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모델링 점쟁이 _ 모델링 계산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모델링 점쟁이 _ 모델링 계산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페르시아 왕자 2 게임 해적

페르시아 왕자 2 게임 해적

통행증 1: 배의 상갑판

노선은 어렵지 않다. (지금은 지도를 사용할 수 없다.) 모든 사람들이 조작에 익숙해지면 된다. (쉽게 익숙해질 수 있다. 기본적으로 공격에 쓰이는 키 조합이다: E, C, 좌우 키, 화살표 키, 스페이스 바, 화면 아래의 힌트를 따라 다음 애니메이션 장면을 트리거한다. 선원이 돛대에서 떨어져 갑판에 큰 구멍을 뚫는다. 왕자는 선실에 빠졌습니다. (여기에 물이 있을 때 물이 있는 곳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물을 마셔서 체력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곧장 앞으로 가시면 됩니다. 장애물이 많지 않습니다. 충돌이 발생하다. 태자는 갑판으로 돌아가 계속해서 잡병을 욕했다. 보스에 대항하여, 두 차례의 전투를 거쳐, 너는 패배했다. 이 전투는 운명이다. (네가 아무리 노력해도 소용이 없다.) 관문을 통과하는 기교는 선방후공격을 중시하는 전략이다. 반격 시기를 모르면 우회 전술로 두 번 치고 반대 방향으로 뛰어라. 수비 문제가 크지 않다. 고정된 줄거리는 그녀의 피가 거의 다 소모될 때 발생한다. 왕자는 바다에 던져졌다. CG 드라마 (점쟁이는 세대의 마지막 보스처럼 보인다).

2 층: 해변

(지도 이름은 해변-프리젠 테이션과 요새 입구 프리젠 테이션입니다.) 왕자는 기슭의 까마귀에게 잠에서 깼는데 무기가 없다는 것을 알고 나무 막대기를 찾아 충당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노선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왕자는 계속 앞으로 가서 계단의 왼쪽으로 가서 첫 번째 지도를 찾았다. 이때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있는 능력 (추억) 이 없어지자, 우리는 저장점 (초상화 풀) 까지 가서 저장한 후 탭 키를 눌러야 했다. 지도 이름: Beach-Present, 저장점에서 벽을 오르고 (벽을 잡을 때 왕자를 괴롭히는 새를 공격할 수 있음) 기둥 세 개를 온다. 열을 사용하여 다음 레벨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앞으로 길을 지나가는 저장 지점에서 파일을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지 않음). 그 문의' 개구멍' 에 들어가기 전에 오른쪽으로 가세요. 보물 상자가 하나 있다. 개동에 들어가면 연속 병사와 싸울 것이다. (먼저 무기를 빼앗고 몽둥이를 바꿔 양손 무기를 얻고 회전 공격이 더 빠르다.) 철문에 도착하면 지도 설명이 나타납니다. TAB 키를 눌러 지도를 봅니다. 이제 지도 이름은 요새 입구입니다 (나중에 TAB 키를 눌러 볼 수 있음). 왼쪽 플랫폼에서 올라간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줄거리를 진행하다 (줄거리가 끝난 후 적의 손에서 새로운 주무기인 거미검을 빼앗아 병사에게 포위당했다 (이때 회전공격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어서 네 명의 병사를 직접 비행할 수 있다). 병사를 죽이고 돌아가다. 왼쪽에 문이 하나 있다.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안에 보관점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두 사장 까마귀 남자였다. 문까지 걸어가자 무기 선반이' 무기' 를' 도끼' 로 바꿔 보스를 죽이러 나갔다. 사용된 수법은 몸을 돌려 참수하는 것이다. 1 대 모래점프와 비슷하다. 그의 뒤로 뛰어올라 그에게 칼 두 개 (1 세대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동작) 를 주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다. 그는 당첨 후 기절할 것이고, 곧 회전 공격에 패배할 것이다. 모두 세 번입니다. 1 전투가 끝나면 오른쪽 위 벽에서 플랫폼 1 플랫폼 2 로, 기둥으로 날아가서 플랫폼 3 에서 죽이고 플랫폼 4 로 날아간 다음 플랫폼 4 에서 플랫폼 4 위의 플랫폼 5 로 날아가서 다시 점프합니다. 그런 다음 벽을 밟고 문으로 들어가 관문을 통과하다. 처음 문에 들어가 빨간 천을 보았을 때, 날아가서 붉은 천 조각에서 다음 층으로 미끄러져 내려갔다. 원형 패턴의 중앙에 나무 기둥이 하나 있는데, 석두 위에서 다음 층까지 올라가서 그 병사를 죽인 후 플랫폼 가장자리로 가서 맞은편 플랫폼의 벽 가장자리를 향해 날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C 키를 눌러 벽을 뒤집은 다음 바닥으로 내려갑니다. 앞으로 가다가 전기톱 한 자루가 벽에서 돌고 오른쪽에서 날아오는 것을 보았다. 물막 앞으로 가서 안으로 들어가다. 이것은 시공간전환소입니다. 문에 들어서면 기둥 네 개가 보입니다. 1 기둥에 기관이 있습니다. (중앙판 방향) 이 전략에서 앞줄 오른쪽 숫자는 1, 왼쪽 숫자는 2, 뒷줄 오른쪽 숫자는 3, 왼쪽 숫자는 4 입니다. 이 등급은 보초를 밟을 필요가 없다. 앞으로 시공간전환소는 일정한 순서로 기둥의 기관을 밟아야 한다. 큰 PP' 가 하늘로 날아올라 사라지는 것을 보고, 다시 나타날 때 너를 습격해, 너에게 한 가지를 줄게: 추억. 큰 PP 가 날아가는 곳으로 가서 시공간을 바꾸어 보존하다.

3 층: 요새 입구

지도 이름: 요새 입구-과거는' F-E-Pa' 로 교체된다.

임무: 검은 옷을 쫓는 소녀-과거. 시간과 공간에서 과거까지: (F-E-Pa 그림). (지도를 돌아보면 알 수 있다. 과거는 과거를 나타내고, 지금은 현재를 대표한다. ) 보존점에서 출발해 원래의 길로 돌아간다. (이곳의 지도 모델링은 같지만 기관은 다르다. 흥미롭게도, 적들이 왕자를 발견하지 못했을 때 뒤에서 공격하여 그를 죽일 수 있다.) 차례대로 기관을 지나 문까지 왔다. 나는 작은 전사가 그를 죽이는 것을 보고 왼쪽 기둥에서 일어나 다음 층으로 뛰어내려 보물 상자를 가져갔다. 벽 옆으로 날아가서 C 키를 눌러 다른 쪽 플랫폼으로 올라가세요. 앞 벽에 기관이 있는 것을 보고 날아가서 기관을 밟고 빨간 천에서 미끄러져 내려왔다. 붉은 천이 문 안으로 들어가다. 나는 걸어서 앞에 돌기 기구가 있는 것을 보았다. 먼저 사무실에 들어가지 마세요. 내가 너를 데리고 갈게 1 은신처, 바로 개구덩이야. 오른쪽에서 벽을 오르고, Z 를 뛰어내려 병사 두 명을 해치우고, 계단 왼쪽으로 가서 나무통 세 개로 둘러싸인 지상기관 (개동기관) 을 발견했습니다. 이때' 눈을 크게 뜨지 않았다' 는 것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동작이 빨라야 한다. 기관을 밟으면 즉시 계단을 오르고, 계단을 굴려 빨리 개구멍으로 들어가 가혈점으로 들어갔다. 개 구멍은 벽의 오른쪽 아래에 있고 쇠막대로 둘러싸여 있다. 피를 넣은 후 나와서 구멍 보물 상자를 추가하다. 피를 넣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세요. 네가' 바람 눈' 이 생기면 다시 와도 늦지 않다. 뒤에 아직 많은 기회가 있어서 보충해 드립니다. 회전 기둥 매커니즘의 입구로 돌아갑니다. 차례로 매커니즘을 통해 쇼빙을 죽이고 많은 단계가 있는 곳까지 죽인다. 성대문, 쇼빙을 죽이고, 회전칼 메커니즘을 보고 몸을 뒤집는다. 맞은편 담장으로 뛰어내려 1 큰 칼을 든 병사를 볼 수 있을 때까지 다시 병사 곁으로 뛰어내렸다. 신월도 매커니즘을 돌린 후, 나는 중앙홀에 왔다. 이때 지도의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중앙홀-과거에는 CHPa 로 바뀌었습니다. 병사를 죽이고 보관점으로 뛰어내려 보관하다. 보관점 앞의 문이 들어가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중앙홀 (다음 작은 관문: 보관점에서 지상사무실로, 사무실을 밟고 폭발눈 (R 누르기) 으로 현관으로 들어갑니다. 그가 검은 소를 처음 본 곳으로 걸어가자 왕자는 석두 뒤에 숨었다. 석두 반대편에서 날아가서 막대기를 잡은 다음 밧줄로 가서 플랫폼, 가로목, 나뭇가지, 앞으로 뛰어내린 다음 붉은 천으로 미끄러져 내려와 나뭇가지로 뛰어내려 플랫폼으로 가서 Z 로 나뭇가지를 두 번 위로 뛰어올라 저장점으로 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다음 관문: 처음으로 저장점에서 검은 소에게 쫓기고, 미친 듯이 달려가서 결국 구멍으로 들어갔다. 요새 입구-선물이라는 새로운 지도가 왔다. 입구에 와서 붉은 천에서 미끄러져 내려왔다. 이 길은 내가 말할 필요가 없지. 방금 지나갔어요. 아깝게도 검은 소에게 붙잡혀 물막까지 쫓아가는 것은 안전하다. 시공간을 바꾸어 구원하러 나오다. 보존 지점부터 시작: 이제 지도를 요새 입구-과거라고 합니다. 길을 따라, 내가 문에 들어서자 복면인이 왕자의 생명을 구한 것을 보았다. 이 길은 말할 필요도 없다. 위층으로 올라가서 문을 밟다. 왕자들에게 첫 번째 피를 넣지 않았다면 지금 추가할 수 있다. 피를 넣고 벽을 밟아 개구멍에서 나왔다. 중앙홀로 돌아가-과거. 도중에 저장 지점에서 저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중앙홀에 도착하여 스토리지 지점으로 점프하여 스토리지 포인트 문 (이전에는 들어갈 수 없었던 문) 을 통해 들어갑니다. 사무실을 지나 결국 사다리를 오르면 문이 열리고 모래시계실로 들어갑니다. 임무가 완료되었습니다! 빨간 옷 MM 을 다시 보았을 때, (처음 세 개는 배에서 쓰는 독수리 칼, 해변에서 주운 막대기, 적들이 빼앗은 거미 검) 네 번째 주전 무기인 뱀검을 받았다. 애니메이션 팁을 확인합니다. 보물 상자를 찾아 새로운 임무를 얻다. 뱀검을 가지고 중당 사주로 돌아가 칼을 꽂는 것이 기관 열쇠이다. 턴테이블 메커니즘을 열고 먼저 중앙홀 보관점 아래 칼의 오른쪽 하단으로 내려가면 매우 낮은 문이 있습니다. 바로 세 번째 숨겨진 가혈점입니다. 너는 Z 와 함께 뛰어야 한다. 그리고 나서 뛰어야 문으로 갈 수 있다. 가혈점 문 오른쪽에 벽이 하나 있는데, 잘라서 5 가지 보조무기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스하키 스틱! 하지만 전갈검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피를 넣고 중앙홀로 돌아가다. 턴테이블 메커니즘을 정원 입구로 돌리다. 중앙홀 턴테이블 매커니즘의 암호 해독: 다음은 모두 매커니즘이 원래 상태에서 떨어지는 위치를 나타냅니다.

1 .. 시계 방향으로 90 도 밀면 시계탑으로 가는 길입니다.

2. 시계 방향으로 180 도 가혈점 위치 숨기기.

3. 시계 방향으로 270 도 밀면 정원과 물차의 입구입니다.

4. 다시 시계 방향으로 90 도 밀면 원래 상태로 바뀐다.

다섯 번째 관문: 화원에 가는 임무

지도 이름: 고든 홀-과거

정원 입구로 들어가 지상 사무실로 가서' R' 을 밟고 다른 플랫폼 1 으로 빠르게 뛰어갑니다. 그런 다음 벽의 오르간을 밟고 빨리 보관소로 달려갔다. 저장 지점에서, 저는 GRADEN HALL -PAST 라는 지도에 왔습니다. 자유의 여신상 맞은편에 있는 사다리를 찾아 벽을 밟고 사다리 2 층으로 올라가면 까마귀가 그것을 죽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그런 다음 남자 아이돌 A 위에 있는 술집으로 가서 술집에서 문으로 뛰어내려 저장점으로 갔다. GRADEN H -PAST 라는 새 지도를 입력합니다. 이것은 두 번째 정원입니다. 턴테이블 메커니즘을 문 안으로 밀어 넣자 도끼병이 그를 죽이고 왼쪽으로 계단을 올라가 계속 전진하는 것을 보았다. 왼쪽에 네 번째 가혈점으로 내려가서 피를 더하고 위로 돌아갈 수 있는 틈이 있다. 벽을 오르고, 위의 기관을 끌어내려서야 화원의 비석에 왔다. 이때 왼쪽에 나무 상자가 지하에서 솟아올랐다. 나무상자로 담장 가장자리를 오르고, 위층으로 올라가고, 나뭇가지까지, 밧줄까지, 플랫폼에서 까마귀 사람을 보고, 두 번째로 까마귀 사람의 지렛대 기구를 내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뛰어내려 나무 상자를 잡아당겨 지상 기구를 누르고, 턴테이블 기구를 밀어 정원 여신의 수원을 연결하다. 나무가로목 위에 서서 맞은편에 벽에 금이 가는 것을 보고 잘라낼 수 있지만 전갈칼이 있어야 합니다. 이곳을 기억하세요. 밧줄로 다음 층으로 내려가서 턴테이블 메커니즘을 밀고 접시를 구하세요. 문 앞' 라이 씨' 남자 아이돌의 머리 위로 돌아가 옆에 있는 빨간 천 조각에서 미끄러져 내려왔다. 4 개의 턴테이블을 동원하여 물을 남자 아이돌 A 에서 다른 남자 아이돌 B 로 연결하면, 남자 아이돌 B 입구의 플랫폼이 두 번 떨어지고, 문을 열고, 조각상 뒤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시공간전환소로 들어간다. 장기 서열: 32 14. 변환 후 당신은 얻을 수 있습니다: 운명의 이자! 저장하다.

저장점에서: 세 번째 정원으로 갈 수 있습니다. 지도는 GRADEN HALL PRESENT 입니다. 입구가 멀지 않은 석두 위에서 가로목으로 뛰어내려 오사마 빈 라덴 선물지도의 보관소로 갔다. 구구구구부터 다시 한 번: 출구, 하구, 구구구점 ('비행+점프' 포함) 까지. 벽을 오르고 애니메이션 팁의 입구까지 나무를 오르세요. 매커니즘을 통해 다른 저장점으로 이동합니다. R 이 있는 돌 두 개를 지나 밧줄에서 기둥으로 뛰어올라 기둥에서 보물 상자가 있는 곳으로 뛰어가서 꺼내세요. 한 곳에 와서 검은 소에게 쫓기고 시공간전환소로 추격했다. 장기 서열: 1324. 변환 후, 당신은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의 모래 한 알. 저장점부터 시작: 새 지도 이름은 GRADEN HALL-PAST 입니다. 계단을 올라 까마귀 사람을 보고 오른쪽으로 가세요 (애니메이션 팁 참고). 사다리를 타고 문을 가로질러 보관점에 도착하다. 보관점에서 시작: 새 지도 이름' 그덴상수도-과거지도', 즉 정원 물차 지도, 중앙 턴테이블 1, 턴테이블 매커니즘 180 도 추진, 왼쪽 석두 위에서 상층까지 턴테이블 매커니즘 2, 시계 방향으로 턴테이블 90 도 추진 철문에 들어가 꼭대기층 턴테이블 4 에 와서 시계 반대 방향으로 턴테이블 4 180 도를 밀고 수원을 연결하면 물이 흘러나온다. 유류구 (턴테이블 4 번 기구) 에서 상층플랫폼으로 올라가 다섯 번째 가혈점을 추가합니다. 추가가 끝나면 세 번째 턴테이블 매커니즘으로 돌아가서 시계 반대 방향으로 180 도를 밀고 턴테이블 매커니즘 2 로 이동합니다. 움직이지 말고 지상 중앙 턴테이블 1 매커니즘으로 내려가 시계 반대 방향으로 180 도를 밀고 애니메이션을 봅니다 문에 들어서서 원래의 보관소로 돌아온 후, 정원의 기관은 이미 열렸다. TAB 키를 누르면 지도에 적십자가 하나 빠진 것을 볼 수 있다. 그런 다음 중앙홀로 돌아가서' 종탑' 으로 가서 궁전 홀의 다른 기관을 열어야 홀에 들어갈 수 있다. "고든 홀-과거" 지도로 돌아갑니다. 병사 두 명을 보면 해치우고 크로스바에 뛰어올라 보관점에서 시작한다. (새 지도: 기계구덩이-과거) 병사 세 명을 보고 나가서 담장 매커니즘을 밟은 다음 밧줄을 잡고 2 층으로 가서 다리를 건너고, 먼저 왼쪽의 보물 상자를 가져와 왼쪽에서 나와서 다시 오른쪽으로 돌아간다. (두 번째로 복면을 본 사람) (플랫폼이 가장 높은 곳으로 올라갈 때) "비행+점프" 를 다음 층으로,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 고릴라를 사살한 다음 다른 문으로 갑니다. 벽에 터진 개가 있는 것을 보면 바로 날아가면 죽일 수 있다. 물이 있는 곳에 도착했을 때, (물차의 차단을 피하기 위해 몸을 돌려), 타이로드 매커니즘이 내려와 문이 열리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문으로 들어가 시공간전환소로 가다. 장기 서열: 4 132. 변환 후, 당신은 얻습니다: 시간의 황폐화. 저장하다. 저장점부터 시작: 새 지도: 기계 구덩이-지금. 문 오른쪽에서 첫 번째 기관, 두 번째 기관, 돌기둥을 통과한다. 세 번째 레인을 통과해서 먼저 밧줄을 찾은 다음 크로스바에 뛰어올랐다. 문을 나서서 그 문에 들어갈 때 애니메이션에 주의하세요. 붉은 천으로 미끄러져 내려오자 왕자는 마침 지나가다가 다음 층으로 갔는데, 왕자가 지난번에 두 번째 고릴라를 때린 곳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그가 애니메이션 힌트를 보았을 때, 문 하나가 막혀서, 그는 폭파개로 문을 터뜨리고 싶었다. 여기 또 다른 입구에 피가 들어간 곳이 있습니다. 피를 첨가한 곳으로 내려가면 벽에 금이 가 있는 것을 보고 전갈칼로 자를 수 있다. 얻을 수 있습니다: 테디 베어-부무기 중 하나. 이곳을 기억하세요. 전갈칼이 있어요. 당신이 변하기 전에 가져가세요. 지시에 따라 대문으로 들어가 지상 매커니즘을 밟아 대문으로 들어가 층층층이 올라가다가 결국 천창을 뛰어내려 보관점으로 들어갔다. 저장점부터 시작: 새로운 지도 활성화실-있습니다. 폭파견으로 돌문을 터뜨리고 탈출한 다음 Z 로 플랫폼으로 뛰어내려 중앙 플랫폼으로 벽 가장자리로 뛰어내립니다. 나는 사다리를 타고 다음 플랫폼으로 내려와 플랫폼 난간을 내려와 힌트의 입구로 갔다. 나는 검은 소에게 물막으로 쫓기고, Z 와 함께 플랫폼으로 뛰어올랐고, 또 검은 소에게 시공간전환소로 쫓겼다. 장기 서열: 42 13, 채집시 모래. 시공간 변환: 활성화 실-과거지도. 저장점에서 출발해 물막으로 올라와서 기관을 지나 맞은편에 폭탄을 던지는 고릴라가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고릴라) 먼저 상관하지 말고 1 층으로 올라가서 보물 상자를 가져오세요. 출구의 오른쪽에 돌문이 하나 있는데, 폭탄이 터져야 들어갈 수 있다. 가혈점입니다. 문 왼쪽에 폭파될 석문도 하나 더 있다. 오른쪽의 가혈점으로 가서 석문가에 서다. 고릴라가 폭발하도록 유인한 폭탄이 딱 좋다. 오른쪽 석문으로 들어가 피를 넣다. 그런 다음 왼쪽 문으로 들어가 기관을 당깁니다. 빨리 2 층 플랫폼으로 달려가 사다리를 타고 중앙 석두 위로 뛰어내렸다. 고릴라는 폭탄을 던져서 아래를 폭파했다. 석두 상승은 마침 다른 플랫폼으로 점프할 수 있다. 사다리를 타고 1 에서 매커니즘 턴테이블을 밀고 같은 2 층 석두. 방법은 처음과 같다. 사다리를 타고 다음 층으로, 턴테이블 2, 턴테이블 3, 초기 입구로 가서 고릴라와 결투하다. 고릴라를 죽이다. 기어가 있는 벽에서 다음 층으로 올라가서 레버 매커니즘을 당기고 플랫폼을 뻗어 턴테이블 매커니즘을 밀어냅니다. 이제 애니메이션 힌트: 궁전 홀의 문이 이미 열려 있습니다. 그 문에 들어서자 다섯 개의 빨간 천을 지나 레버를 보고 맞은편 플랫폼으로 뛰어내려 구멍으로 내려가 맞은편 보관점으로 뛰어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 저장점의 지도 이름: 기계탑이 지나갔습니다. 저장점에서 뛰어내려 고릴라를 보러 나가다. 그것을 무시하다. 앞으로 가서 벽을 오르고 곧장 중당길로 돌아가세요. 중앙홀로 돌아왔을 때, 나는 검은 소를 만났고, 복면을 쓴 사람이 구조하러 왔다. 결국 복면을 한 사람이 맞아 죽었다. 검은 소가 도망쳤다. 저장점까지, 다시 모래방까지, 빨간 옷 MM 을 보고 궁당으로 들어간다. 왕자는 마침내 빨간 옷 MM 이 시간의 여왕 (카리나) 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여왕이 살해되고 성도 동시에 파괴되었다. 이로써 첫 지도 임무가 끝나자 왕자는 타임섬을 떠났다.

후반부 소개: (두 번째 그림)

7 층: 지하 무덤-관.

지도 이름: 지하 무덤-지금.

중앙 관이 꼭대기층으로 올라가려면 세 번이나 걸려야 관 메커니즘이 열릴 수 있다. 왕자는 관 밑에서 기관 꼭대기층으로 올라가 물막으로 뛰어들어 저장점으로 갔다. 관이 세 번째로 물막으로 들어가기 전, 마지막 모퉁이의 왼쪽에 만화 장갑이 하나 있는데, 이는 왕자가 받은 첫 번째 부무기이기도 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장갑을 얕보지 마라. 장갑으로, 뒤에 두 가지 관문이 있다: 감옥과 도서관은 적은 노력으로 많은 것을 절약할 수 있다. 노선이 너무 간단해서 말하기 어렵다. 처음으로 물막으로 들어가 뛰어가서 묘비를 당겨 관을 들어 올리고, 마지막 두 번 등. 우정 알림: 실수로 C 키를 눌렀는데 손잡이를 잃어버리면 R 키로 돌려받으세요.

8 층: 교도소.

지도 이름: prisonpaste.

저장점에서 출발하다: 기관을 지나 전갈검을 받을 때까지 병사들을 때리면 문이 열린다. 목인을 데리고 문 앞에 와서 전갈의 칼로 베어 문으로 들어갔다. 턴테이블 메커니즘을 밀면 두 개의 문이 열리고 닌자 병사들이 나와서 그들을 죽일 것이다. 그 중 1 문에 나무 상자가 하나 있다. 들어가서 땅 위의 기관을 누르고 열린 문 (즉, 안에 사다리가 있음) 으로 들어가 사다리 밑에서 작은 전사를 죽이고 기관을 가로질러 나무 봉인이 있는 또 다른 문으로 오려면 들어갈 수 있다. 턴테이블 메커니즘을 안으로 밀고, 그 병사를 죽이고, 나란히 서 있는 세 개의 옆문으로 들어가는데, 벽에는 다른 문으로 들어가 닌자 병사들이 그들을 죽이는 것을 볼 수 있는 메커니즘이 하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턴테이블을 밀고 문을 닫다. 스토리지 지점으로 이동합니다. 저장점에서 출발하다: 날아가서 Z 와 함께 뛰어올라 BOSS- gorilla 를 친다. 5-6 라운드면 됩니다. 보스를 죽이면 문이 열리고 사다리를 타고 다음 문으로 가서 문을 밟는다. 닌자 병사들을 보고 그들을 죽였다. 나는 목인화의 벽이 깨진 것을 보았는데, 안에 기관이 하나 있는데, 일곱 번째 피투성이 기관이다. 그리고 오른쪽으로 꺾어서 모퉁이로 걸어갑니다. 곧장 앞으로 가다가 벽에 금이 간 것을 보았다. 그것을 잘라서 안에서 문을 찾아라. 이 곳에서 혈점을 추가하러 가다. 사무실로 돌아가서 사무실을 밟고 그 문으로 들어가 피를 넣는다. 피를 넣고 나와서 유일하게 들어갈 수 있는 문으로 들어가세요. 벽을 밀어 위의 막대기로 뛰어올라 저장점으로 가다. 9 층: 도서관.

지도 이름: 도서관-과거.

저장점부터 시작: 벽에 뛰어올라 다음 층으로 가서 애니메이션 팁을 확인합니다. 병사를 죽이고 첫 번째 턴테이블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 도), 10: 신성한 동굴로 오세요. 본관의 임무: 산에 가서 가면을 찾다.

지도 이름: 신성한 동굴.

저장점에서 출발하다: 산을 따라 가다가 늑대개를 보고 슈퍼플랫폼 (마지막 전쟁이 시작되는 곳) 에 도착했다. 플랫폼을 건너뛰고 저장점으로 갑니다. 오른쪽에서 문을 열고, 바닥을 밟고, 기관과 플랫폼에서 튀어나와 날아가서 기둥으로 날아갑니다. 기둥에 뛰어올라 벽으로 뛰어내리고, Z 점프를 따라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장기를 보고, 벽으로 뛰어올라 빨간 천으로 돌아가서 플랫폼을 미끄러져 내려갑니다. 담을 베어 들어가다. 빨간 천 조각에서 미끄러져 내려와 가면을 변형시켰다. 획득:' 모래의 유령' 의 시공간적 전환. 기관: 423 1. 획득: 운명 회오리 바람. 바꿀 내용: 신성한 동굴의 과거지도. 밖에 나가면 세 기관을 통과하기 어렵다! 사무실을 가로질러 보관소로 가다. 구원지점부터: 슈퍼플랫폼으로 뛰어내려 날개와 꼬리가 있는 날으는 괴물과 부딪히면 사자 독수리라고 부르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자,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죽임을 당한 후, 사자 독수리는 맞은편 플랫폼을 산산조각 낼 것이다. A 플랫폼으로 점프하고, 벽쪽으로 올라가서, Z 와 함께 다음 플랫폼으로 뛰어내려 출구에서 정원 물차 지도인 GRADEN WATERWORKS-PAST 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저장 지점으로 이동하십시오. 화원수차 보관점에서 중앙홀로 돌아가는 길: 원래의 길은 그덴홀 지도로 돌아간다. 두 명의 병사 K 를 보았다. 그런 다음 들보에 뛰어올라 까마귀 사수 플랫폼의 다른 쪽 (벽에 기관이 있는 쪽) 으로 들어가 벽의 기관을 밟는다. 플랫폼 확장, 확장 플랫폼을 사용 하 여 크로스바를 등반, 하단으로, 힌트 문, 자유의 여 신상을 향한 도로로, 중앙 로비로 돌아갑니다. 중앙홀 입구로 돌아온 후 큰 PP 와 빨간 MM 의 대화를 보았지만 내려갈 길이 없었습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돌아가서 정원의 여신상 앞으로 걸어갔다. 사다리 세 개를 통해 다음 플랫폼으로 올라가다. 날아가서 크로스바를 잡고 까마귀가 있는 곳으로 들어갑니다. 왕자가 검은 소에게 쫓기는 장면이다. ) 시공간 변환 역으로 가다. 교체: gradenhall-present. 저장하다. 저장점에서 출발하여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아 흑우형에게 물이 있는 곳에 던져졌다. 문을 나서자마자 사무실이 생겼고, 줄곧 사무실을 지나갔다: 남방 통로는 지금 지도이다. 이 길은 틀림없이 모두들 낯설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길은 다를 것이다. 흑우형의 석두, Z 와 함께 석두 위로 뛰어올라 시공간전환소로 가는 것을 처음 볼 때까지 걸어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교체: 제단-과거지도. 층층이 아래로 뛰어내려 (원래 기관이 지금 후퇴할 것이다), 길이 다르다는 것을 발견하고 저장점에 왔다. 땅바닥에 발을 디디디디디고 빨간 MM 과 큰 PP 가 제단에서 싸우는 것을 보았다. 대문으로 들어가 기관을 지나 보관소로 가다.

1 1: 절벽을 통과하다. 저장점부터 시작:

새로운 지도: CLIFF-PAST (이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기관).

저장점에서 출발하다: 폭파견으로 석문을 폭파하고, 붉은 천조에서 미끄러져 내려와 붉은 천의 끝에 도달한 다음 가로목으로 뛰어올라 기둥으로 뛰어올라 플랫폼 1 (비상임무라고 할 수 있음) 으로 뛰어내려 닌자 전사들과 댄서들을 죽이고, 벽의 나뭇가지를 밟고 그런 다음 가로목으로 뛰어올라 (R 포함), 벽으로 뛰어올라, 다시 다른 나무 기둥으로 뛰어내린 다음, 차례대로 외나무다리를 건너 나뭇가지로 뛰어올라, 여기서 쉬고, 외나무다리로 뛰어올라, 여기에서 날아간다. (날으는 무용수가 길을 막고, 왕자의 칼이 그녀보다 빠르다. 거기에서 너는 플랫폼에 도착할 수 있다. 마지막 고비를 지나 한 곳에 와서 가면이 없는 왕자를 보고 저장점으로 갔다. 승리는 결국 왕자에게 속한다! ! !

통과 12: 주조.

요새 입구-과거지도.

보존점에서 시작: 새로운 지도 주조 공장으로-과거.

이 수수께끼: 보물상자를 받으면 사다리에서 윗층까지 네 개의 턴테이블이 있습니다. 해결 방법은 턴테이블 1 및 2 를 같은 방향으로 회전하는 것입니다. 모두 나무 사다리를 향하고 턴테이블 3 과 4 도 같은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즉 모두 나무 기둥을 향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12 의 방향선은 34 의 방향선과 정확히 평행합니다. 저장점에 저장합니다.

통행증 13: 교도소.

지도 이름: 교도소-과거.

저장점에서 시작하여 매커니즘을 통과한 다음 두 번째 매커니즘의 기둥을 밟고 뛰어가서 사다리를 타고 턴테이블 매커니즘으로 가서 밀어냅니다. 한 기관을 열고, 담장을 밟고, 위아래로 움직이는 기관을 건너뛰고, 다른 단으로 가서 기관을 따라 아래로 올라간다. 또 두 줄의 칼을 베는 기관을 보고, 벽에 있는 기관을 피하고, 가로대를 잡고, 틈새에서 들어와, 붉은 천을 타고 미끄러져 내려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문으로 들어가다. 벽에 있는 막대기를 잡고 뛰어올라 처음 온 것처럼 보관소로 걸어갔다.

통행증 14: 도서관

지도 이름: 라이브러리

보관점에서 계속 위로 뛰어올라 벽을 오르고 도서관 입구로 와서 하늘을 나는 소녀 두 명을 죽였는데, 원래의 문이 밀봉되어 문을 잘랐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남은 길, 앞의 도서관 공략을 보세요. 당신이 올 때까지, 가십 모양의 두 곳을 지나 가장 낮은 곳으로 내려간 다음 오른쪽으로 움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검은 소의 출현은 왕자가 길을 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검은 소의 머리에서 일어나 플랫폼 위로 뛰어올라 땅에 떨어졌다. 검은 소가 그것을 발견하고 쫓아가서 출구로 쫓겼다. 결국 검은 소가 심연에 빠졌다! 보존점에 도착하다.

통행증 15: 신비한 동굴

지도 이름: 신비한 동굴 과거

저장점에서 출발하다: 먼저 많은 늑대와 개를 만나 한 곳에 와서 보물 상자를 보았다. 내려와 늑대개를 따라 날아가서 뛰어내려 플랫폼과 Z 로 두 번 꼭대기층으로 뛰어내렸다. 내가 사무실 문 앞에 왔을 때, 나는 많은 개들이 그들을 포위하고 살해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한 곳에 와서' 비행+점프' 로 돌기둥에 오르다. 지상의 기관을 볼 때, 너는 반드시 앞으로 움직여야만 기관을 열 수 있다. 일어나서 사무실로 와서 돌기둥에서 사무실 입구로 뛰어가서 (R 키를 두 번) 문으로 들어갑니다. 지상 기관으로 내려가서 기관 왼쪽으로 들어가 벽을 뚫고 레이저 칼을 가져오세요. 기관을 밟고 문을 나서다. 나는 많은 개가 그들을 죽이는 것을 보았다. 보존점에 도착하다.

통행증 16: 종탑으로 돌아가기

지도 이름: 기계 구덩이-과거

보관점에서 시작: 사무실을 지나 보물 상자를 보고 밖으로 나가 왼쪽 문이 19 에 잠겨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결말:

흔히 볼 수 있는 결말: 먼저 물의 칼날을 가지고 여왕을 찾아가서 여왕과 싸우면 여왕이 죽는다! 。

B 해피 엔딩: 먼저 물의 칼날을 들고 여왕을 찾아라. 여왕은 왕자와 어깨를 나란히 하여 다하카 블랙 소머리를 죽였다! 결국 나는 미녀를 이겼다! 힘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