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Jane Eyre 점쟁이 비디오 _ Jane Eyre 점쟁이 비디오

Jane Eyre 점쟁이 비디오 _ Jane Eyre 점쟁이 비디오

"Jane Eyre" 의 각 장의 멋진 문장에 대한 감사

1.' 간애' 각 장 좋은 문장+간애 중 좋은 단어 좋은 문장 감상 1. 내가 여기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 내가 감정이 없는 로봇이라고 생각하니? 내가 가난하고, 비천하고, 매력이 없고, 무명이면 영혼도 마음도 없다고 생각하니? 너 틀렸어. 너와 나는 같은 영혼과 같은 많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 만약 하나님이 나에게 약간의 미모와 많은 돈을 주신다면, 내가 지금 너를 떠나기 어려운 것처럼, 나는 네가 나를 떠나기 어렵게 할 것이다. 나는 사회생활과 풍습의 규범으로 너에게 말하는 것이 아니라, 내 마음이 너의 마음과 이야기하고 있다. 감사: 제인애, 평등독립을 추구하는 여자는 세속적인 세상에서 발버둥칠 운명이다. 물론, 그녀는 이미 금혼애관에서 벗어났는데, 그것은 단지 여자들이 하기 좋아하는 화난 말일 뿐이다. 2. "앞으로 로체스터 씨가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고 생각할 때마다 두 장의 초상화를 꺼내서 비교해 보세요." 감상: 두 폭의 초상화, 하나는 못생긴 자신이고, 하나는 아름다운 블랜치 양이다. 우리의 제인애 아가씨는 외모를 부정하여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려고 한다. 그러나 소설 뒤의 발전으로 볼 때,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 그녀의 감정에 대한 어떤 억압도 헛수고가 된다. 로체스터: "당신은 매우 침착합니다. 너 같은 지위가 낮은 고아가 어찌 이런 침착함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 Jane: "이것은 내가 생각한 것입니다, 선생님. 클릭합니다 로체스터: "네 어깨에 있는 거 봤어?" 제인: "네, 선생님. 클릭합니다 로체스터: "당신 마음 속에 비슷한 것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Jane: "나는 그것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감상: 정신자유평등에 대한 그녀의 열렬한 추구를 표현하고, 진실되고 완전한 사랑을 과감히 추구한다. 4. 무형의 속박을 깨뜨린 것처럼,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알 수 없는 자유와 승리감을 느꼈고, 결국 예상치 못한 자유를 얻었다. 감상: Jane Eyre 는 지난 9 년 동안 내가 겪은 불공정을 환기시킵니다. 그녀가 처음으로 복수의 맛' 자유와 승리' 를 맛보게 했다. 제인의 일시적인 홀가분함과 즐거움을 생동감 있게 써냈다. 5. 하지만 피할 수 없으니 참아야 한다. 만약 네가 반드시 참아야 할 운명을 참을 수 없다면, 그것은 연약하고 어리석은 표현이다. 감상: 제인의 애인 헬렌은 그녀에게 평범해 보이지만 실은 일리가 있는 말을 했다. 생활의 불공평함에 직면하여, 우리는 많은 일의 시련을 견디고 견디는 법을 배워야 한다. 우리의 용기와 끈기를 꺼내서 난관을 함께 극복하다. 6. 꽃이 푸른 잎 아래에서 뻗어나오며 설련, 사프란, 보라색 보춘화, 금안 팬지 등을 포함한다. 지금 우리는 매주 목요일 오후에 반나절 휴가를 내고 산책을 나가면 오솔길 옆의 울타리 밑에 더 귀여운 꽃이 피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감상: 제인. 사랑은 이미 학교 생활에 적응했다. 나는 천천히 생활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기 시작했다. "귀여운 꽃이 피고 있다." 이것은 제인애 성격의 전환점이 되었다. 7. 만약 하나님이 나에게 부와 미모를 주신다면, 나는 지금 너를 떠나기 어려운 것처럼 나를 떠나기 어렵게 할 것이다. 하느님은 그렇게 하지 않으셨지만, 우리의 영혼은 평등합니다. 마치 무덤을 가로질러 하느님의 발 아래 서 있는 두 사람이 서로 평등한 것처럼, 우리는 평등합니다! 감상: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평등해야 한다. 억만장자든 길거리 거지든 영혼은 평등하다! 중요한 것은 허무맹랑한 부의 지위와 가족 배경이 아니라, 우리가 이 세상에서 무엇을 했는지, 후회한 적이 있는가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우리의 영혼이 무덤을 지나 하느님의 발꿈치 앞에 서 있을 때" 우리가 보여준 것은 더 이상 번화한 것이 아니라 우리의 마음, 우리의 자질, 우리의 인격은 우리의 부, 존엄성, 미추, 키와 무관하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더 타락 할 것입니다. 게다가, 선생님, 행복에도 고통이 있습니다. 감상: 술로 근심을 푸는 것이 더 걱정스럽다. 9. "나는 기쁨과 불안한 바다 속에서 흔들리고 있다. 감상: 제인애 양이 로체스터에서 사랑을 모호하게 표현한 후의 심정입니다. 나는 이것이 바로 사랑이 긍지를 만났을 때라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나의 대답에 만족한다면 옆에 있는 것을 클릭하세요.

2.' 간애' 좋은 문장 감상은 좋은 문장과 감상에 불과하다. 보이지 않는 속박을 깨고 결국 예상치 못한 자유를 쟁취한 것처럼, 나는 전에 없던 이상한 자유와 승리감을 느꼈던 것을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제인애' 를 감상하다. 사랑은 내가 지난 9 년 동안 겪었던 불공정을 털어놓을 것이다. 그녀가 처음으로 복수의 맛' 자유와 승리감' 을 맛보게 했다. 제인의 일시적인 홀가분함과 즐거움을 생동감 있게 써냈다. 2. 하지만 피할 수 없으니 참아야 한다. 만약 네가 반드시 참아야 할 운명을 참을 수 없다면, 그것은 연약하고 어리석은 표현이다. 감상: 제인의 애인 헬렌은 그녀에게 평범해 보이지만 실은 일리가 있는 말을 했다. 생활의 불공평함에 직면하여, 우리는 많은 일의 시련을 견디고 견디는 법을 배워야 한다. 우리의 용기와 끈기를 꺼내서 난관을 함께 극복하다. 3. 꽃이 푸른 잎 아래에서 뻗어나오며 설련, 사프란, 보라색 봄꽃, 금안 팬지 등을 포함한다. 지금 우리는 매주 목요일 오후에 반나절 휴가를 내고 산책을 나가면 오솔길 옆의 울타리 밑에 더 귀여운 꽃이 피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감상: 제인. 사랑은 이미 학교 생활에 적응했다. 나는 천천히 생활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기 시작했다. "귀여운 꽃이 피고 있다." 이것은 제인애 성격의 전환점이 되었다. 만약 하나님이 나에게 부와 미모를 주신다면, 내가 지금 너를 떠나기 어려운 것처럼, 나는 네가 나를 떠나기 어렵게 할 것이다. 신은 그렇게 하지 않으셨지만, 우리의 영혼은 평등합니다. 마치 우리가 무덤을 가로질러 하느님의 발밑에 서서 서로 평등한 것처럼, 우리는 평등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감상: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평등해야 한다. 억만장자든 길거리 거지든 영혼은 평등하다! 중요한 것은 허무맹랑한 부의 지위와 가족 배경이 아니라, 우리가 이 세상에서 무엇을 했는지, 후회한 적이 있는가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우리의 영혼이 무덤을 지나 하느님의 발꿈치 앞에 서 있을 때" 우리가 보여준 것은 더 이상 번화한 것이 아니라 우리의 마음, 우리의 자질, 우리의 인격은 우리의 부, 존엄성, 미추, 키와 무관하다. 너는 돈이 없다. "감상: 사람은 평등해야 한다. 억만장자든 길거리 거지든 영혼은 평등하다! 중요한 것은 허무맹랑한 부의 지위와 가족 배경이 아니라, 우리가 이 세상에서 무엇을 했는지, 후회했는지 여부다. " 우리의 영혼이 무덤을 지나 하느님의 발꿈치 앞에 서 있을 때, "우리가 보여 준 것은 더 이상 번화한 것이 아니라, 우리의 마음, 우리의 자질, 우리의 인격은 우리의 부, 존엄성, 미추, 키와 무관하다.

3.' 간애' 제 1 장 좋은 단어 감상 ① 인생은 짧고 원수를 기억할 수 없다. 모든 사람은 평생 실수를 하지만, 우리는 곧 죽을 것이다. 우리의 죄악은 우리의 육체와 함께 사라지고 정신의 불꽃만 남긴다. 이것이 바로 내가 결코 보복하고 싶지 않고, 생활이 불공평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이유이다. 나는 평온한 생활을 하며 끝을 기다리고 있다. -항해 화상

감상: 헬렌 번스가 바로 그런 사람입니다. 선생님이 벌을 주려고 하면, 그녀도 얌전히 선생님이 처형 도구를 가져오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너무 약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아무도 그녀의 작은 뇌 속, E799be5baa6e79fa5e98193e59ee7ad94313339656465 는 이렇게 위대한 박애사상으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하지 못했다. 그녀는 만약 네가 평생 굴욕을 참을 운명이라면, 너의 임무는 그것을 참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여전히 마음속으로는 그녀를 괴롭히는 스카차드 양을 존경하고 사랑할 수 있다. 그녀는 범죄자와 범죄자가 범한 죄를 분명히 구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범인은 동정과 용서를 받을 만하다. 그녀가 싫어하는 것은 단지 그의 죄악일 뿐이다.

②: 여성은 일반적으로 매우 조용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여성도 남성과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형제처럼,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필요가 있고, 노력할 곳이 있다. 그들은 너무 꽉 묶여 있고, 너무 절대적으로 정체되어 있고, 남자처럼 고통스러울 것이다. 더 특권을 가진 또래들은 옷감 만들기, 양말 짜기, 피아노 연주, 자수 주머니 등에 국한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감상: 그녀가 보기에 빵은 생활의 필요이고 존엄성은 인격의 필요성이다. 그녀의 인생 철학은 빵과 다른 사람에 대해 동등하게 이야기하는 것으로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내가 가난하고, 겸손하고, 작고, 매력이 없고, 영혼도 없고, 마음도 없다고 생각하니? 너는 틀렸다. 내 마음은 너만큼 풍부하고, 내 마음은 너만큼 충실하다. 비록 내가 가난하고 용모가 평범하지만, 우리의 정신은 평등하다. 우리가 무덤을 건너면 하느님 앞에 서 있는 것처럼-우리가 평등하기 때문이다.

감상: 제인애는 사회적 억압을 견디지 않고 개인의 행복을 추구하는 여자이다. 그녀의 가난하고 낮은 사회적 지위와 떠돌아다니는 생활 경험은 당시 영국 하층 사회 생활의 진정한 묘사였다. 작가는 소설에서 하층 사회에서 새로 각성한 여성을 주인공의 자리에 올려놓고 주인공의 억압과 사회적 편견에 반항하고, 독립인격과 존엄을 쟁취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완강한 투쟁을 열정적으로 노래할 수 있었다. 이는 당시 문학작품에서 귀중했다.

4. 제인애의 좋은 문장과 감상간애설: 내가 가난하고, 낮고, 평범하고, 보잘것없고, 보잘것없고, 영혼도 없고, 마음도 없으니까? -네 잘못이 아니야? 내 머리는 너만큼 풍부하고, 내 마음은 너만큼 충실하다! 만약 신이라면.

Jane Eyre 는 말했다: 나는 짧고 평범하며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러나 영혼에서 우리는 평등하다. 만약 하느님도 나에게 미모와 부를 주신다면, 내가 지금 너를 떠날 수 없는 것처럼, 나는 네가 나를 떠날 수 없게 할 수 있다. 제인애가 말했다: 내가 남아서 너에게 중요하지 않은 사람이 될 거라고 생각하니? 내가 기계라고 생각해? -감정 없는 기계? 나는 다른 사람이 내 입에서 빵 한 모금을 가져가서 내 컵에서 생명의 물 한 방울을 튀기는 것을 용인할 수 있다. -"제인애", 여주인공이 말했다.

5.' 간애' 각 장에 대한 감상을 요구하고, 감상단락을 표기하고,' 간애' 각 장의 문장과 감상을 장려로 추가해 달라고 요구한다.

1, 문장:

내가 여기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 내가 감정이 없는 로봇이라고 생각하니? 내가 가난하고, 비천하고, 매력이 없고, 무명이면 영혼도 마음도 없다고 생각하니?

너는 틀렸다. 나는 너만큼 많은 영혼을 가지고 있고, 똑같이 가득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만약 하나님이 나에게 약간의 미모와 많은 돈을 주신다면, 내가 지금 너를 떠나기 어려운 것처럼, 나는 네가 나를 떠나기 어렵게 할 것이다. 나는 사회생활의 규칙과 풍습에 따라 너에게 말하는 것이 아니라, 내 마음이 너의 마음과 이야기하고 있다.

감사:

제인애는 사회적 억압을 견디지 않고 개인의 행복을 용감하게 추구하는 여자이다. 그녀의 가난한 사회적 지위와 떠돌아다니는 생활 경험은 당시 영국의 하층 생활을 실감나게 묘사했다.

작가는 소설에서 하층 사회의 새 여성을 주인공의 위치에 두고 억압과 사회적 편견에 대한 주인공의 완강한 투쟁을 노래하며 인격과 존엄의 독립을 쟁취하고 행복한 생활을 추구할 수 있다. 그 시대의 문학 작품.

2. 문장:

인생이 짧아서 원한을 품어서는 안 된다. 모든 사람은 평생 실수를 하지만, 우리는 곧 죽을 것이다. 우리의 죄악은 우리의 육체와 함께 사라지고 정신의 불꽃만 남긴다. 이것이 바로 내가 결코 보복하고 싶지 않고, 생활이 불공평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이유이다. 나는 평온한 생활을 하며 끝을 기다리고 있다.

감사:

헬렌 번스가 바로 그런 사람이고, 선생님은 그녀를 벌할 것이고, 그녀는 선생님이 처형 도구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너무 약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아무도 그녀의 작은 머리 속에 이렇게 많은 형제회의 생각이 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었다.

그녀는 만약 네가 굴욕을 참을 운명이라면, 너의 책임은 그것을 참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여전히 에스카차드 양과 존중한다. 그녀는 그녀를 괴롭혔다. 그녀는 범죄자의 범죄와 범죄자의 범죄를 분명히 구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범인은 동정과 용서를 받을 만하다. 그녀가 싫어하는 것은 그가 범한 범죄이다.

3. 문장:

"앞으로 로체스터 씨가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고 생각할 때마다 두 장의 초상화를 꺼내서 비교해 보세요."

감사:

초상화 두 장, 하나는 못생긴 자신이고, 하나는 예쁜 가지아가씨이다. 우리의 제인애 아가씨는 외모를 부정하여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려고 한다. 하지만 소설 뒤의 발전으로 볼 때,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 어떤 감정의 억압도 헛수고가 된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4. 문장:

나는 그를 그리워하고, 그를 깊이 사랑하고, 잊을 수 없고, 지울 수 없다. 그것은 태양에 의해 흩어진 안개도 아니고 폭풍우에 쓰러진 모래로 만든 조각상도 아니다. 비문에 새겨진 이름으로 대리석만큼 오래 갈 운명이다. 어디를 가든 내 마음은 그를 향해, 그를 갈망하고, 그를 축복한다.

모톤에서, 매일 밤 그 오두막에 발을 들여놓으면, 나는 반드시 그를 떠올릴 것이다. 지금 나는 늪 속에 살고 있다. 매일 밤 자신의 침실로 들어가면 늘 그리운 조수에 잠기고, 눈물은 소리 없이 흘러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감사:

제인은 로체스터의 불행한 운명을 동정하며, 그의 실수가 객관적인 환경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비록 그가 못생겼지만, 그녀는 파산하여 불구가 되었지만, 그녀는 그의 내면의 아름다움과 비참한 운명을 보고 결국 그와 결혼했다.

소설은 로체스터를 통해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사랑 경험을 통해 돈, 결혼, 사랑 등의 관념을 비판하며, 항상 간애와 로체스터의 사랑을 사상, 재능, 품질, 정신적인 묵계로 묘사한다.

5. 문장:

여자는 일반적으로 매우 조용하다고 여겨지지만, 여자도 남자와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형제처럼,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필요가 있고, 노력할 곳이 있다. 그들은 너무 꽉 묶여 있고, 너무 절대적으로 정체되어 있고, 남자처럼 고통스러울 것이다.

더 특권을 가진 또래들은 옷감 만들기, 양말 짜기, 피아노 연주, 자수 주머니 등에 국한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감사:

그녀가 보기에 빵은 생활의 필요이고, 존엄성은 인격의 필요성이다. 그녀의 인생 철학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빵과 다른 것들에 대해 동등하게 이야기하는 것이다.

6. 문장:

만약 하나님이 나에게 부와 미모를 주신다면, 내가 지금 너를 떠나기 어려운 것처럼, 나는 네가 나를 떠나기 어렵게 할 것이다. 신은 그렇게 하지 않았다. 우리 두 사람이 무덤을 지나 하느님의 발 아래 서서 서로 평등한 것처럼, 우리의 영혼은 평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감사: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평등해야 한다. 억만장자든 길거리 거지든 영혼은 평등하다! 중요한 것은 거짓된 부와 가족 배경이 아니라, 우리가 이 세상에 살면서 무엇을 했는지, 후회한 적이 있는가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우리의 영혼이 무덤을 통과할 때, 우리는 그 위에 서 있다.

황제의 발밑에서' 우리가 보여준 것은 더 이상 번화함과 몽롱함이 아니라, 우리의 영혼, 우리의 자질, 우리의 인격은 우리의 부귀, 고귀함, 비천함, 미추, 높낮이와 무관하다.

7. 문장:

나는 기쁨과 초조한 바다 속에서 흔들리고 있다.

감사:

이것은 제인애 양이 로체스터에서 사랑을 모호하게 표현한 후의 심정이다. 깊이 사랑하다가 긍지를 만나면 바로 이렇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6.' 간애' 좋은 문장 발췌와 감상, 세 글자, 소자, "하늘이 나에게 미모와 부를 주신다면, 내가 지금 너를 떠나기 어려운 것처럼 나를 떠나기가 어렵다고 느낄 수 있다." 제인애, 평등독립을 추구하는 여자는 세속 속에서 발버둥칠 운명이다. 물론, 그녀는 금혼애관에서 벗어났는데, 이 말은 단지 소녀일 뿐이다. 로체스터 씨가 당신을 짝사랑한다고 생각할 때마다 두 장의 초상화를 꺼내 비교해 보세요. "-두 폭의 초상화, 하나는 못생긴 자신이고, 하나는 아름다운 블랜치 양이다. 우리의 제인애 아가씨는 외모를 부정하여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려고 한다. 그러나 소설 뒤의 발전으로 볼 때,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할 때, 그 감정에 대한 어떤 억압도 헛수고이다. "나도 머리가 간단한 노부인을 좋아하지 않는다."-그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를 이해하는 사람은 반드시 외로움을 느낄 것이다. 제인 사랑은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고, 나는 로체스터 씨와 미스 사랑이 단지 오랫동안 함께 있을 뿐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밤 나는 자연의 손님이다. 그녀는 나를 무료로 입주하게 할 것이다. "-제인 양은 절망 속에서 유머러스했지만, 당시의 무력함도 반영했다." 나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비천한 운명을 만족시킬 것을 권하고, 나, 하느님. 우리 세인트 존 목사님, 제인애양의 사촌 여동생이 자신을 괴롭히고 있나요? 나는 우리가 이전에 수없이 언급했던, 미래에도 수없이 언급되는' 이상과 현실' 에 대해 토론하고 싶지 않다. 세인트 존 목사는 결국 그가 갈망하는 인도에 가서 설교에서 그의 일생을 끝냈다. 이것이 그의 선택이다. "저는 요즘 우울증에 걸리기 쉽고, 서스펜스와 불안으로 인해 모든 것에 흥미를 잃었습니다." 불안과 불안은 다른 일에 흥미를 잃게 한다. "그들은 더 이상 아무것도 묻지 않고, 단지 나의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내가 먼 길을 떠날 수 없을까 봐 걱정한다." 부모, 애인, 친구들은 모두 이렇게 해야 한다.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도 자신의 사생활을 가져야 하기 때문이다. 몇 마디 더 쓰고 스스로 고르세요.

7.' 제인 사랑' 은 19 세기 영국의 유명한 여작가 샬롯 브론트의 대표작이다. 일반적으로' 간애' 는' 샬로티 브란트 생활의 시적 묘사' 로 자전적 작품이다.

한 영국 여성이 어려서부터 고아가 되어 자유와 존엄성을 끊임없이 추구하고 자아를 견지하며 결국 여러 가지 시련 속에서 행복을 얻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제 1 장: 제인의 아버지는 가난한 목사이다. 그녀가 아직 아이였을 때, 그녀의 부모님은 모두 병으로 돌아가셨다.

제인애는 게이츠헤드 농장의 고모 리드 부인의 집으로 보내졌다. 제 2 장: 삼촌 리드 씨가 붉은 집에서 사망한 후 제인은 65,438+00 년 동안 차별과 학대를 당한 생활을 했다. 한번은 제인이 사촌 동생의 구타에 반항하여 붉은 집에 갇혔다.

육체적 고통과 정신적 굴욕과 공포가 그녀를 중병에 걸리게 했다. 제 3 장: 이모는 그녀를 눈엣가시로 보고 아이를 갈라놓고 다로우드 고아원에 보내기로 했다.

제 4 장: 이모와의 대립이 더욱 개방적이고 단호하기 때문에 리드 부인은 제인애를 고아원으로 보내는 속도를 높였다. 제인애를 쫓아내기 위해 그녀는 브로크허스트 씨 앞에서 제인애를 비방하며 그녀의 명예를 훼손했다. 제 5 장: 고아원은 규칙이 엄격하고 생활이 고달프며 원장은 냉혹한 위선자이다.

그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정신적 육체적으로 고아를 파괴했다. 제인은 배불리 먹지 않고 따뜻하게 입고 비인간적인 고통을 계속 겪었다.

제 6 장: 제인애와 고아인 헬렌은 친구가 되었고, 선생님 탬플 씨도 그녀에게 관심이 많았습니다. 제 7 장: 제인애가 실수로 석판을 부수고 의자에 벌서 대중 앞에서 모욕을 당했다. 헬렌의 미소가 제인에게 힘을 주었다.

제 8 장: 슬픈 간애는 학교가 끝날 때까지 의자에서 내려오지 않았다. 그녀는 매우 화가 나서 헬렌은 그녀에게 커피와 빵을 보내왔고, 끊임없이 그녀를 일깨워 주었다. 담보 양도 그녀를 보러 와서 헬렌과 과거와 현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제인애를 탄복하게 했다.

9 장: 고아원의 전염성 발진티푸스가 많은 고아들의 생명을 앗아갔고 헬렌도 이 발진티푸스로 사망했는데, 이는 제인애에게 큰 타격이었다. 10/0 장: 발진티푸스가 고아원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제인은 새로운 환경에서 6 년 동안 교육을 받았고, 이 학교에서 2 년 동안 책을 가르쳤다. 템플 양이 떠나면서 제인은 고아원 생활에 싫증이 나서 가정교사를 모집하는 광고를 게재했다.

제 11 장: 산필드 매너의 집사가 그녀를 고용했다. 단 한 명의 소녀, 10 세 미만의 아델 라발랑. 로체스터 씨는 그녀의 보호자이고, 그녀는 제인애의 학생이다.

제인애가 산필드 장원에 왔는데, 이곳의 모든 것이 장엄하고 장관이다. 제 12 장: 어느 날 저녁, 제인은 산책을 나가다가 외국에서 막 돌아온 주인을 만났습니다. 그들이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로체스터가 놀란 말에서 떨어지자 제인은 급히 그를 부축했다. 집에 도착한 후 제인은 그가 장원의 주인 로체스터라는 것을 깨달았다. 제 13 장: 아델은 가르치기 어렵고, 무심코 핑계를 대고 로버츠씨를 찾아다녔다.

로버츠 씨는 제인애와 얼굴을 맞대고 교류하며 제인애의 과거를 이해하고 제인애의 그림에 대해 논평했다. 제 14 장: 그녀는 그녀의 주인이 우울하고 변덕스러운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는 그녀에 대한 태도가 좋고 나쁘다는 것을 알았다.

집 전체가 음침하고 텅텅 비었다. 제 15 장: 밤에 제인애는 이상한 웃음에 놀라 잠에서 깼는데, 로체스터의 문이 열려 있고 그의 침대에 불이 난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로체스터를 깨우고 불을 껐다.

로체스터는 제인 애에게 3 층에 그레이스 푸르라는 여자가 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정신착란으로 늘 소름 끼치는 웃음소리를 내며 비밀을 지키라고 했다. 제 16 장: 간사히 생각하고, 실마리가 떠오르지 않고, 원인을 함부로 추측하고, 로버츠씨를 만나고 싶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제 17 장: 로체스터가 돌아온 후, 가족 회식이 자주 열렸고, 산필드 장원은 오르락내리락하기 시작했다. 한 가족 만찬에서 그는 잉그램이라는 아름다운 여자에게 정성을 바쳤다. 제인은 거실로 불려갔지만 블랜치 모녀의 푸대접을 받았다. 그녀는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지고 거실을 떠났다.

제 18 장: 연회에서 로체스터는 제인애도 거실로 가자고 고집했다. 손님들은 제인 사랑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지만 로체스터는 제인 애춤을 초대했다. 이때 로체스터는 제인과 사랑에 빠졌고 제인은 로체스터에 대한 감정이 있다고 느꼈다. 제 19 장: 로체스터가 나갔을 때 베일을 쓴 집시가 그의 집에 왔다.

제인이 점쟁이가 될 차례가 되었을 때, 제인애는 이 신비한 집시가 로체스터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는 제인의 그에 대한 감정을 시험해 보고 싶어 했습니다. 제 20 장: 메이슨이라는 낯선 사람이 장원에 왔다. 그날 밤 그는 3 층에서 신비한 여자에게 물렸다. 제인은 로체스터가 몰래 그를 보내는 것을 도왔다.

2 1 장: 얼마 지나지 않아, 리드 부인은 제인에게 사람을 보내서 그녀가 죽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제인을 만나고 싶다. 그녀가 이모의 집으로 돌아왔을 때, 리드 부인은 제인의 삼촌이 3 년 전에 보낸 편지를 그녀에게 보냈고, 편지에는 조카의 상황을 묻고 그녀의 유산을 제인 애에게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리드 부인은 제인이 고아원에서 죽었다고 거짓말을 했는데, 그녀가 임종할 때까지 그녀의 양심은 진실을 발견하고 제인에게 말했다. 제 22 장: 제인이 산필드 정원으로 돌아가는 것은 마치 집에 돌아온 것 같다.

사람들은 로체스터가 블랜치 양에게 청혼할 것이라고 추측했다. 제 23 장: 로체스터는 제인에게 청혼했고, 제인애는 동의했고, 마음은 행복으로 가득 찼다.

제 24 장: 로체스터와 제인은 결혼식을 준비합니다. 로버트는 제인애를 매우 좋아한다. 제인은 로버트를 그녀의 전 세계로 여긴다. 그는 제인애의 우상이다.

제 25 장: 결혼식 전날 제인애는 꿈에서 깨어나 키가 크고 메스꺼운 여자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웨딩드레스의 가면을 조각조각 찢는 것을 보았다. 로체스터는 이것이 단지 꿈일 뿐이라고 말했다. 다음날 제인이 깨어났을 때, 그녀는 웨딩드레스의 가면이 정말 산산조각이 난 것을 발견했다.

제 26 장: 결혼식은 예정대로 열린다. 불청객이 교회에 침입하여 결혼식을 거행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그는 15 년 전 로체스터가 메이슨 씨의 여동생 버사 메이슨과 결혼했다고 말했다. 로체스터는 이 사실을 인정하고 3 층에 갇힌 그 미친 여자를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다. 그것은 그의 합법적인 아내이다.

그녀는 유전적 정신병력이 있는데, 바로 로체스터의 방에 불을 질렀고, 그녀는 제인 웨딩드레스의 가면을 찢었다. 제 27 장: 제인애는 심각한 시련을 겪었고, 법은 그들의 사랑을 방해하고 그들을 깊은 고통에 빠뜨렸다.

제 28 장: 비바람이 몰아치는 어느 날 밤, 제인은 슬프게 산필드 장원을 떠났다. 그녀 ...

8. 간애는 문장 감상을 좋아한다. "하느님이 공포하신 세상이 공인한 법률을 준수할 것이다. 지금처럼 미친 때가 아니라 내가 정신을 차릴 때 받아들이는 원칙을 고수할 것이다." "나는 이 입장을 확고히 고수할 것이다." 제인애가 로체스터에게 떠나야 한다고 말한 이유지만, 내면적으로 더 깊은 이유는 제인애가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깨닫고 자존심이 놀림을 당했기 때문이다. 로체스터를 깊이 사랑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한 여자가 어떻게 자신이 가장 믿고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속는 것을 참을 수 있습니까?

아름답고 풍요로운 생활의 유혹 속에서도 그녀는 여전히 개인으로서의 존엄성을 견지하고 있다. 제인애가 가장 정신적인 매력인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세인트 존은' 키가 크고 금발, 미남' 이지만 제인애는 단호하게 진정한 사랑을 선택했다. 이것은 또한 제인이 독립적이고 얽매이지 않는 성격을 사랑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