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군대의 전술은 주로 포메이션을 통해 이뤄졌다. 통신 수단이 기본적으로 0 이기 때문에 소리가 많이 들리지 않아 깃발을 볼 수 없고 불꽃놀이 악기가 단조롭고 메신저가 느리게 달리면 맞아 죽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통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통신명언) 기계화 편대는 장군의 의도를 실현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군인에게 있어서, 당신은 당신 옆에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기억하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과 수평선 또는 대각선으로 서 있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군인명언) 다른 것에 관해서는, 상사는 긍정이고, 장교는 넓은 지역을 책임진다. 장군이 장교를 통제할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 모두 함께 기도해 모두가 정상적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합시다.
고대 군대는 말할 것도 없이 원시 부족 전쟁을 보러 갔는데, 10 여 명, 그리고 적, 공격수, 백본, 양익 괴롭힘, 원격 수출, 물자 저장도 있었다. 그것은 수만 년 전의 일이다.
양쪽에서 베끼다. 이것은 가장 간단하고 가장 흔한 대형이다. 바보는 다 쓸 수 있다. 잘 사용하는지 안 사용하는지는 장군의 통제력과 병사의 자질에 달려 있다. 한니발 양쪽은 베껴 썼지만, 몇 시간 전의 포메이션 대립이 진정한 재간이었기 때문에 그는 전략의 아버지였다. 프레드릭 대왕은 유럽 전역을 대각선으로 전전하는데, 당시의 전파는 제갈량의 가십도보다 더 좋았다. 고양이와 개는 모두 사선으로 모두 효과가 있다. 운동전에 포메이션이 있는지 묻는 사람이 있습니까? 탈영병을 되찾는다면, 그것은 단지 소대 대형일 뿐이다. 3 월이라면 곡물 투자팀을 알고 있습니다. 만약 네가 함부로 줄을 서면, 다른 사람이 갑자기 공격할 때, 너는 수비 진영으로 바꿀 수 없을 것이다.
고대 군대는 사기의 역할을 매우 중시했다. 일단 분산되면, 사병들은 전방에 주의를 기울이지 못하면, 적에게 측면에서 사살될 것이다. 10 명이 줄을 섰고, 100 명이 흩어질 수 없었고, 10 명이 흩어졌다. 상대방은 10 명만 있으면 너를 상대할 수 있다. 전형적인 예는' 용감한 마음' 을 참조하십시오. 19 세기에 기병은 매우 딱딱한 포메이션으로 대응했고, 특정 형상만이 기병의 충격을 분산시킬 수 있었다. 전형적인 예는 워털루에 있다. 대형의 변화도 마찬가지다. "천국" 의 10 여 명이 돌격하여 돌진하는 부분을 다시 한 번 보다. 기독교인이 대형을 바꾸자 무슬림은 즉각 대응했다. 쌍방은 줄곧 역동적이었다.
사실 편대의 근본적인 의미는 부대의 화력과 방어를 발휘하는 데 있다. 로마군의 방패는 가장 전형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가장 극단적이고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총이 19 세기에 일렬로 줄지어 발사되었다는 것이다. 그 당시 사람들은 어리석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 당시 총잡이들은 모두 함께 총을 쏘는 것이 아니라 옆집을 겨냥한 사람들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아마도 전쟁 후에 아무도 죽지 않을 것이다. 웃지 마세요. 이런 일은 매우 정상적이었다. 당시의 총총이 매우 잘못되었기 때문이다. 이것은 또한 형성이 과학 기술 수준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전형적인 예는' 영광' 과' 마지막 무사' 이다.
현대에서는 대형이 더 중요하다. 제 2 차 세계 대전 전에는 소련 작전 수첩이 10 여 페이지밖에 되지 않았으며, 전쟁이 끝날 때까지 수첩의 절반은 방어 진영에 관한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제 2 차 세계대전 소련 진지 배치의 변화는 충격력을 강조하는 수평편대에서 방어력을 강조하는 수직편대까지 장갑부대가 집중적으로 돌파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다. 고대 보병이 기병에 대항하는 상황과 매우 비슷하다. 이런 포메이션을 장악하기 전에 1 000% 의 소련군 진지가 번개전에 돌파되고 적의 힘은 전략에 의해 깊이 소모될 수밖에 없다. 포메이션을 바꾼 후 소련군은 독일군의 전술적 충격을 처음으로 막을 수 있었고, 배치 전략에서도 훨씬 자유로워졌다. 자세한 내용은 《해방》을 참조하십시오.
많은 이상한 포메이션 뒤에는 소련의 대전차 거점 배치와 같은 복잡한 과학 디자인이 있는데, 문외한들은 아마 재미있을 것이다. 어떤 세부 사항은 직관에 어긋나는 것처럼 보이는데, 총에 맞아야 왜 이렇게 안배하는지 알 수 있다.
또한, 1 차 세계대전 돌격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솜강 전투에서 병사들이 일렬로 늘어서 있는 것을 생각하며, 줄을 서서 사격하는 것과 관계가 크지 않다. 주로 상대의 화력은 무인 지역을 통과할 때 수직으로 사격하는 것이다. 가로로 서 있으면 명중 범위를 최소화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상대편 진지에 들어가면 기관총이 수평으로 사격하고, 그러면 너는 서류를 우회해야 한다. 천천히 걷는 것은 대형을 유지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당시 모두가 40 킬로그램의 장비를 메고 있어서 정말 달릴 수가 없었다. 우리가 보는 영화의 주인공은 보통 영국군이다. 당시 프랑스군은 벌거벗은 채 돌격하여 모두 달려가서 사상자가 훨씬 적었다.
사실, 나는 네가 영화를 보러 갈 것을 건의한다. 할리우드에서 초청한 역사학자는 나관중보다 훨씬 믿을 만하다. 고대 역사가들은 고고학에 갈 조건도 없고, 스스로 파병을 해서 고증할 조건도 없다. 투키디데스는 전장의 장군이지만, 문자 묘사는 결국 직관적이지 않다. 근현대사가는 매우 풍부한 사료와 다양한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마지막에 보시는 것은 직관적인 이미지 효과입니다. 영화는 학술 문장 만큼 좋지 않아, 하지만 감독, 감독, 돈, 카 운 셀러, 세계 최고의 사 학자의 수백만의 수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스필버그의 고문은' 형제' 의 저자인 스티븐 암브로스, BBC 의 74 편의 제 2 차 세계대전 다큐멘터리도 그의 고문이며 근대사의 권위 중 하나이다. 일부 현대 전쟁 영화에서 역사 고문은 지휘관 본인 (예: 에레마코 원수) 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권위를 갖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다.
또한 "전쟁 영화의 모든 세부 사항은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는 말이 아니라 "상세하고 믿을 만한 전쟁 영화가 역사책에 기록될 것" 이라고 말했다. 예시로 삼을 수 있는 영화는 일년 내내 전 세계 수많은 역사 애호가들에 의해 검토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100% 순금이라고 할 수 있다.
해군과 공군은 육군보다 편대에 대한 요구가 더 엄격하다. 해군과 공군의 부대 수가 병사보다 적고 기계화 부대이기 때문이다. 이동 속도, 회전 반지름, 화력 투영 속도는 기본적으로 고정되어 있으며 기하학적 문제로 완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해군은 50 척의 배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여 49 척을 침몰시켰으니, 너는 직위를 고수해야 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화력을 분산시키는 것은 오상을 초래하기 쉬우며, 해군의 가장 큰 치욕인 충돌 사고를 초래할 수도 있다. 형상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이해는 t-패턴입니다. 전함의 세로 화력이 약하고 측면 화력이 강하기 때문에, T 자의 가로 위치는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며, 쌍방이 만나는 곳에서도 적은 효과를 낼 수 있다. 20 세기 초 해전에서 T 자형을 내세우는 사람은 이기는 것과 같다. 결과는 종종 쌍방이 며칠 동안 줄을 섰다가 결국 미감 없는 교차무질서한 전투로 끝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제 2 차 세계대전이 더 비참하다. 대서양 전쟁에서 영국은 독일 잠수함에 대항하기 위해 수송함 구성을 요구하며 수량에 의지하여 생존할 것을 요구했다. 하지만 독일도 잠수함 편대를 이용해 대항해 함대론은 거의 파산할 뻔했다. 영미는 이를 위해 대박을 터뜨려 결국 항공호위와 신형 레이더 기술로 독일 잠수함을 물리칠 뻔했다. 따라서 편대와 군사 기술 수준은 엄격하게 대응한다. 이론적으로 효과적인 편대는 발명품이 부족해 완전히 무용지물이 될 수 있다.
공전의 3 기 편대, 4 기 편대, 이중기 편대는 모두 당시의 항공기 성능 및 작전 요구 사항과 엄격한 대응 관계를 맺고 있다. 전술적으로 보면 네 대가 가장 합리적이고 세 대도 괜찮다. 하지만 비행기의 속도가 높아지면서 대형을 유지하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기본적으로 모두 이중기 편대다. 공격기는 모두 다기 편대이다. 조종사 비행기의 개념 때문에, 수드 전장도 삼나무 건신을 모방하여 차량을 매달았다. 폭격기 편대는 상대방의 오른쪽 화력을 엄호하고 사각을 관찰하기 위해서이다. 대규모 공습, 편대가 준비되지 않아 지휘관에게 보고하고, 착륙을 요구하고, 전투를 취소할 수 있으며, 지휘관은 정말 동의할 것이다. 잘못된 편대는 상대편 사격의 목표가 되는 것과 같고, 기본 폭탄은 아이디어에 던질 수 없다. 대형이 이렇게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