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여산과 후베이 무당산 중 어느 것이 더 가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저는 호북에서 왔습니다. 무당산에 가 본 적은 없지만 나에게 더 가까운 여산에 두 번 가 본 적이 있다. 무당산은 도교명산이기 때문에 나는 그렇지 않다. 만약 내가 의견이 없다면 표현하지 마라. 나는 그곳에 가본 적이 없다. 두 번, 집에서 자전거를 타고 여산, 180 km 까지. 나는 하루면 도착한다. 처음 가는 것은 눈을 뜨는 것은 아니지만,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다. 풍경이 아름답고 마을은 산을 끼고 물을 끼고 있다. 혁명 시기에 모 주석, 장개석 () 은 일찍이 이곳에서 살았고 피서지이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혁명, 혁명, 혁명, 혁명, 혁명) 나는 루산의 진면목을 모른다, 단지 내가 이 산에 있기 때문이다. 할 수 있어요. 여산의 풍경은 한눈에 볼 수 없다. 다른 관광지는 제가 다 가져갔어요.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저는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우리가 한파구에 텐트를 치고 새벽의 해돋이와 구름해를 기다리며 마치 선경에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쉽게도 두 번이나 갔는데 없어서. 그동안 비가 오지 않았고, 나도 없었고, 물이 없으면 폭포를 볼 수 없었다. 나는 3000 피트의 강물이 하류로 흐르는 것을 느낄 수 없다.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을 의심하는 사람들이 있다. 여산 개인은 위에서 적어도 3 일 동안 놀면 재미있다고 제안했다. 본인은 호북인으로 전자전기 관련 업무에 종사합니다. 나는 여가 시간의 그림과 서예 그리고 야외 운동을 좋아한다. 나도 자연의 새로운 것을 느끼고 외국에서 온 진기한 동식물을 감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저도 진짜 미식가입니다. 맛있는 것을 찾는 것도 제 특기입니다. 나는 발로 조국의 산하를 측량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조용할 때 자신의 감정을 정리하고 온라인 걷기 공략을 한다. 그리고 전략적 목적지에 따라 차를 운전하거나 차를 타고 다음 가고 싶은 곳으로 가서 여행기를 기록하는 것도 나의 습관이다. 후베이 () 성 십언 () 시 무당산 풍경구 () 는 도교성지로 후베이 () 성 북서부에 위치하여 도교의 발원지인 단강구시 (), 태극권의 원조 장삼풍 (), 심지어 어전 (), 태악 (), 현월 그 두드러진 도교 지위는 잘 알려져 있으며 전 세계에 전파되고 있다. 하지만 이렇게 유명한 종교 선교와 무술 성지는 호북인으로서 이렇게 유명한 관광지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십언 시는 관광지만 화수분과 돈줄로 삼아 유일한 관광자원을 낭비하며 폭리를 취하고 있다. 관광지 입구에는 줄지어 늘어선 가게들이 가득 진열되어 큰 소리로 외치고 있다. 어떤 장사는 기름이 가득 묻어 있고, 또 어떤 현지 마을 사람들은 몰래 입장권을 사지 않는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관광지 로프웨이는 반드시 사야 하는 항목이라 I 방향 지름길은 없다. 사실 로프웨이는 무당산으로 통하는 플랫폼일 뿐이다. 금정에 가려면 표를 두 번 사야 해요. 네가 자동차 페리를 사는 관광지는 무료로 내리기로 동의한 후에 너는 쓰레기가 가득한 보도에서 하산해야 한다. 아무리 좋은 촬영 각도도 지존 금정을 둘러싸고 일부 상인들이 상업양도의 형태로 차지하고 있다. 사진을 찍고 싶다면 돈을 내야 한다. 소지자가 관광객을 속여서, 그들은 200 원으로 내려가기로 동의했다. 그러나 산길을 200 ~ 300 미터 걷다가 그들은 말을 하기 시작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고객을 속이고 학살했다. 일부 천연 돌담도 광고로 등장해 기증자의 이름 등이 새겨져 있다. 무당산에 지쳤어? 너 씁쓸하니? 관광지의 본래 모습을 보호하기 위해서, 현지 정부는 자신의 수선과 유지 보수를 더해야 한 시대의 진보와 발전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대조적으로 호북의 강서 노표는 이 방면에서 더 잘 했다. 구강시 여산관광지 입구는 필요한 주차장과 매표서비스 구역일 뿐 무당산 매표소 광장 주변에는 혼란이 나타나지 않았다. 손님은 차를 타고 들어가거나, 차를 타거나, 심지어 구불구불한 산길을 걸어서 통과하기로 했다. 울퉁불퉁하고 가파르고 구불한 산길, 운무가 감돌고, 반산길 양쪽의 인간적인 볼록거울, 차량 급커브를 용이하게 하고, 산가의 갑각이 차량의 브레이크를 차갑게 하는 등. 조금씩 백성들이 편리해져서 관광객들에게 따뜻함을 느끼게 했다. 자동차가 영령진에 들어가면, 너는 붉은 기와, 파란 집, 노란 집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고읍길에는 시끄러운 노점상이 없었고, 흐르는 현지인들은 술을 마시고 울었다. 미장원에 가면 반구, 삼겹천, 사슴림, 여산회의장을 포함한다. 관광지를 가로질러 직진, 남창 1 1 1 우회전, 선인동 관광지 화경까지 직진합니다. 관광지의 오솔길은 매우 가지런하다. 화경승지에는 희귀한 꽃, 식물, 문화사 인물, 이야기가 많다. 세계 건축 풍격으로 가득 찬 별장 그룹이 있는데, 독특한 스타일의 미국식, 유럽식, 동남아시아, 서양식 별장, 전설과 변천을 다룬 장개석 이화원, 위인 마오쩌둥이 여산폭포를 보는 명문이 있다. 임로대교를 지나니 전쟁이 흩날리는 전생이 한양봉 기슭에 온 한판구를 본 듯 자신의 사상으로 중생을 키우고 강서를 자양하는 포양호 자녀들을 껴안았다. 미풍이 솔솔 불고, 천돛이 레이스하고, 어선이 강심을 부르는 장면이 관광객의 눈앞에 떠올랐다. 루산 폭포 연못을 수수방관할 때, 삼천 피트의 낭만시는 마치 관광객을 당시 마오쩌둥의 시화 속으로 끌어들인 것 같다. 나는 여산에 N 번 갔었다. 갈 때마다 느낌이 달라요. 여산은 사람들에게 우정, 아름다움, 사랑을 남겼다. 하지만 무당산을 잘 보살펴 주세요. 나는 정말로 나 자신을 해치고 싶지 않고, 나도 원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방해하고 싶지 않다. 이것은 내 마음 속에 무당산 @ 여산의 말이다. 나는 여산과 무당산에 가 본 적이 있다. 이 두 산은 모두 국가급 관광지이므로 가볼 만하다. 무당산은 규모가 큰 도교 건물과 수많은 문화재 고적을 보존하고 있다. 여산에는 선동, 별장, 모 주석시 중 하나의 선동이 탄생했고, 험봉에는 풍경이 무한하다. 1-5: 루산 6-9: 무당산. 이 두 곳을 나는 모두 가 본 적이 있다. 만약 내가 대답을 해야 한다면, 나는 이 두 명산이 각각 특색이 있어서 가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여산은 장시성 구강시에 위치하여 위험, 기치, 위험, 아름다움으로 유명하며 천하제일로 불린다. 여산은 세계적인 명산으로 한양봉이 최고봉, 고도1484m 입니다. 길호, 오노봉, 선봉, 삼겹천은 여산의 유명한 명소로, 장서성 북부에 위치해 있으며 구강시 남단의 연화진 가까이에 있다. 일산이 날고, 장강을 멀리 바라보고, 실루엣이 천경 넓은 호수를 마주하고, 그리고
장강, 여산, 포양 호수, 진강은 호수, 강와이호, 산수는 서로 의지하고, 연기의 물결은 출렁이고 있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내가 여산의 진면목에서, 나는 알 수 없는 곳에서 딱 들어맞는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여산은 흥미진진한 자연 산수화로 볼 만하다. 후베이 십언 () 에 위치한 무당산은 도교 진무대왕 (현무대왕) 이 수행을 하고 이륙하는 곳이다. 원말명 초도사 장삼풍은 무당을 중국 무림에서 가장 중요한 문파 중 하나로 만들었다. 무당산의 고대 건축물은 오악을 포함한 다른 명산과 비교할 수 없다. 영락황제의 공사는 북건자금성, 남건무관으로 무당산도관을 명나라 황실의 가묘로 만들고, 이곳의 고대 건축물도 황궁의 웅장함을 드러낸다. 진무대왕의 디자인과 배치에 따르면 진리의 신화 여기에 도교의 마법과 신비가 더해졌다. 무당산의 아름다운 도교는 천연적이어서 사람과 자연의 조화는 가볼 만하다. 여산과 무당산에 비해 나는 개인적으로 강서여산을 방문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여산은 유명해서 그것을 묘사한 시가 많다. 국공 양당의 * * * 루산에서 이야기가 있었다. 루산 피서산장 루산 교통이 더 편리하다. 루산 명승지 지원 시설은보다 완벽합니다. 만약 네가 무술 애호가라면, 너는 무당산을 더 좋아할 것이다! 공교롭게도 이 두 명산에 나는 모두 가 본 적이 있다. 우견은 자연 풍광을 좋아한다면 여산이 당연히 더 좋다는 것이다. 인문역사를 좋아하는 무당산이 더 두껍다. 중국에는 유명한 도교명산이 많다 (예: 여산에서 멀지 않은 용호산, 쓰촨 청성산 등). ).) 하지만 왕실 도장은 하나뿐이며 가장 높은 정치적 지위를 누리고 있다. 북쪽의 자금성과 남쪽의 무당산은 태악산이라고 합니다. 여산은 중국 5 대 명산 중 명산이고 무당산은 그렇지 않다! 여산의 문화량은 태산을 포함한 중국의 모든 명함의 문화량보다 큽니다. 이것들은 모두 얻을 수 있는 데이터입니다. 중국은 5 천 년 동안 거의 모든 1 급 유명인들이 여산에 가본 적이 있고, 4 천 명의 유명 인사들이 여산을 유람하며 4 만여수의 시를 남겼다. 문화 총량이 태산보다 크다. 여산은 태산의 권위보다 못하다. 명성에 관해서는 여산 무당산이 너무 많아서 역사 문화를 아는 사람은 모두 알고 있다. 무당산은 도교관광지이기 때문에 무당에 오는 것은 도교의 깊은 문화를 느끼는 것이고, 두 번째는 중국 전통 건축의 두터움을 느끼는 것이고, 세 번째는 무당무술의 독특하고 전통의 아름다움이다. 무당 하나만으로 수십 가지의 문화를 배양하였다: 무당건축문화, 무당도교문화, 무당양생문화, 무당태극문화, 무당차 문화, 무당음식문화 등. 너는 중국 고대 황권과 종교 신앙의 상호 융합과 조화로운 발전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동시에 무당산은 중국 국립지질공원으로 캄브리아기 독특한 지질환경에서 유래한 것으로,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무당산 기슭에 있는 단강구 저수지는 더욱 놀랍다. 너무 아름다워서 아쉬워요. 나는 여산에 가 본 적이 없어서 논평할 수 없다. 풍경은 틀림없이 무당산이다. 여기에는 산과 산이 있고, 물에는 물의 매력이 있다. 사람마다 관심사가 다르고, 자연감상도 다르다! 그래, 나는 그 산이 더 가볼 가치가 있다고 말할 수 없다! 예로부터 여산이 천하 제일이라는 것은 세상 사람들이 다 아는 것이다. 중국 세계의 자연과 문화유산이기도 하다. 그는 풍경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묵보의 많은 작가와 학자들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이것은 주요 소개가 아니며, 가장 중요한 것은 후세 중국인의 정신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여산문화의 전파와 발원지가 역사책에 기록되어 있다는 것이다! 주백록동 서원은 중국 문화의 요람으로 중국의 발상지 중 하나이다. 이곳은 토리노 불교 청교주의의 발원지이자 일본인의 조상 거주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