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담을 하는 이 두 사람이 서로 협조하여 강곤을 놀렸다고 한다. 그 전에, 그들의 파트너는 모두 늙은 개구쟁이의 놀이 노선을 걸었다. 이 선생님의 시대에, 특히 이렇게 영리하고 활발한 젊은이와 노련하고 점잖은 노인이 있어서, 프로그램이 재미있고 격조가 있어 보였다. 이것은 예가 아니다. 다른 파트너들도 자신의 가중치를 가져야 한다. 예를 들어 여와의 일반 공연은 선생님의 박수보다 더 생생하다. 즉, 신의 대답은 종종 더 많은 웃음점을 밝히는 역할을 한다. 기본적으로 댄서들은 무대에서 더 잘 살 수 있어야 방송에서 좋은 리듬감을 느낄 수 있어야 자신을 빠르게 웃게 하는 말 속에서 반짝이는 다이아 한 무더기를 맞힐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반면에, 데이지성은 이 역할을 전혀 할 수 없다. 그는 강곤의 리듬을 맹목적으로 따를 수밖에 없었다. 마치 큰 입 옆에 작은 입이 있는 것 같았다. 이런 공연 방식과 낡은 인터넷 단락과 비표준 프로그램 구조가 어떻게 좋을까요?
만약 모두가 이런 프로그램을 좋아한다면, 그 문제는 정말 크다.
초대 받지 않은, 내가 이 문제에 대한 나의 견해를 말하겠다.
우선,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후선생의 부인과 물들었다는 소문이 돌고 나서 그는 어쩔 수 없이 그의 전처와 이혼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소문이 사실이라면, 데이지성은 그의 인품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그는 사람됨이 가장 기본적인 도덕도 없고, 인격문제는 말할 것도 없다.
둘째, 다이지성은 원래 천진시 곡예단의 일원이었고, 제인과 줄곧 웃긴 파트너였다. 과거에는 어떤 작품들이 있었지만, 품질은 정말 칭찬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는 제인과 함께 높은 나뭇가지를 오르고 강곤을 돕기 위해 구멍을 팠다. 사실 만담권 같은 것은 드물지 않지만, 그의 생활은 좋지 않다. 강곤과 그의 파트너 양좌씨가 사망한 후 강곤은 강랑의 유일한 천재가 되었고, 데이지성 본인은 공부에 제한을 받았다. 중후기에 그와 강곤은 주로 설교와 아첨 만담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의 오랜 파트너인 제인이 유령이 되었다. 그는 왕평과 한동안 합작한 적이 있지만 왕평이 죽은 후 작품이 많지 않아 다시 다이지성에게 상처를 입었다.
셋째, 강곤과 다이지성이 동업한 중후반에 강곤은 기본적으로 궈더강 당곡협을 비판하는 방식으로 일반인의 눈에 나타났다. 일반인들은 이런 강곤을 좋아하지 않고, 데이지성이 뒤를 이어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싫어하게 한다.
넷째, 다이지성 자체는 강곤성의 명성으로, 그 자체로는 만담 작품이 없다. 그렇다면 만담권이나 일반인의 입소문은 어떤 좋은 평가를 받을까? 이것은 완전히 정상입니다.
성격에 대해 말하자면, 이른바' 인연' 은 적어도 있다. 결국 자신의 몸소 실천으로 전통 만담 단락을 연기하는 만담 배우는 많지 않을 것이다. 이런 예술' 헌신' 의 정신은 일반인이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당연히' 명성' 이 있다! 그러나 인품을 언급하지 않는다면, 정말 할 말이 없다. 별로 이채로운 이야기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조롱하는 것보다 치켜세우는 게 낫다 ... 게다가 한 사람을 판단하면 정말 인품을 긁어내고 재평가할 수 있을까? ! 소위 주류 배우로서 인품이 모두 믿을 수 없다면, 또 어떤 문화를 발양하고, 또 무슨 교육적 의의가 있는가! 네가 정말 키가 크고 예술세포가 있다는 말은 아니다. 단지 무대에서 찬송가를 몇 마디 부를 수 있기 때문이다. 무대 아래 그렇게 많은 눈이 너를 쳐다보고 있다. 가짜 술을 다 마신 것도 아니고, 다 바보인 것도 아니다. 지금 깨어 있고 총명한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그들은 쉽게 속지 않는다.
강곤의 작품을 평가하는 세 사람이 있다. 이문화, 당제충, 다이지성.
솔직히 이문화 씨가 강곤을 만들었다. 당시 이문화의 지지는 큰 업무였다. 이문화는 인맥이 좋고, 대만과의 관계가 좋아 관중들의 인정을 받았다. 이문화 선생은 강쿤 옆에 서 있는데, 이것은 강한 기상이 있는 풍경화다. 이문화 없이는 나중에 강곤이 없다고 할 수 있다.
이문화가 병이 난 후, 당제충은 강곤측정을 위해 일했고, 당 선생도 매우 능숙하다. 하지만 이문화에 비해 이문화의 선입견으로 당 씨가 이문화를 능가하지 못한 것도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문화, 이문화, 이문화, 이문화, 이문화, 이문화, 이문화)
나중에 바꿨는데, 착용한 양공 능력은 좀 형편없었고, 전통 기예가 깊지 않아 망가뜨렸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하여 거의 이류 배우가 되었다.
그는 주로 후후의 전처와 결혼했는데, 중국에는 친구의 아내가 업신여길 수 없다는 말이 있지만, 그들은 서로 좋아하지만 세상은 허락하지 않는 두 사람이다. ,,, 왜 유행하지 않는지, 이것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작품이 수준이 있다고 말하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가 부족한 것은 좋은 기회와 일련의 상업 운영이다. 사실, 그는 이야기를 잘 한다, 그날 나는.
인품을 버리고? 우리가 사람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성격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잠대사는 피의자의 인품이 매우 나쁘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피의자의' 장점' 을 칭찬하고 싶다는 것이다.
자, Dai Zhicheng 의 개성없는 크로스 토크 기술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만담 애호가에게 먼저 물어보세요. 당신은 데이지성의 작품을 기억합니까? 강곤의 파트너인 것 외에, 그의 만담을 너는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심지어 한 마디라도, 있니? 그에 대한 나의 개인적인 인상은 아나운서처럼 음조를 밝게 하고 한참 동안 윙윙거렸지만, 같은 흥분된 음조, 곧은 자세를 낭송하는 것은 무미건조하고, 형식이며, 공허하고, 무미건조한 내용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매번 나는 내 심장과 싸우고, 그와 강곤의 긴장한 공연을 참으며, 나는 그들의 아마추어 공연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곡협 아래의 모든 배우들은 선명한 관대함, 다정함, 답답한 연기를 가지고 있다. 곡협이 출품한 브랜드는 독특한' 선천하의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 걱정'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배꼽을 잡게 해야 할 예술이다. 보고 나면 자신의 취향이 낮다는 것을 깊이 자책하고, 곡협 시스템 만담의 거대한 매력을 체득하지 못하고, 존경할 수밖에 없고, 부끄러워할 수밖에 없다.
관객의 흥행 시험을 받을 수 없는 배우는 체제의 안락한 구역에 숨어서 우승열퇴의 잔혹한 경쟁을 피할 수 밖에 없지만, 동시에 우승열퇴라는 명성을 부러워하며 팬들이 운집한 연예의 길은 그가 용재임을 증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테마는 자신의 성격을 버리고 중국인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설령 잘하지 못하더라도 항상 다른 사람에게 잘 해 달라고 요구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덕예 쌍신, 덕은 예전, 덕은 아무것도 좋지 않으니, 쓸데없는 말을 할 필요가 없다. 분명히 말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인품은 잃어버릴 수 없고, 마지막으로 철자하는 것은 문화와 인품이다.
궈더강 (WHO) 는 만담의 깃발을 다시 들어 궈더강 () 와 덕운사 () 를 뒤로 따돌렸다. 다른 사람이 남아서 만담을 듣나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만담을 알고 있습니까? 어떤 것의 실종은 시대에서 불가피하고, 어떤 것은 누군가에 의해 부활될 수 있다. 과거는 지나갔고 음악계의 사람들은 목소리가 컸다. 젊은이들은 궈더강, 우겸, 덕운사 등 산시 청곡사, 베이징 힙합 보따리 가게,' 웃음강호' 의 노신여호가 모두 전반적인 실력이 약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물론 오늘날의 사회 만담에도 많은 불리한 요소가 있다. 두 사람의 언어로만 제약요소가 너무 많아 첨단 기술의 물건들이 융합될 수 없다!
100 년 후에도 만담이 있기를 바랍니다.
다이지성이 강곤과 합작한 후, 그의 이름은 일부 관중들에게 기억되었다. 그는 이전에 천진 곡예단에서 만담을 했는데, 줄곧 미지근하다.
다이지성, 음학계는 이를 다효라고 부르는데, 진문의 유명한 만담배우 이백상의 제자이며, 항렬과 강곤은 동배이다.
로 인한 가장 큰 비판은 그가 유명한 공연 예술가를 강탈한 후의 아내였다. 조종사들은 이력을 매우 중시한다. 이론적으로 후는 숙조, 즉 그의 고모를 집으로 데려왔다는 것이다. 그들이 정말로 사랑하든 어떤 이유에서든 이것은 공서 양속을 약간 거스르는 것이다.
요 몇 년 동안 강곤의 만담은 별로였다. 데이지성은 말할 것도 없고, 그래서 다이지성의 출전 기회는 점점 적어지고, 점점 관객들에게 잊혀지고 있다.
그러나 다이 지청 (Dai Zhicheng) 도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 몇 년 동안 그는 설 파티에 가서 모두에게 인상을 남겼다. 연기는 사람처럼, 성격은 예술과 같다. 만담권이 정성스럽게 단결하여 이 무형문화유산을 발양하기를 바란다.
왜' 인격을 가리지 않는다' 는 전제를 세워야 하는가? 다이지성의 성격이 좋지 않나요? 좋아요, 제목이 알려지지 않았으니 여기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애석하게도 반평생의 만담을 한 다이지성은 만담권을 진정으로 좋아하거나 주목하는 관객들이 기억하는' 인품론' 이다. 이것을 버리면 남은 주제는' 삶은 계란' 이다. 정말 지루하다.
물론, 데이지성도 오디오계와 관객들이 즐겼던 말이 있다. 바로 20 17 CCTV' 중국문예-경의고전' 에서 강곤이' 정말 사람이 아니다, 신이다' 로 짱 됐고, 강곤을 처음 만난 것은' 만났다' 였다
이런 아첨은 무대 중앙에 앉아 있는 강곤을 매우 기쁘게 했다. 이런 아첨은 정말 유용하고 그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겉으로는 성실한 데이지성이 강곤이 무엇을 원하는지 마음속으로 알고 있다가 극치로 발전하면 운명도 바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음운학의 세계에 들어선 후, 다이지성은 사실상 운이 좋았다. 그는 말,,, 등음학계 대가의 세심한 재배를 받았다. 어렸을 때 대륙 음악 대부 리우환 파트너와도 만담을 했다. 하지만 나중에 리우환 들이 고등학교에 합격하고 데이지성이 실패하자 그는 만담 무대로 돌아가야 했다.
1986, 다이지성은 천진시 곡예단에서 중국 라디오 랩으로 순조롭게 전입했다. 당시 단장은 강곤이었고, 그도 곡협의 부주석이었다. 그리고 7 년 동안 강곤의 챔피언이 되었다. 그 해는 1993 이었고 후는 그의 두 번째 아내를 만나 곧 결혼했다.
그 해 다이지성은 33 세, 강쿤은 43 세였다. 그 이후로 CCTV 춘완 무대에서 20 18 까지 새로운 만담 배우의 얼굴이 등장해' 새 호랑이 입 속의 꿈' 과 협력했다.
지난 26 년 동안 강곤이 어디를 가든 데이지성은 항상 그와 함께 있었다. 다만 다이지성은 음저협 주석의 어용 파트너여서 줄곧 미지근하지만' 덕재겸비한 문예 종사자' 라는 영예를 얻었다.
다이지성은 강곤보다 열 살 어리지만 무대에서 강곤보다 더 수구적이다. 심지어 입단 초기에도' 태풍' 에서 약간 성숙했던 다이지성,' 측정' 강곤에서도 족쇄를 차고 수갑을 차고 춤을 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풍, 태풍, 태풍, 태풍, 태풍, 태풍, 태풍, 태풍, 태풍)
양좌의 사망에 따라 창의가 좋지 않았고 이른바' 정무' 로 바쁜 강곤은 점차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잃고, 새로운 능력을 선보이는 능력이 매우 약해 순간적인 인터넷 소재로 젊은 관객을 사로잡아야 했다.
인터넷 단락과 어휘로 쌓은 신작, 진지한 작품이 무대에 등장했을 때, 옛 관객은 이해하지 못하고, 새 관객은 업신여겼다. 챔피언으로서, 데이지성은 무대에만 서 있을 수 밖에 없다. 마치 불친절하고 생명이 없는 조각상 같다.
현직 아내 원음과 결혼하기 전에 데이지성은' 소품언니' 양레이와 7 년 동안 결혼 생활을 한 적이 있다. 결혼 때문이 아니라면 황홍, 곽다, 석부폭, 위건과 합작한 소품이 많은 양뢰는 희극계에서 송단단, 채명을 완전히 능가할 수 있다.
애석하게도 운명이 사람을 놀렸다. 2004 년 춘완 무대에서 막 내려온 양레이는 남편 데이지성의 이혼 합의서를 받았다. 그때, 데이지성과 원음은 이미 함께 걸었고, 양뢰만 구걸하고 있었고, 데이지성은 아직 마음을 정하지 못했다.
이혼 후 양레이는 10 년 동안 우울했다. 특히 지난 몇 달 동안 수면제로 생활한 그녀는 검고 날씬해졌고, 이전에 무대에서 활약했던 개그맨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였다.
20 14, 마침내 결혼변연무에서 나온 양뢰는 한 드라마 인터뷰에서 그 끔찍한 10 년을 고백했다. 물론, 이때 그녀는 마음도 똑같이 담담하고 조용했다.
축음기계에는' 아들을 아내에게 주다' 라는 고전적인 대응이 있는데, 그 주제는' 비싼 것 하나, 비천한 것, 우정이 있는 곳' 이다.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 일생은 우정이다. 집을 입으면 아내도 피하지 않는다. " 많은 구세대의 만담 예술가들이 모두 연기한 적이 있고, 궈더강, 우겸도 여러 차례 공연한 적이 있다. 고전적이고 현실적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예술은 삶에서 비롯됩니다."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2004 년 이후, 허우가 무대에 나타나자마자 보이지 않는 그림자가 나중에 "두 사람이 여러 해 동안 걸려 넘어지고 인연이 다 끝났다" 고 설명했지만 허우도 "그의 이혼은 상관이 없다" 고 변명했다.
그건 그렇고, 후는 숙조이고, 이혼하지 않은 것은 고모입니다.
코미디언이 무대에서 하는 역할은' 아부' 코미디언이 아니라 관객을 위해 말하는 강력한 코미디언이다. 연기자는 무대 위의 밸러스트라고 할 수 있다. 코미디언이 현실과 무대에서의 지위를 잃고 대류만을 따르고 숭배의 언어와 태도로 코미디언과 맞붙는다면, 그 코미디언은 먼저 실패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미디언, 코미디언, 코미디언, 코미디언, 코미디언, 코미디언, 코미디언, 코미디언)
당제충과 강곤이 합작했을 때, 당노오리는 연기와 형식면에서 조화되고 점잖으며 강곤의 생기발랄함을 잘 조절할 수 있었던 것을 기억한다. 이문화에서도 밸러스트의 역할은 여전히 드러날 수 있다.
앞서 말했듯이, 데이지성의 가장 큰 문제는 무대 아래와 무대에서 그의 자리를 잃은 것 같다. 그리고 체형, 언어 스타일, 나이 등을 보면 데이지성이 너무 날씬해서 무대에서 견딜 수 없고, 놀림도 효과적인 상호 작용을 형성하기 어렵다. 푸른 잎이 푸른 잎이 될 수 있을 때 꽃이 반드시 그렇게 밝지는 않다.
결국 강곤과 다이지성이 합작한 이후 대표적 작품은 거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