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나진우 지파는 4 개의 고전 어록 지파가 나진우 금구를 4 마디 말했다고 말했다.

나진우 지파는 4 개의 고전 어록 지파가 나진우 금구를 4 마디 말했다고 말했다.

나진우: 성인세계의 제 1 교조는 선택과 대가를 치르는 것이다.

나진우: 만약 두 여자 모두 어떻게 고르길 좋아한다면, 절묘하게 거꾸로 생각하는 방법을 줄게. 나는 누구를 더 아쉬워할까?

나진우: 신이 어떻게 이렇게 똑똑해서 인간에게 이 메커니즘을 마련해 주셨지, 내 꿀남독?

나진우: 사람은 욕설이 있는데, 사실 칼과 칼을 교체하는 거예요.

나진우: 우리가 탐사, 모험, 쿨한 브랜드로 이러한 위험을 향해 달려갈 때 정말 감당할 수 있을까요? 너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쓸 수는 있지만, 놀 수 없다고 해서 문명과 지구의 운명을 모두 위험에 빠뜨릴 수는 없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나진우: 생명의 위험을 무릅쓸 수 있어요. 너는 놀 수 없다고 해서 문명과 지구의 운명을 가지고 모험을 해서는 안 된다.

나진우: 간호사가 24 시간 간호하는 나이가 되면 호광산색은 우리에게 쓸모가 없어요. 우리는 단지 자신을 고기 한 조각처럼 냉장고의 냉동실에 쑤셔 넣었을 뿐이다. 우리는 신선함을 유지해야 한다. 우리는 끊임없이 살아야 하지만 활력이 없다.

나진우: 꿈의 본질은 사고를 만드는 것입니다.

나진우: 견지하는 것은 그 자체를 견지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사고와 커브길을 위한 것입니다.

나진우: 우리가 행복한 생활을 할 때마다 새로운 기억이 쏟아져 들어오면서 과거의 세부 사항을 잊기 마련입니다. 이것이 우리 인류의 기본 메커니즘이며, 이것이 우리가 행복을 세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나진우: 얌전한 척하지 마. 만약 네가 그녀를 사랑한다면, 너는 그녀를 보호해야 한다. 정보를 말하지 마세요.

나진우: 기억은 너의 현재 일부가 아니야. 너의 기억력은 한 번 증가하거나 한 번 줄어들지 않을 때마다 다른 사람이 된다.

가장 고전적인 나진우 15 고전 어록.

1, 한 남자가 한 여자와 사랑에 빠졌을 때, 만약 그녀가 깊이 관여하지 않았다면, 너는 그녀를 데리고 세상의 번화함을 읽어라. 그녀의 마음이 바뀌면, 너는 그녀를 회전목마로 데려갈 수 있다. 여자 대 남자 버전은 그가 사랑의 씨앗이라면 옷을 벗는 것이다. 만약 그가 사람을 무수히 읽는다면, 너는 난로 옆에 있다. 그가 인간이라면, 그가 어떤 상태에 있든 간에, 너는 그의 경험에서 가장 부족한 점을 찾을 수 있다. 그러니 큰 놈과 제품 경제를 맞추지 말고 반드시 체험 경제에 들어가야 한다. -"나편집사고: 막막한 시대의 현자" 2. 일류 지혜를 가진 사람은 모순적이고, 두 원칙 모두 옳지 않다. 특정 시간과 장소에서 내린 유일한 정확한 판단만이 옳다. 중용의 도가 딱 맞다-지파론.

3. 이 세상은 점점 복잡해지는 것 같지만, 만약 당신이 이 세상의 본질을 탐구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사실 점점 더 간단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동안, 우리는 단순화된 메커니즘, 즉 투기를 진화시켰다. 우리는 더 이상 사물의 본질과 사건의 의미를 추구하지 않고, 자신의 상상에 근거하여 추측하고 대중과 함께 흥청거린다.

4. 한 사람의 사상과 행동이 자유롭지 못하게 하고, 두 개의 새장이 있는데, 하나는 과거에 대한 탐욕이고, 하나는 미래에 대한 두려움, 그에 대한 탐욕이다. 사실, 또 다른 새장이 있는데, 바로 동시에 다른 공간의 인간관계가 너의 자유 의지를 구속한다는 것이다. -논리적 사고

5. 모든 주의력을 현재에 집중하고 과거, 미래, 주변에서 지금 해야 할 일을 잘 한다. ---루오 편집 사고: 큰일을 하는 사람은 분투하지 않는다.

6. 어떤 문제를 바라보면 항상 다른 관점이 있고, 어떤 관점을 표현하면 항상 더 생동감 있는 방식이 있다. 인생은 짧다. 항상 가장 아름다운 것 옆에 서서 감상하고, 항상 재미와 미소를 유지한다. -"나편집 사고"

7, 우리는 다른 사람을 탓할 수 없다, 우리의 현재 모습,

우리가 시간을 들여 오늘의 우리를 형성한 적이 있다. 가까운 장래에, 우리가 지금 시간을 사용하는 방식에 따라 우리가 무엇처럼 보이는지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우리가 시간을 이용하는 방식은 바로 우리가 우리 자신을 형성하는 방식이다. 8. 많은 여성들이 남편이 바람을 피운 후 남편과 소란을 피워 불편함을 느낀다. 그들은 왜 문제를 일으키는가? 그들은 독립된 생활이 없기 때문에, 남자가 자신을 배신한 것 같다. 많은 여학생들이 포럼에서 "언제 남자친구랑 자는 게 좋을까?" 라고 물었다. 왜냐하면 그녀는 내가 너와 이 일을 한 후에 이 생명이 너의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너는 단지 나에게 빚진 것이기 때문에 나는 내가 아니다. 우리는 한 몸이다.

사랑, 결혼, 인생을 이렇게 보는 것이 가장 나쁜 방법이다. 자신의 존재의 기초를 포기하고 자신의 생존을 다른 사람의 보답에 첨부하면 자유주의가 없다-'나집 생각' 9. 얼마 전, CCTV 한 란의 프로듀서가 진우에게 밥을 대접했다. 단도직입적으로 그에게 물었다: 밖에서 잘 섞여요?

나씨는 단지 몇 마디 대답했다. 밖에 나가야 밖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알 수 있다. 둘째, 당신은 당신의 모든 사회적 지위와 호감을 영원히 알지 못할 것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배후의 빅맥이 주는 것이며, 어떤 것이 자기 표방인지 알 수 없습니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CCTV 에서 벗어나는 과정은 인격이 찢어지고, 다시 철자되고, 심지어 인간관계 전체가 재건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 과정은 고통스럽다. 10. 그의 아내는 그를 매우 사랑하고 그의 사촌 여동생이다. 그와 결혼하기 전에, 그녀는 편지를 썼다: 나는 너를 매우 사랑하지만, 너의 이론은 이미 완전히 하나님을 불쾌하게 했다. 내가 너와 결혼한 후, 우리가 평생 사랑한 후에도 천국에서 만날 수 있을까? 다윈은 나중에 일기장에 이렇게 썼습니다. "매일 밤, 나는 이 편지를 들고 얼굴에 붙어 울곤 했습니다. 왜냐하면 저와 제 아내가 천국에서 만날 수 있을지 정말 몰랐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편집 사고"

1 1, 세뇌는 선택의 여지가 없는 사람들에게 항상 효과가 있다. 예를 들어, 출구를 찾기 위해 급급한 사람들, 예를 들어 감금되어 개인의 자유를 잃은 사람들. 만약 당신이 선택의 자유가 있는 사람이라면, 당신이 진정으로 자유 선택에서 나온 것을 믿는다면, 당신은 앞으로 깨달을 것입니다. ---루오 편집 사고: 큰일을 하는 사람은 분투하지 않는다.

12, 우리가 시간을 이용하는 방식은 우리가 우리 자신을 형성하는 방식이다. -시간의 친구

13, 인터넷은 편리함을 가져왔고, 생활과 오락 방식, 정보 전파 방식 등을 바꾸었다. 하지만 이 가상현실의 평면 세계도 공포를 가져왔다.

사람은 여태껏 이렇게 자신을 과시하려 한 적이 없지만, 전 세계에 직면하고 있다. 누군가가 내 이름을 통해 나의 각종 정보를 찾았다고 말할 때, 정말 사람을 한심하게 한다. 이것은 인터넷입니다! -나편집사고 14 와 1 은 하나의 집단명사에 쉽게 선동된다. 이것이 인류의 약점이다.

2. 나는 이 약점이 없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3. 한 단체 명사에 휘저어지면 나중에 부끄러움을 느낀다. 이것은 도덕적 경쟁과는 무관하다. 분리는 일종의 수행일 뿐이다. 15, 아기처럼 자고, 두 시간마다 한 번씩 깨어나 눈물을 흘리며-시간의 친구.

16, 지연증은 치료할 수 없고, 인간도 그들이 생각하는 영광스럽고 위대하며 정확한 종이 아니다. 고대 그리스에서 우리는 모두 인류가 이성적이라고 생각했지만, 우리가 오래 살수록 인류 문명이 깊어질수록 인류가 대량의 비이성 지대를 발견하게 되었다. 러셀은 사람이 이성적인 동물이라고 말했고, 나는 평생 이런 주장을 뒷받침하는 증거를 찾고 있다. --루오 시리즈 사고: 혼란스러운 시대의 현자

17, 자마포는 두 가지 동작 요령만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섀시를 안정시키세요. 너는 자신의 삶과 가치를 가져야 하고, 다른 사람과 협력하여 부를 창출하는 방법이 있어야 한다. 둘째, 복부에 머물고 싶습니다. 모든 것이 밖에 없고, 밖에서도 추구할 것이 없다. 나의 모든 행동, 모든 용감한 추구는 자신의 성장을 위한 것이고, 자신의 인격을 위한 것이다. ---루오 편집 사고: 큰일을 하는 사람은 분투하지 않는다.

18, 나는 일을 끝낼 수 없는데, 톱을 갈아낼 시간이 어디 있어? 친구가 물었다: 당신은 언제 갈아요? 그는 내가 모든 나무를 다 톱질할 때까지 기다리라고 말했다.

19, 공공 선택 이론은 우리에게 두 가지 결론을 알려준다. 첫째, 여론의 선택 결과가 반드시 민의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다. 둘째: 민주제도 하라면 정부는 민의를 가지고 놀 수 있는 공간을 찾을 것이다. -"나편집 사고"

20. 한 사람이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은 네가 얼마나 핍박할 수 있느냐가 아니라, 네가 얼마나 많은 자원을 동원하여 너를 도울 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루오 편집 사고: 큰일을 하는 사람은 분투하지 않는다.

2 1. 한 사람이 미래를 가지려면 반드시 다른 사람의 미래와 함께 해야 한다. -"나편집 사고"

사실, 우리 각자는 종점에 살고 있습니다.

독일 철학자 하이데거가 말했듯이, 사는 것은 죽음을 위한 것이고, 죽음은 일종의 상태이다. 우리가 사는 것은 죽음을 위한 것이다. 죽음을 위한 것이다. 우리는 끊임없이 접근하고 있다. 그 죽음의 상태. 그래서 사실, 여러분, 우리는 당신의 생명이 무궁무진하다고 가정합시다. 당신은 영원히 살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삶이 매우 나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언제든지 노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그렇죠? 우리 현대인의 가장 큰 문제는 우리가 때때로 사람이 죽는다는 것을 잊는다는 것이다. -'나편집 사고' 23. 세상에서 가장 현명하지 못한 일은 인간의 자유를 제한하는 것이다. -"나편집 사고"

당신 앞에는 세 명의 정치인이 있습니다. 그들의 기본 상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사람은 좀 미신적이어서 결정을 내릴 때 점쟁이에게 자주 물어본다. 그리고 이 사람은 불륜을 저질렀고, 여전히 오래된 술주정뱅이여서 담배를 피우면 절제가 없다. 두 번째 사람은 대학 때 아편을 피우다가 사장에게 두 번 해고당했다. 그는 오래된 담배총과 술주정뱅이이다. 세 번째 사람은 전투 영웅이다. 평생 여성과 친해 본 적도 없고, 사적인 재물도 보관하지 않는다. 세 명밖에 없다. 당신은 누구를 선택했다고 말합니까? 제가 답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사람은 루즈벨트, 두 번째 사람은 처칠, 세 번째 사람은 히틀러입니다. -'나편집 사고' 25. 어느 세대든 혁신 창조 분야에서 깊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며,' 이 세대의 공포와 사랑' 을 강요받지 않고 투신할 것이다.

26. 예일 대학의 학습 임무는 비판적으로 생각하고, 자신의 사고에서 벗어나 현실 세계를 이해하는 것이다. -"나편집 사고"

27. 많은 젊은이들은 북상하고 깊은 집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한다. 이곳에서 평화롭게 사는 것은 쉽지 않다. 우리 고향으로 돌아가자. 이 구호는 2 년 전에 유행했는데, 요 2 년은요? 이 모든 젊은이들은 모두 무사히 돌아왔다. 왜요 그들은 자신의 고향에 기회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반면 광저우 광저우 선전 같은 도시에서는 제도 건설이 상대적으로 규범적이어서 지인을 모르고 친척과 친구를 방문하지 않아도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 이것이 가장 큰 차이입니다. -"나편집 사고"

28, 올바른 길로 가서 사람과 주인을 이야기하다-"나편집사고"

29. 모래더미 실험: 모래 한 무더기를 들고 하나씩 버리면 처음에는 자기 조직을 형성하여 매우 아름다운 원뿔을 형성한다. 그러나 모래가 하나씩 떨어지면서 모래더미는 항상 원추형을 유지할 수 없고, 모래더미는 순식간에 무너지고, 특히 끝이 부러진다.

과학적으로 유명한 모래더미 문제: 언제 붕괴를 예측할 수 있을까? 모래가 일정 규모로 쌓여 다시 올라가면 각 점이 무너질 확률이 같다. 쌓일수록 쉽게 무너지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토양이 아니라 모래입니다. 각 모래 사이에는 점성이 없으며 압착 만 있습니다. 새 모래 한 알이 내려올 때마다 원래 모래더미 내부 구조의 복잡성이 초당 654.38+0 만 회 증가한다. 이것이 지수급의 개념이다. 모래더미 내부의 복잡성일 뿐, 이런 복잡성은 외부의 충격과 무관하다. 모래더미에서 구조상의 변화가 발생했지만, 아무도 어떻게 변할지 모른다. -'나편집사고: 막막한 시대의 현자' 30. 한 조직에서 개인의 가치 측정은 무엇입니까? 리더이고, 개인적인 취향의 불확실성은 매우 크다. 어쩌면 그는 단지 당신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의 인생에 기념이 있을 수도 있고, 당신은 폐지될 수도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편집 사고"

장사다지파는 4 개의 고전 어록을 말했다.

장사다: 전 세계가 보스든 게임이든, 나는 노는 것을 좋아하든 안 하든.

장스다: 젊은이들은 자신의 능력을 과시할 수 있는 어떤 기회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어떤 능력이든 언제든지 무조건 보여줘야 한다. 나는 이것이 특히 예쁘다고 생각한다.

장사다: 너는 게임도 할 줄 모르는데, 그의 사장이 왜 너에게 승진 인상을 주었니?

장사다: 우리가 정말 더 평등하고, 자신의 직책이 있고, 잡념이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다면, 왜 이 세상의 일부가 되지 않을까요? 왜 또 계속 기름을 넣고 식초를 넣은 물을 넣는 일을 계속해야 하는가?

Jiang sida: 용서하지 않으면 절대 놓아주지 않을 것입니다. 재난과 위험이 이미 발생했고, 이 일도 특별히 기억할 만한 가치가 없다. 재난 후에 우리의 심리를 재건해야 할 일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문제입니다. 잊혀져야 할 수도 있습니다. 너는 그에 대한 관대함과 자기에 대한 관대함도 대범하다. 우리에게는 내려놓고, 남을 돕고, 자신을 돕는 것이 인생에서 감당할 수 없는 무게로 용서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장사다: 우리는 우리의 사랑이 후천적인 사랑이지, 요구한 사랑이 아니길 바랍니다. 그가 너를 위해 나서는 것은 가산점이지 최종선이 아니다. 그가 이 일을 했으니, 너는 그가 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 너는 그를 미워해야 한다.

Jiang sida: 재앙이 일어 났고 위험이 나타났습니다. 이 일은 특별한 가치가 없으므로 우리는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잊혀져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의 관대함은 그 자신만큼 관대하다.

Jiang sida: 그는 당신을 위해 나서면 가산점입니다. 이것은 최종선이 아니라 그가 한 일이다. 너는 그가 없는 것이 아니라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 너는 그를 미워해야 한다.

장사다: 인간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낙관적이지 않아요. 사실 우리도 슬퍼요.

Jiang Sida: 기억은 단순히 행복이나 불행을 말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기억은 무게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소중히 여기고, 웃고, 울어야 한다. 나에게는 항상 한 가지 이유가 있지만, 오늘 적응한 이 사람은 뒤를 돌아보니 온통 하얗다. 그는 그가 기억할 수 있는 어떤 것도 찾지 못했다.

Jiang sida: 행운이 바뀔 것입니다. 너는 이미 80 년 동안 행복을 기다리며 문을 두드렸다. 행복이 문을 두드리지 않는 이유는 너희 집이 너무 멀리 살고 있기 때문이야?

Jiang sida: 거의. 이것은 좋은 선택이다. 거의 다 됐어요. 때로는 너에게 거의 서프라이즈가 될 때가 있다.

Jiang sida: 우리는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조금 냉막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감사할 줄 안다. 우리는 누가 나에게 잘해 주는지 분명히 기억하고, 우리는 잊지 않을 것이다.

Jiang sida: 내가 아플 때, 나는 그를 격려해야한다. 이것은 한 사람이 자신과 함께 지내는 본분이다.

지파는 게스트 고전 어록 네 마디, 게스트 김구를 말했다.

쑤요우펑: 문제 해결의 관건은 문제가 무엇인지 진정으로 이해하는 것이다.

임지령: 사랑은 두 사람의 일이다. 한 사람이 어떻게 결정할 수 있습니까?

임지령: 사랑은 때로 무병으로 끝나기도 하지만, 결국 끝나기를 바라며 마침표를 그리고 나서야 전진할 수 있습니다.

황뢰: 결혼식이 없으면 딸이 없어요! 아이가 커서 다른 사람과 결혼하려면 오가는 과정에서 의식이 있을 것이다. 사실, 그 의식은 바로 인수인계 과정이다. 어느 날 그 남자가 딸에게 결혼식이 없다고 하면, 나는 딸에게 그와 결혼하지 말라고 말할 것이다. 이런 의식감이 없어도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황뢰: 총명함과 선함을 한데 섞을 필요는 없어요. 총명함이 반드시 선량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선량도 반드시 총명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교활하지만 그는 착하지 않다.

샌드라: 긍정적인 방향으로만 알고 있으면서 자신의 삶을 즐기기 위해 어떻게 멈출지 모른다면 헛수고가 될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양첸화: 사랑은 비이성적이고, 그 중의 진정한 사랑은 사랑이다.

양첸화: 어렸을 때 아쉬움을 만났어요. 결국 옳은 사람을 만났을 때만 정말 행복해요.

고: 친구를 사귀는 방법으로 친구를 사귀는 방법으로 친구를 선택하고 동그라미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