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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지금 사람들은 관우를 공급하여 분향하는가? 그게 무슨 뜻이에요?

첫째, 오국의 성인은 한때 악비였다. 청나라 이전에 왕월절은 전국에 널리 퍼져 사람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그가 항격한 것은 만주족의 조상 여진의 침입이다. 이에 따라 청나라가 건립된 후 악비' 악전' 등의 소설이 전면 봉쇄되면서 청나라 통치자들은 관우의 이미지를 극력 홍보하여 악비의 민중 마음 속 지위를 대체하고 민중의 반청의식을 없애기 시작했다. 관우가 그보다 훨씬 강한 백기 손무 등 무장이 아닌 이유는 만청 통치자의 개인적 취미와 관련이 있다. 만청의 창시자인 누르하치가' 삼국연의' 를 읽고 창업하는 과정에서 이 소설의 전략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나중에 만청 통치자는' 삼국연의' 를 필독작으로 삼았다. 황제는 삼국연의 계책으로 명나라의 유명 인사 두 명과 원숭환을 죽였다고 한다. 심지어 한인이 쓴 소설' 삼국연의' 의 가르침이 없었다면 청나라는 천하를 이길 수 없었을 것이다. 청나라 통치자가' 삼국연의' 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순치재 관우를 충직한 신무관승황제로 봉했다. 옹정 3 년 (기원 1725 년), 관우의 증조부는 광명, 조창공, 시험공으로 봉쇄되어 후궁을 숭배하고, 매년 봄 2 월 초 5 제사를 지내며 건륭 22 년 (기원/KLOC-0) 에 도착하기로 했다 가경은 관우의 작위에 인용 () 이라는 글자를 더하고 화현 () 에서 보수한 관제묘 어서에 편액을 붙이는 칙령을 반포했다. 당현종은' 위현' 이라는 단어도 추가했다. 함풍은 2 년, 3 년 (기원 1852 년, 기원 1853 년), 문종은 두 번' 호국',' 호민' 이라는 글자를 붙였다. 함풍은 6 년 (기원 1856 년) 에' 성실' 자를 더하고, 7 년 (기원 1857 년) 에' 유화' 자를 더했다. 제물이나 제물을 봉헌할 때 흔히' 충절, 신무기, 자비, 용위, 호국, 호민, 성제' 라고 부른다. 이런 작위는 조손 3 대가 모두 있었는데, 정말 오래되었다. 그래서 청대에 이르러 전국 각지에 관제묘가 보편적으로 건설되었다. 신빈만 19 10 년 통계에 따르면 관제묘에는 35 개, 268 개 대전이 있으며 관우는 만주족 전통종교에서 관모법이 되어 여래와 나란히 있는 최고신 중 하나가 됐다. 따라서, 정확히 말하자면, 중국의 무성은 민족의 영웅 악비이고, 관우는 청나라 통치자가 변조하고 강요한' 무성' 이다. 둘째, 관두는 보통 사람이 아니다. 모두들 그를' 무성' 이라고 부르는데, 이 칭호는 헛되이 부르는 것이 아니다. 오늘 저는 제 둘째 형의 위대함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큰일은 말할 것도 없고 관우 선생의 추종자에 대한 선택만으로 볼 때, 둘째 형이 일반인이 가지고 있지 않은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관우가 오관을 넘은 경험은 매우 힘들었다. 적을 상대하는 것은 에너지를 제외하고는 아니다. 자신에게 투항하려는 사람을 만나면, 좋고 나쁨을 잘 가려서, 거친 중에서 정명을 골라야 한다. 리아 화, 지, 저우 창 (Zhou Cang) 은 항상 두 형제에게 왔습니다. 이 세 사람은 출신은 비슷하지만 관우는 금에 대한 안목이 있어 주창을 단독으로 선택했다. 주창 이후의 일련의 표현은 우리 둘째 형의 선택이 반박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첫 번째는 출생이다. 둘째 형은 성질이 도도하다. 소위 "아래" 는 당연히 적이 쓸수록 좋다. 저우창 () 은 황건봉기 () 에서 태어나 진정한 농민 봉기혁명 대열의 일원이다. 그는 붉은 모종에 뿌리를 내리고 정심을 한 번 했다. 두 번째는 충성입니다. 이런 충성은 사업에 대한 일반적인 충성의 수준에 머물러서는 안 되고, 인격숭배도 필요하고, 우리는 진심어린 리더쉽 팬이 되어야 한다. 이 주창은 아주 잘 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관우를 보자마자 전쟁 시대의 어느 날 장군을 만날 수 있었던 이야기와 그 후 어떻게 오랫동안 사랑에 빠졌는지에 대해 감격스럽게 이야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제 그는 "말 스트럽으로 때리고 기꺼이 죽는다" 고 기꺼이한다. 둘째 형은 즉시 아주머니에게 이 조직 절차를 거쳐, 결정적으로 주창을 거두어들였다. 다시 한번, 지능. 친밀한 부하 직원에게 지능이 너무 높아서는 안 된다. 당신의 지능이 너무 높으면, 당신의 생각은 딴생각을 하게 될 것이고, 당신의 상사는 안심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도 쉽게 곤경에 빠질 수 있을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위국과 촉국의 위연은 지능이 높고 연기를 좋아해서 목숨을 잃었다. 주창은 조운과의 전투에서 칼에 찔렸지만 관우에게 보고할 때 "매우 웅장해서 그 이름을 모른다" 고 말했다. 그는 조운의 무공을 평가하지 않고 상대편이 그보다 덩치가 크고 힘이 크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이런 이해력은 매우 적당하다. 다음 조건은 체력이 좋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하루 종일 몸이 삼국의 가장 무거운 무기를 막아내지 못하면 견딜 수 없다. 주창의 "두 팔은 천근의 힘이 있어, 몸은 형용할 수 없다" 며, 체력은 완전히 기준에 부합한다. 또 한 가지 예는 조운이가 다른 사람을 찔러 끊었고, 주창은 세 발의 총을 맞고 뛰어다녔다. 조운은 과거에도, 나중에도 이런 상황에 부딪히지 않았기 때문에 설명도 잘 안 된다. 주창 캐주얼 산책을 만났을 때 그도 묵묵히 순종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 다음 조건은 용감함도 중요하다. 관우가 움츠러들고, 두려워하지 않고 앞을 내다보며, 시기가 무르익어 팔을 뻗어 소리쳤다. "칼!" " 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뒤돌아 보니 주창은 큰 칼을 향해 성큼성큼 돌아가고 있었고, 이 연극은 망가졌다. 모두들 잘하는데, 전웨이는 두 번째로 하기 좋다. 주창의 용감함은 모두가 만장일치로 긍정한 것이다. 황충, 파운드 같은 적을 만나도 주창은 반보도 움츠리지 않고 시종일관 칼을 관우에게 정확하게 건네주었다. 관우가 뼈를 긁고 독을 치료할 때, 주창은 관우 뒤에 굳건히 서서 아파서 눈살을 찌푸리지 않았다. 산을 오르고 물을 건너야 하는 것도 이상할 것 같아요. 왜 이런 요구가 있을까요? 관우의 타고 붉은 토끼 말을 타는 것이 이상하기 때문이다. "산을 오르고 물을 건너는 것은 마치 평지를 밟는 것과 같다." 주창은 이 일을 잘하려면 적토끼의 느낌을 따라야 한다. 만약 그가 등산을 원한다면, 그는 반드시 기어가야 한다. 그가 발을 들여놓으려면 반드시 발을 들여놓아야지,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주창은 일찍이 황건봉기 혁명이 저조할 때 산에서 게릴라전을 치른 적이 있는데, 등산하는 능력은 말할 것도 없다. 주창은 물속에서 용감하게 폰드를 쓰러뜨렸는데, 모처럼 그의 수중 쿵푸가 이렇게 좋았다. 이것은 또한 사람을 보는 독특한 안목을 보여준다. 주창의 우수한 자질과 이상은 혁명 생애에서 점차 드러나면서 첫 만남부터 평생 후회 없는 결정을 내릴 수 있다. 관문은' 무성' 으로 여겨져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여포 이오선은 먼저 그가 남자라고 말했는데, 인품은 형편없는 말로 형용할 수 없고, 비열한 말로 형용할 수 밖에 없다. 권세를 위해 다른 사람을 아버지로 인정하는 것도 부와 미모를 위해 양아버지를 죽인 것이다. Dingtao 패배 후 유비 에 망명, 유비 친절 그를 받아, 그는 서주 깡패 등 을 했다. 그럼에도 후문은 줄곧 자신의 명성을 미화하고 싶었다. 그리고 여포 소심하게 목숨을 아끼고, 작은 이익을 위해 대의를 잊었다. 여포 의 총명함 에 관해서는, 우리는 일반인 으로 형용할 수 있다. 이 사람의 지능은 가장 평범하여 원대한 포부가 없다. 그는 당시 일반인과 같은 생각밖에 없었고, 절대 성인이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