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와 을추김해: 김해, 보물용궁, 주임신교방. 비록 그들이 헛되이 나타났지만, 완제품은 화력에 의지하지 않았다. 따라서 동방삭은 조개 한 마리의 이름을 따서 좋고 일리가 있으며, 깊은 헤이그에 진주 한 알을 숨기는 것은 절묘한 선택이다. 갑자로 계해를 보면 불을 쓸 필요가 없다. 하늘에는 홍합주가 달을 비추고 있다. 갑자가 자신을 바라보는 것은 결합하려는 것이 아니라 비싸고 싶은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게 해금을 덮고, 한가하지 않으면 나타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을추공위 () 는 불씨가 아니라 도주할 수 없기 때문에, 역시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갑자가 재인 무경을 토생금으로 보고, 을추가 빙인 정묘를 불 조금으로 보고, 천간 () 이 삼절 () 을 만나다. 이 도안들은 모두 비싸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갑자 을추는 모두 난로 속의 불을 보고 기뻐하며, 병인왕불은 목조를 돕기에 적합하지 않다. 정묘가 불에 패했으니, 나무로 도와야 한다. 불등산 아래의 불은 금으로 쓸 수 없고, 나무로 돕는 것이 적당하다. 천화는 금을 죽일 수 없으니, 모든 불에 물을 얻는 것보다 돌파하지 않는 것이 낫다. 화재가 발생했을 때, 제자리에 있었고, 성질은 미약했다. 만약 다시 운송한다면 그것은 큰 재앙이다. 나무를 보면 인연이 없다. 그래서 이런 금은 물건을 만드는 데 쓸 수 없다. 만약 어느 달의 어느 날 불이 나면, 너는 때때로 나무를 만난다. 만약 네가 돈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너는 매우 운이 좋을 것이다. 우물, 계, 강, 천하 같은 물은 불 없이는 적합하지 않다. 바닷물도 적합하지 않지만, 묘선된 것이 바로 퀘이커이다. 이갑자의 말에 따르면 계해를 만나 태어나자마자 한다. 왜 안돼? 길을 따라 성두의 큰 기둥이 있는데, 기둥 속의 태양, 천원 진지은나는 주 기지를 통제할 불이 없어 중년에 사망했다. 보고도 괜찮아요. 화모와 정이 있는 것이 이치에 맞는다. 예를 들어 갑자가 강무를 보고, 이담상조, 웨신관성이 비싸다. Geng 우 공식 교류를 못 보다. 갑자는 오음 아래 검은 올빼미 한 마리를 보았는데, 그는 그의 날이 이미 말라버린 것을 보았다. 못생긴 을은 무음을 보고 검은 올빼미 한 마리를 내려왔지만, 자신을 만나면 노로 돌아가 부를 가져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녀는 연례 귀족 모임에서 여전히 분토를 하고 있다. 성실을 모래 속에 묻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지만, 불이 있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다. 김유주 () 는 모래왁스가 다 떨어지지 않고, 바다가 다 끝나지 않고, 서로 불리하기 때문에 불이 없어야 한다. 검과 머리핀은 병기가 되어, 김만남이 도움이 된다. 묘선은 본존귀한 것이고, 금도 좋다. 예를 들어 갑자가 갑자의 추함과 추함을 보는 것은 비슷하고, 기둥 속의 아음을 보는 것을 좋아하고, 무음을 곤산의 옥으로 본다. 갑자가 못생긴 것을 건지로 여기고, 불의 정련을 받아야 한다면, 즉 자평 금신격의 의미도 있다.
난로 안의 불
오행점점 중 하나인 중년 생활은 60 갑자 은나 5 행 중 병인년과 정묘년에 해당한다.
즉, 인인, 정묘년생인 사람은 모두' 난로 속의 불' 이 될 운명이다.
용광로의 불:
인정묘로의 불: 난로 속의 불, 천지는 난로, 음양은 숯, 텐광과 우주, 성도는 건곤에 있다. 이 불에 불을 붙이니, 희생은 나무가 있다. 평지의 나무, 병인이 기해일을 볼 수 있도록, 무술 지귀고의 날, 그 다음은 정묘입니다. 그러나 병정이의 불은 나무가 없고, 정묘의 불은 나무가 없으면 흉하다. 그리고 이 불은 금으로 만들어졌고, 황금당 적기는 더욱 중요하다. 그러나 정묘는 나무가 없어 김주의 고생에 시달렸다. 내 부부는 나무 안에 불이 많이 나고, 또 물 없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서너 그루의 나무를 보는 것보다 낫다. 예를 들어 경인, 신묘가 재위할 때 진짜 불로 바뀌지 않고, 대부분 폭염이나 병이었다. 천지에 수계가 있다면, 또한 주명하니, 정묘는 무방하다. 이 불은 비록 금을 재물로 삼고, 금인, 내검을 기쁘게 하지만, 약간 볼 수 있다. 정묘의 불은 이미 자아를 잃고 심유의 죽음에 따라 꺼졌다. 그는 어떻게 가난을 이겨내고 죽을 수 있습니까? 무릇 모래 속의 금, 바다 속의 왁스는 반드시 나무가 마중하고, 정박하는 것은 무익할 것이다. 흙을 보면 먼저 금과 나무가 있어야 하지만, 네가 이렇게 해야 너무 건조하지 않을 수 있다. 예를 들면, 도시 토옥의 벽이 다 쳐진 흙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 명중이 먼저 나무를 사랑하는 것을 보아라, 그렇지 않으면 불은 기쁘게 맞이할 것이다. 하늘의 푸른 물은 인생에 이르면 행운이지만, 받침대에 나무가 없다면 불경이다. 바다에 이르면 보고이고, 계해에 이르면 반흉반길 () 이다. 정계는 모두 흉악하여 나무가 없다. 불은 동류를 보고, 해와 달은 쇠퇴하면 길하다. 뇌우불은 원래 쓸모가 없다. 만약 목재가 잘 자라면 바닷물이 있다면, 물을 만난 목재는 있어서는 안 된다. 하늘의 염증은 반드시 땅을 덮고, 등불 바람은 반드시 고인을 위로할 것이다. 예를 들어, 빙 인 딩 유 화재, 아니 분노, 비싼. 만약 병인이 이미 정오였다면, 병인은 초조하고 불안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