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오락에 관한 문제

오락에 관한 문제

만약 네가 용감하다면, 나는 네가 정신 소환 게임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필선이 놀러 오다

필선-신중히 써라! ! ! 필선' 은 우리가 필선이라고 부를 수 있는 생물과 교류하는 게임이다. 필선은 필선으로 돌아간다. 한 게임의 글씨와 성격은 다르지만 정혼은 항상 우리 곁에 있다. 사람마다 각기 다른 수의 신령이 스스로 신령에게 물어본다. 때때로 그들은 펜을 잡고 말한다. 영혼의 말이 항상 모순될 때, 아마도 그들이 말을 하기 시작했기 때문일 것이다 ... 재미있습니다. 필선 언론의 신뢰성에 대해 사람마다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특히 정확하다고 느끼고, 어떤 사람들은 완전히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어쩌면 때때로 낙천파 필선들이 너와 농담을 하고, 게임을 할 수도 있어 ~

재료 준비

두 사람이 좋겠네요. 남자와 여자 모두 가능해요. 처음엔 혼자 놀기가 힘들었다. ) 시간에 대한 특별한 요구는 없지만 밤에는 하는 것이 좋지만 자정 이후에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런 게임을 하면 많은' 일' 이 올 수 있기 때문이다. 자정 이후의 일이 많다. 。 。 。 일이 매우 간단해서 펜 한 장에 종이 한 장밖에 없다. 물속에서 유창한 펜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가급적 필선 필봉을 매끄럽게 하는 것이 좋다. 어떤 사람들은 손가락을 포함한 어떤 물체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것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심리적 준비

필선의 신을 진실하고 존중하는 것이 가장 좋다. 플레이어는 적어도 한 명의 회의론자가 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그가 확고한 무신론자라면, 그는 주관적으로 붓끝이 처음에 약간 움직이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물론 시작도 하지 않을 것이다.

통화가 시작되다

1. 두 사람이 두 손을 교차하고 중간에 펜을 끼우고, 또 한 가지 놀이는 같은 손 (예: 왼손 두 개 교차) 이다. 2. 손을 늦추되 펜을 가볍게 잡고 부드럽게 전화하거나 자신에게 "신령님께 빨리 오세요 ... 원을 그리세요" (또는 이와 비슷한 말, 간단히 필선이 나오게 하기 위함) 라고 말한다. 3. 체크나 포크 "만약 이때 펜이 정말 움직였다면, 너는 이미 필선을 불렀을 것이다. 이 과정에 필요한 시간은 사람마다 다르다. 우리가 놀 때는 보통 금방 나오지만, 10 여 분 동안 필선을 청해야 한다고 하는데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생일, 좋아하는 명절 ... 필선과 아무렇게나 이야기하다. (물론 모든 것은 필선의 동의가 필요하다. 어떤 필선들은 채팅을 좋아하고, 어떤 필선들은 말을 별로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고, 성격이 다를 수도 있다 ...) 2. 전생과 미래, 수명 등을 물어본다. 과거 생활의 세부 사항 ~ 미래의 일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 설이 다르다. 필선이 너의 전생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필선이 항상 자신의 영혼을 따라 간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중간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뿐이다. () 방금 당신의 필선이 나중에 누군가가 들어왔다고 했는데, 그는 당신에게 세부 사항을 말하지 않고 울었습니다 ...) 게임 종료: 게임을 끝내고 싶을 때 필선에게 작별 인사를 하세요 ~ 예를 들어, "필선, 오늘 여기로 오세요? \ "그 (그녀) 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펜이 미끄러지지 않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이야기하자. 어떤 사람들은 어떤 필선들이 펜을 종이에서 꺼냈다고 말한다.

내 자신의 이해에 따르면, 영술은 어떤 초자연적인 에너지 (사령법사) 를 부를 수 있는 마법으로, 이 에너지는 명계나 단순히 우리 곁에 존재한다. 중세의 유럽 (인상으로는 중세인 것 같다) 에서는 일부 영매들이 회의를 열어 죽은 영혼을 불러 몇 가지 질문을 했다. 죽은 사람들은 과거를 알고, 미래를 알고, 대부분 예측을 했기 때문이다. 필선, 반령 등과 같은 작은 영도 있습니다.

나비 요정

접시 요정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접시 속의 신선이다. 그들은 무형이며, 요리에 붙어 있으며, 미래와 과거를 예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그들은 매우 착하고, 물론 가끔 장난이 심하다. 이 세상에 정말 사람들이 모르는 것들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만나기를 원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그들은 우리에게 무해하다. 어쩌면 너는 만나야 할지도 모른다. 시간과 장소에 주의하세요. 조용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밤 1 1 시 정도입니다. 왜 12:00 에 있지 않습니까? 왜냐하면 12:00 은 귀신이 문을 여는 시간, 즉 귀신이 문을 여는 시간, 야유회가 시작되는 시간이기 때문에, 나는 그때 요청한 것이 무엇인지 말하지 않을 것이다. 히히, 네가 충분히 용감하다면 한번 해 봐. 인원수: 5 ~ 6 명 안팎으로 선인을 초대하는 것이 사람을 고용하는 생각이라고 생각한다. 일반인의 관념이 옅다. 네가 특이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그것은 또 다른 일이다. 소품: 비교적 깨끗한 작은 접시를 고르세요. 하얀색이 좋겠네요. 그리고 펜으로 종이 한 장에 접시를 크게 뒤집어 접시 크기에 따라 종이에 원을 그리고 각각 숫자' 예',' 아니오',' 1-9' 를 써요. 작은 접시선은 신선이지만 우리 음양과 떨어져 있기 때문에, 물체로만 대화할 수 있고, 대화할 수 없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좋아, 다 준비됐어.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종이 주위에 둘러앉아 접시를 종이 위에 놓았다. 모든 불을 끄고, 문을 닫고, 창문을 열어라.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손가락을 접시에 가볍게 올려놓았고, 모두가 생각으로 생각했다. "자, 작은 접시선." 그 중 하나에 잡념이 있다면, 작은 접시선들은 오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녀가 알고 있다면, 그녀는 아무것도 모른다. 어떻게 작은 접시선의 도래를 판단할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종이의 원반이 가볍게 돌기 시작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작은 원반 선녀가 왔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디스크 요정을 초청한 후, 첫 번째 질문은 디스크 요정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몇 살인지, 어떻게 죽었는지, 디스크 요정이 일일이 대답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질문을 할 때는 접시 요정에 대해 존중하지 않는 말을 해서는 안 된다.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기억해, 기억해! 그런 다음 알고 싶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요정이 당신이 알고 싶은 답을 찾아줄 것입니다. 모든 문제가 해결되면 디스크 요정을 원래 위치로 돌아가세요. 이 단계는 대충대충 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잘못하면 너무 무섭기 때문이다! 당신이 모든 질문을 마쳤을 때, 당신은 반드시 이렇게 말해야 한다. "접시선, 모든 문제가 다 끝났으니, 너는 내려갈 수 있어!" " "그리고 접시가 다시 원래의 위치로 돌아오면, 너는 열어 치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접시명언) 접시선의 신비한 점술을 하려면 달력 용지 크기의 백지 한 장을 준비하고, 중간에 접시 크기의 원을 그리고, 원 안에 해골을 그리고, 원 주위에 자신의 성, 이름, 호, 색 등을 규칙적으로 써야 한다. 한 열씩 분리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참고: 1, 주동적으로 작은 접시선에게 떠나라고 요구할 수는 없습니다. 네가 그들을 초대했기 때문에, 너는 어떻게 그들을 쫓아낼 수 있니? 만약 네가 그들을 쫓아낸다면, 결과는. 2. 여름이라면 반드시 작은 접시선의 동의를 얻어야만 모기향을 시키거나 선풍기를 켤 수 있다. 만약 네가 제멋대로 결정을 내리면, 결과는 상상도 할 수 없을 것이다. 3. 매번 작은 접시선들이 항상 한 사람을 놀리는데, 누구의 질문에 대한 그의 대답은 풀을 찾는 것이다. 누구냐에 관해서는, 작은 접시선의 심정을 본다. 너라면 자신이 재수가 없다는 것을 인정해라. 4. 작은 판선선의 규칙은 곳마다 다르므로 구체적인 상황은 구체적인 분석이 필요하다.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해 보세요. 그들의 예측은 매우 정확하다. 또한 영에게 영, 요리 영, 젓가락 영에게 두 가지 금기가 있다고 한다. 하나는 원한을 묻지 않고, 다른 하나는 사법을 묻지 않는 것이다. 귀신을 건드리지 않도록. 접시요정은 착하지만, 때때로 그들을 초대하지 않을 수도 있고, 운이 좋든 나쁘든 너 자신을 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간단한 질문, 있는지, 숫자가 있는지 물어 보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소통이 잘 된다. 모든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사변형 정신

네모난 게임' 은 접시선처럼 간단한 하강술이다. 게임은 사방이 잡동사니가 없는 네모난 작은 방 (빈 교실이나 저장실과 같은 방) 을 찾는 것으로, 문과 창문을 닫아 방을 깜깜하게 해야 한다. 그리고 네 명이 등산객의 행동을 흉내 내는데, 바로' 사각운동' 을 하는 것이다. 이론적으로, 마지막 네 번째 사람은 구석을 찍을 것이다. 한 바퀴밖에 없을 겁니다. 하지만 몇 번 반복하면 두 번 이상 계속 걸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다섯 번째 사람" (유령) 이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네티즌에게 모방하지 말라고 경고한다. 악귀를 자극할 수 있기 때문이다! ! ) 이 게임의 출현으로, 다음과 같은 귀신 이야기가 학교 간에 전해지고 있다. 군A, 군B, 아들 C, 아들 D 는 모 고등학교의 학생이다. 그들은 모두 이 고등학교에서 가장 대담한 사람으로 여겨진다. 그들 네 사람은 좋은 친구여서 귀신 이야기를 즐겨 듣고, 유명한 귀신의 집 탐험을 자주 한다. 접시선부터 M 까지 그들은 모두 시도해 보았지만 매번 무섭지 않다고 느꼈다. 사실 그들은 결코 무섭지 않다. 매번 진짜 귀신이 없기 때문에 그들도 지루하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한 번, 그들 중 네 명은 또 자극을 찾으려고 했다. A 군: "우리 이번에 왜 인기 있는' 사각 게임' 을 하지 않을까요? 샤오준 b: 저도 이 게임에 대해 들어봤어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다섯 번째 사람' 을 모집했다고 들었어요! 아들 C: 하지만 그들이' 다섯 번째 사람' 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두려움에 도망칠 뿐이다. 아무도이 "다섯 번째 사람" 을 보지 못했습니다. 클릭합니다 A 군: "그래서 우리는 이번에 조금 다르게 놀았다. 아들 d: "왜 달라요? "아준:" 우리 네 명이 각각 손전등을 들고 있습니다. "다섯 번째 사람" 이 나타나면, 우리는 손에 든 손전등을 얼굴에 비추고, 눈꺼풀에 비치지 않는 사람은 "다섯 번째 사람" 이다. 아들 땡: 그럼 진짜 귀신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 있을 거야! A 군: "좋아요! 방과 후 행동하라! " 모두: "그래! ! 그래서 학교가 끝난 후 모두들 손전등을 들고 학교 뒤의 버려진 스포츠 창고로 걸어갔다. 그들이 창고의 대문을 닫았을 때, 안은 캄캄했고, 모두가 손전등을 켜고 네 모퉁이 뒤에 서 있었다. 나는 손전등을 끄고' 사각 운동' 을 시작했다. -응? 처음에는 모두가 흥분하여 재미있는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렸다. 그러나 나는 여러 번 시도했다. 매번 마지막 D 를 달렸고, 코너킥만 할 수 있었다. 30 분 후에 모두들 조금 실망했다. 6 월 b: "아 ... 나 너무 피곤해 ... 너 아직 나타나지 않았어? 클릭합니다 아들 d: 나는 점점 더 짜증이 난다. 사실 내가 몇 번을 하든,' 다섯 번째 사람' 은 없을 거야! D 가 또 모퉁이를 칠 줄 알았을 때, 그녀는 실제로 한 사람의 어깨를 찍었고, 찍은' 사람' 도 걸어서 한 사람을 찍으러 갔기 때문에' 사각운동' 이 두 바퀴 넘게 계속 걸었다! ! 아들 d:' 다섯 번째 사람' 이 나타났다! A 군: "확실히 한 명 더 있어요! ! 그래서 a 군은 "멈춰! 가고 있는' 사람' 이 멈췄지만, 다른 사람들이 어디에 서 있는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A 씨는 "손전등을 켜세요, 저는 A 씨입니다!" 라고 말했다. "손전등으로 눈꺼풀을 비춰요. B 씨도 손전등을 켰습니다. "저는 b 씨입니다! 하위 c 도 손전등을 켰습니다. "하위 c! 그러나 아들 D 는 일찌감치 아들 C 뒤를 따라다니며 겁에 질려 놀라서 "아들 D ... 아들 D ..." 라고 말했다. "아들 D ..." 목소리는 옆에 있는 아들 C 만 들을 수 있을 정도로 가늘었지만, 아들 C 의 손전등은 아들 D 를 비출 수 있었다. 그래서 A 와 B 모두 그녀를 보았다. 네 사람 모두 자신의 위치를 확인했지만, 다른' 사람' 이 한 구석에 서 있는 것을 어렴풋이 보았는데, 모두들' 그' 라고 생각했다. "사람" 의 행동을 보고 모두들 긴장하기 시작했다. 나는 어렴풋이' 그' 가 손을 흔들고 있는 것을 보았다. 갑자기 찰칵 하는 소리와 함께' 다섯 번째 사람' 이 손전등을 들고 얼굴을 비추었다. 그가 말하길, "죄송합니다. 배터리가 접촉불량인 것 같아서 손전등이 느려졌어요. 난 d 야! ! 6 월 b: "어떻게 가능할까요? 저쪽에 D 도 있어요! -응? 아들 c: 아니요 ... 아니요 ...! -응? A 군: "아니요. 우리 각자에게도 손전등이 있고, 확실히 손전등이 있는 사람이 있다! ! "아들 C 는 비명을 지르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손전등을 든 아들 C, B 씨, D 씨도 A 씨에게 달려갔고, 그들 각자는 즉시 손전등으로 그의 뒤에 서 있는' 아들 D' 를 비추었다. 그러나 그들이 찍은 것은 서 있는 백골이었고, 그 입은 열려 있었고, 모골이 송연한 웃음소리를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치 사람을 잡아서 콩에게 비웃고 있는 개구쟁이처럼! ! 모두들 큰 소리로 외치고, 문을 열고 달려라! ! 이후 4 명도 중병에 걸렸다.

브랜드 선녀' 는 요정을 부르는 게임으로, 카드를 통해 브랜드 선녀라고 부를 수 있는 생물과 소통한다. 카드 요정은 카드에 붙어 있는 것이 아니라 항상 우리 곁에 있다. 사람마다 서로 다른 수의 브랜드 신선이 있는데, 보통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브랜드 신선 자신에 달려 있다. 때때로 그들은 카드를 뺏고 이야기를 나눈다. 한 게임에서 브랜드 흔적과 성격이 다를 때 브랜드 신선들의 발언이 항상 모순될 때, 아마도 그들이 말을 하기 시작했기 때문일 것이다 ... 재미있습니다. 파현이 발언한 신빙성: 사람마다 느낌이 다르고, 특별히 정확하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고, 완전히 옳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어쩌면 낙천적인 파현이 너와 농담을 하고 너와 게임을 할 때가 있을지도 모른다 ~ 1. 재료 준비: 두 사람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남녀가 제한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한 사람이 때리기가 더 어려웠습니다.) 시간에는 특별한 요구가 없습니다. 자정 이후의 일이 많다. 。 。 。 일은 간단합니다. 카드와 종이만 있으면 됩니다. 카드를 잘 내고, 가급적 카드 요정이 순조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어떤 사람들은 손가락을 포함한 어떤 물체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 (이것은 고증되지 않음) 2. 심리적 준비: 진실하고 카센의 심정을 존중하는 것이 좋다. 플레이어는 적어도 한 명의 회의론자가 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그가 확고한 무신론자라면, 그는 주관적으로 칼끝이 처음에 약간 움직이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지만, 당연히 시동이 걸리지 않을 것이다. 통화 시작: 1. 두 사람은 두 손을 교차하고 중간에 카드 한 장을 끼웠다. 또 다른 방법은 같은 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 두 왼손이 교차하는 것). 2. 두 손은 느슨하지만 가볍게 카드를 잡고 가볍게 부르거나 자신에게 "패선, 패선! 나와 다시 관계를 맺고 싶다면 종이에 동그라미를 그려주세요. "(또는 이와 비슷한 경우, 어쨌든 카선씨를 초대하는 것입니다.) 3. 만약 당신이 카봉이 약간 움직이고 있다고 느끼거나 카봉이 움직이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당신은 카선입니까? 체크하거나 포크를 치다. "만약 이때 카드가 정말 움직인다면, 네가 이미 카드 요정을 불렀다는 뜻이다. 이 과정에 필요한 시간은 사람마다 다르다. 우리가 놀 때는 보통 금방 나왔는데, 카선에게 많은 일을 하도록 초대하는 데는 10 여 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생일, 좋아하는 명절 등 흔한 질문을 할 수 있다. 카선이랑 아무데나 얘기 좀 해요. (물론 모든 것은 현자 본인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어떤 소선들은 채팅을 좋아하고, 어떤 이들은 말을 별로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고, 성격도 다를 수도 있다 ...) 2. 전생과 미래, 수명 등을 물어본다. 전생의 세부 사항 ~ 미래의 일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 설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선선이 그들의 전생이라고 말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선선이 항상 그들의 영혼을 따라다니며, 매 일마다 그들을 따라다니지만, 중간에 약간의 출입이 있을 뿐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아까 너구리의 카선은 나중에 누군가가 들어왔다고 했는데, 그는 라쿤의 자세한 상황을 말하지 않고 울었다 ...) 게임 종료: 게임을 끝내고 싶을 때 카선에게 작별인사를 해 주세요. 예를 들면, "카선, 너 오늘 여기서 그만하지?" " 그 (그녀) 에게 작별인사를 하고 카드가 미끄러지지 않을 때까지 기다리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카드 선녀들이 종이에서 카드를 꺼냈다고 말한다.

네,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