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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시를 애도하다

1. 고대인들이 생사를 이해하기 위해 지은 시. 생활은 식물과 나무로 가득 차 있다.

고대부터 지금까지, 인생에서 아무도 죽지 않고, 그들은 자신의 역사를 돌보고 있다.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으면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명리, 뭐. 생은 가져오지 않고, 죽음은 가져오지 않는다.

생사는 곧 목숨이고, 부귀는 하늘에 있다.

죽음에 직면하여 나는 웃었고, 악마의 궁전은 나의 웃음소리 속에서 흔들렸다!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죽음은 만물이 텅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슬픔은 큐슈를 볼 수 없다.

십만 마리의 피를 철자하여 간밤곤을 구하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영웅이다.

아낌없는 연의 시, 침착하게 추 포로, 빠른 리드 칼, 젊은 머리 에 합당!

바람은 쓸쓸하고 물은 춥고,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왜 그들이 죽었을 때 청산의 구석구석에 묻혔을까?

그림에 빠져라. 늙지 않는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부와 지위는 나에게 구름처럼 떠다닌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그러나 만약 당신이 노래에 귀신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굶어 죽을 것이고, 부족함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이것은 저승에 가서 지베기를 모집하고, 10 만 원을 기준으로 염라자를 것이다.

국왕의 세무에서 벗어나 생전 사후의 명성을 얻었다.

생사를 의롭다고 여기다.

사람은 쉽게 죽을 수 없고, 머리는 떨어지고, 그릇은 큰 흉터이다!

18 년 후, 그는 또 영웅이 되었다!

이 두 문장은 강호인들 사이에서 매우 흔하다.

고금의 많은 일은 모두 농담 한 마디로 바친 것이다.

삶과 죽음 재산, 아들 쳉 말했다. 네 손을 잡고 같이 늙어

나는 국가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죽을 것이다.

관해는 갈매기처럼 가라앉고, 생사부는 오징어와 같다.

백 살도 안 되어 늘 천세 걱정을 품고 있다. ""

\ "인생은 갑자기 전송, 인생은 고체 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인생 1 세, 선거가 갑자기 결정되었다. 클릭합니다

"인생은 석두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더 오래 살 수 있습니까?" "

"하늘과 땅 사이의 생명은 갑자기 나그네 같다.

올해 내가 본 복숭아꽃 이화는 썩어서 색깔도 썩었다. 내년 꽃 피는 계절에는 누가 아름다운 꽃을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보낸 1 년은 비슷하고, 해마다 다르다

시 1 마음의 죽음을 묘사하다. 오동나무는 반죽음, 서리가 내린 후, 백원앙은 배우자를 잃었다.

송송: 무슨 저서야?

대문을 다시 건너면 괜찮아. 뭐야? 뭐가 달라요? 오동나무는 반죽음, 서리가 내린 후, 백원앙은 배우자를 잃었다.

풀은 원 위에 있고, 초창기에 드러나다. 낡은 서식지와 새로 자란 이일 두 개. 빈 침대에 누워 남창의 빗소리를 듣고, 밤에 누가 옷을 수선할 것인가.

설명:

다시 쑤저우에 오니 모든 것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왜 나와 함께 온 아내가 나와 함께 올 수 없습니까? 나는 서리에 맞은 오동나무처럼 반쯤 죽었다. 맨손이고 동반자가 없는 원앙처럼 외롭고 피곤하다.

푸른 풀 위의 이슬이 막 들판에서 말렸다. 나는 함께 살던 침실에서 배회했고, 나는 산등성이의 새 무덤에서 배회했다. 텅 빈 침대에 누워 창밖의 살을 에는 비바람을 들으며 많은 슬픔을 더했다. 앞으로 누가 밤차를 몰고 와서 옷을 수선해 줄 거야!

2. 나는 한밤중에 옆으로 옮겼고, 나는 향선의 말을 참으며 들었다.

"황금 사슴 노래: 죽은 여자의 죽음에 대한 생각" 청: 나란성드

이것은 언제 증오입니까? 허사가 되어, 한우가 쉬고, 꽃이 묻히다. 3 년 동안 긴 꿈을 꾸었는데 잠에서 깼나 봐요. 물질도 감각이 있고 인간도 무미건조하다. 야대의 먼지처럼 쓸쓸하고 적막하지 않다. 머리핀은 약속을 했지만, 또 포기했다.

충천에 물고기자리가 있다면. 그를 이해하고, 그가 줄곧 누구를 괴롭히고 있는지, 그가 누구에게 의지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좋다. 나는 한밤중에 곁으로 옮겼고, 나는 현이에게 변명하는 것을 참았다. 끝나면 그는 자신을 알게 될 것이다. 두 사람 모두 운이 좋지 않은 것 같은데, 또 풍식으로 노숙할 것 같다. 눈물, 종이 부스러기.

설명:

이런 슬픔은 언제 끝날까요? 텅 빈 계단에 떨어지는 가랑비가 마침내 멎었고, 밤은 매우 추웠는데, 바로 꽃을 묻기에 좋은 날씨였다. 네가 나를 떠난 지 벌써 3 년이 되었다. 큰 꿈이라도 너는 벌써 깨어났어야 했다. 너는 세상에 이익이 없다고 생각해야 한다. 그것은 지하에 깊이 파묻힌 무덤보다 못하다. 비록 썰렁하지만, 모든 걱정거리를 묻을 수 있다. 너는 확실히 그 깨끗한 곳에 갔었는데, 우리가 영원히 버리지 않을 그 약속은 너에게 버림받았다.

만약 내가 무덤에 편지 한 통을 부칠 수 있다면, 나는 이 몇 년 동안 네가 어떻게 지냈는지, 누가 너를 돌보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밤이 깊었는데, 나는 아직도 몸을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했고, 차마 그들의 두 부인의 토론을 들을 수 없었다. 내생에 지기가 되어도 내생이 있을까 봐 함께 할 수 없다. 지금, 나의 눈물은 이미 다 흘렸고, 종이돈도 타서 재가 되어 흔들리고 있다.

3. 다른쪽에 앉아있는 신사는 보지 못했고, 돌아 서서 장을 부러 뜨리고 싶었습니다.

송나라: 수시

청두를 잊어버린 지 이미 10 여 년이 지났지만, 네가 왔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심사숙고해야 한다. 작별을 고하는 오늘, 나의 슬픈 눈물을 가지고 나의 고향으로 돌아가 강머리에 뿌려주세요. 나도 고향이 좋은지 아닌지 모르겠다. 이미 오랫동안 떠돌아다녔고, 일상에 엎드려서 외롭고 담담했다.

그곳의 슬픔은 서글프고 서글프다. 너는 모를 것이다. 이미 나의 사랑 노래라 더 이상 지나치게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오늘의 접대는 너에게 작별 연회를 주는데, 네가 좋아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내 몸은 이미 다른 유랑자처럼 보이는데, 어디가 내 고향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설명:

청두는 이미 10 여 년을 잊었지만, 네가 왔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또 한 번 그리워해야 한다. 오늘 작별 인사, 내 슬픈 눈물을 고향으로 돌려보내 강머리에 뿌려 주세요. 고향의 아름다움을 모른다. 나는 오랫동안 떠돌아다녔는데, 천애의 외로운 손님이다.

너는 슬픔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다. 이미 상한 내 마음도 더 이상 너무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오늘, 나는 열정적으로 너를 위해 작별 연회를 거행한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내 몸은 초막 같다. 어디가 내 고향이 될 수 있을까?

4, 서호에 이 노래를 부르지 마라, 풍경이 너무 슬프다.

위안 왕위 자오 멩 무덤

잔디밭은 황량하고 황량하여 추초와 석수밖에 없다. 남도의 관원은 주를 업신여겼지만 중원의 백성은 여전히 왕석의 기치를 기대하고 있다.

영웅은 죽임을 당하고, 후회는 이미 늦었고, 세상은 재난을 피할 수 없다. 서호에 대고 이 시를 부르지 마라. 노래를 부를 수 없다.

설명:

악비묘는 황량하고 인적이 없고, 가을초석수 밖에 없다. 두남 군주와 그의 신하들은 이 나라를 경멸했지만, 중원의 노인들은 여전히 왕사의 깃발을 기대하고 있다. 영웅의 죽음, 후회의 늦은 밤, 세상의 종말은 이미 확정되었다. 서호에 대고 이 시를 부르지 마라, 이런 풍경에 직면하여 부를 수가 없다.

5, 마침내 같은 점, 불멸의 눈물.

"애도시 세 수. 첫 번째 부분 "송나라: 메이"

우리는 한 쌍의 부부로, 지금은 모두 17 년이 되었다. 서로 함께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영원히 잃어버렸습니다!

내 머리카락이 육체에 얼마나 남아 있을 수 있는지, 이 육체는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까? 너와 멀지 않은 같은 구멍은 죽지도 눈물도 흘리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설명:

우리는 이미 결혼했다 17 년. 서로 함께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영원히 잃어버렸습니다! 나는 관자놀이에서 백발을 보았다. 이 몸은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까? 너와 같은 동굴에서 멀지 않지만, 나는 죽어도 눈물이 난다.

3. 고대인의 생사감각을 찾는 시. 생활은 식물과 나무로 가득 차 있다.

예로부터 인생에서 아무도 죽지 않았고, 그들은 댄의 마음으로 역사를 빛냈다.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으면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명리, 뭐. 생은 가져오지 않고, 죽음은 가져오지 않는다.

생사는 곧 목숨이고, 부귀는 하늘에 있다.

죽음에 직면하여 나는 웃었고, 악마의 궁전은 나의 웃음소리 속에서 흔들렸다!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죽음은 만물이 텅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슬픔은 큐슈를 볼 수 없다.

십만 마리의 피를 철자하여 간밤곤을 구하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영웅이다.

아낌없는 연의 시, 침착하게 추 감옥, 빠른 리드 칼, 고개를 들지 않는다!

바람은 쓸쓸하고 물은 춥고,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왜 그들이 죽었을 때 청산의 구석구석에 묻혔을까?

그림에 빠져라. 늙지 않는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부와 지위는 나에게 구름처럼 떠다닌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그러나 만약 당신이 노래에 귀신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굶어 죽을 것이고, 부족함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이것은 저승에 가서 지베기를 모집하고, 10 만 원을 기준으로 염라자를 것이다.

국왕의 세무에서 벗어나 생전 사후의 명성을 얻었다.

생사를 의롭다고 여기다.

사람은 쉽게 죽을 수 없고, 머리는 떨어지고, 그릇은 큰 흉터이다!

18 년 후, 그는 또 영웅이 되었다!

이 두 문장은 강호인들 사이에서 매우 흔하다.

고금의 많은 일은 모두 농담 한 마디로 바친 것이다.

삶과 죽음 재산, 아들 쳉 말했다. 네 손을 잡고 같이 늙어

나는 국가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죽을 것이다.

관해는 갈매기처럼 가라앉고, 생사부는 오징어와 같다.

백 살도 안 되어 늘 천세 걱정을 품고 있다. ""

\ "인생은 갑자기 전송, 인생은 고체 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인생 1 세, 선거가 갑자기 결정되었다. 클릭합니다

"인생은 석두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더 오래 살 수 있습니까?" "

"하늘과 땅 사이의 생명은 갑자기 나그네 같다.

올해 내가 본 복숭아꽃 이화는 썩어서 색깔도 썩었다. 내년 꽃 피는 계절에는 누가 아름다운 꽃을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보낸 1 년은 비슷하고, 해마다 다르다

4. 문장 1, 10 년 생사, 생각하지 않으면 영원히 잊을 수 없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2. 당신은 평생 모든 천산만수에 작별을 고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 생사를 제외하고는 남의 일에 참견하기 좋은 것은 없다.

3, 어려움, 아무도 벗어날 수 없다, 인생의 모든 것이 어려움과 교제하고 있다, 이것은 죽음을 늦추기 위해 사랑이 필요하다.

4. 생명은 결국 삶과 죽음처럼 간단하다. 그러나 운명의 기복과 세상일의 변천으로 간단한 과정은 기복이 심하고 복잡하게 변했다.

5. 저는 생명을 매우 사랑하기 때문에 죽음을 매우 존중합니다. 이것은 천인이 하나가 되는 이상적인 경지입니다.

6, 붉은 먼지 그림, 누구의 삶과 죽음의 사랑을 그린 것입니까? 결국 그 천년의 변하지 않는 얼굴만 유지할 수 있다.

7, 사랑은 인과가 아니다, 운명은 생사를 운명이다.

8. 죽음은 인류를 괴롭히는' 연옥' 일 뿐이다. 사실 모든 주인공은 처음부터 이미 죽었다.

9.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기복이 있다. 이 일은 옛날에는 완전치 못하다.

10. 아마도 모든 사람은 그가 태어날 때 세상이 그를 위해 존재한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가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성장하기 시작했다.

1 1,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모든 것을 얕보아도 모든 것이 지나갈 것이다. 잊을 수 없다면, 마음의 가장 깊은 곳에 조용히 간직할 수 있고, 시간의 연기가 닿지 않는 곳에 숨길 수 있다 ...

12, 나는 생사를 놓을 수 있지만, 네가 말한 사랑을 놓을 수는 없다! 나는 보잘것없고 비천하다. 그것이 네가 나의 세계와 나의 꿈을 채울 수 있는 이유이다.

13, 나는 이 세상에 익숙하지 않다. 이것은 내가 가짜인 이유가 아니다. 나는 여전히 성의가 있고, 떠날 수 없고, 놓을 수 없다. 나는 살 수 있고, 나도 감당할 수 있다.

14, 끝없는 것은 예로부터 제왕들이 동경해 온 것이지만, 그는 단지 세월의 길다는 것을 느낄 뿐이다. 시간이 갈수록 늙어갈 수도 있고, 생사의 거리가 흐려질 수도 있다. 매일, 나는 그녀에게 더 가깝다고 느낍니다.

15, 그래서 이것은 하늘의 뜻이고, 너와 나는 함께 갈 수 없고, 생사도 용납할 수 없다.

5. 죽음을 이해하는 문장을 구하며 선배님 감사합니다 ~ ~ 주지청의' 뒷모습' 은 아버지의 편지에서 "내 몸은 무사하지만 팔이 너무 아파서 펜과 펜을 들 수 없다. 떠날 시기가 멀지 않았다" 고 말했다. 이것은 너의 질문에 가장 가까운 답이다.

육유' 원망사랑, 만리일후' 에는 한 단락의 묘사가 있다. 이 생에는 마음이 천산에 있고, 늘 창주에 있을 줄 누가 알았는가! 이 생에 남은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의욕을 잃지 않은 것 같다.

나란사: 저는 세상에서 서글픈 손님입니다. 나는 무엇이 너를 울게 하는지 안다. 나는 가슴 아픈 목소리로 내 인생을 회상한다.

수시의: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생각하지 않고 잊을 수 없다.

물론 문천상의 일생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죽은 적이 없다. 우리 모두는 이것이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 아니라 용감하게 죽음에 가는 관대함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너는 그가 이미 죽음을 예언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물론 이청조생은 유명인을 위해 귀신으로 죽었다!

다른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모두가 죽을 것이다, 다만 언제 올지 모른다.

나는 생사윤회를 믿기 때문에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영원을 믿는다. 왜냐하면 생명은 환생의 세상에서 다시 태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솔직히 나는 고시를 더 좋아한다.

6. 장자는 도가, 도가의 생사관,' 모르는 자, 사람의 삶, 악을 모르는 죽음', 유교의 생사관은' 살인과 정의' 와 비교된다.

장자는 이렇게 말했다. "옛 목숨은 몰라, 사람의 목숨은 몰라, 악이 이미 죽었는지 모르겠다. 그들은 처음에는 사람을 환영하지 않았지만, 단지 빨리 했을 뿐이지만, 끝을 찾는 것도 잊지 않았다. 한창인 이른바 천국을 잊어서 방향을 잃었다. 이것이 진리라고 합니다. "

낡은 생활, 나는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죽음의 공포를 모른다. 그가 태어났을 때 행복합니까, 아니면 죽었습니까? 그는 거절하지 않았다. 자유, 자유. 그는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 자신의 최종 결과를 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받아들이고, 생사를 잊는 것은 자연에 속한다.

장자는 "그렇다면 그 마음은 이미 적막함을 잊었다", "희로력 사계절, 당연히 있어야 하는데, 그 극은 모른다" 고 말했다. 이런 진실한 얼굴은 조용하고 냉막 해 보여서 내 마음은 계절적 기질과 연결된 모든 감정을 잊을 수 있고, 생활 속의 일에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다.

장자의 죽음에 대한 태도가 진정으로 표현된 것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도 여태껏 죽음을 구한 적이 없다.

유가에 따르면 숭고한 이상은 사람을 죽일 수 있지만,' 목숨을 바쳐 더 큰 사실을 수호한다' 고 한다.

역사의 장하에는 두 가지 다른 인생 태도, 유교와 도가 있다. 유가의 태도는 열사이고 도가의 태도는 골드 스미스이다. 유가의 태도는 시간을 다잡고 제한된 시간을 잡아서 세우는 것이다. 유광은 도가의 태도에 잘 맞는다. 매 분을 파악하고 음악학과 학생을 찾아가서 인생에 대한 전망을 가지고 결국 인생에 대해 같은 가치를 얻는 것이다. 그러나 인생의 가치 판단은 결코 같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역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역사에 이름을 남기고, 사회와 개인 생활의 중요한 공헌에 대가를 치르고, 사회를 세우기를 원한다. 어떤 사람들은 더 중시하고, 자신의 내면의 완벽함을 중시하며, 자신의 도덕적 원인을 해결한다.

전자라면, 그는 후자에 좀 더 살고 싶지 않고 무관심하다. 사실 이것은 유교와 도가가 동시에 우리 마음 속에 나타나는 것이고, 우리의 태도는 다르다.

BR/& amp;; Gt; 사실, 삶과 죽음에 대한 중국의 태도는 종종 qu yuan 과 Sima Qian 을 대표하는 두 가지 다른 태도로 나타납니다.

굴원이 태어났을 때, 전국난세, 초동성의 귀족의 왕, 문인으로서 초나라 도성 진백기가 도살성을 만났을 때, 그가 외지에 처박해도 여전히 많은 나라에 갈 수 있었지만, 그는 그의 사당, 그의 나라가 모두 만재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의 삶을 끝내는 것은 함께 돌아왔기 때문이다.

굴원의 죽음은 열사이지만 어쩔 수 없는 것이다. 곽모로 씨의 글은 이상적인 현실을 실현할 수 없는 아름다운 비전에서 찢어졌다. 그래서 이런 사람은 반드시 이렇게 비장하고 결단력 있는 방식으로 생활을 대해야 한다.

A>

사마천 () 이 임안 () 친구에게 쓴 명신 () 은' 임안 () 의 편지' 라고 불리며 생사에 대한 그의 태도를 완전히 표명했다. 편지에서 사마천은 자신이 감금되고 고문당하는 전 과정을 회고했다. 그는 그가 무고하고 모함을 받았다고 말했다. 아무도 그를 저급한 민용과 군용에서 구해낼 사람이 없다. 이런 상황에서 그는 당연히 자신의 존엄성을 지키기 위해 죽음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하지 않았다. 그는 남자로서 가장 참을 수 없는 치욕을 받아들였다: 부활과 생식기 절제. 그의 임무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그는 밭을 의미한다. 과거를 넘어 지금까지 그는' 역사' 를 만들었다.

한 역사학자가 그에게 부탁한 사업은 그의 아버지 사마담에서 나온 것으로, 제환공이 죽은 지 500 년, 공자가 죽은 지 500 년, 아무도' 사오' 와' 계속' 춘추 같은 시대의 기록과 역사유산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래서 사마담 임종 즈음에 \ "사기 \" 를 편찬하는 임무를 사마천에게 맡겼다. 그래서 사마천은 역사 앞에서 그가 맡긴 임무가 500 년 동안 계속되었다고 말했다. 그의 태도는 아이들이 감히 엄전을 해고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큰 일이라면, 그는 차라리 모욕을 당하더라도 결코 자살하지 않을 것이다. 그의 태도는 사마천이 이미 죽었다는 것이다.

죽음에 관한 유명한 시가 있어야합니다. 죽음의 공포는 낭만적이고, 죽음의 평온은 고전적이다.

[인생 운명 | 생사] 사람이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은 생존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인생 운명 | 생사] 인생은 무엇입니까? 인생은 자신의 죽음의 위협을 끊임없이 버리는 것이다.

[인생 운명 | 생사] 생명, 시대의 숭고한 책임과 연결되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불후의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인생 운명 | 생명] 생명은 그치지 않고 나이로만 측정할 수 없다. 어떤 사람은 순식간에 평생을 보내고, 어떤 사람은 조만간 갑자기 늙었다.

생명의 참뜻을 아는 사람은 짧은 생명을 연장할 수 있다. [생명 | 생명] 이용만 잘하면 생명은 길다.

사람의 생명은 유한하지만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무한하다. 나는 한정된 생명을 무제한으로 인민을 위해 봉사할 것이다.

[직업이상 | 헌신]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제한되어 있고 하고 싶은 것은 끝이 없다. 나의 생년생부터 나의 마지막 숨결까지, 나는 최선을 다해 제한을 무한하게 연장할 것이다.

인생의 목적은 짧은 일을 영구화하는 것이 아닌가? [인생 운명 | 삶의 의미] 다른 사람의 기억 속에서 자신의 삶을 믿을 수 있다면, 당신의 인생이 더 길어질 것 같다. 생명의 가장 큰 용도는 생명보다 더 긴 일에 쓰는 것이다.

[생명, 생명, 생명] 사람. 당신의 일생부터 당신의 마지막 숨결까지, 당신은 그것이 불후의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인생 운명 | 가치] 사람의 가치는 과일처럼 계절이 있고, 아무도 수백 년을 살 수 없다. 사람의 가치를 결정하는 것은 진리에 대한 지칠 줄 모르는 추구이다. 죽음의 공포는 낭만적이고 영혼은 귀신이다. 시대의 숭고한 책임과 연계된다면, 용기에 남아 쿤룬 산에 남아 있을 것이다! -Dazhong 말 태어난 필사자, 나는 무한으로 제한 을 확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생명 | 생] 생은 모든 사람을 수평선에 서게 하고, 죽음도 귀신이다.

명언은 하고 싶은 일을 다 할 수 없고 인생은 더 긴 것 같다. [인간 사회 | 개인과 사회] 자신의 인생을 다른 사람의 기억 속에 기탁할 수 있다.

[인생 운명 | 인생] 인생의 참뜻을 아는 사람은 자신의 가족 희생, 생사를 잊지 못할 것이다. [생명 | 생명] 끝이 없다.

(굴원) 마지막 순간까지 걸출한 사람이 되었다. 왕사북이 중원의 날을 정하다.

[생, 생명 | 생, 죽음] 생, 죽음을 귀환처럼 여기고, 적자의 마음을 지키며 역사를 빛낸다. 어떤 사람들은 순식간에 일생을 보냈다. -이야시 태백, 빛을 받지 못한다.

생명의 가장 큰 용도는 생명보다 더 긴 일에 쓰는 것이다. 전태에 가서 구부를 모집했을 때 내 생명이 길어진 것 같다. 그러나, 나는 무한히 국민을 위해 봉사하기 위해 노력한다.

인생은 짧은 일을 영구화하는 것이 아닌가? 어떤 사람들은 조만간 갑자기 늙었다. 죽음은 태산보다 무겁지만 홍모보다 가볍다. 금을 흙 속에 넣어 우수한 사람이 머리를 드러내게 하다. 생명은 길기 때문에 짧은 생명을 연장할 수 있다. [생명 | 생명] 잘 운용하는 한.

[철학, 지각, 종교 | 기타] 우리는 생명을 얻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조건이 있다. 문천상과 그 치욕.

[인생 운명 | 생사] 인생은 무엇입니까? -그는 Xiangning 조국을 위해 죽었습니까? 인생은 자신의 죽음의 위협을 끊임없이 버리는 것이다.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무한하지만 큐슈를 보지 않고 나라를 위해 목숨을 희생하는 것이 낫다.

(탄 시통) 생명은 만반의 보물이며, 묘당은 사람들에게 영원히 푸르지 않다. [인생 운명 | 인생] 한 사람의 영혼이 사업에 나타나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것은' 손상되었지만 아름다운 영혼의 대표' 이다.

인생은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다. 생명의 가장 큰 용도는 생명보다 더 긴 일에 쓰는 것이다.

나는 제한된 삶을 살고 싶다. -육유가 죽었을 때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별로 안 좋아 보인다.

[인생 운명 | 생사] 한 사람의 가치. [직업 이상 | 헌신]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제한되어 있다.

가로칼 나는 하늘을 웃는다. 사람의 생명은 유한하다.

제임스 딘, 사람은 죽을 것이고, 국가에 봉사하려면 전쟁터가 없다. -육유인생은 예로부터 죽지 않고, 사업은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육유보국은 죽었다.

(문천상) 몸이 죽어서 즉시 빛을 발한다. 꿈을 잃다: 인간은 꿈 때문에 영생한다. 이것은 나이로만 측정할 수 없고, 죽음과 부패에 대항하는 생활방식에도 반영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 운명 | 삶의 의미] 자신의 일생을 다른 사람의 기억 속에 기탁할 수 있다. [생명, 생명, 가치] 금은 금판에 넣어두고, 가장 큰 악은 죽으면 다른 사람에게 충성해야 한다.

(이청조) 선비는 지기를 위해 죽었지만, 오직. 국난으로 죽는 것이 가장 아름다운 인연이고, 죽음의 고요함은 고전이다.

[인생 운명 | 생사] 사람은 죽음을 두려워한다: 우리는 용감하게 그것을 보호해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생존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한 사람의 가치는 진리를 파악하거나 자신이 진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능력과 능력, 그리고 활발하고 행복한 새로운 삶을 만드는 능력에 달려 있지 않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8. 생사에 관한 고전적인 문장은 무엇입니까? 1 .. 당신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사랑을 믿습니까? 나는 그런 사람이 나를 위해 이 일을 할 것을 믿고 기대한다.

2, 인생은 싱겁지만 무상하다. 나는 내 직업을 꿰뚫어보았지만, 이것은 일종의 선택이다. 사랑은 간파했지만, 단지 흩어졌을 뿐이다. 삶과 죽음은 모두 알고 있지만 클러치입니다. 변화무쌍한 순간을 소중히 여기고, 순간적인 열정을 소중히 여기다.

인생은 일련의 죽음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죽은 자는 이미 끝났으니, 나는 단지 산 자가 핑안 평온하기를 바랄 뿐이다.

4. 나는 너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고, 너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생사를 함께 한다!

5.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만약 가장 깊은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그것은 깊은 뼈를 찔러 분리한 것이거나, 긴 생사의 꿈 후의 소중히 여기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6, 사랑과 생사, 오가는 것은 바람과 같고, 시간을 잊고, 옛정을 잊고, 병상련을 잊고, 상련할 필요도 없고, 자신의 고민과 슬픔이 없는 사람은 없다! 7. 당신의 손을 잡고, 당신의 아들과 생사를 함께 하며, 당신과 함께 매일 행복합니다. 너는 고사이다, 나는 파란 등불이다.

8, 삶과 죽음, 아니 두 가지 야망, 남편 복잡한 무엇 추구! 석론에서 벗어나지 않고, 빈 마이너스 기둥. 조수주는 정말 존경스럽고 작별 인사를 할 때 슬프다. 백문이 죽으면 누가 버스 정류장 같을까!

9. 사랑의 고귀한 요소는 부드러운 요소 못지않고, 위로 올라가는 힘은 쇠약한 힘 못지않고, 때로는 다른 미덕을 불러일으킨다.

10, 운명의 신은 생사를 예지하고 미래를 예지할 수 있지만 햇빛 아래 잔디의 생명도 막을 수 없고, 산강의 기복도 막을 수 없다. 결말이 반드시 바뀔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과정은 우리의 노력으로 더 좋아질 수 있다. 1 1, 언어는 연약해서 언어는 생사, 시간, 고통, 절망을 넘을 수 없다.

12, 큰 기쁨과 슬픔을 겪은 후에도 우리는 여전히 손잡고 힘든시기에 포기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사랑에 대한 가장 좋은 해석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13, 끝없는 것은 예로부터 제왕들이 동경해 온 것이지만, 그는 단지 세월의 길다는 것을 느낄 뿐이다. 시간이 갈수록 늙어갈 수도 있고, 생사의 거리가 흐려질 수도 있다. 매일, 나는 그녀에게 더 가깝다고 느낍니다.

14, 생사바둑은 문고, 독승이다. 까닭 없이 웃으면서 울어도 웃음도 얼음 같다.

15, 생사를 무시할 수 있는 사람은 신인이 된다. 고통과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사람은 신이 될 수 있다.

9. 어떤 감탄생멸 (1) 문장이 있습니까? 죽음은 항상 당신 삶의 어딘가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네가 부유하든 가난하든 죽음은 너에게 아무것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죽음은 인생이 반드시 직면해야 하는 사실이다. 사람이 중년이 되면 이미 죽음의 그림자를 만질 수 있다. 어떤 부모가 이미 세상을 떠났을 때, 나는 생로병사라는 필연적인 생명과정을 깊이 체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2) 생로병사는 모든 생물의 객관적인 법칙이므로 누구도 역전할 수 없다. 사람은 늘 근심 걱정 없이 이 세상에 왔고, 결국 이 세상을 떠나는 것에 대해 걱정했다. 생명은 가장 소중한 것이다. 만약 네가 생명을 잃는다면, 너는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이다.

(3) 사람의 생로병사는 모든 것이 자연스럽다. 와야 할 것, 가야 할 것, 가는 것은 모두 자연스러운 것이다. 우리는 자연에 순응해야지, 너무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

(4) 인생은 즐겁지 않고 생로병사와 각종 고통만 있다. 인생은' 고생' 이라는 글자에 세워진 것이다. 우리가 적극적으로 고통을 이해하고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너와 나는 행복할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생각을 확대하고 그것을 충분히 크게 할 수 있다면, 너는 아마도 행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5) 생로병사는 모든 생물의 객관적인 법칙이므로 누구도 역전할 수 없다. 사람은 늘 근심 걱정 없이 이 세상에 왔고, 결국 이 세상을 떠나는 것에 대해 걱정했다. 생명은 가장 소중한 것이다. 만약 네가 생명을 잃는다면, 너는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이다.

(6) 생활이 힘들다는 것을 아는 것은 사실 모두에게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이 세상의 진실을 끝까지 보지 못하고, 그것이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하고, 오로지 자신을 속이고 고난을 즐거움으로 삼는다면, 당신은 고난 없이는 살 수 없고, 고난만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부처가 생로병사의 고통을 보고 어떻게 고통을 근절할 수 있을지 고민하기 시작했고, 이를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 마침내 광명해탈의 길을 찾았다. 그러니 고통을 피하지 말고 고통을 두려워하지 마라. 사는 것은 일종의 수행이다. 세상이 얼마나 복잡하든 인생이 얼마나 형편없든 간에, 자신에게 광명대로의 처방을 해 주는 법을 배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불교를 배우는 것입니다.

(7) 나는 이 순간을 수없이 상상했다. 나는 평온하게 사람의 생로병사를 받아들이고, 죽어서 안식하는 것은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라고 생각했다. 나는 어릴 적 할아버지와 어머니의 할머니를 떠올렸을 뿐만 아니라 세상에서 가장 나를 사랑하고 가장 착한 두 사람을 잃었다는 것만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중에 나는 생활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다. 한 할아버지의 웃음은 늘 그렇게 맑아서, 때로는 진실을 인정하려 하지 않을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국에서 핑안 하시길 바랍니다.

(8) 만져보고, 머리를 두드리면 기분이 좋아진다 ~ 개가 네 인생에 의미하는 것은 네가 행복하든 불행하든, 항상 너를 기다리고 있어, 네 곁에 있어 ~ 네가 얼마나 아프든 ~

(9) 왜 친구가 밤새 너와 함께 할 수 없는지 불평한다. 내가 심심할 때! 생로병사는 이별을 미워하고, 사람의 생활은 간단하다. 의존 때문에. 왜 친구가 너와 채팅하고, 연극을 보고, 게임을 할 수 없는지 불평한다. 우리는 요구가 있다.

(10) 한 사람의 일생은 부유하거나 가난하다. 로맨스 또는 정통; 아무리 살아도 평생이다. 결국 한 가닥의 푸른 연기, 한 무더기의 황토가 될 것이다! 우리 중 누구도 두려움, 충격, 고민, 사고, 슬픔, 괴로움, 슬픔, 상처, 기쁨, 분노, 기쁨을 피할 수 없습니다. 불가피하게, 너는 늙어 죽을 것이다. 그러므로 생명은 하느님이 우리에게 주신 가장 큰 선물이다.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의 건강을 소중히 여기고, 본연의 애정, 우정, 사랑을 소중히 여기세요!

(1 1) 음청원부족 ... 생로병사처럼! 왜 신경쓰는 사람을 만나면 뜨거운 솥에 있는 개미처럼 급하지만 쉽게 잊지 않는 법을 배웠다.

(12) 세상 만물에는 인과가 있고, 세속적인 사람은 옳고 그름 속에 산다. 좋은 결과를 위해 좋은 원인을 심는 것은 좋지만, 이 주기는 끝낼 수 없다. 어떻게 부처가 될지 생각하지 말고 지금의 생활을 생각해 보세요. 현세의 즐거움은 불나라에 있다. 지금의 생활은 불평과 고민으로 가득 차 있고, 극락은 행복이 아니다. 아무리 예쁜 꽃도 시들고, 아무리 강한 몸도 결국 늙는다. 이들은 생로병사의 무상현상이다. 비관은 불교가 아니다. 무상에 대한 인식에서, 우리는 무상함과 무생명의 본질을 느낄 수 있다.

(13) 나는 여전히 두려움 속에 살고 있다. 그들의 생로병사가 두려워서 더 먼 길을 갈 수 없다. 내가 직면하고 경험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 심지어 절대다수의 사람들이 결코 이해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걸어다니지 않는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경험명언)

(14) 전 세계에서 생로병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불교다. 세계에는 철학, 과학 등 다른 지식이 없다. 이 질병들을 완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과학자들은 병에 걸려 결국 죽게 될 것이며, 심지어 일부 과학자들은 결국 정신분열증이나 과학이 지금까지 정복할 수 없는 암으로 죽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보통 사람들이기 때문에, 아프더라도 아무런 해결 방법이 없을 것이다.

(15) 스리랑카에 꼭 갈 기회가 있다. 그곳의 모든 것은 나의 상상, 아름다움, 평화, 종교, 평화를 훨씬 뛰어넘었다. 그 중에서도 신앙이 나에게 가져온 충격이 가장 크다. 나는 항상 믿음이 나에게 또는 그들에게 행운과 지혜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는다. 그들은 강한 행복감을 갖게 될 것이며, 생로병사를 포함한 모든 것을 더욱 태연하게 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