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내가 사부님과 공부한 몇 가지 경험이다.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나는 너와' 화엄서' 의 시를 한 편 읽고 싶다. "사람이 알고 싶다면, 삼계 제불은 모두 불법의 성을 보고 마음으로 만물을 창조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왜 오후에 몽산에서 이 노래를 보나요? 이 시는 불가사의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불가사의한 지혜를 담고 있다. 그것은 우주의 생명의 진상을 묘사한다. 우리가 몽산에 오를 때 이 노래를 암송해 주세요. 하나는 우리에게 생각하는 것이고, 하나는 명계의 중생을 위한 것이다. 만약 모든 중생들이 이 말을 이해한다면, 해방될 것이다. 불문에 처음 들어온 많은 사람들은 이 노래가 무슨 뜻인지 아직 모르니, 여기서 여러분과 토론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 문장: "사람들이 알고 싶다면, 3 세 부처님. 클릭합니다 즉, 우리는 3 세 제불, 그들이 어떻게 부처가 되었는지, 어떤 방법과 힘으로 성공했는지, 다음 문장은 "불법의 본질을 관찰하고 마음으로 만물을 만들어야 한다" 고 말했다. 법계는 현재의 언어로 우주의 만물이다. 이 말은 우주의 만물이 어떻게 생겨났는지 우리에게 알려준다. 어떻게 왔어요? 모든 것은 마음으로 한 것이다. 모두 우리의 마음이 체득한 것이다. 이것은 우주에서 가장 큰 비밀 중 하나이다. 우리가 이 말을 이해할 때,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어떻게 삶의 아름다움을 창조할 수 있는지, 어떻게 삶의 고민을 얻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우리의 마음이 끊임없이 창조한 것이다. 그래서 저는 종종 재계 인사들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 마음속의 모든 것이 조만간 실현될 겁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우리가 미래의 삶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고 싶다면, 점쟁이를 찾아가는 것이 아니라 앉아서 조용히 우리의 내면세계를 생각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래서이 문장은 우리에게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 화엄서' 가 중요하기 때문에 저승중생은 몸이 없기 때문에 이해하면 풀린다. 일단 우리 몸이 있는 모든 존재가 그것을 알게 되면, 우리는 부자가 될 것이다. 그래서 지혜와 유지는 빠르게 성장할 것이다. 전등과 마찬가지로 스위치가 켜지면 켜지고 꺼지면 어두워진다. 우리의 마음은 스위치 같다. 우리가 그것을 이해하면 스위치가 켜지고 사람들은 빛 속에서 살 것이다. 우리가 혼란스러울 때, 우리의 마음은 닫히고, 우리는 어둠 속에서 산다. 그래서 인생에서 중요한 일 중 하나는 경문법을 듣는 것이다. 고전을 듣는 것은 스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찾아 그것을 열면 인생은 빛과 아름다움 속에서 살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이제 말해봐: 부처를 읽는 법, 효과가 더 좋다. 첫 번째는 포지셔닝입니다. 포지셔닝도 동력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우리가 여기에 온 목적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건강이 좋지 않습니다. 그는 남산사가 병을 고칠 수 있다고 들었는데 사실인지 모르겠다. 그래서 그는 불칠 씨를 시험해 보고 싶어한다. 이것은 위치가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효과가 달라진다. 효과가 있을 수도 있고, 효과가 없을 수도 있고, 약간의 효과가 있을 수도 있다. 왜요 그의 위치가 정확하지 않고 분명하지 않기 때문이다. 인환 대사가 우리에게 이것을 보여 주었다. 어떻게 포지셔닝해야 하나요? 한 환자가 나를 찾았을 때, 나는 그에게 말했다. "너는 줄곧 여기서 부처를 외우고 있어, 병이 나면 돌아가지 않을 거야." 이것은 포지셔닝입니다. 한번 해보러 가는 것이 아니라 할 수 있든 없든 뛰어라. 사람이 이런 위치나 의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효과는 다르다. 원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원리는 우리가 방금 외운' 화엄서' 에 있다. 위치가 명확하지 않으면 우리의 마음과 상태가 달라진다. "우리는 법세계의 본질을 보고 모든 것을 창조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마음이 다르기 때문에 결과가 다르다. 두 번째 측면은 일상생활이다. 우리가 절에 올 때, 사찰의 규정을 준수하고, 사찰을 자신의 집으로 여기고, 이곳의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고, 이곳의 모든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예를 들어, 어떤 곳에서 쓰레기를 볼 때, "이것은 다른 사람의 일이다." 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나는 염불하러 왔다, 나와는 무관하다. " 절에서는 지금 할 수 있는 대로 하고, 줄 수 있는 만큼 준다. 나는 다른 팀에서 본 적이 있다. 그들은 활동을 하는데, 구석구석이 모두 깨끗하다. 마치 모두가 그곳의 주인인 것 같다. 하지만 지금 우리는 도장에 가서 법회에 참가하는데, 참가하는 신도들이 자신에게만 관심을 갖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이기적인 생각이기 때문에 우리의 의도는 다르고 효과도 다르다. 불교는 우리에게 "삼보는 복보가 있고, 수리가 쉽다" 고 말했다. 왜요 절은 10 대 법계가 공동으로 소유한 도장이기 때문에 부처님, 용천호법, 인축, 귀신이 있기 때문에 우리가 여기서 하는 일은 특히 효과적이다. 절은 마치 증폭기와 같다. 선과 악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절에서 나쁜 짓을 하면 더 많은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왜요 영향이 더 크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절을 우리 집처럼 아끼고 관심을 가져야 한다. 세 번째 측면은 카드 쓰는 것이다. 사부님이 우리에게 보여 주셨는데, 사람마다 세 가지 패를 써야 한다. 하나는 빨간색이고 다른 하나는 노란색입니다. "빨강" 은 지금 살아 있는 사람을 쓴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친족과 은인을 썼지만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과 자신을 싫어하는 사람을 위해 패를 쓰지 않았다. 이것은 우리의 마음이 얼마나 편협한지를 보여준다. 그래서 정오에 너는 생각해야 한다. "나는 누구를 싫어하고, 누가 나를 싫어하니?" " 너는 이 패를 써서 그에게 참회하고 그들을 축복해야 한다. 옐로카드는 주로 우리의 고인 조상과 친척을 썼다. 이 카드는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마치 여기에 그를 위해 수신소를 짓고 부처님의 힘을 받는 것과 같다. 또한 과거에 이 사람들에게 초대장을 썼는데, 그들은 초대장으로 우리 법회에 순조롭게 들어갈 수 있었다. 또 다른 역할은 우리의 마음이 그들을 기억하고, 우리는 본전을 잊지 않고, 배은망덕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것들은 모두 다른 의도이며, 서로 다른 효과를 낼 수 있다. 죽은 자와 불의한 친족 채권자에게 옐로카드를 쓸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상처를 입히고, 살해하고, 먹는 모든 피조물에게 패를 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렇게 되면 그들에게 사과하고, 그들에게 참회하고, 부처님의 힘이 그들을 뒤집어서 즐겁게 해 달라고 기도해야 한다. 그들이 자유로울 때, 그들은 우리를 간섭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자유롭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우리는 사람들 사이의 간극과 원한을 해소하는 것이 바로 해방이다. 어떤 사람들은 해방을 추구하지만, 다른 사람과 원한과 억울함을 해소하고 싶지 않다. 어떻게 그들을 해방시킬 수 있습니까? 패를 쓰면 우리의 모든 결점, 번뇌, 재난, 호소를 모두 적을 수 있다. 우리의 병을 포함해서, 우리도 쓸 수 있고, 그리고 우리와 개인의 원한도 쓸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는 누군가와 사이가 좋지 않고 소통이 원활하지 않다고 느껴서, 누군가와 과거의 인연이라고 적힌 카드를 썼다. 부처의 힘으로 우리의 과거 업력을 뛰어넘는다는 뜻이다. 네 번째 측면은 지시를 듣는 것이다. 나는 몇몇 동수들이 말하는 것을 들었다. "때때로 나는 똑똑히 들을 수 없고,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가 긴장을 풀고 집중하기만 하면 된다. 나는 잘 들리지 않지만, 우리가 조용하고 느긋하게 받아들이는 한, 우리는 화자의 에너지를 느끼고 받아들일 수 있다. 우리가 이해할 수 있다면, 우리는 주의깊게 듣고 우리 자신의 마음의 스위치를 켜야 한다. 어떻게 열어요? 제가 스스로에게 "연사가 가져온 모든 축복과 지혜와 에너지를 받아들이겠습니다." 라고 말하는 생각입니다. 그럼 긴장을 풀고 들어보세요. 이 스위치를 켜면 기효가 있을 수 있다. 사실 모든 사람 뒤에는 보이지 않는 것이 있다. 선을 행하는 자 뒤에는 보이지 않는 선신, 보이지 않는 에너지가 있다. 악을 행하는 자 뒤에는 보이지 않는 악신, 보이지 않는 부정적인 에너지가 있다. 불법을 읽는 사람은 배후에 부처, 보살, 호법, 무형의 고에너지가 있다. 그래서 우리는 말을 받아 무형의 에너지를 받을 수 있다. 우리의 마음이 움직이는 한,' 나는 받고 싶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 다섯 번째는 염불입니다. 부처를 어떻게 읽습니까? 사부님은 우리에게' 한 번 읽으면 한 번 받는 것' 과' 한 번 읽으면 평생' 을 보여 주셨다. 불명을 읽고 이 불명에 숨겨진 모든 것을 받는 것이다. 사실, "한 번 생각해 보세요" 는 "한평생" 입니다. 왜냐하면 부처와 하나가 되어 전체가 되기 때문입니다. 생명을 주는 것도 자신을 부처에게 넘겨주고 전체가 되는 것이다. 18 일 오후, 침묵의 대가는 어떻게 염불 효과를 더욱 두드러지게 할 수 있는지를 밝혔다. 둘째, 우리는 시 한 수를 더 외웠다. 이 시는 불교에서 매우 유행하고 있으며,' 대장경' 에도 기재되어 있지만 불경원문은 아니다. 이 시는 이렇습니다. "아무것도 가지 않을 겁니다. 산업만 당신을 데리고 갑니다." 이 말도 중요하니 꼭 기억해야 한다. 이 말은 인생에 아무것도 없고 인과응보만이 우리를 따를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업력은 선업과 악업으로 나뉜다. 만약 네가 선을 행한다면, 너는 좋은 보답을 받을 것이고, 만일 네가 악을 행한다면, 너는 악보를 받을 것이다. 한 사람의 일생은 선악의 인연에 의해 결정된다. 우리가 지금 비교적 순조롭다는 것은 과거에 축적된 선행으로 인한 것이다. 우리는 지금 처지가 좋지 않다. 우리의 고민은 우리가 과거에 축적한 악업으로 인한 것이다. 수행은 악업을 없애고 선업을 늘리는 것이다. 그래야 인생이 더 좋아질 것이다. 아침에 염불을 하면 염불은 가장 강력한 소업 증선법이다. 그래서 염불은 우리 생활에서 매우 중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염불 효과가 별로 좋지 않다. 다만' 일념' 과' 일념 평생' 을 모른다. 목숨을 바칠 수 있다면 공덕이 무량하다. 인생은 무엇입니까? 자신을 부처에게 선물로 주는 것이다. 생활 속의 많은 사건 때문에 우리 자신도 통제할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발전했지만 어떻게 발달했는지 모르겠다. 많은 사람들이 고생을 했지만, 나도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르겠다. 즉, 인생은 스스로 통제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왜 스스로 통제할 수 없습니까? 인간으로서 우리의 능력은 매우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부처님께 목숨을 바쳐야 합니다. 부처는 큰 지혜를 가지고 있고, 부처는 큰 힘을 가지고 있고, 부처는 큰 자비를 가지고 있다. 부처가 우리가 삶을 관리하도록 도와줘야 안전하고 희망이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우리가 한 단체에 가입하거나 직장을 구해서 한 회사에 들어가는 것과 같다. 우리 자신의 생존과 생활은 이 회사에 달려 있다. 그러면 우리가 부처를 읽을 때, 우리는 누구를 위해 부처를 읽습니까? 당신은 누구에게 넘겨야 합니까? 스승은 우리를 두 세계를 위해 계몽했다. 즉, 단지 그 자신만이 아니라 두 세계의 생명을 내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귀신과 양의 경계는 무엇입니까? 귀신 양찬도 음양이라고 하는데, 귀신은 보이지 않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을 의미하고, 양은 보이는 것과 유형적인 것을 가리킨다. 아침에 환자를 보러 가서 물었습니다. "명나라와 양의 경계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 환자는 나에게 대답했다. "저승은 우리의 조상을 가리키고, 양은 우리가 살아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이것이 정답입니까? 네, 하지만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명계에는 우리의 죽은 조상과 친족, 보이지 않는 귀신, 그리고 우리 자신의 정신사상이 포함된다. 정신도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다. 요컨대,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는 모든 것은 모두 조폭 사회에 속한다. 양경지란 무엇입니까? 물론, 우리 가족 친구, 그리고 우리의 재산 물자는 모두 양계이다. 집안의 쥐 바퀴벌레를 포함해서 모두 양계에 속한다. 우리 몸, 우리의 질병, 그리고 우리가 보는 것은 모두 양세계에 속한다. 그래서 사부님이' 명양이계' 를 전체적으로 참고하는 것이 현명하고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세상 만물은 한 마디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명양이계 각자 목숨을 다한다' 를 읽을 때, 보이지 않는 모든 것, 볼 수 있는 모든 것, 만질 수 있는 모든 것을 꺼내고, 열심히 부처님께 드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생명에 대한 이런 귀의와 복종은 자신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속할 운명인 모든 귀신계와 태양계를 부처에게 넘겨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왜 우리도 우리와 관련된 것을 부처에게 주어야 합니까? 우리와 관련된 것도 우리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아프거나 곤경에 처했을 때, 사부님은 세 가지 장애물이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 충고를 해 주셨습니다. 하나는 환경 장애라고 하고, 하나는 장애라고 하며, 하나는 악세력 장애라고 합니다. 그럼 우리가 죽으면 이 세 가지 장애물을 함께 넘겨주자. 여기 좀 더 추가하겠습니다. 명계의 이 생물에 대해 말하자면, 예를 들어 내가 이전에 부처를 믿지 않았을 때, 많은 작은 동물들을 다치게 한 적이 있다. 그들도 저승의 생물이 되었는데, 아마도 삼해 속에서 고통을 겪었을 것이다. 내가 그것을 다치게 했기 때문에, 나는 그들과 이런 나쁜 관계를 맺었다. 그것은 형형형무형의 방식으로 나의 생활을 방해하고, 나를 병들게 하고, 초조하고, 불행하게 할 것이다. 그래서 우리도 우리가 다치게 하고, 먹고, 죽인 중생을 함께 부처에게 데리고 가서 부처가 그들을 극락세계로 데려가게 해야 한다. 그들은 고생 중에 즐기며, 우리는 고생 중에 즐긴다. 여섯째, 부처님을 경배하다. 우리는 부처를 읽을 때' 남무' 라는 단어를 읽는다. 많은 사람들은' 남무' 가 무슨 뜻인지 모른다. 남무' 는 배불과 매우 닮았다. 몸을 더하고,' 남무' 는 입을 숭배한다. 남무' 의 의미는 얼마나 됩니까? 1 층은 회개하는 것을 의미하고, 2 층은 엎드리는 것을 의미하고, 3 층은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하고, 4 층은 감사하는 것을 의미하고, 5 층은 개종을 의미한다. 남무' 는 고대 인도어인데 왜 중국어로 번역하지 않나요? 너무 많은 의미가 있기 때문에 번역 후 단 하나의 의미 만 남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남무아미타불' 을 읽었을 때, 이 방면들은 모두 총결되었다. 남무' 의 여섯 번째 의미는' 살려주세요! 그래서 우리가 비상사태를 만났을 때, 우리는 "남무아미타불" 이라고 말했고, "아미타불, 나를 구해줘." 라고 번역할 수 있다. 우리는 이익을 얻을 때도' 남무아미타불' 을 읽는다. 어떻게 번역해야 하나요? 아미타불, 감사합니다.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도 이렇게 재미있다. 우리 예배에서 1 층은 부처에게 참회하는 것을 의미하고, 2 층은 부처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을 의미하고, 3 층은 부처의 가르침과 가류를 기꺼이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하고, 4 층은 감사불광을 의미하고, 5 층은 생명으로 개종하는 것을 의미하고, 6 층은 나를 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매일 제사와 저녁 수업할 때 법사가 불법을 전수한다. 그는 무엇을 하는 사람입니까? 그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그는 바로 우리를 명양세계로 인도하는 사람이다. 그래서 우리는 부처님을 경배할 때, 우리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의 정신세계를 이끌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근대 금산의 한 유명한 생불의 사적을 본 적이 있다. 한번은 사람들이 화염 입구에서 사람을 뒤척이고, 살아 있는 부처가 지나가고, 그와 무관하게 그는 뛰어들어 절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중에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습니다. "생불, 당신은 거기서 무엇을 숭배하고 있습니까?" " 살아있는 부처가 대답했다. "당신은 내 뒤에 많은 사람들이 함께 예배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 나는 그들을 데리고 부처님께 경배하러 갔다. 그들은 부처님을 숭배하기 때문에 벗어날 수 있다. "여기, 김산의 활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활불' 이라는 단어에 익숙해졌다. 그러나 금산 활불은 민국 시대에 속한다. 진정으로 가장 위대한 생불입니다. 진정으로 생불이라 불릴 만한 사람입니다. 왜요 그는 다른 사람의 지지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는 받지 않을 뿐만 아니라, 네가 그에게 돈과 빨간 봉투를 주면, 그는 먹는다. 그는 바닥에 있는 휴지, 호박씨, 땅콩 껍질을 청소할 필요가 없다. 잡아라, 먹어라. 그는 매일 밥을 먹지 않거나 한 번에 십여 그릇을 먹을 수 있지만 배가 불룩하지 않다. 그의 목욕물도 병을 고칠 수 있다. 누군가가 그의 목욕물이 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이후로, 활불은 종종 강제로 목욕을 하게 되었고, 신도들은 단지 목욕물을 얻으려고 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이것은 정말 스님이다. 예배는 눈으로 부처를 보고, 마음은 부처를 생각해야 한다. 마음속으로는 부처를 읽지 않고, 눈에는 부처를 보지 않는 것은 팔굽혀펴기와 체육 단련을 하는 것과 같다. 그렇다면 왜 어떤 사람들은 부처님을 염불하여 깨우침을 받지 못하는가? 마음이 없다. 우리는 이미 중국을 외웠다: "우리는 법률 세계의 본질을 관찰하고 모든 것을 마음속에 기억해야 한다. "마음이 있으면 이익이 있기 때문에 염불배불은 반드시 경건하고 진실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진정성은 마음이며, 이 진정성은 우리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이제 우리는 부처님을 숭배하는 방법이 다섯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다고 요약해 보겠습니다. 첫째, 눈은 부처를 주시한다. 둘째, 네 마음속에 부처가 있어야 한다. 셋째, 입 중얼 부처님, 오직 한 사람 만 읽습니다. 넷째, 몸은 부처님을 경배해야 한다. 다섯째, 명 양계와 함께 경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