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병 여광중 (타이완 성)
어린 시절에
향수는 작은 우표이다.
나는 이쪽 끝에 있다
엄마가 저쪽에 있어요.
내가 자랄 때
향수는 좁은 차표이다.
나는 이쪽 끝에 있다
신부가 저쪽에 있어요.
나중에 얘기하자.
향수는 낮은 무덤이다.
나 밖에 있어
엄마가 안에 있어요.
하지만 지금은
향수는 얕은 해협이다.
나는 이쪽 끝에 있다
대륙은 저쪽에 있습니다.
원이해:' 향수' 라는 시처럼 감정이 담겨 있다.
우표는 하나의 이미지로, 시의 배표, 우표, 무덤 등은 모두 이미지이며, 모두 향수를 품고 있다.
그 청춘의 우표 한 장, 그 청춘의 배표 한 장, 심지어 미래의 무덤까지 수많은 해외 나그네에 대한 시인의 향수를 담고 있다. (여광중 1928, 본적 푸젠 영춘. 우리 엄마는 본적 장쑤 무진 때문에 강남인이라고 자칭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여광중의 고향 사운
장강수 한 숟가락, 장강수 한 숟가락 주세요
술 같은 창장수
술에 취한 맛
향수입니다.
장강수 한 숟가락, 장강수 한 숟가락 주세요
해당화 한 장, 해당화 한 장 주세요.
피 같은 해당화
끓는 혈액의 타는 듯한 고통
이것은 향수병의 고통이다.
해당화 한 장, 해당화 한 장 주세요.
하얀 눈, 하얀 눈
편지처럼 하얗다.
가신을 기다리다
향수병의 기다림입니다.
하얀 눈, 하얀 눈
달콤한 섣달 매화 하나 주세요.
어머니 같은 섣달 매화향
어머니의 향기
시골의 향기입니다.
달콤한 섣달 매화 하나 주세요.
향수시 여광중
1, 소년이 집을 떠나 늙어서 향음이 변하지 않는다. 돈 호장의' 귀향서'
2. 한 사람이 타향에서 낯선 곳에서 설렌다. 명절이면 모두 가족을 생각한다. 형이 기어가는 곳을 알고 산수유에 한 명도 덜 꽂혔다. 왕 웨이의 "산거 휴일, 산둥 형제 그리워"
3. 지금, 내 마을 근처에서 사람들을 만나니, 나는 감히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없다. 돈 송 문지의' 두대옥령'
4. 어디가 고향이냐, 술에 취하지 않으면 잊는다. 송려청조의 보살협
5. 만가는 울음일 수도 있고 먼 곳에서 온 당귀일 수도 있어요. 한악부 민요 《만가》
6. 너는 너의 고향에서 왔고, 나에게 거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라! 。 창문으로 와서 첫 번째 차가운 꽃을 열어? -응? 위잡시 세 수
7. 사람이 기러기로 돌아간 후, 꽃을 생각하며 고향을 그리는 시를 서술한다. 수나라. 설도형의 집에 가다.
8. 사람들은 점차 지방 억양에 낯설게 느껴지지만, 명조의 목소리는 싫어한다. 돈 사공 화' 오서잡기'
9.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돈 이백 "정야사고"
10 하지만 인치 허초는 몇 가지 정이 있어 삼춘휘를 보답한다. 당몽교의 나그네가 칭송하다.
1 1, 출발하는 날이 멀어서 옷의 날이 느려졌습니다. 한나라 고시 19 곡: 여행과 재여행
12, 그는 오늘 밤 이슬이 서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집 안의 달빛이 얼마나 밝은지 알고 있다! 。 두보 "달밤에 형제를 기억하다".
13, 후마이 북풍, 새 둥지 남지를 지나다. 한. 고시 19 곡 《여행과 재여행》
14, 슬프고 슬프고 이별. 전국 시대. 초굴원의' 구가'. 평생 생각하지 마라. "
15, 서리밤, 강단풍어불 수면.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장계이는 단풍교 부근의 야박지이다
16, 나는 오늘 밤의 달을 기대하고 있다. 나는 누가 추사인지 모르겠다. 왕당 제인 \ "15 박 망월 뒤 랭 을 보내 \"
17, 나는 지나갔고, 버드나무는 이일이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시경 소야 채위
18, 낙양시 가을바람을 보고 작가가 책 한 권을 쓰게 하고 싶다. 편지를 다 썼으니,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다 쓰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메신저가 시작되었을 때, 그는 봉투를 열고 그에게 주었다. 장계의 추사
19, 문 앞 호수, 봄바람만 낡은 파도를 바꾸지 않는다. 당과 장지의 두 고향 대련이 있다.
여광의 명언
1, 침묵은 시간, 반사가 얼마나 완전한지. -'시집' 2. 들어 봐, 너는 아직도 나를 사랑하고, 봉황이 열릴 때까지 열릴 것이라고 말하는 것을 들어라.
봄에는 죽은 소리가 있다. 그것이 열릴 때까지 그것은 봄을 가득 채울 수 없다. 적어도 5 분의 1 은 정말로 우리에게 속한다. NN: 시간의 소리가 멈추고, 스크롤이 사실이 되기 전에, 사람들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우여곡절이 얼굴을 오르고, 서로의 단편을 남기고, 마음속 깊이 파묻혀 있습니다. 순식간에 영원을 잡고, 이 첫 순간은 영원을 잡는다-'향수' 3. 꿈을 꾸는 것은 종을 선물할 줄 모르기 때문이다. 그것은 손님이고, 눈멀게 그를 낳고, 온종일 탐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나그네이고, 짧고 영구적이며, 혈육의 몸통에 씨를 하나 내는 사람이 태어나서 유형적이고, 머리도 있고, 머리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성고사
4. 비가 이 도시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의 우산에 떨어졌다. 비옷은 집에 있다. 그것은 온라인이다. 키론항은 비가 오고, 해협의 배에는 비가 내리고, 이번 시즌에도 비가 온다. -'바람 불고 찬비 듣기'
5. 달빛과 눈 사이, 당신은 세 번째 놀라운 색입니다. -"놀라운"
6. 시골은 내가 집에 가고 있다고 느끼고, 성혜문거리를 구불 가로질러 샤먼거리, 장골목 골목까지, 비가 올 때만 순풍이 불고, 서쪽의 바람은 더욱 환상적이다. 나는 오늘 타이페이의 슬픔이 완전히 흑백 영화의 맛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중국과 중국 전체의 역사가 흑백영화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매일 비가 온다. -"들어 봐, 군대가 차가운 비를 내리길 원한다면"
7. 너는 역사의 긴 강에 흰색을 남겼다.
너는 밤낮으로 초택에서 노래한다. 강물은 이천여 년을 삼켰지만, 너의 오만함을 삼킬 수 없다! 민물 강변이 굴원을 애도하다' 8. 나는 개울에서 이틀 밤을 살았고, 나무는 향기가 코를 찌르고, 밤에는 추위로 팔꿈치를 쳤다. 나는 선녀처럼 자고 겹친 산그림자와 끝없는 휴식에서 쉬었다. -그 차가운 빗소리를 들어라.
9, 병 속의 달, 아마도 그것이 당신의 고향일 것입니다.
너는 일생동안 줄곧 그것을 바라보고 있었니? 문을 나서서 울든 울든 장안은 이미 함락되었다.' 이백 찾기' 10. 김디 파종의 해 가을은 우리나라만큼 길어서 배아처럼 영원하다. -"아직 시간이 오래 남았으니 천천히 하자."
1 1, "대륙은 어머니, 대만성은 아내, 홍콩은 연인, 유럽은 화려한 만남이다." 나는 내 친구에게 말했다. -기억은 철로만큼 길어요.
12, 세상에 떨어지다.
야랑을 다시 가게 하는 것은 너무 어색하다. 너의 본적은 산시 () 인지 산둥 (), 청련향 () 인지 종엽성 () 인지 여전히 수수께끼이다. 너 어디서 술에 취했니, 네가 말해, 그건 타향이 아니야. 이백을 찾아라' 13, 가장 많이 자는 나이트워치가 그들을 위해 등불을 지키고 있다.
기울어진 거대한 그림자를 안고 꿈을 꾸기 위해서, 나는 한가할 때 잠을 잘 권리가 있다. 예를 들면 14, 젊었을 때.
향수는 작은 우표이다-'향수' 15. 그리고 태호를 지나 동정호를 건넜다.
당나라 유인원을 들으며 졸졸 흐르는 천하변으로 자신의 머리카락을 보고, 신화 안에서 배가 뒤집히는 것도 아름다운 교통사고였다. 너는 다른 쪽에서 너의 비단을 짜고, 나는 이쪽에서 나의 피리를 만든다-'벽담' 16, 다다미 여섯 개,
그래, 난 내 낮잠을 기다리고 있어요. 17, 1, 술은 장에 들어가고, 7 분은 방 안의 모든 눈으로 나뉘며, (여광중' 백봉 찾기') 2. 공원의 모든 눈은 여전히 소년의 눈이고 큐슈는 여전히 백봉의 정수이다. (여광의 독백) 3. 새 눈이 처음 먹고, 아래에 이 그림자를 깔고, 밝은 은이 생기는데, 이번 달에는 그 목소리로 발성한다. 다시 먹을 때 스스로 밟고 싶다. 방안의 모든 눈빛, 눈의 색깔은 모두 방에서 탄생했다. 너는 첫날이다. (여광의' 절색') 4. 갑자기 곽고는 너에게 열 번 이상 웃었고, 줄곧 비가 내리고 있는 홍련은 아름답고 다채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너를 열 번이나 웃었는데, 한 편의 시처럼, 사랑의 이야기는 아래와 같다. (여광중' 빗속에서 너를 기다린다') 5. 다음에 너 자신을 위해 살면 이 세상은 이미 나를 잡아먹을 수 있다. (여광의' 환호하는 할리')
18, 바로 귀뚜라미입니다.
7 월에 부른 당식 귀뚜라미, 고시 19 곡, 목란의 베틀, 강원의 단어. 나는 귀뚜라미가 깊은 산의 역참에서 노래를 부르고, 만리장성의 봉화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호텔 정원의 잡초에서 노래를 부르고, 외로운 여행자가 부상당한 병사들이 그것을 들었다고 들었다. 49660.88888888686
그 오만한 부츠는 여전히 가오 리스 부끄러운 손에 있지만, 사람은 없어졌다. 후마와 피리의 리듬을 두르에게 남겨두고 쓴 노래를 조심하라. 그 해 이후로, 어찌 넋을 잃고, 네가 타락한 선녀라는 것을 알아보고, 그는 더욱 허세 부리며, 작은 술주전자로 주문 아래에 자신을 숨겼다. 내 아내조차도 네가 장안이 작다고 불평하는 것을 찾을 수 없다, 냄비는 영원히. 모든 시에서 너는 물이 갑자기 넘칠 것이라고 예언했다. 아마도 내일 일엽편주가 파도를 헤치고 적을 숲처럼 만들 것이다. 만약 모든 사람이 간경화를 죽이려 한다면, 이 세상이 어떻게 너를 죽일 수 있단 말인가? 술이 호화로운 장에 들어가고, 7 분의 나머지 3 분의 달빛을 검기 자수구로 끌어들이면, 바로 반 성당인' 이백 탐방' 20 이다. 진천에서 천까지 몽환적인 불빛이다.
모두가 윙크하고, 아아, 밤이 우리에게 기울어지는 것이 얼마나 신비로운지, 우리는 손을 잡고 사다리를 오르고, 유언처럼 시간을 버린다. -'망' 2 1. 이 도시는 고립된 도시이다. 덴버
너 아무도 아니야. 네가 전부라고 해-'자유행'
23. 향수는 지리와 사람에 구현되어 있지만 역사와 문화에 가득 차 있다. 그중에는 진실과 상상, 유형적이고 정신적인 것이 있으며, 그것들은 반드시 호환되어야 입체적일 수 있다. 향수는 타고난 것이고, 자연스럽고, 민족주의와는 달리, 그것은 정치적 역할을 한다. 향수를 민족주의와 동일시하고, 정부를 지리, 사람, 역사, 문화에 추가하는 것은 모호한 개념이다. 왕조가 바뀌어 남에게 강요된 정치는 오래갈 수 없다. -기억은 철로만큼 길어요.
24. 제 마음은 7 층 처마 밑에 걸려 있는 초인종입니다.
한 사람 이름을 하나씩 부르고 두드리며' 바람 벨' 25. 시는 죽음 전의 뜬명에 불과하며 성가시게 할 뿐, 사람을 굶기지 않는다. 불후는 완고한 석두 더미이다.
26. 바람이 부는 곳에 서면 나뭇잎 냄새를 맡을 수 있고, 숲 속 나뭇잎이 퍼지는 죽음, 성숙할 때 중서부 전체의 체향을 맡을 수 있다. -'고향의 목자'
27. 어린 시절을 놓쳐서 대부분 두 번째 기회를 잡아 화를 내고 그것을 아이의 어린 시절로 삼았다. -태양은 결코 집에서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28. 7 월, 나는 비바람이 오래된 지붕에서 맹목적으로 하룻밤을 치는 것을 듣고, 바다 밑바닥을 찾아 끓어오르는 무더위가 강풍에 휩쓸려 태평양 전체를 뒤집었다. 다만 그의 낮은 처마를 누르고, 바다 전체가 그의 웜 껍데기를 맹렬히 습격했다. -'찬비 듣기'
29. 느린 리듬의 시대에는 모든 것이 그렇게 영원하고 시끌벅적하며, 사랑도 어리석은 러브레터도 3 년 동안 계속되었다. 고속으로 긴장한 시대에 만물은 생로병사로 영광, 사랑, 우정과 함께 모든 자질구레한 일을 기계에 삼켜 토해내 자동차의 소모품이 되었다. -'혼종'
30. 몸을 돌리자, 바람이 검은 머리를 불고, 뒤돌아보면 모두 눈이다. 탕자가 늙어서 산과 강은 변하지 않는다.
잔광 속의 따스하고 아름다운 시를 세어보다
① 초승달과 고독한 별.
외로운 갈매기처럼 바다의 범선을 쫓고, 금빛 꿀벌처럼 향기로운 꽃잎을 사랑하게 되었다. 아니 키스, 오직 애정; 산맹 맹세는 없고 침묵만 있을 뿐이다. 어두운 밤이 끝날 때까지, 날씬해 보이고, 얼굴이 환해 보인다. 흐릿한 심정 속에서만 우리는 함께 죽고 여명 서광에 잠기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빗속에서 너를 기다리다
너를 기다리고, 비 속에서 무지개를 만드는 비 속에서 매미 소리가 가라앉고, 개구리 소리가 나고, 붉은 연꽃이 불타는 불길처럼 빗속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오든 안 오든 상관없지만, 나는 모든 연꽃이 너와 같다고 생각한다. 특히 황혼과 이런 가랑비, 영원, 순간, 순간, 영원을 통과한다. 시간 외, 시간 내, 순간, 영원, 당신의 손이 내 손에 있다면, 당신의 향기가 지금 내 콧구멍에 있다면, 나는 말할 것입니다, 여보, 약속, 이 손은 연꽃을 따야 합니다, 무궁에서 이 손은 계노를 흔들어야 합니다, 목란선에서 스위스 시계는 지금이 7 시라는 것을 보여준다. 갑자기 네가 왔다. 비 온 뒤의 춤은 한 편의 시와 같다. 사랑 이야기에서 강백석의 말에서 너는 리드미컬하게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3) 당신이 산기슭에 있기 때문에, 당신은 반대편에 있고, 풍경은 당신을 위해 아름답고, 구름은 당신을 위해 뻗어 있습니다. 너는 강가에 서서 네가 바람 속에 있는 것을 상상했고, 너는 링보에서 와서 갈대를 밟고, 내가 강을 건너 약을 채취하고 부용을 따는 것을 상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가 떠나고 싶어? 너와 보살은 자비와 아름다움을 함께 하고, 맑은 물은 내가 먼지를 남긴다. 이것은 어쩔 수 없는 거리여야 한다. 너는 눈에, 너는 꿈속에 있고, 너는 텅 빈 관음이며, 공중에 있다. 가장 매력적인 것은 산을 오르는 것이 아니라 맞은편 해안을 보는 것이다. 고개를 들어 산을 보고, 해안을 돌아보다. 저는 상은입니다. 능준이 아니라 은택강가에 있습니다. -관음산
(4) 재 한 자루를 잡아라, 모든 재는 나의 절망을 담고 있다. 눈물 한 방울마다 너의 뒷모습이 있다. 안개가 끼면 너는 끝없이 걷고, 나는 끝없이 걷고, 그리움은 광년처럼 가늘다.
모든 사랑의 끝은 이별이고, 모든 이별은 만남부터 시작된다. 구름은 맑은 날에만 피고, 무지개는 황혼에만 피고, 연꽃은 여름에만 핀다. 너에게 여름이 죽으면 모든 연꽃은 순정이고 여름에도 곧 죽을 것이다. 진진, 이게 마지막 소나기야, 너의 우산을 두드리고, 어느 창문, 내일 아침, 어느 창문, 어느 바람이 부는 창가에, 작은 차가운 손으로 그렇게 긴 검은 근심을 빗어내고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술'
(5) 눈에 띄는 청명우 후, 거리 가득한 목면나무가 약속처럼 갑자기 피어나고, 태양이 무심코 우스갯소리를 하는 것처럼 성남에서 성북까지 웃으며 검은 붉은 꽃을 꿰어 보도의 눈을 밝게 하고 황혼의 거리 풍경을 구웠다. -카폭
⑥ 무한한 순간
부드러운 황혼, 아름다운 황혼, 모든 시선이 서구에 집중될 때, 바다의 일몰을 보기 전에, 하늘의 아름다운 노을빛으로 오페라를 끝낸다. 마치 테너처럼, 우리 세계에 작별을 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방파제는 아무리 이어져도 바다 한 귀퉁이를 지킬 수 없고 외로운 화물선을 막을 수는 없으니 이 끝없는 순간에 항구를 떠나지 마라.
여광중 15 고전 어록
1, 나를 재로 태워라, 나의 한나라의 영혼, 도포, 아직도 그 두꺼운 흙 속에서 맴돈다. 2. 귀중한 작은 비밀이 숨겨져 있는 정교한 보물 상자. 내 몸에 붙는 귀인가요, 아니면 당신의 몸에 붙는 입술인가요? -'작은 상자'
3, 시간, 네가 데려온 가수는 노래를 가져올 수 없다. -"녹색과 걱정"
4. 시냇가에서 이틀 밤을 살았고, 나무는 향기가 코를 찌르고, 밤에는 추위로 팔꿈치를 쳤다. 나는 선녀처럼 자고, 겹친 산그림자가 고요하다. -그 차가운 빗소리를 들어라.
5. 초라하면 초라하다.
야랑을 다시 가게 하는 것은 너무 어색하다. 너의 본적은 산시 () 인지 산둥 (), 청련향 () 인지 종엽성 () 인지 여전히 수수께끼이다. 어느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이 낫다. 너 어디서 술에 취했니, 네가 말해, 그건 타향이 아니야. 영웅은 몇 개의 우기를 견딜 수 있습니까? 그의 마음속의 이끼는 얼마나 두껍습니까? -그 차가운 빗소리를 들어라.
7. 7 월, 나는 비바람이 오래된 지붕에서 맹목적으로 하룻밤을 치는 것을 듣고, 바다 밑바닥을 찾아 끓어오르는 무더위가 강풍에 휩쓸려 태평양 전체를 뒤집었다. 다만 그의 낮은 처마를 누르고, 바다 전체가 그의 웜 껍데기를 맹렬히 습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찬비 듣기'
8. 많은 세속적인 것들이 눈부시지만 가치가 없다. 자신을 대중의 저울에 올려놓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어쩔 수 없을 것이다. -'미래를 향한 당신'
9. 향수는 우표입니다.
10, 밤이 이슬비라면.
다행히도, 나는 또한 램프, 절묘한 작은 우산, 따뜻한 노란색 후광을 가지고 있습니다. 죽음이 검은 비라면, 그것은 슬프다. 다행히도, 나는 아직도 사랑을 가지고있다. 고전적인 우산이 부드러운 붉은 대기비를 뿜어냈다. 어떤 소재든 진홍색 대기나 오렌지색 후광입니다. 나는 네가 나의 우산 파트너였으면 좋겠다. 나는 너와 함께 습한 비오는 날을 지나갈 것이다. 밤이 비오는 날이라면, 죽음이 검은 비라면, 그것은 슬프다. 만약 내가 비가 오는 땅에 서서, 네가 나의 우산을 열어 너를 맞이할 때까지 기다리면, 나는 너를 기다릴 것이다. 0 1. 한 아버지에게 젊은 딸보다 더 완벽한 것은 없다. 유일한 단점은 그녀가 자랄 것이라는 점이다. 당신이 그녀를 차가운 물에 오랫동안 숨기지 않는 한, 그녀의 남자 친구는 조만간 좋은 말이나 오토바이를 타고 그녀를 깨울 것이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왼손 손바닥 자국'
12, 셰익스피어는 시인과 미치광이를 말합니다.
홍진에 속하지 않다. 시인은 미치광이 옆집에 은거하고, 미치광이는 시인의 화원에 뛰어들었다. --여광의 선집 13. 당신은 독립적인 사람입니다. 당신이 세상과 타협하지 않는 한 아무도 당신의 독립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미래의 아이들을 위해"
14, 돌아서자마자 바람이 검은 머리를 불고, 뒤돌아보면 모두 눈이다. 탕자가 늙어서 산과 강은 변하지 않는다.
15, 다른 사람의 물건, 아무리 좋아도 다른 사람의 것';
자신의 물건은 아무리 나쁘더라도 자신의 것이다. 16, 먼 곳에서 온 손님, 미간 사이에 먼 폭풍이 있습니다-'얼굴 읽는 사람'
17, 이생에
이 인생에서 내가 가장 건망증 한 번 우는 것은 두 번이다. 한 번은 내 삶의 시작, 한 번은 네 인생의 끝. 처음으로 나는 너의 말을 들은 것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두 번째로 너는 내가 말한 것도 소용없다는 것을 알지 못하고, 두 번 우는 사이에 있다!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고 30 년 동안 계속 메아리쳤다. 내가 기억하는 거 알잖아. 이생 18, 살구꽃, 봄비, 강남. 6 칸, 어쩌면 그 흙이 안에 있을지도 모른다. 지현, 신주, 중국 모두 변화하고 있다. 창호의 영감이 꺼지지 않는 한 아름다운 중국인이 늙지 않으면 그 이미지의 구심력이 커질 것이다. 네모난 글자는 하나의 세계이기 때문이다. -그 차가운 빗소리를 들어라.
19, 연한 파란색 밤이 창밖으로 넘쳐나고 여름이 너무 꽉 찼습니다.
반딧불 작은 궁등 몽당궁몽은 작은 부채 꿈을 쫓고, 또 한 여름 밤의 꿈 한 스타의 장례식 꿈, 반짝이는 연장과 소멸, 그리고 너의 감탄을 쫓는다. 나는 고개를 돌려 한동안 어이가 없었다. 20. 어떤 책들은 정독에 적합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사전과 같이 약간 읽을 필요도 없다.
2 1 .. 평범함을 선택하는데 안전하지만 절대 무색입니다.
22, 미친 노래 화이트 라이브, 영웅은 누구입니까?
그 오만한 부츠는 여전히 가오 리스 수치심의 손에 있지만, 사람들은 훌마와 창피리의 리듬을 두르에게 세세히 읊조리게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 해 어느 한 장의 넋이 나가 네가 타락한 선녀라는 것을 알아차렸기 때문에, 그는 더욱 허세 부리며 마술을 부린 작은 술주전자를 들고 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아내조차도 네가 장안의 보잘것없고 솥의 영원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찾을 수 없다. 모든 시에서, 너는 네가 갑자기 도망칠 것이라고 예언했다, 아마도 내일일지도 모른다. 술이 장에 들어가면, 7 분에 밝은 달을 끌어들인다. 나머지 3 분의 뾰족한 휘파람이 검기 자수구로 바뀌었고, 반 성당인' 이백 찾기' 23 이 남았다. 소슬한 호금은 오후 내내 이어졌다.
거리에는 고객이 한 명도 없다. 그는 또 호금을 껴안고 황혼에 대해 불평했다. "하루를 헛걸으면 고독을 얻을 수 밖에 없다!" -\ "눈먼 점쟁이 \" 24, 7 점 달빛, 3 점 검기.
술은 사치장에 들어가고, 7 분은 3 분의 달빛을 남기고, 토해내면 반 성당이다. 25. 술은 호화로운 장에 들어가고, 7 점은 남은 3 분짜리 달빛을 끌어들이고, 뱉으면 반 성당인' 이백 찾기' 를 한다
Zhuo Wenjun 은 2000 년 동안 죽었습니다. 봄이냐 봄이냐. -'대도산'
이백 찾기 (1)
당신은 누구에게 명령을 내리고 있습니까? 그 오만한 부츠는 여전히 가오 리스 부끄러운 손에 있지만, 사람은 없어졌다. 후마와 피리의 리듬은 두르에게 괴로움을 자세히 이야기해 주세요. 그 해 부터, 어떤 장이 넋을 잃고, 당신을 요정으로 인식하고, 그는 심지어 저주받은 작은 술주전자를 들고 숨는 척까지 하고, 아내도 당신이 장안이 작다고 불평하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냄비는 영원히 버틸 수 없습니다. 모든 시에서 너는 네가 할 것이라고 예언한다.
여광중 소슬한 후금은 오후까지 이어져 있고, 거리에는 고객이 한 명도 없다. 그는 또 호금을 껴안고 황혼에 대해 불평했다. "하루를 헛걸으면 고독을 얻을 수 밖에 없다!" 그는 다른 사람의 운명을 분명히 말할 수 있지만, 자신의 운명을 그렸다. 한 소녀가 그와 여생을 함께 보낼 것이고, 지팡이 하나가 그의 일생의 신맛과 쓴맛을 맛볼 것이다! -"맹인 점쟁이" 29. 빗속에서 너를 기다리고 빗속에서 무지개를 만들어라.
매미 소리가 개구리 소리를 가라앉히자, 붉은 연꽃 한 못이 붉은 불꽃과 같았다. 비가 올 때 네가 오든 안 오든 상관없다. 나는 연꽃 한 송이가 모두 너와 같다고 느낀다. 특히 황혼과 이런 가랑비를 뚫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순간, 순간, 영원은 너를 기다리고, 시간 외, 시간 외, 너를 기다리고, 한순간, 영원에 있다. 만약 너의 손이 내 손에 있다면, 너의 향기가 지금 내 콧구멍에 있다면, 나는 작다고 말할 것이다. 목란선에서 별 하나가 과학박물관의 처마에 걸려 있고, 스위스 손목시계는 지금이 7 시라는 것을 보여준다. 갑자기, 당신은 시 한 수, 비 온 후의 홍련처럼 걷고, 당신은 사랑 이야기에서 온 시처럼 걸어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강백석의 말로 너는 리드미컬하게 걷는다-'빗속에서 너를 기다린다'. 30. 그렇지 않으면 뇌우의 밤이니, 너는 백연사장에서 반복해서 인과응보를 듣는다. 고출력 전기 비파는 매우 불안하여 지붕 기와를 튕기는 공포감이 곧 상승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비스듬한 서북우가 유리창에 비스듬히 칠해지고 채찍이 벽의 넓은 바초잎에 맞았다. 한차례의 냉풍이 지나간 후 가을은 일본 정원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찬비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