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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당도교팔장공법 및 기본 훈련법

팔괘권 () 는 내가권파의 한 가지로 늦게 나왔다. 청말 동해천 선생이 베이징에서 팔괘권 공개 교수를 한 지 지금까지 백여 년밖에 되지 않았다. 우리 선생님이 기재한 기록과 팔괘권 관련 사료에 따르면 동공은 팔괘권 설립자로서 정확하지 않다. 동공의 팔괘권, 구화산 도사 비등샤에서 유래했다. 동공은 선인의 성과를 수집하여 대중에게 공개하고 널리 퍼졌다. 동공은 팔괘권 상속인으로서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다음은 내가 특별히 너를 위해 정리한 것이다: 무당도사 팔수공법 및 기본 훈련 방법.

무당도교팔장공 및 기본수련방법 1,

도가 팔괘권 () 는 줄곧 도중에서 비밀리에 전해져 왔으며,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아 장성주 대사의 친전을 받을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이제 내가 배운 도가 가십의 기교와 기본 훈련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팔괘권 () 는 손바닥 전환과 착위 위주, 권법과 내공을 결합한다. 안팎을 겸비하고 종횡으로 교차하여 4 정 4 평 8 방향으로 나뉜다. 주역? 팔괘의 상형자는 권법을 규범화하는 데 쓰이는 것이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인가? 팔괘권? 。

도 감독은 팔괘권 세 단계의 쿵푸, 즉 천반, 경판, 인반으로 나뉜다.

천반팔괘는 몸을 탈태하는 방법으로, 말뚝공, 걷는 법, 손바닥법, 몸법, 걸음법, 권법을 기초로, 명력을 수련하여 육합에 이르렀다. 마음과 의미, 의와 가스, 가스와 힘, 손과 발, 어깨와 엉덩이, 팔꿈치와 무릎, 손과 눈, 신, 안팎, 어디에나 있고, 개방이 분명하고, 대범하며, 1 에서 100 까지, 어디에나 있고, 큰 동그라미로 둘러싸여 있다.

입지 팔괘도는 뼈를 녹이기 쉬운 방법으로, 내공을 수련하는 데 중점을 둔다. 내외 연습법, 내훈, 외보, 내외 결합, 십상합, 정기신, 근골, 꼬임, 온몸 라운드. 어차피 수법은 자유롭기 때문에 작은 동그라미를 만들기가 어렵다.

사람의 팔괘는 수세술, 음양이 맞물려 안팎이 일체가 되는 것을 위주로 하고, 무형중에 온몸을 비우고, 선비처럼 고요하고, 산사태처럼 움직이고, 화살은 번개처럼 움직이고, 전신을 비우고, 텅 비어 있지 않고, 텅 비어 있지 않고, 즉시 보이지 않고, 보이지 않고, 무심코 점술이 쉽다

도교 팔괘권 () 는 수련 기법 위주로, 기법 () 을 보좌한다. 앉아, 거짓말, 서, 행, 부드러움, 빛, 손바닥, 8 대 기법이 있습니다. 내가권 안에서 정련을 위주로, 팔괘권 연습은 말뚝을 세우는 것부터 시작한다. 말뚝공에는 배원 말뚝, 혼합 말뚝, 삼재파일, 팔괘파일, 점괘파일 등이 있다. 말뚝 작업은 peiyuan 힙에서 시작되고 발은 분리됩니다. 그 사이 거리는 어깨와 폭이 같고, 혀는 턱까지 살짝 돌며, 눈은 약간 감고, 전신은 자연스럽게 이완된다. 왼쪽 손바닥은 오른쪽 손바닥 등에 가볍게 접히고, 오른쪽 손바닥은 단전혈을 가볍게 눌러준다. 그의 코는 가늘고 깊어서 귀도 말을 듣지 않는다. 그는 단전에 나타나 코 대신 숨을 쉬고 단전에서 숨을 쉬고 싶어한다. 타오 는 말했다:? 난로 연금단 을 열고, 몸 전체가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고, 바다 밑에 불을 태우고 댄을 정련한다. 정련이 끝나면 칠사십구, 네 전로에 따라. -응? 먼저 배원 말뚝을 연습한 다음, 다른 말뚝 공을 연습한다. 말뚝을 잘 다지는 기초 위에서, 나는 말뚝을 걷는 연습을 하고, 앞으로, 뒤로, 비틀기, 선회와 같은 걷기 기술을 연습하기 시작했다. 내가 정통한 후, 구궁 팔괘진을 연습했고, 구궁 팔괘진은 9 개의 땅에 묻힌 대나무 장대로 구궁 팔괘진 방향으로 배열되어 있었다. 처음 연습을 시작할 때, 극 사이의 거리는 한 사람이 통과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쿵푸가 깊어지면서 장대 사이의 거리가 점점 좁아지고, 사람이 장대를 지나도 10% 까지 흔들리지 않고, 장대 위의 다른 위치에 무기를 꽂아 사람이 이기기에 다치지 않도록 한다.

말뚝을 치고, 팔괘말뚝을 기초로, 이전 연습한 기초 위에서 팔괘 구궁말뚝을 취하다. 초기 훈련, 팔괘 구궁말뚝을 모형으로 벽돌을 탐구하고, 먼저 평벽돌로 가다. 가로벽돌, 세로벽돌은 순서대로 진행되며, 숙련된 후 말뚝 박기 연습을 하고, 그릇의 두꺼운 말뚝을 선택하고, 지하에 몇 피트 묻히고, 말뚝은 지면에서 한 자 정도 떨어져 있다. 먼저 역 말뚝을 연습하다. 네가 말뚝에 서 있을 수 있는 한 시간 후에, 너는 두 번째 연습으로 말뚝을 걷고 달리는 것을 연습할 수 있다. 자유자재로 걷는 것이 표준이다. 앞으로 쿵푸의 성장에 따라 말뚝을 점점 더 가늘게 올리고, 마지막으로 대나무 장대에서 말뚝을 달리면 일도 잘 할 수 있다. 운동은 인석에서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말뚝 박기 방법의 요구 사항은 무릎 들기, 엉덩이 들기, 허리 돌리기, 기체가 종단이라는 뜻으로 몸을 매달고, 발을 스프링으로 꽂고, 날아다니는 것이다. 연습을 할 때는 사상에 집중하고 이전 연습을 기초로 풍선 연습을 해야 한다. 처음 연습을 시작했을 때 쓰레받기에는 자갈이 들어 있었고, 사람들은 쓰레받기의 가장자리에 서서 걸었다. 연습할 때마다 며칠마다 사석을 꺼내고, 연습과 함께 사석도 꺼냈다. 사람이 쓰레받기의 가장자리를 걸으면 성공했다. 그리고 갈대꽃검을 연습한다. 즉, 돗자리에 갈대를 묶고 공중에 떠 있고, 갈대 돗자리에서 연습하고, 갈대 돗자리가 손상되지 않고, 사람이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성공 후 연잎공을 연습할 수 있고, 팔괘권 경공이 최고 경지에 이르고, 8 보 대성이 된다. 권경' 에서 말했다: 정신을 기르고 종단 () 을 지키며 공중에 매달려 있다. 걸음걸이는 날으는 그림자처럼 보이지만, 너는 비어 있을 때 볼 수 없다. 이 밖에도 마음속에 맴도는 연습 문제, 연이 숲에 들어가고 제비가 물에 임하고 잠자리가 있다. 현재 많은 공법이 모두 실전되었는데, 바로 비밀의 비법이다. 반드시 외단 내단이 결합해야 하고, 사부님만이 연습할 수 있다.

팔괘권, 위치, 위치, 손바닥 변경, 자세 변경 내부 주먹의 일종 이다. 동그라미를 위주로, 팔괘권 첫 번째 연습은 동그라미를 걷고, 손바닥을 우선으로 하고, 걷는 것을 목적으로 신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소나무를 바탕으로 먼저 걸음걸이를 연습하고 걸음걸이를 하는 것은 걸음걸이의 기본기이다. 운동요령, 양손으로 땅을 잡고, 무릎을 꿇고 웅크리고, 먼저 왼발을 내딛고, 발끝을 앞으로 나아가고, 오른발을 평평하게 밟는 것은 바로 벽을 뚫는 것이다. 비결은:? 양손으로 돌을 잡고, 걸음걸이는 진흙처럼 하고, 앞걸음은 쭉 뻗고, 뒷걸음은 진흙을 뽑는다. -응?

팔괘권 경공은 착위 기술을 기초로 연습한 것으로, 경공 연습에는 달리기, 달리기, 점프 등 많은 보조 기술 훈련이 있다. 경공을 연습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반드시 스승의 지도 하에 진행해야 하며, 외단은 내단을 돕고, 기혈 운행과 협조를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위치 지정 기술을 연습할 때 제비의 날개 한 쌍, 주사제비의 피 한 켤레, 백주로 조화를 이루고 부적을 다리에 묶어 연습을 돕는다. 요 몇 년간의 연습을 거쳐 수확이 매우 크다고 느꼈고, 기술도 크게 향상되었다.

팔괘권 연습은 우선 손재주를 연습하는 것으로, 단 () 과 내기 () 약품을 결합하여 숨을 내쉬고, 숨을 내쉬고, 정신을 집중시키고, 안팎을 결합하고, 단약 () 에 맞춰 내복 () 과 함께 세탁하는 것으로, 공로를 높이고 손바닥을 다치지 않는다. 그 손바닥법에는 공선팜, 뇌팜, 태극음양팜, 강력손바닥, 주사팜 등이 있다. 손바닥으로 연습하면 손바닥을 꽂고, 손바닥을 두드리고, 손바닥을 쪼개고, 손바닥을 자르는 등 할 수 있다. 기교가 높은 사람은 손바닥이 부드럽고 섬세하며, 손바닥이 깨진 돌을 꿰뚫고, 뛰어난 기예를 이룬다. 틈을 사이에 물건을 부수면 상처를 입혀 흔적을 남기지 않을 수 있다.

부드러운 기술 훈련은 팔괘권 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기술이며 좋은 체력과 단약 복용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알기가 어렵다. 선단의 제작 방법은 살아있는 원숭이 한 마리와 뱀 한 마리를 취하여 10 여 종의 한약을 넣고 항아리에 넣고 백주 몇 킬로그램을 넣고 지하에 묻어 749 일 매일 정오에 복용하는 것이다. 복용 후 몸은 가볍고 상쾌하며, 전신관절은 잡아당기고, 근골은 펴지고, 온몸은 힘이 넘친다. 단약의 작용으로 수련을 시작할 수 있고, 몸은 연처럼 가볍고, 민첩함은 원숭이처럼 민첩하며, 뱀처럼 부드럽다. 지금 권투를 연습하는 사람들은 단약 먹는 것을 제창하지 않기 때문에 연습자는 신중해야 한다.

팔괘권 삼선전 비법: 백회 화이트칼라 장원, 힘을 다해 단충에 가다. 이마가 굳어서 숨을 내쉬면 목 근육이 무너진다. 눈은 독성이 강하고 눈은 호랑이 독수리와 같다. 가슴은 넓고 등은 당겨야 하고, 허리는 때려야 한다. 어깨를 가라앉히고, 팔꿈치를 내리고, 뼈를 뽑고, 손목과 발을 조여라. 가스 중에 단발단, 단은 탁복과 침몰을 구분해야 한다. 지시선은 비틀어야 하고, 발끝은 비틀어야 한다. 번개처럼 보이고, 청송처럼 서 있고, 손바닥법은 온몸을 가리킨다. 포옹, 감싸기, 온몸 비틀기, 무릎, 허리는 활처럼 뻗는다. 버클은 밀고, 입은 순조로워야 하고, 혀는 밀어야 한다. 꼬리는 위아래 중간에 있어야 하고, 섬광은 회오리 바람처럼 해야 한다. 칼라는 빨리 말려야 하고, 힘껏 말려야 한다. 몸이 용처럼 맹렬하고 담력이 강하다. 의투는 덕심이 부족하여 독하고, 다리는 허리를 돌며 회오리바람처럼 돌아간다. 손바닥은 전기와 같고, 다리는 화살과 같고, 환각은 모든 사람을 때린다. 사람을 때려도 얼굴을 드러내지 않으면 얼굴을 내밀 수 없다. 들어가는 것은 융해이고, 융해는 때리고, 한 다스는 번개처럼 빠르다. 인간간 가십, 칼빛 검영, 삼파가 삼선 사이에 전해지고 있다.

결론적으로, 팔괘권 연습법에는 스승의 지도하에 연습해야 한다는 공통된 특징이 있다. 즉, 내취단 연습, 외취단 내조, 내외 연습, 내외합이다. 단약을 먹을 때는 불의 정도를 잘 파악해야지 스승의 지도가 있어야 한다. 외용 알약을 먹지 않으면, 내복약 수련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으며, 도가 팔괘의 뛰어난 쿵푸에 도달할 수도 없다. 나의 사부님은 나에게 단약 한 켤레를 주신 적이 있다. 복용 후 온몸이 붓고 피부가 빨개지고 내기가 충분하며 근골이 덜컥 울린다. 이때 나는 요구에 따라 연습을 했다. 연습 끝에 나의 힘과 쿵푸가 크게 늘었다. 장은 65 번째 생일을 계발할 때 2 층 옥상에서 뛰어내려 기러기처럼 가볍고 소리 없이 땅에 떨어져 그의 생일을 축하해 주러 온 친지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왕건붕은 김종커버에서 거꾸로 매달려있는 비행 기교도 선보였다. 그의 발은 나무에 거꾸로 걸려 머리와 손이 아래로 향하고 수직으로 떨어지고 손과 손바닥이 흙에 몇 인치 삽입되어 몸을 뒤집었고 손가락은 손상되지 않았다. 그의 비공과 장공이 이미 난로불이 푸르러질 지경에 이르렀음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