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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키드의 영화' 활' 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비문:

기세가 팔구점에 이르면 활처럼 꽉 차면 접는다.

송주희

우주가 얼마나 작은지, 시선이 마주칠 때, 소원의 얽힘에 지나지 않는다.

세상이 얼마나 큰지 쌍쌍이 마주치면 지척에 가까울 수도 있다.

모든 것은 하나의 과정이다. 태극의 도형이 사람들에게 주는 계시처럼, 한 시인이 한 번 말했다. "영원을 위해, 우리 작별인사를 합시다!"

세상도, 지옥도, 천국도 없다. 파도가 용솟음치는 수역에 새빨간 빛만이 흩어져 흘러간다. 김키드는 이미 이런 관행에 여러 해 동안 시달렸다.

그의 현재 영화는 이미 동양의 판타지에 빠졌다. 정색의 관점에서 보면 세부 사항에 대한 모든 평론은 무의미하다. 그는 흩어진 구슬만 몇 개 가지고 있고, 세월의 사슬만 제대할 수 있다.

활' 에서 동양의 불교사상과 서방의 자부정이 감독에게 휘감겨 호수에 휘감겨 불상을 향하는 점쟁이로부터 부처에 대한 이해가 상생의 경지에 이르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소녀의 눈은 왕옥아의 귀신 이야기 속 눈처럼 아첨한다. 소녀의 눈빛에는 남자에 대한 도발이 가득했다. 이 영화는 종교적입니까? 아니면 바람직한가?

영화에서 노인과 소녀의 관계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영화는 욕망의 바다에서 인간의 절대성을 묘사한다.

나는 남자에게 절대적인 질문을 무수히 많이 했다. 당신이 꽃처럼 옥같은 딸을 낳으면, 당신의 아내가 황면할머니가 되면, 당신은 당신의 딸에 대해 사념을 갖게 될 것이며, 어떠한 사회적 처벌의 원칙도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많은 사람들이 신사처럼 말했다: 짐승의 생각!

내 생각이 추한가, 아니면 그들이 허세 부리는가, 나는 성공할 수 없지만, 본능적인 이야기, 민간 단락의 중이 북을 치는 것이 이미 설명되었는가?

그럼 무엇이 너를 막았니? 활이 이 질문에 분명하게 대답했고, 왕삭이라는 건달도 고집이 세서 이 점을 보여 주었다.

활에 팽팽한 현이 아름다운 음악을 꺼낼 수 있다. 소녀의 어린 시절부터 초야까지 끈이 팽팽해지는 과정이다. 이 여자아이와 그녀의 부모 사이의 관계는 애매함으로 가득 차 있다. 이것은 그녀가 성장의 길에서 만난 첫 번째 남자이다. 노인의 목에 있는 밧줄과 소녀의 출발 사이의 관계에서 김키드가 직접 인민을 가리키겠다는 결심을 볼 수 있다. 부녀 근친상간은 동양윤리로서 세속도덕에 의해 금지되며 영화심사제도도 개입한다. 그래서 감독은 이야기를 노인과 소녀로 디자인했습니다.

영화는 불가의 치아학어 같다. 그래서 감독은 다시 한 번 시간을 내어 마음의 바다의 한 외딴 섬에서 창작하여 질문에 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상황이지 현실이 아니다. 줄거리가 합리적인지 아닌지를 논의하는 것은 감독의 야망을 과소평가한 것이다.

이 영화가 인상 깊었던 것은 소녀 그네와 불상을 향한 화살이었다. 한국 풍채가 가득한 이 말은 중국 장이머우 감독청의 일관된 위선을 생각나게 한다. 나는 김키드가 한국 영화계에서 똑똑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는 어떻게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할 줄 안다. 임천은 그의 헤어스타일처럼 그들의 문화에 큰 공헌을 했다.

이 장면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만든 것이다. 노인이 떠난 후 여자아이가 화살에 맞은 장면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성장하는 의식이다. 하얀 치마, 장미빛 색깔, 그를 데려갈 준비가 된 남자에게 이런 침투는 작은 아나운서이지만 매우 깊다는 것을 알려준다.

왜 배가 가라앉았지? 소녀시대 끝을 나타냅니다. 활을 악기로 사용하는 것은 부모와 소녀의 관계를 대표한다. 그것은 아버지의 손에 있는 소품으로 소녀를 침범으로부터 보호하는 무기이다.

김키드는 기본적인 인간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했다. 미니멀리즘의 미적 풍격은 석양의 배를 슬픔에 휩싸게 했다. 그의 글 속의 경치는 운명의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고, 수재선의 주제는 활과 현의 관계에 겹쳐져 있다. 모든 것은 생각일 뿐이다. 고전적인 민속과 풍경에서 영혼 속의 정신집을 짓는다.

아버지의 운명은 작별에 있다. 그의 딸 팅팅이 똑바로 서 있을 때,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끌려갔다. 이것은 춘화추실의 정원사가 가슴을 찢는 고통이다. 그래서 고통을 거절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죽음이다.

김키드는 아무것도 숨기지 않았다. 그는 모든 금기를 찢어 버렸고, 단 한 가닥도 걸치지 않은 사람만이 그곳에 있었고, 사람들이 그 배의 멍에에서 벗어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금기명언) 이것이 그 대학생이 승선해서 자란 이유이다.

김키드의 가장 에로틱한 영화로, 욕망의 장력이 붕괴의 임계점에 도달했다. 소녀 역을 맡은 서민정, 붉은 입술과 하얀 치아, 섹시한 입술, 도발적인 눈빛, 야성적인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감독은 감각 자극을 관심의 대상으로 삼지 않았다. 영화 전체가 억제의 아름다움을 반영하며, 배우의 선택은 종종 관객의 정체성을 결정한다. 이 아가씨는 정말 꿈을 꾸는 생각이 있다.

황금빛 석양 아래, 작은 배는 먼 곳에 있다 ... 화살은 야망의 상징이며, 결국 모선의 돛대가 될 것이다. 돛대가 없으면 배는 멀지 않다. 우화영화를 읽는 것은 너의 수양과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