있음) 의 영향을 받아 수입이 그리 높지 않다.
2. 세계운동의 아버지 김신이 회생해 수입이 주로 업무소득에 달려 있다고 밝혔다.
3. 세상이 다가오자 나는 지금의 장면에 매우 만족하고, 조금 우울하다.
4. 이관은 은밀히 천하를 움직이며, 단위의 저층 관리원 (아마도 진정한 지도자) 이 점쟁이에게 좋지 않다는 것을 설명하고, 은밀히 트집을 잡으려 하고, 주고 싶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5, 아내가 웅크리고 태양과 달을 만나 재물운과 점술이 인연이 없음을 예시한다.
6. 주임이 되어야 합니다. 월고에 들어가 권리가 없습니다. 임금 인상 여부를 결정할 권리가 없습니다. 현무입니다. 말에는 수분이 있습니다.
7. 6 살 관귀는 직장 책임자가 아니라 월별로 가치를 쌓지만 비어 있다. 부는 월별로 그룹화되지만 실제로는 6 년 조합이기 때문에 돈은 위에 있지만 관리는 비어 있어 이 일을 고려하지 않았다.
결론적으로: 내년에는 4 천까지 올라갈 수 없다.
점치는 것이 현명해서 나도 최선을 다해 시험을 잘 보았다.
매화는 쉽게 셀 수 있고, 점괘는 점괘와 함께 변한다. 당신은 무엇을 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