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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치기 소년

& lt 당 > 여연

짚이 밭을 6 ~ 7 리 사이에 깔고, 피리는 밤바람을 서너 번 만든다.

황혼에 배불리 먹고 돌아오니, 옷을 벗지 않고 달빛에 눕는다.

주다주석을 달다

풀은 누군가가 바닥에 깔아 놓은 것 같고, 방원 6 ~ 7 리는 모두 풀이다.

저녁 바람에 목동의 은은한 피리 소리가 서너 번 들려왔다.

저녁 식사 후 황혼에 목동이 목장에서 돌아왔다.

그는 대마섬유도 벗지 않고 기뻐하며 풀밭에 누워 하늘의 밝은 달을 바라보았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목동" 이라는 시는 목동이 밤에 돌아오는 생생한 그림을 우리에게 보여 줍니다. 광활한 들판에는 푸른 풀이 가득 자라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목동명언) 저녁바람이 들풀을 스치고 있는데, 나는 아직 목동이 돌아오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먼저 목동이 은은히 다가오는 피리 소리가 바람에 날아오는 것을 들었다. 피리 소리가 간헐적으로 바람에 흩날린다. 목동이 돌아와 한 끼 배불리 먹었다. 이미 황혼이 지났다. 그는 대마섬유도 벗지 않고 달밤에 텅 빈 들판에 누워 휴식을 취했다. 시에는 장면, 감정, 인물, 목소리가 있다. 이 생동감 있는 장면은 먼 곳과 가까운 곳에서 우리의 시야에 나타났다.

저자 소개

여연

[돈] (기원 874 년 전후) 은 타오하영락 (푸한운) 으로 유명하다. 당재인은 경조인이라고 한다. 이것은 당나라 전체가 모르는 것이다. 당희종 () 이 건보초 () 에 살고 있다. 함통 중학교 1, 2 현령. 황소의 난 값어치로 집을 데리고 남쪽으로 돌아와 강호에서 돛을 올렸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는 나중에 장안술집에서 퇴위하는 신선종을 만나 어떻게 해야 좋을지 알 수 없었다. 이것이 바로 널리 전해지는' 황량몽' 의 이야기이다. 많은 소설가와 연극가들이 그것을 소설과 오페라의 주제로 삼았다. 연의 시는 널리 전해지고, 전당시는 4 권으로 편성되어 회자되고 있다.

보충 자료:

여연은 5 대 송초의 유명한 도사이다. 후세' 팔선' 중의 하나. 아니, 순자 동빈이라는 이름을 말할 때 동빈이라는 단어를 말씀하시는군요. 그것의 국적, 출생, 죽음은 매년 알 수 없다. 송대의 이전 기록은 그를' 관문' 또는' 관우임' 이라고 불렀다. 원나라 이후, 비교적 일치된 설법은 그가 합중부 (오늘 산시성) 포한현 영락진 사람, 혹은 동평 (오늘 산둥 동평) 이라고 불린다.

그는 만당에서 태어나 송초에 죽었다. 그와 진연은 동시대의 사람이다. 후세 사람들이 그의 신세를 당개원 (765, 438+03 ~ 7465, 438+0) 으로 미루는 것은 당인 심계기의' 베갯머리 1 기' 에 기재된 도사 육옹의 이야기에 붙어 있다. 이 밖에도 많은 전설이 있어 의견이 분분하다. 비교적 믿을 만한 것은' 국사' 의 기록이다. 유생 여동빈은 시험장 불리로 전학을 했고, 스승은 5 대 은둔자 종리권, 은거 종남산, 관중 등지에서 살았다. "몇 백 살이에요. 아기처럼 보여요. 천하에 검술이 있는데, 진묵실을 언급하자마자 진연, 이치 등의 전설적인 인물 ('리치' 라는 작품) 을 연상시킨다. 좋은 시는 내단술의 정수를 표현하여 종내단술의 형성을 촉진시켰다. 북송 제자 석견우 (화양자) 전파 수료.

여동빈은 댄을 수선의 길로 삼았고, 또 선종을 종으로 삼았다. 그는 "청년학자는 유술, 선성, 천작을 수강할 때 포기한 작작, 진공을 모른다" 고 주장했다. 하늘은 인사에서 그치지 않고, 진공은 인연에서 벗어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지적: "수리 댄, 먼저 용광로. 클릭합니다 영정은 선단 () 이고, 영정 () 은 약 () 이며, 눈귀코코는 노 () 8 문이다. 항상 견지한다' 는 것은 내면의 진실을 해치지 않는다. "그리고 천지의 난로, 자연의 삼각대 속에서 약품을 조화시키고 음양을 조화시키면 정혼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순천도자, 원양진과 정기를 늘 보존하는 자, 장생불로다" 며 "오행만 정련해야 한다" 고 말했다. 하루가 1 년, 낮이 춘하, 밤이 가을과 겨울이라고 주장하다. "음양을 올리고, 4 순서를 운행한다", 수행은 밤낮으로 시작된다. 그는 또한 "생명의 뿌리는 분노에 기인한다. 또한, 일부 여성 이있다; 남자 세 명과 여자 세 명이 있다. 김인은 구궁대에서 노란 싹을 따고, 옥녀는 12 층에서 눈을 따고 있다. 불은 물속에서 가십으로 나뉜다. 정양은 음에서 큐슈에게 작별을 고했다. 따라서 삼전회와 화룡은 무명, 천일 성공, 펑도를 유람한다. 10 개를 덮을 수 있는 8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7 개는 작은 성공, 6 개는 중간 성공, 5 개는 큰 성공입니다. 수련은 육욕칠정을 없애고, 마음속에 쌓인 기운을 없애고, 정신을 집중하는 것으로 시작할 것을 건의한다. 팔꿈치 후법, 즉 꼬리를 통해 약물을 등에 업고 뇌에 들어가는 것이다. 용호하차를 고려해야 하지만, 신양이 정상에 들어가지 않아 상열을 일으키는 것을 막아야 한다. 그래서 젠, 꼰, 부르고뉴 세 남자, 견권, 리, 세 여자' 에 대한' 피칭, 그리고 기립, 존립' 이 필요하다. 너무 서두르지 마라. " 비행을 따라 김정은 한 번에 세 관씩 쳐서 황궁으로 곧장 갔다. 만약 네가 오랫동안 정제하고 지나치게 걱정하면 옥액을 뱉어 그 모양을 정제할 것이다. 이 밖에 금액이 단정제로 돌아가는 등 다른 방법도 있다. 그의' 천하는 양귀비 한 알에 숨어 있고, 산천은 냄비 두 리터에 삶는다',' 거북이를 마시는 사람은 무지하고, 산을 태우는 귀신은 못생긴다' 등의 시, 기괴한 모양, 특히 회자되고 있다. 북송 이후 여동빈의 이름 (또는' 혜도사',' 혜객',' 혜산인' 등) 을 빌려왔다. ), 역대 사람들이 여러 가지 다른 일을 해서 잇달아 신화를 하고 있다. 여동빈을 믿는 사람은 매우 부유하다. 송대 도교학자 증요편' 신선전' 은 당오대의 개명인사 중 "여공, 순수한 양자가 큰 힘을 보였다" 고 말했다. 여동빈은' 이중' 과' 고죽' 이라는 이름을 가진' 자서전' 으로, 한 사람을 만나 악마를 쫓는 길을 얻었다. "50 대 때 처음으로 주방에 내려갔고, 두 번째로 선고모에 갔다. ""나는 종종 절강, bianjing, Qiao 카운티에 간다. 흰 띠를 맛보면 오른쪽 눈 밑에 점이 하나 있는데, 인간 사자처럼 힘줄이 크다. 세상 사람들은 내가 잉크를 팔고, 칼을 날리며 인두를 가져간다고 하는데, 나는 냄새를 맡는다. 사실 세 자루의 칼이 있다. 하나는 번뇌를 끊는 것이고, 하나는 탐욕을 끊는 것이고, 세 개는 정욕을 끊는 것이다. 이것은 나의 검이다. 신이 나를 전하지만 나의 법은 없다. 내 여행이 아니라 내 길을 말해줘. 왜요 만약 네가 반대라면, 악수하고 화해하고 무공을 받았지만 할 수 없다. 원대 도사 묘산석은 심지어 7 권' 순양제 신화묘사' 를 편성해 108 개의 이야기를 수집했다. 이에 따라 여동빈도 황제의 숭배를 받았다. 송선화원년 (1 1 19) 은' 묘통 리얼리티' 라는 칭호를 수여받았고, 원 6 년 (1269),

종리권이 여동빈에서 전수한 영보대법은 12 과로 도교의 중여단 김단경이라고 전해진다. 나는' 구우천술' (송세의문지,' 도술' 26 권 중 하나) 과' 팔꿈치 뒤 30%' ('지식재서 문제 해결',' 도술' 25 권 중 하나) 를 쓴 적이 있다. 지재록' 은' 양춘임진김단기' 도 기재했다. 이른바 이 글은 약간 다르다. 그의 단도 사상은 아직도 《도서》의 오계, 묘사, 현사에 흩어져 있다. 시는 남송하편의' 김단시' 가 있는데, 양의와' 전세시 백여 수' 라는 말과 일치한다. 그중에는 양의가 인용한 것이 있지만 양의를 근거로 하는 것은 매우 적다. "진원춘단사" 에는 여러 가지 주석 버전이 있다. "정통도장순양 실물집" 은 원도인이 무슨 치원 () 으로 편성되어 진위가 뒤섞여 있다. 여조의' 예문지' 는' 타악기' 와' 잡가 열 곡' 을 더해 더욱 믿을 수 없다. \ "금식서록 솔루션 \" 에는 가마머리 공백곡이 기록되어 있지만 푸 (fu 동성), 장상서 (장상영), 조수밀 (조딩) 등의 이름이 있어 남송 위조품이다. 도장' 에 수록된 육주 서명작품은 대부분 후세 사람들이 의지하거나 도와준 것이다. 여조의 전집 대부분이 위조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