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세 가지 주요 노선:
(1) 교차 형태? 손바닥에 있는 두 개의' 짧은 선' 이 교차하여 손바닥의 위치에 따라 좋고 나쁨의 의미도 다르다. -응?
(2) 별 패턴? 손바닥에는 세 개 이상의' 짧은 선' 이 교차하며 손바닥에 나타나는 부위에 따라 좋고 나쁨의 의미도 다르다. -응?
(3) 섬 패턴? 손바닥에 나타나는' 오행' 에는 보통 쑥스러움이 있고, 영향의 좋고 나쁨은 선에 달려 있다. -응?
(2) 8 개의 산:
추근? 엄지손가락 뿌리' 가 튀어나와 엄지손가락을 둘러싸고 있는 부분을 가리키며 건강과 활력을 나타낸다. -응?
(2) 주피터 산? 검지손가락 뿌리' 가 튀어나온 부분을 가리키며, 적극적 정도, 진심 등을 나타낸다. -응?
(3) 토성의 토구? 중지 뿌리' 가 튀어나온 부분을 가리키며 사고와 성실을 나타낸다. -응?
(4) 태양산? 약지의 뿌리가 튀어나온 부분을 가리키며 부, 재능, 명성을 대표한다. -응?
(5) 수성 산? 새끼손가락 뿌리' 가 튀어나온 부분을 가리키며 창의력과 기지를 나타낸다. -응?
(6) 월산요? 손목에' 진싱 산' 과 반대되는 볼록함을 가리키며 낭만과 신비를 나타낸다. -응?
(7) 첫 화성산? "진싱 산" 과 "나무 공" 사이에 위치하여 용기, 적극적 등을 대표한다. -응?
(8) 두 번째 화성산? 수성산과 월달산 사이의 부분은 냉정과 자제를 대표한다. -응?
(3) 오행:
(1) 생명선? 곡물 갈아내기' 라고도 합니다. 검지손가락의 아래쪽부터' 진싱 산' 과 엄지손가락 주위의 선을 따라 건강과 활력의 강도에 영향을 줍니다. -응?
(2) 지혜선? "인간의 문신" 이라고도 불립니다. 엄지와 검지 중간부터' 달빛산' 까지 뻗은 선은 성격과 사고에 영향을 미친다. -응?
(3) 감정선? "다문" 이라고도 불립니다. 새끼손가락 밑부분이 검지 방향으로 뻗은 선은 사랑의 질과 태도에 영향을 미친다. -응?
(4) 운명선? "사업선" 이라고도 불립니다. 손목에서 중지까지의 상승선은 인생의 운세와 사업에 영향을 미친다. -응?
(5) 결혼선? 결혼선이라고도 합니다. 새끼손가락의 뿌리와 감정선 사이에 나타나는 짧은 선은 사랑과 결혼 시간에 영향을 미친다. -응?
주로 상면술과 손상술 두 가지가 있습니다. 상술은 개인의 경험, 성격, 재능의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수상은 사람의 감정, 사고, 잠재력을 연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모두 무의식적으로 내면의 걱정, 두려움, 기쁨, 감정 등에 숨겨져 있다. 깊이 묻을수록 손에 쉽게 드러날 수 있다. 따라서 손바닥을 통해 우리는 개인의 행복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의 내면 세계에 쉽게 들어가 숨겨진 걱정, 잠재력, 숨겨진 비밀 또는 잠재적인 비밀을 모두 발견할 수 있다.
"Li Xiang hengzhen" 사지 바로 가기는 구름이 있습니다: "사지 사람. 손발이 다 있다는 뜻이에요. 그래서 사지는 사계절 같다. 만약 4 시가 조정되지 않는다면. 모든 것이 살기 어렵다. 사지가 부적절하면 참담하다. 손발이 나무와 같으면 가지가 있다. 많은 장들은 "재료가 없는 나무" 라고 불린다. 결이 나무만큼 합리적이다. 엉망진창인 것을 썩은 문신이라고 부른다. \ "라고
책은 사람의 손과 발을 사지라고 부른다. 위에 두 손이 있기 때문에' 손' 을 위의 두 팔다리라고 부른다. 발은 아래에 태어나고 두 개도 있어서 양다리라고도 합니다. 사람의 사지도 사계절, 춘하 가을과 겨울에 비유할 수 있다. 봄에 가을을 가는 것은 어떤 법률에 달려 있다. 자연의 법칙이 파괴된다면 모든 것이 생존하기 어려울 것이다. 즉, 사람의 몸과 팔다리는 규격이 있다. 만약 그의 손이 너무 크다면, 그는 평생 두 손으로 쉬지 않고 일을 할 것이다. 두 다리 사람은 평생 노동을 위해 쉬지 않고 뛰어다닌다. 만약 네가 사지가 발달한다면, 너는 평생 손발을 듣지 않을 것이다. 열심히 돈을 벌고 싶은 사람은 성과가 제한되어 있다.
또한 나무의 가지가 굵고, 나무껍질이 매끄럽고, 가지가 작고, 나이테가 고르게 되어 있어야 하며, 그 목재는 곧고 둥글어야 하기 때문에 상등목재로 기둥을 만들 수 있다. 그러나 나뭇가지가 너무 많고 결이 뒤죽박죽이면 줄기가 울퉁불퉁하고 왜곡되어 장작을 태우는 저질 목재로만 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나무명언) 사람의 손발은 뼈로 이루어져 있고, 뼈는 서로 배우는 중류의 기둥으로, 인간의 지혜와 부 (여가와 수고 포함) 를 담당하고 있다. 뼈가 비싸고, 뼈가 싸니, 큰 일을 하기 어렵다. 날씬해도 겉으로는 말솜씨가 영리하지 못하며, 돈이 있어도 비싸서는 안 된다. 따라서, 당신의 손뼈는 척추뼈가 둥글고, 균일하고, 직선적이고, 뾰족하지 않다고 요구합니다. 뼈에 고기가 덮여 있고, 살주가 음주재이며, 사람이 빈인지 부자인지를 결정한다. 고기소는 두껍고 탄력이 있어야 하지만, 비계는 고기 (지방) 를 드러낼 수 없고, 위반자는 젊은 나이에 죽는다. 고기 밖에는 힘줄이 있고, 가죽 안에는 소포가 있어, 사람의 기질의 우열을 알 수 있다. 그래서 가죽은 매끄럽고 부드러워야 하고, 힘줄과 무늬가 없어야 합니다. 즉, 마른 사람은 가죽이 두껍지 않고, 죄를 지으면 가난합니다.
면상학의 손은 실제로 어깨에서 팔꿈치까지, 즉 팔꿈치 윗부분을 용골이라고 하고 팔꿈치를 손목이라고 하며 팔뚝을 호골이라고 하는 부분을 통칭하여 팔이라고 합니다. 손목은 손바닥에 연결되고 손바닥 바깥쪽은 손바닥을 가리키며 손바닥이라고 합니다. 손의 구조도 상사연구의 과제지만, 현재 이른바 손상학은 대부분 손바닥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응?
모든 직업에는 초보자가 따를 수 있는 정해진 규칙이 있어야 하며, 손상도 예외는 아니다. 초보자 전략' 은 경험이 없는 수상사에게 초보적인 손짓을 할 수 있다.
이른바' 손상법' 이라 불리는데, 먼저 손모양을 보고, 뒤이어 팔괘를 본다. 손바닥은 두껍고 얇다. 길이와 길이, 문양이 깊고, 손색이 밝고 정체되어 있고, 군신의 자리는 보증이 있고, 오행이 일치하고, 팔괘가 멎고, 손님주가 평평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인만 손님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고, 손님만 주인에게 관심을 가질 수 없다. \ "라고
손바닥을 보는 사람은 손바닥과 손가락 골격의 모양에 따라 손바닥을 금, 나무, 물, 불, 흙으로 나누어 각각 다섯 가지 재능과 경향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목손은 지혜를 대표하며, 그러한 종류의 손을 가진 사람들은 영적인 사상을 숭상하기 때문에, 일을 할 때 종종 이상과 성취에 중점을 둔다. 따라서 다른 사람과 토론하기 전에 먼저 손바닥 모양을 관찰하여 앞으로의 추세를 예측해야 한다.
손바닥의 가십, 즉 보기, 뿌리, 참, 훈련, 리, 곤, 그래, 건조는 한 사람의 아내, 부, 아들, 길, 농가, 아버지, 어머니의 여덟 가지 축복을 보여준다. 그 지역은 더 얇고, 육망성이 속한 복보는 더 얇다. 이 영역이 언덕처럼 튀어나오면 점술 기호가 더 무거운 부에 속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세히 사람의 복보를 여덟 종류로 나누다. 만약 모든 가십이 시작된다면, 그것은 생활 속의 각종 복보가 똑같이 좋다는 것이다. 손바닥에 돈이 있고 손등의 뼈가 두꺼워 손바닥이 두껍다고 불리며, 그 복보가 비교적 무겁다. 또한 나무꾼, 가난한 학자, 존경받는 의식걱정 없는 학술 연구자들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래서 손바닥의 두께는 오행을 몇 등급으로 나누었다.
손상학은 손가락을 용에 비유하고 손바닥을 호랑이에 비유한다. 손가락이 긴 사람은 생각에 능하고, 손가락이 짧은 사람은 행동보다 더 중요하다. 호랑이를 만드는 것과 용을 삼키는 것은 결코 아름답지 않다. 모든 손가락은 서로 다른 이데올로기 취향을 나타낸다. 각 손가락의 모양이 손바닥 모양과 일치하는지 관찰하면 다섯 줄의 손바닥을 발휘할 수 있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손바닥과 손가락의 뼈, 근육, 모양은 일단 정형화되면 바꾸기 어렵다. 그들이 나타내는 운세와 재능은 타고난 재능, 즉 타고난 재능이다. 이 분야를 연구하는 어떤 지식도 손상을 보는 사람에 의해' 손상학' 으로 분류된다.
손바닥 모양의 우열은 자동차가 평치명공장에서 생산한 것과 같다. 아니면 일반 자동차 공장에서 만들어졌거나, 차의 성능과 가치는 어느 공장에서 생산했는지에 따라 결정된다. 우수한 운전자와 함께 유명한 공장 자동차는 자연스럽게 더 강력합니다. 일반 자동차 공장에서 생산된다면, 운전자는 운전을 잘하고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차의 한계를 약간 초과할 뿐, 결코 명차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동차명언) 손금은 운전기사의 대표이다. 손바닥이 훌륭하지도 않고 타고난 재능이나 운세도 없다면, 우수한 손무늬에 의지하여 모레 공부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해야 노력을 통해 성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손금이 나쁘면, 학습능력이 없어도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수 있다.
사람의 마음의 여정과 심리적 여정은 어느 정도 사람의 능력과 취향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때로는 좋고, 때로는 나쁘기도 하고, 이런 내면의 변화가 손바닥에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그 변화를 관찰하면 미래의 경험을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이것이 손바닥 연구의 지식이다.
사람이 얼마나 우수한지, 때로는 운이 좋다. 색상은 피부의 색이 아니라 피부색의 색상입니다 (손바닥만 색상만 생명이 없음). 손바닥의 색깔을 보면 당시 성공했는지 알 수 있고 운세를 예측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색채학' 입니다. -응?
중국은 줄곧 중용의 균형을 중시해 왔다. 만약 한 방면이 너무 고집을 부린다면, 다른 방면은 너무 약해서 협조할 수 없을 것이다. 따라서 손의 손가락, 손바닥, 육질, 질감은 모두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손바닥형과 가십을 위주로, 왕으로 삼다. 결은 부장과 부장이다. 손바닥 유형, 가십 고집, 질감이 약간 떨어지는 경우에도; 그러나 질감은 고집이 세고, 손바닥형, 팔괘형 약자는 일생의 성취가 제한되어 있다.