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대 화목란 () 는 허난성 상구시 () 우성 () 시 영과진 주장촌인 () 이다. 수공제는 영년 동안 돌궐이 국경을 침공했고, 목란녀가 남장을 하고, 아버지를 대신하여 군대에 입대하고, 전쟁터 12 년 동안 공훈을 쌓았다. 아무도 그녀가 여자라는 것을 발견하지 못하고, 북으로 돌아간 후 이름을 대서라고 지었다. 당대에, 그것은' 소열 장군' 으로 명명되었고,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신사를 세웠다.
목란 종사는 당대에 건립되었다. 진나라 태화년 (서기 120 1- 1208 위안 2 년 (서기 1334), 수양부 양음사문은 2500 원을 모아 개축할 것을 제안했다. 청가경 11 년 (기원 1807 년 역대 재건으로 이 사원은 1 만 평방미터, 사지 400 여 무, 주지스님 10 여 명을 차지하고 있다.
팬 배:
이 이미지는 최초로 청나라에 나타났다. 건륭년, 안여룡거사는' 당삼전' 을 썼는데, 일명' 후당 삼이전: 설정산 아래 배꽃 전전' 이라고도 하며, 후세 사람들은' 서양전전' 이라고도 부른다. 책은 약혼, 설휴 3 일, 3 일 초청 이야기를 들려주며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기 때문에 민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중국 전통극 중의 일부 연극은 바로 이를 기초로 한 것이다. 예를 들면 \ "우마 \" 와 \ "삼휴 팬 배 \" (또는 \ "삼초대 팬 배 \").
명청 소설에는 한 가지 현상이 있다. 민간 구두전설에서 많은 역사소설과 영웅전설을 수집하여 시나리오 작가가 창작하여 책상 독서로 가공한 다음, 일반 래퍼가 차용, 재가공, 재창작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나중에 어떤 사람들은 그것들을' 평서소설' 으로 정리하여 순산문 형식으로 발표하였다. 민간 이야기, 소설, 랩,' 평론소설' 에 이르기까지 이야기가 점점 정련되고 인물이 점점 풍만해지고 있다.
"서구 전전" 중의 배꽃은 여전히 성격이 모호하고 생활의 기초가 부족하다. 작가의 귀신 소설 작문 스타일로 인해 어떤 줄거리는 황당무계하다. 이를테면 산을 옮겨 바다를 메우고, 흙에 묻히고, 화살을 달고, 혼령을 취하고, 선줄을 묶는 등. 그리고 캐릭터 형성에서의 그의 업적도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후 민간 랩에서는 배꽃의 이미지가 끊임없이 풍부하고 발전했다. 이야기꾼은 현실주의의 창작 방법으로 현실에서 인물사상 성격의 형성, 발전, 변화의 궤적을 찾아 인물을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이야기를 다룬 많은 평론 소설 가운데 서하의 유명한 드러머 호가 연 속에서 새롭게 빚은 이미지가 가장 대표적이다.
배꽃의 이미지는 비범하고 아름답고 심오하며, 그녀가 반영한 것은 중국 여성의 위대한 독립정신이다.
무계영:
연극과 소설 속 인물 양가장. 곰' 북송전' 과 기진륜' 양가장 통속연의' 속 인물. 원래 목크재목어의 딸로 무공이 출중하고 기지가 용감하다. 전설에 의하면 한 여신이 화살이 달린 날칼술을 전수했다고 한다. 전쟁 전 양종보 1 차 세계대전 때문에 종보가 생포되어 시집가는 것은 양문여장 중의 선두주자이기 때문이다. 그와 양가는 함께 나라를 지키기 위해 싸우며 많은 공훈을 세웠다. 태군 () 백세 지휘자가 12 명의 과부 서정을 이끌다. 50 세 때, 그녀는 특히 선봉인인을 걸어 위험에 깊이 들어가 힘써 싸워 전승을 거두었다. 중국 고전 문학의 전형적인 여주인공 이미지이다.
무의' 무' 성, 문장' 및 고증' 은' 모용' 이라는 단어의 음변으로 여겨진다. 모용은 고대 선비 귀족으로서 유구한 무학 전통을 가지고 있다. 구양수의' 양치 묘지명' 은 "양기초 무용과 이씨와 결혼했다" 고 썼다. 양기는 양의 사촌 형이다. 백잔 선생은' 양가장과 양업 부자의 이야기' 에서 양치가 모용과 결혼하고 양이 모용과 결혼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가능하다고 지적했다.
무의 고향 보덕지는' 무타촌' ('목격재' 라고도 함) 으로 불린다. 목각재' 나' 목격재' 는' 자모재',' 자모재' 를 의미하며' 양가장' 이 쓴' 양각장' 과 같다. 또 베이징 미운 순의도 자신의' 무가채' 를 가지고 있으며 무의 고향이라고 한다. 민간 양 장군의 전설이 광범위하게 전해지는 것도 물론 모용 등 소수민족이 요새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는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양홍옥: (1102-1153), 송대 유명 제금 여영웅. 회안 북진방 사람, 가정 형편이 가난하여 윤주에서 전란이 유랑되어 매춘부가 되었다. 한세충에 의해 구조되다. 양홍우는 그의 선의와 온몸의 헌신을 느꼈다. 당시 한세충은 젊은 장교일 뿐, 그는 감히 승낙하지 못했다. 나중에 한세충이 장군으로 승진한 뒤 양홍옥과 정식으로 결혼했다. 한세충의 눈에는 양홍옥이 여간 뽐내는 것이 아니라, 그녀는 아마 뛰어나야 한다.
양홍옥이 북을 치고 김군의 이야기를 퇴각하여 지금까지도 사람들에게 낭송되고 있다. 한세충은 진회가 풍백관에서' 필요 없는' 이라는 글자로 악비를 죽였다는 말을 듣고, 면전에서 진회 () 에게 물었다. "네가' 필요 없는' 이라는 글자로 어떻게 천하인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단 말인가? 얼마 지나지 않아 한세충도 병권에 갔고, 한세충은 기회를 틈타 면직을 요구했다. 이때부터 두문은 나갈 수 없고, 양홍옥은 정성스럽게 섬긴다. 한세충은 나중에 성안군왕으로 봉쇄되었다. 한세충은 화가 나서 사직하고, 양홍옥과 함께 항주 서호로 물러났다. 한세충은 1 15 1 년에 죽었다. 2 년도 채 안 되어 양홍우도 세상을 떠났다. 부부는 수제 영암산 기슭에 합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