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목재와 대나무를 포함한 "건조" 는 활암의 주체를 만드는 데 사용되며, 여러 층의 층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마른 장작의 성능은 활의 성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화왕공기" 에 따르면, 유칼립투스는 상건재이고, 그다음은 목재, 오크 등, 대나무는 하건재이다. 나무는 매우 튼튼해서 밀고 당기더라도 쉽게 부러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화살의 사격 거리가 매우 크다. 남궁과 북궁은 소재상 확연히 다르다. 대나무는 남방에서 줄기로 많이 쓰이는데, 이런 단단한 실목은 주로 북방, 특히 동북에 쓰인다. 이것도 북방 군대가 중국 고대 전쟁에서 항상 돌격하여 함락된 이유 중 하나이다.
"뿔", 즉 동물의 뿔은 얇은 조각을 만들어 활팔 안쪽 (복부) 에 붙인다. 화왕공기' 에 따르면 활은 뿔을 위주로 하고, 흰색, 중년, 미성숙한 뿔이 좋다. "뿔은 길이가 2 피트 5 인치 (약 50 센티미터) 이고, 삼색은 이치에 맞지 않아 소가 소를 입는다고 한다." 이것은 가장 좋은 각료이다. (한 각의 가격은 소 한 마리와 맞먹는다. 즉, 소머리는 뿔이 아니라 두 마리의' 소' 이다.) 중국 북방의 소는 대부분 물소의 그림자를 볼 수 없어 뿔로 대체할 수밖에 없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이것이 남궁의 실력이다.
시궁의 상황은 명대의' 천궁 오카이' (청인판) 에 묘사되어 있다
힘줄, 동물의 힘줄, 활팔 바깥쪽 (뒤) 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힘줄과 각의 작용은 활암의 탄력을 높여 화살을 더욱 강력하고 깊게 하는 것이다. 화왕공기' 에 따르면 소근은 가장 많이 쓰이는' 육재' 라고 한다. 힘줄은 작고 길어야 하고, 큰 것은 둥글고 윤기가 있어야 한다.
"접착제", 즉 동물성 접착제는 마른 장작과 각철을 접착하는 데 사용된다. 화왕공대는 사슴접착제, 마교, 소 접착제, 쥐접착제, 어교, 코뿔소 접착제 등 6 가지 접착제를 추천한다. 접착제를 만드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수피 등 동물 조직을 물에 넣고 끓이거나 석회알칼리를 소량 첨가한 다음 여과하고 쪄서 익힌다" 고 한다. 후대의 활 만들기 경험에 따르면 황어가오리로 만든 어교가 가장 좋다. 중국의 궁수는 어교로 활의 중요한 부위, 즉 내력 부위를 만들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곳에는 가죽 접착제를 사용한다. 예를 들면 표피를 덮는 것이다.
실크, 즉 실크는 각진 매듭으로 보강된 활관에 실을 단단히 감아 더욱 견고하게 한다. 화왕왕기' 에 따르면 실크의 선택은 물 속에 있는 것처럼 밝아야 한다.
페인트: 준비된 활팔을 페인트하여 서리와 습기의 침식을 방지한다. 보통 열흘에 한 번 발라서 활팔을 보호할 수 있을 때까지.
질문 2: 고대의 활과 화살은 무엇입니까? 고고학 자료에 따르면 중국 고대에는 활과 화살이 있었는데, 지금으로부터 이미 2 만여 년이 되었다. 당시 사냥 동물로서 나중에 주전 장비로 개조되었다.
최초의 활과 화살은 단순하고 거칠었다. 주조에 이르자 생산 기술이 점차 완벽해졌다. 춘추전국 시대가 되자 비교적 완전하고 기술 수준이 높은 일련의 생산 기술이 형성되었다. 재료 선택, 재료, 제작 절차, 규격은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다.
한대 활은 정교하게 만들어졌고, 구리 장식과 옥 장식을 많이 박았고, 독화살, 즉 화살표에 독약을 발라 살상력을 증가시켰다.
활과 화살, 고대 역사상 장거리 작전의 치명적인 무기는 고대 전쟁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삼국 시대에는 제갈량이 초선의 화살을 빌려 무기의 부족을 보충한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청대의 활과 화살 체계는 복잡하고 다양하다. 일반 활의 크기는 관직의 높낮이에 달려 있고, 화살의 형식은 작전, 사냥, 교정, 신호등의 다른 목적에 달려 있다.
활은 두 종류로 나뉜다: 사격용, 느릅나무를 막대기로, 실을 현으로 한다. 전투에서 사슴 가죽은 밧줄로 쓰인다.
화살촉은 뾰족한 화살촉과 각진 화살촉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뾰족한 화살은 "매화침화살" 이라고 하고, 각진 화살은 "화살" 이라고 하며, 자작나무나 버드나무를 막대기로 한다.
화살은 화살, 화살, 화살 깃털로 이루어져 있다. 화살, 일명 화살은 대부분 철로, 머리는 끝이 두껍다. 스타일은 마름모꼴, 삼각형, 원뿔 세 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의 칼날은 얇고 날카로우며, 측면에는 홈이 있다.
화살대는 나무나 나무로 만들어져 화살 밑에 박혀 있다. 화살은 원통형으로 화살의 끝으로 만들어졌다.
화살 깃털은 붕황새와 같은 거대한 새의 날개로 만들어져 축 끝에 끼어 화살이 비행 중에 순조롭게 목표물에 명중할 수 있게 한다.
화살은 어떻게 만들어요?
어떤 곧은 나무라도 화살의 재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자작나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의 재료 중 하나이다. 축 길이는 약 60cm, 폭은 약 6cm 입니다. 절대적으로 직선이어야 하며 (두 고정점 사이에 탄력줄을 매면 자 표준이 될 수 있음) 가능한 한 부드러워야 한다. 화살의 끝에는 활현을 지탱하기 위해 홈이 새겨져 있어야 한다. 각 화살 끝의 그루브 폭이 너의 활현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지 점검해라.
먼저, 화살표를 만듭니다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화살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깃털은 정선 소재이지만 종이, 얇은 천, 심지어 일정한 모양으로 자른 나뭇잎과 같은 다른 재료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 맨 위부터 깃털을 깃털 중심으로 찢습니다.
B: 깃털의 양쪽 끝에는 20mm 너비의 깃털관이 있는데, 깃털을 축에 묶는 데 쓰인다.
C: 축 원주를 3 등분으로 나누고 대칭 깃털 세 개를 묶습니다.
둘째, 화살표
샤프트의 앞부분은 날카롭게 갈아서 직접 담금질할 수 있다. 여분의 화살로 장대를 고정시키면 효과가 더 좋아질 것이다. 말구철은 위대하다: 부싯돌도 날카롭게 갈아서 진정한 화살을 만들 수 있다. 화살의 앞부분을 중앙 부분에서 쪼개서 화살을 삽입하고 단단히 묶다. 힘줄은 아주 좋은 묶음 재료이다. 젖었을 때 사용한다. 마르면 수축하고 화살을 단단히 묶는다.
셋째, 양궁
활의 중심을 시선에 평행하게 활과 화살을 그리다. 왼손은 활을 잡고 오른손은 화살을 잡고 수평으로 현을 뒤로 당긴 다음 놓는다. 화살은 자유롭게 날아와 목표물을 향해 쏜다. 많이 연습하다. 활 커버에 화살을 몇 개 더 넣으면 빠르게 발사할 수 있다.
넷째, 화살에 맞아 다치는 것을 방지한다
많은 사수들은 화살이 활현에서 날아갈 때 볼과 손의 피부를 문지르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발견했다. 볼은 두건이나 다른 옷감으로 감쌀 수 있고 손목은 가죽 커버로 싸야 한다.
질문 3: 고대 활과 화살의 현은 무엇으로 만들어졌습니까? 원시 사회에서 기원한 석궁은 처음에는 밧줄로 팽팽하게 조여져 있었고, 후세에는 생산 기술면에서 발전하여 재료 선택, 재료, 제작 절차에 대한 엄격한 규정이 있었다. 최초의 활 소재는 대나무, 나무로 만든 단일 소재로, 나중에는 복합 재료로 발전하는데, 일반적으로 동물의 뿔, 힘줄, 대나무, 실크, 페인트, 접착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국 고대에는 활을 만드는 재료에 대해 엄격한 요구가 있었고, 구체적인 공예 단계에도 상세한 규정이 있었다. "제때에 6 재를 취하고, 6 재는 모두 모이고, 공교로운 자는 화목해야 한다." 겨울에는 궁축, 봄치각, 여름치근, 가을은 재료, 겨울에는 활팔을 활상자에 씌우고, 극한겨울에는 외관을 다듬는다. 겨울에는 활 축의 나무 텍스처가 자연스럽게 매끄럽고 섬세합니다. 봄철 보양 뿔은 자연적으로 촉촉하고 부드럽다. 여름 힘줄 치료, 자연스럽게 얽히지 않는다; 가을 재료, 흰색과 꽉; 겨울에 활을 고정하면 활이 변형되지 않는다. 겨울이 매우 추울 때 접착제와 페인트가 완전히 마르면 외관을 고칠 수 있다. 봄에는 활줄을 달고 1 년 더 숨기고 다시 사용한다. 이런 복잡한 과정은 2 ~ 3 년이 걸린다. 활 제조 공장에서는 모든 일을 엇갈리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흐르는 물 작업은 매년 한 무더기의 완제품이 있지만, 활 한 자루의 경우, 그것의 근로시간은 단축될 수 없다. 복합궁의 제조는 고대 제궁의 최고봉을 대표하며, 세계 복합궁 제조의 상세한 기록은' 화왕기'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질문 4: 고대 활과 화살에 사용된 복합 재료는 대나무 조각, 나무 부스러기, 짐승 뿔, 어교, 돼지 가죽 접착제 등이다.
질문 5: 고대에는 어떤 재료로 활을 만들었습니까? 대나무, 소나무, 뿔
질문 6: 고대의 활은 무엇으로 만들었습니까? 가장 오래된 활현은 면실, 꼬임 실 등과 같은 식물 재료를 사용한다. , 강도 및 인장 특성을 높이기 위해 접착제 처리; 후기가 되면 활줄은 보통 동물 소재이며, 가장 흔한 소재는 소가죽, 소 힘줄 등이다. 청대의 활줄은 생소가죽으로 나선형으로 잘랐다. 영국의 긴 활의 활줄은 양장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질문 7: 고대의 활과 화살은 무엇으로 만들었습니까? 화왕공대는 활재의 선택, 가공 방법, 부품의 성능 및 조합에 대해 상세한 요구 사항과 규정을 가지고 있으며, 가공 과정에서 방지해야 할 폐단도 분석했다. 화왕기' 에서 줄기, 뿔, 힘줄, 접착제, 실크, 페인트합은' 6 가지 재료' 라고 불리며 활을 만드는 중요한 재료로 여겨진다.
다양한 목재와 대나무를 포함한 "건조" 는 활암의 주체를 만드는 데 사용되며, 여러 층의 층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마른 장작의 성능은 활의 성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화왕공기" 에 따르면, 유칼립투스는 상건재이고, 그다음은 목재, 오크 등, 대나무는 하건재이다. 나무는 매우 튼튼해서 밀고 당기더라도 쉽게 부러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화살의 사격 거리가 매우 크다. 남궁과 북궁은 소재상 확연히 다르다. 대나무는 남방에서 줄기로 많이 쓰이는데, 이런 단단한 실목은 주로 북방, 특히 동북에 쓰인다. 이것도 북방 군대가 중국 고대 전쟁에서 항상 돌격하여 함락된 이유 중 하나이다.
"뿔", 즉 동물의 뿔은 얇은 조각을 만들어 활팔 안쪽 (복부) 에 붙인다. 화왕공기' 에 따르면 활은 뿔을 위주로 하고, 흰색, 중년, 미성숙한 뿔이 좋다. "뿔은 길이가 2 피트 5 인치 (약 50 센티미터) 이고, 삼색은 이치에 맞지 않아 소가 소를 입는다고 한다." 이것은 가장 좋은 각료이다. (한 각의 가격은 소 한 마리와 맞먹는다. 즉, 소머리는 뿔이 아니라 두 마리의' 소' 이다.) 중국 북방의 소는 대부분 물소의 그림자를 볼 수 없어 뿔로 대체할 수밖에 없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이것이 남궁의 실력이다.
시궁의 상황은 명대의' 천궁 오카이' (청인판) 에 묘사되어 있다
힘줄, 동물의 힘줄, 활팔 바깥쪽 (뒤) 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힘줄과 각의 작용은 활암의 탄력을 높여 화살을 더욱 강력하고 깊게 하는 것이다. 화왕공기' 에 따르면 소근은 가장 많이 쓰이는' 육재' 라고 한다. 힘줄은 작고 길어야 하고, 큰 것은 둥글고 윤기가 있어야 한다.
"접착제", 즉 동물성 접착제는 마른 장작과 각철을 접착하는 데 사용된다. 화왕공대는 사슴접착제, 마교, 소 접착제, 쥐접착제, 어교, 코뿔소 접착제 등 6 가지 접착제를 추천한다. 접착제를 만드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수피 등 동물 조직을 물에 넣고 끓이거나 석회알칼리를 소량 첨가한 다음 여과하고 쪄서 익힌다" 고 한다. 후대의 활 만들기 경험에 따르면 황어가오리로 만든 어교가 가장 좋다. 중국의 궁수는 어교로 활의 중요한 부위, 즉 내력 부위를 만들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곳에는 가죽 접착제를 사용한다. 예를 들면 표피를 덮는 것이다.
실크, 즉 실크는 각진 매듭으로 보강된 활관에 실을 단단히 감아 더욱 견고하게 한다. 화왕왕기' 에 따르면 실크의 선택은 물 속에 있는 것처럼 밝아야 한다.
페인트: 준비된 활팔을 페인트하여 서리와 습기의 침식을 방지한다. 보통 열흘에 한 번 발라서 활팔을 보호할 수 있을 때까지.
질문 8: 고대 활과 화살. 화살현은 무엇으로 만들었어요? 활줄은 일반적으로 동물의 발굽대로 만들어졌으며, 쇠줄이 가장 좋다.
전국시대 초기에' 화왕공기' 는 활을 만드는 재료와 제작공예의 요구 사항을 상세히 기재했다. "6 재료를 활로 삼는다" 는 6 재는 줄기 (상 오렌지 파파야, 가시나무, 대나무 등) 이다. ), 뿔 (뿔), 힘줄, 접착제 (사슴, 말, 소, 쥐, 물고기, 코뿔소), 실크, 페인트. 각 재료에는 명확한 선택 기준이 있다.
질문 9: 고대에 대나무로 만든 활과 화살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확실히 대나무로 만든 것이다. ...
고대의 활과 화살은 뼈, 나무, 금속과 같은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졌는데, 주로 나무였다.
질문 10: 활과 화살의 활과 화살은 어떤 재료로 만들어졌나요? 고대 활의 복합 재료, 대나무 조각, 나무, 동물의 뿔, 접착형. 현대 활과 화살 유리, 탄소 섬유, 합금 등.
고대의 화살은 대나무, 나무, 깃털로 만들어졌다. 현대의 화살은 유리 섬유, 합금, 대나무 등의 재료로 만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