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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가 머리에 땅을 만질 수 없다는 게 무슨 뜻이야?

안녕하세요:

속담에 전통 생활에서는 흙을 파내서는 안 된다는 말이 있다. 항상 조심해야 할 관계가 있다. 태세가 도대체 뭡니까? 태세에 대한 설법은 언제부터 전해지기 시작했나요? 사람들은 태세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과거 고대인들의 생산성이 낮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런' 희귀한'' 신의 사자' 에 대한 공포로 가득 차서, 그것을 불쾌하게 하는 것이 구시대의 재앙이 될까봐 두려웠다. 사실 대우시대에는' 산해경' 에 이미 태세가 기재되어 있었다.

고서의 기록 외에도 신중국이 성립된 후에도 태세가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자주 전해지고 있다. 2005 년에 CCTV 는 또한 태세의 발견에 대해 특집 보도를 했다. 사실 태세는 큰 복합균이다. 동물과 식물 사이에 있는 고생물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범주로 분류하기가 어렵다. 그것은 신기한 힘이 없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보호할 수 없는 녀석이기도 하다. 명대, 이명진은' 본초강목' 에서 그것을' 채소' 로 분류했다.

태세, 원래 도교신의 존칭이었는데, 천지에 상응하는 신마의 우두머리였다. 나중에' 신마론' 으로 인용되어 인류의 운세를 추론했다. 옛말에 18 세에 군권을 가지면 사람이 생로병사한다. 또 다른 구름이 말했다. "당신이 전통적인 나이에 행복하지 않다면 재앙이 있을 것입니다. 또는 구름: "반음, 눈물 제로. 클릭합니다 。 "잠깐만요. 시간이 너무 늙었나?

유년은 너무 세서, 세군 관리인의 해길흉이다. 옛말 구름: "태세는 군처럼, 신들의 우두머리, 만사의 주, 그는 천하의 군처럼 미움을 받아서는 안 된다." 2002 년 임오마년, 조디악범 네 명: 태세마인-형, 쥐인-형토끼-형, 소인-형형 "형": 형법, 형상; 갈등과 처벌은 윤복이라고도 불린다.

범법, 충동, 파손, 피해를 입은 사람들은 모두 구시대의 영향을 받아 관비분쟁, 벼슬길이 막히고, 투자 실패, 정서변동, 인사불화, 감정분리로 이어지며, 심각한 사람은 의외의 유혈사건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인무년 동안 태세의 성은 육밍이다. 누군가 부르면, 성 루 또는 분명히; 너는 반드시 전통 이름을 깨는 금기에 주의해야 한다. 태세의 흉위를 해소하다. 태세를 축복으로 삼아 재난을 피할 수 있다. 또한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화태세 만트라' 를 받을 수 있다.

중국에는' 전통관념을 깨는 것' 은 일종의 문화적 금기라는 옛말이 있다. 예전에 사람들은 이 금기를 믿지 않으면 정말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당나라의' 유양잡기' 에 따르면 왕풍이라는 사람이 있다. "태세의 머리에 구멍을 하나 파고, 고기 한 조각을 보고, 소처럼 큰 것을 보고, 꿈틀거리며 그것을 채웠다. 그 고기는 충전재와 함께 자랐다. 공포와 그것을 버리다. 오랜 시간을 보낸 후, 나는 법정에 갇혔다. 폰 형제의 시녀는 며칠 만에 그가 갑자기 죽었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고, 한 여자만 남아 있었다. ""

이유기' 도 황량진은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매년' 태세' 의 머리를 파야 한다고 말했다. 한번은 고기 한 조각을 파서 수백 번을 채찍질하고 길에 던졌다. 그날 밤, 천신이 말을 타고 고기를 조문하는 것을 보고 물었다. "태세형, 네가 그에게 굴욕을 당했는데, 왜 복수를 하지 않느냐?" " 대답은: 남자의 혈기가 강해서 나도 어쩔 수 없다. 태세' 는 날이 밝자 사라졌다.

산해경',' 본초강목' 등 고서에는 모두' 고기',' 고기별',' 지방고기',' 폴리고기',' 봉봉' 이라고 불리는 상세한 기록이 있다. 중국의 신화 사서' 산해경' 에는' 고기' 에 대한 기록이 있다.' 고기에는 눈이 있고 위가 없어 피마르와 비슷하다. 쉬지 않고, 식인종이 얇다. " 진나라의 저명한 학자 곽후는' 산해경' 에 대해 논평하면서' 고기 보기' 를 설명했다.' 고기 모으기, 소 간처럼 두 눈이 있다. 맛있는 음식이 무궁무진하여, 여느 때와 다름없이 좋다. "

당대의 저명한 학자인 유세남도' 북당서지폐' 에서' 토육' 에 대한 기록을 썼는데, 그 사료는' 임해 이물질지' 에 베껴 쓰여졌다. 문장: "흙살은 검고, 어린아이처럼 크고, 팔은 길이가 5 인치이고, 가운데에는 배, 입이 없고, 3 분의 배부르며, 머리핀처럼 크며, 신선하게 만든다."

명대 명의인 이시진은 본초강목에서' 고기' 를' 고기' 로 분류해' 본경상품' 이라고 부르며 5 가지 범주로 분류했다. 그중' 고기' 에 대한 묘사는' 고기 모양' 이다. 붉은 사람은 산호와 같고, 백인은 지방을 베는 것과 같고, 흑인은 페인트와 같고, 황종은 자금과 같다. " 한편 본초강목'' 레드' 에는' 레드' 위주의 처방약 몇 개가 열거되어 있어' 레드' 가 일부 난치병에 특별한 효능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 * * 특징은' 오래 먹고, 강신이 늙지 않고, 장수한다' 는 것이다. "

길림대학교 미생물학 전문가에 따르면 이른바' 태세' 는 원충과 곰팡이 사이에 있는 점균류로 토양에 살면서 생명력이 매우 강하다. 이것은 자연계에서 매우 보기 드문 대형 점세균 복합체이다. 길림 자작나무 집피구 운봉촌 쌍하툰에서 발견된 이' 태세' 는 종이상자로 반년 넘게 보관했지만 여전히 썩거나 좀먹거나 변질되지 않았다. 그런대로 산뜻하고 냄새도 나지 않는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실제로 생체와 저급 곰팡이의 혼합물로' 본초강목' 등 고서에 기재된' 고기' 와 쉽게 동일시될 수 없다고 밝혔다.

《중국 민간사전》에 의하면 태세는 나이의 신이다. "태세는 신통으로, 속칭 천자로 불린다." 태세의 전통 이미지는 머리에 자금관을 쓰고 군복을 입고 손에 네모난 그림을 들고 있는 사악한 이미지다. 태세의 본질은 천문학에서 가정한 나이별이라고 해서 좀 웃긴다. 그 기능은 상당히 모호하다. 목성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고, 한서사계절의 신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고, 12 선인의 신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달의 신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한마디로 올해의 스타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중국의 태세의 민간 신앙은 주로 금기의 형태로 표현된다. 이주, 결혼, 집을 짓는 것은 모두 태세의 위치에 달려 있다. 태세의 위치 바로 앞에 있다면, 모든 것이 멈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