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방: 원, 상수, 리, 젠. 8 월에는 흉이 있다.
백화' Lingua' 는 감독을 상징한다: 부강할 수 있고, 태평할 수 있고, 유익할 수 있고, 바른 길을 견지할 수 있다. 하지만 8 월이 되면 재앙이 있을 것이다.
"향" 은 말했다: "택에 땅이 있고, 가까웠다. 군자는 가르칠 수 있고, 생각은 끝이 없고, 보호할 수 있고, 백성은 무한하다.
백화' 상사' 는' 임괘' 의 점술은 땅이 땅에서 재현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폼에 토지가 있고, 토지가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이는 것은 감독을 상징한다. 이에 영감을 받아, 이 선생은 최선을 다해 인민을 가르치고, 그의 끝없는 미덕으로 그들을 보호하였다.
아홉 번째 날, 짠, 견희.
백화문 제 9 일 귀인을 유인하여 감독을 맡다. 행운을 얻을 수 있다.
항목' 은 "자, 정길도" 라고 말했고, 야망도 옳았다.
백화' 상사' 는 "귀인을 유인하여 감국직을 수행하는 것은 상서로운 일" 이라고 말했는데, 이는 그 야망과 행동이 매우 정파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구둘, 짠, 길, 폐단이 없다.
백화 92, "존자를 유도하여 감독하게 하다." -응? 그러나 길조 ",불리한 것은 없을 것이다.
"향" 은 "짠, 길, 폐단이 없다" 며 말을 듣지 않는다.
백화' 상사' 는 "귀인을 유혹하여 감독의 책임을 맡게 하는 것은 반드시 요행과 폐단이 없을 것" 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그 자신의 노력의 결과이며 운명의 새장에 갇히지 않았다.
63, 간쑤, 이익 없음; 이 때문에 걱정할 것이 없다.
백화 63,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감언이설로 감독하면 이득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두려워하고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면, 아무런 상처도 없을 것이다.
"향" 은 "단린" 의 위치가 잘못되었다고 말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걱정한다면, 당신은 오랫동안 그것을 비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백화' 상사' 는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며 감언이설로 감독한다" 고 말했다. 이는 삼육의 위치가 부적절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미 이것을 깨닫고 그것을 바꾸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그 상처는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6 월 4 일이 곧 다가오니 책망하지 않았다.
육사의 백어로 말하면, 선의로 부하들을 감독하는 것은 해롭지 않다.
"코끼리" 는 "자, 이상하지 않다" 고 말했다.
백화인 「상사」는 "부하 직원을 잘 감독하는 것은 무해하다" 고 말한다 64 의 입장이 옳기 때문이다.
육오, 임림을 알면 왕, 기가 되어야 한다.
백화문으로 말하자면 지혜와 지혜로 감독하는 것은 위대한 군주에게 가장 적합한 통치와 행운을 얻는 방법이다.
"코끼리" 는 "대군이 적당하다" 고 말했다.
백화' 상사' 는 "지독으로 대군에게 가장 적합한 도리" 라고 말하는데, 이는 중용의 도를 의미한다.
여섯째 날, 던 린, 길, 비난 없음.
백화육, 부드럽고 돈후한 감독은 상서로우며 무해하다.
"코끼리" 는 "가까우면 운이 좋다" 고 말하지만, 역시 꼭 필요하다.
백화' 상사' 는 "부드럽고 돈후한 감독이 행운을 가져다준다" 고 말하는데, 이는 그 취지가 국리민 (포함)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