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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어는 어떻게 발음합니까?

복어는 구강 공감을 통해 생긴다.

1. 구강의 공기를 식도에 삼키면 식도는 복강과 흉곽의 수축을 이용하여 기체를 삼키는 구멍에 압착하여 삼키는 것을 진동시키고, 삼키는 점막은 구강의 변형을 통해 복어를 만들어 낸다.

2. 사람은 정상적으로 말할 때, 특히 노래를 부를 때 구강 공감을 이용해야 한다. 또 다른 경우는 작은 소리로 말할 때 다른 사람이 들을까 봐 성대로만 발음하여 구강 공감을 최소화하는 경우가 있다. 또 다른 방법은 가짜 소리로 부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북민가를 부르는 것은 소리로 발음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앞서 언급한 민간 연예인들은 두 가지 소리 (아마도 호루라기로) 를 사용하여 묘한 예술적 효과를 얻었다. 복어는 반대로 말을 배에 삼켜 복강 안에서 공감하게 함으로써 배를 통해 애매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3.' 복어' 라는 용어가 복식 발음으로 오인되었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 말하는 사람을 자세히 살펴보면, 대부분의 입이 작은 입인데, 이것이 진정한 현기이다. 무협 소설과 영화에 관해서는 뱃속의 말이 모두 허구이다.

(첨부 사진 1)

4.' 복어' 연습을 할 때 큰 소리를 낼 수 있다. 귀에 배를 대고 듣지 않아도 된다. 복어는 어렵지 않다. 입술과 이가 움직이지 않는 한 혀로 말할 수 있다. 처음에는 그다지 익숙하지 않고, 점점 익숙해졌고, 발음도 전혀 선명해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복어" 를 연습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하단천의 숨결이 복강, 흉곽, 인후강, 구강, 머리의 집단적 공감을 통해 입체적인 음향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위장에 압력을 가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복어는 깊은 예술이다. 그것의 목소리는 그것의 어쿠스틱 소리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이 점은 반드시 명심해야 한다.

복화에는 저음, 소프라노, 만화의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세 가지 사운드를 세분화하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 복어 연습의 속도는 다음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초보자 후두음. 입술을 움직이지 않고 성대를 쥐어짜는 소리다. 일반적으로 목소리는 건조하고 탁음이 나면 얼굴 표정이 더욱 두드러진다.

(2). 소개-흉음. 복어 연습 남녀 발음이 다르다. 남성의 가슴음은 비교적 무겁고, 여성의 목음과 목구멍의 멜로디는 비교적 무겁다. 초보자는 반년에서 1 년 동안의 꾸준한 연습을 거쳐 이 단계의 가슴음에 이를 수 있다. 이때 소리의 힘이 비교적 커서 학습자는 목 근처 근육의 힘을 활용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얼굴 표정이 줄어들거나 줄어들지 않는다.

(3). 주로 복부 소리입니다. 학습자는 복부에 압력을 가하여 복강, 흉곽, 구강, 코인강의 하단전 강도를 조절하는 법을 배웠다. 입은 소리와 일치하지 않는 표정을 마음대로 만들 수 있다. 이 시점에서 소리는 스테레오입니다. 복화술사는 입으로 음식을 먹을 때 비강을 통해 발음할 수 있다. 물을 마시고 이를 닦을 때 뛰어난 기교를 통해 복식 발음의 신기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복어 입문 운동은 보통 1 년 정도 꾸준한 끈기가 필요하다. 복어의 본질을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복어라고 부르는 사람은 꾸준한 노력과 감정이 필요하다. 이 과정은 사람마다 다르다, 3 ~ 5 ~ 10 년. 노래처럼 누구나 배울 수 있지만 경극을 배우려면 5 ~ 10 년 이상 전공공부가 필요하다.

6. 복어는 고대 중국에서 기원하여 고대 이집트에 전해져 이미 3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중국의 사서에도 복어 공연이 기재되어 있다. 다만 지금은 중국 예술가가 복어를 할 줄 아는 경우는 거의 없다. 복어를 연기할 때, 배우는 보통 한 인형을 조종하는데, 그들은 줄거리에 따라 대화를 전개한다. 공연의 시간차를 통해 서로 다른 목소리와 어조로 이야기의 내용을 치밀하고 유창하게 표현한다.

7. 정상인이 말을 할 때 호흡하는 부분은 가슴에 있습니다. 기압과 기류를 높이기 위해서는 호흡이 복부에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발음 기교는 혀의 운동과 비강의 공명에 의해 발생한다. 말할 때 호흡 영역의 변화 외에도 복어는 혀와 다른 구강 근육을 상당히 통제해야 한다.

8. 최근 2 년 동안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인터넷 동영상도 빠르게 유행하면서 복어 공연 예술이 퍼지기 쉬워졌다. 각종 복어 공연 예술가들도 잇달아 인터넷에 자신의 블로그를 개설하고, 자신의 복어 동영상을 업로드하여 시청할 수 있게 되면서, 대중도 복어 공연 예술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복화연기 예술의 출현은 중국 예술사의 공백을 메웠다. 발전세를 보면 복어 공연은 중국에서 큰 발전 공간을 가지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영화, 극장 공연, 광고, 공익활동, 상업공연 등. 방송국의 프로그램은 복어 공연 예술의 합류로 더욱 참신하고 독특하며 생동적이다.

익세당은 일본에서 거의 누구나 다 아는 이름이다. 마치 중국에 있는 장학우 같다. 그의 복어 공연은 독보적이어서 두 인형을 동시에 조작할 수 있고, 7 가지 다른 목소리와 어조로 전개할 수 있어 세계 복어 공연의 선례를 창조할 수 있다. 그의 작품은 인물, 동물, 자연 등 풍속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소재로 독특한 연기와 유머러스한 복어로 표현해 일본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익세당은 일찍이 중국에서 공연한 적이 있다. 돼지 할아버지, 꽃고양이, 새끼원숭이, 알파벳 등 9 개 프로그램을 공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